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배에는 류유호의 시가 있다

배에는 류유호의 시가 있다

1 .. 배 류시

선류시 1 입니다. 어떤 시가 바하 버드나무를 묘사합니까?

송별시: 류록이 낮게 내려앉아 하늘을 날고 있다.

[2] 버들가지가 끊어지고 꽃이 날아가 [3] 행인에게 돌아오라고 했다. 출처: 중국시-수나라명 영류벽옥이 나무로, 만록사 태피스트리가 늘어져 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출처: 중국시-당 5 대-호류각 강변, 버드나무 가지 백여 가지, 긴 띠가 드리워져 있다.

강바닥이 험상궂어 갑자기 강바닥이 풍랑이 크게 일었다. 불쌍한 둥지 속의 봉황은 이유 없이 헤어졌다.

류차가 천지에 가자마자 직녀가 거기에 있었다. 몇 나라의 그늘에서 작은 나뭇가지로 동남쪽으로 쭉 뻗어 있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이전에 아들이 남피에서 나왔는데, 어디에 가서 현무독함을 찾느냐? 준마는 북서쪽을 질주하고, 좌우로 달을 굽어본다.

돈마저 진흙을 막아 물을 건너고, 백옥손이 쟁반에 떨어졌다. 남편이 화난 뜻이 없다고 해서 연산에 비석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쇼사 봉황이 불고, 봄날 파랑새가 창문을 엿보다. 손에 홍마노의 구름 유리를 들고 일식달팽이의 보라색 유리를 비추고 있다.

백년 서리가 다 내렸으니, 일단 유명해지면 안 된다. 이것은 틀림없이 왕환의 잘못일 것이다. 장의를 중용할 만한 것은 없다.

레빈치에서 마시고 황혼에 다시 가져오는 게 좋을 것 같아요. [1] 무창성에서 누가 모집 철거 모집을 보는지, 관도 대영 앞에서 알 수 있다.

거위털 아래만 기억하고 복잡하지 않은 청사 포니테일이 늘어졌다. 매화가 있는 노래 한 곡을 남기고 싶다면, * * * 피리관에서 연주할 것이다.

출처: 한시-남북조-태류파 유태류, 장태류, [1] 오늘이 과거인가요? [2] 긴 막대가 낡아 보여도 다른 사람의 손을 기어가야 한다. 출처: 중국시-당 5 대-한반판강교, 체리산길.

너는 무한히 사람을 멀리하고, [1] 천만 가지 일이 봄바람을 격분시킬 것이다. [2] 출처: 중국시-당오대-정곡의' 영류' 가 봄바람을 휘저었다. 천하에 누가 감히 가볍게 옷을 입고 출전하겠는가?

초왕은 이유 없이 강둑에 파종하여 배가 고파서 허리가 다 없어졌다. [1] 출처: 중국시-당오대-당안천유고구디 강변, 푸른 담배 한 그루.

만약 실크가 멈추지 않는다면, 배를 남겨 두어라. 출처: 중국시-당 5 대-영영영류란이 누렇지 않고 동풍광에 기대고 있다.

천지에 서리가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다. 출처: 중국시-북송-쩡공' 영류시' 는 버드나무과에 속하며 품종이 다양하며 전 세계적으로 3 천여 종으로 알려져 있다.

중국에는 50 여 종의 버드나무가 있는데, 특히 수양류, 버드나무, 가뭄류, 버드나무, 황류와 장엽류들이 있다. 예로부터 우리 국민들은 버드나무를 좋아했다.

서정적 매체를 통해 사람들은 감정을 표현하고 수많은 아름답고 감동적인 시를 쓴다. 《시경》은 중국 고대 최초의 시가 총집이다. 그중에는 버드나무에 관한 시가 있다.

시는 말했다: "나는 갔다, 나는 버드 나무를 소중히 여긴다. 클릭합니다 버들개지의 도움으로 이 시는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유명한' 영류' 시는 당대 시인에 대한' 영류' 시의 개괄이다: 벽옥장나무, 만 마리의 청사가 늘어져 있다.

누가 얇은 잎을 심었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시에서는 가느다란 실크로 버드나무 가지를 비유하며 풍부한 상상력으로 시인은 색다른 마음으로 매력적인 봄을 불렀다.

봄바람 아래 버드나무에 싹이 트다. 가위처럼 얇은 봄바람이 만 개의 녹색 버드나무 가지를 잘라서 봄을 초록빛으로 분장했다. 백거이의' 버드나무 가지' 는 초봄에 류신의 춤과 애교로움을 상세히 묘사했다.

시는 말했다: "나는 젊음을 회복하고 봄바람을 유혹하는 것을 꺼려한다. 클릭합니다 하얀 눈송이는 많고 텅 비어 있고, 녹색의 실바는 약하다.

당송 팔여러분 중 한 명인 한유는 버들개지의 모양을 매우 자세히 관찰했다. 그의' 연못의 버들개지' 는 걸작이다. 연못에는 바람이 없고, 빛이 떨어지고, 양화청이 혼자 날고 있다. 거울을 치우기 위해 젖었지만 돔이 없어서 돌아갈 수 없다.

여기서 백양나무는 버들개지이다. 석양 아래 판유, 버들개지가 온 하늘에 가득하고, 백양나무가 수면에 떨어져 물에 담가 더 이상 날 수 없다.

이런 섬세한 묘사를 통해 시인은 매혹적인 자연 풍경에 도취되는 정취를 구현했다. 당대의 시인 오영은 시' 화양' 을 한 편 썼지만, 또 다른 맛이 있었다. 번화를 다투지 않고, 선양야에서 설야로 날아갔다.

꽃은 길고 바람이 싫지만 화양만 홀로 바람을 사랑하고 있다. 시는 화양에 대한 긍정이다.

양수화는 오색육색은 없지만 꽃에는 없는 개성이 있다. 그것은 바람과 비를 두려워하지 않지만, 바람과 함께 눈송이처럼 공중에서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유일무이하다.

청대 주지혜는 한 편의 시' 류' 를 쓴 적이 있다: 해마다 봄이 가난하고, 삼금면. 실크의 슬픔은 바람과 함께 어지럽고, 비는 열정을 반짝이고 있다.

옛 나룻길은 나그네를 유인해야 하고, 정자에서 나그네에게 채찍을 주어야 한다. 이것은 플루트의 밤이다. 몇 그루의 나무와 담배를 뒤돌아보았다.

이 시의 제목은' 유' 이지만, 그것은 나그네의 감정을 표현했다. 기슭의 긴 버드나무 가지가 헤엄치고 싶지 않아 곧 떠날 배를 끌고 있는 것 같다.

버드나무는 인격화한 것이다. 황혼 무렵, 배의 나그네들은 마치 친척들에게 작별을 고하는 것처럼 강가의 수양버들을 뒤돌아보곤 했다.

중국 고대에는 버드나무와 관련된 일화가 더 많았다. 이것은 단지 하나의 예일 뿐이다. 청대 서정 장군의 좌측 이야기와 후세의 찬송시는 지금도 서북 지역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다.

청나라 동치년 동안 러시아군은 북강 영토를 점령하고, 조정은 좌측을 대장으로 파견하여 서래의 적과 맞서 싸웠다. 동치 5 년 (1866), 좌군이 간쑤에 진출했지만, 길을 따라 본 것은' 탈피, 대모산 천리, 황사 비행' 이었다.

왼쪽은 명령을 내렸다. "대군이 지나가는 곳은 반드시 나무로 맞이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순회나 현령에 관계없이 고개를 들어 보아야 한다." 군령은 산과 같고, 곧, 내일 군대가 가는 곳마다 나무가 자연히 심어진다.

좌측이 대군을 거느리고 줄곧 북강까지 살육하였다. 돌아올 때는 이미' 천리 밖, 버들쑤나나' 가 가는 길이었다.

개선으로 가는 길에 왼쪽에서 나무껍질이 떨어져 죽는 것을 보았다. 좌측 하차하여 자세히 보니 나무 밑에 당나귀 한 마리가 묶여 버드나무 껍질을 갉아먹고 있었다. 왼쪽 즉시 분노, 명령 호위 는 Jiuquan 시 드럼 타워 아래 당나귀를 끌고, 다음 훈련 을 듣기 위해 군사 및 민간 공무원 을 소집 드럼 메신저 를 쳤다.

드럼 타워 에 왼쪽, 대중 앞에서 참수 당나귀 를 주문 하고, 버드 나무 를 파괴 감히 선언, 당나귀 만큼 처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매우 무서워서 아무도 감히 다른 버드나무를 다치게 하지 않는다. 몇 년 후 버드나무가 그늘이 되었다.

현지 국민들은 좌장군 식목 애류들의 공헌을 기념하기 위해 좌장군 서정 때 심은 버드나무를' 좌측' 으로 명명했고, 간쑤 순무 양창준도 이 공적을 찬양하기 위해 회자된 시를 썼다. 석운: 장군 서정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고, 호호녀는 천산으로 가득 찼다.

새로 심은 버드나무 삼천리, 인용.

2. 버드나무시

버드나무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고, 수많은 청사 태피스트리가 늘어져 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강변의 버드나무

옛 제방 옆에서 모락모락, 푸른 연기 한 그루. 만약 실크가 멈추지 않는다면, 배를 남겨 두어라.

티류

남쪽은 북쪽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그림자가 여기서 춤을 춘다. 비취색은 접을 수 없으니, 감정을 많이 남겨라.

비가 내린 후 기슭에 갇히고, 연기는 강에 있다. 백은 자기만의 좋은 이름을 가지고 있고, 따라서 이름을 짓는다.

유도

담뱃버들 한 자루가 오랫동안 흔들렸다. 미인은 차마 꺾을 수 없어 뒤를 돌아보았다.

유각제

새로 개업한 나무 몇 그루가 나무 그림자가 가지런하고 풍채가 만종하여 봄에 반했다.

팬 사천, 고국은 그녀를 미워하고, 반 커버 마을 다리 반 블로잉 크릭.

버드나무

바람에 흔들리는 바람에 제방이 실처럼 부드럽다. 네가 강하면 네가 약하면 견디기 어렵다는 것을 안다.

춤 가지를 배우고 소매를 돌려, 화장엽눈썹을 드러내다. 등반하는 법, 지기와 시.

버드나무

금실이 다리를 구부리자 몇 명의 아이들이 허리를 다쳤다.

그러나 정신과 수준은 모두 있고 봄은 아직 길다.

버드나무시

버드나무에 관한 시:

1, 옷에 묻은 살구꽃 비, 한양버들 불어요. -송 지난 에서 \ "절구 고대 나무 그늘 짧은 처마 \"

원문: 고대 나무 그늘이 짧은 덮개를 덮고, 막대기가 내가 다리 동쪽을 건너도록 도와주었다. 옷이 살구꽃이 젖어 얼굴이 춥지 않다.

배를 잘 세우고 해안가의 고목의 그늘 아래에 매어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지팡이를 짚고 다리 동쪽을 지나 봄빛을 감상하다. 봄비가 일부러 내 옷을 적신 것 같아 계속 내린다. 봄바람이 사람들의 얼굴을 살살 스치며 싱그러운 버드나무 기운을 띠고 있다.

2,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2 월, 제방 리우 술에 취해 봄 연기. --청대 고딩의' 촌거' 에서 발췌한 것이다

2 월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제방 리우 술에 취해 봄 연기.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음력 2 월, 풀이 점점 싹이 나고 자라서 황달이 날아다니며 해안을 스치는 버드나무가 봄안개에 도취되었다. 마을 아이들은 일찍 학교가 끝나고 집에 돌아와 동풍을 틈타 연을 푸른 하늘에 날렸다.

피리는 왜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합니까? 봄바람은 옥문에 충분하지 않다. 당나라 왕 zhihuan 에서 두 Liangzhou 시.

황하는 흰 구름 위에 멀리 있는데, 고성, 만 보산이다. 하필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의 지연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는가, 노옥문, 봄바람이 불지 않는구나!

황하는 흰 구름에서 솟구치는 것 같고, 옥문은 산속에 홀로 걸려 있다. 왜 창피리로 애원한' 버드나무 가을' 을 불며 봄의 느릿느릿 불평해야 하는가? 원래 옥문 주위의 봄바람은 불지 않는다!

4, chuncheng 꽃 캄, 한식 동풍 유옥 경사. --당나라 한일 \ "한식기 \" 에서

봄성에는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한식 동풍류들이 있다. 어둠이 내리자 궁전은 촛불을 켜느라 바빴고, 연기는 왕자와 후작의 집으로 날아갔다.

늦봄의 장안, 버들개지가 하늘을 날고, 붉은 꽃이 무수히 많다. 한식절 동풍이 제두류들을 불다. 저녁에는 한궁이 왕공 대신들에게 촛불을 보내왔고, 가벼운 연기가 황제가 총애하는 집으로 날아갔다.

5, 가장 무자비한 대만 도시 리우, 여전히 연기 케이지 10 리 제방. 당나라의 웨이 주앙 (weizhuang) "타이시 (taicheng)" 에서.

원문: 비가 강 위에 내리고, 육조 새가 울다. 무정한 것은 타이성 버드나무인데, 여전히 연기장이다.

강물은 연기가 자욱하고, 강물은 푸른 풀이 무성하고, 육조의 옛일은 꿈과 같고, 봄새의 울음소리만 남는다. 가장 무심한 것은 타이성의 버드나무가 여전히 가벼운 연기처럼 10 리 제방에 매달려 있다는 것이다.

4. 버드나무시

청문유당 한 그루의 백거이는 상심하여 한때 몇 사람의 증오에 빠졌다.

가까운 두문을 많이 보내고, 긴 막대가 반으로 접혀 봄바람을 줄인다. 장안 광구 괴운초, 황곡류들은 이미 새로워졌다.

하늘은 정원과 달리 봄이 먼저 온다. 빛깔은 옅고 이슬은 약간 드러나고, 실크는 가볍지만 먼지는 없다.

하나는 꺾으려다가 다시 오늘 아침으로 돌아갔다. Linchuan 새로운 리우 탕 추이 를 참조하십시오, 3 ~ 4 일 강 머리, 다리 가장자리 리우 라오 진 을 볼 수 없습니다.

해안 남쪽 해안은 북쪽을 가로지르고, 비와 연기가 자욱하다. 고향이 꿈을 이끈 곳은 다른 나라의 번영과 쇠퇴보다 두 배나 많다.

Tingzhou 의 잔디 색깔은 동일 하, 모두는 죽이는 방법을 알고 있다. 유당, 추이 웨이 바람이 느려질 때, 연기를 끌며 물을 불어 넣는다.

만약 네가 장군의 미움을 불러일으킨다면, 너는 짧은 나뭇가지에 묶일 것이다. 장랑의 뼈는 부드럽고 가늘며, 그녀의 허리는 가볍고 배가 고프다.

고향이 아직 돌아오지 않아 가슴이 아프다. 화제 유당지환천남지북, 영화춤은 어디에 있는가.

비취색은 접을 수 없으니, 감정을 많이 남겨라. 비가 내린 후 기슭에 갇히고, 연기는 강에 있다.

그것은 자신의 좋은 이름을 가지고 있고, 진송은 그 뒤를 따랐다. 유신 당대의 두목, 바람은 불지 않고, 새벽은 새로운 색으로, 허리는 질투하는 것 같다.

그늘은 제방의 물을 덮지 않고, 금이삭은 먼저 원춘을 맞이한다. 몇 개의 슬픈 길, 나뭇가지 하나, 비가 먼지를 본다.

더 많은 것은 동문 밖의 이별이며, 마주치는 사람을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명언) 리우웬 문장 당두목 몇 그루의 나무, 새로운 녹색 그림자, 풍토 만종, 미춘.

팬 사천, 고국은 그녀를 미워하고, 반 커버 마을 다리 반 블로잉 크릭. 유당, 추이 웨이 바람이 느려질 때, 연기를 끌며 물을 불어 넣는다.

만약 네가 장군의 미움을 불러일으킨다면, 너는 짧은 나뭇가지에 묶일 것이다. 장랑의 뼈는 부드럽고 가늘며, 그녀의 허리는 가볍고 배가 고프다.

고향이 아직 돌아오지 않아 가슴이 아프다. 화제 유당지환천남지북, 영화춤은 어디에 있는가.

비취색은 접을 수 없으니, 감정을 많이 남겨라. 비가 내린 후 기슭에 갇히고, 연기는 강에 있다.

그것은 자신의 좋은 이름을 가지고 있고, 진송은 그 뒤를 따랐다. 유신 당대의 두목, 바람은 불지 않고, 새벽은 새로운 색으로, 허리는 질투하는 것 같다.

그늘은 제방의 물을 덮지 않고, 금이삭은 먼저 원춘을 맞이한다. 몇 개의 슬픈 길, 나뭇가지 하나, 비가 먼지를 본다.

더 많은 것은 동문 밖의 이별이며, 마주치는 사람을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명언) 리우웬 문장 당두목 몇 그루의 나무, 새로운 녹색 그림자, 풍토 만종, 미춘.

팬 사천, 고국은 그녀를 미워하고, 반 커버 마을 다리 반 블로잉 크릭. 류당풍이 흔들리고 제방이 부드럽고 미끄럽다.

네가 강하면 네가 약하면 견디기 어렵다는 것을 안다. 춤 가지를 배우고 소매를 돌려, 화장엽눈썹을 드러내다.

등반하는 법, 지기와 시. 금실이 육당한굴의 다리를 휘어놓았는데, 몇 명의 아이들이 그녀의 허리를 모두 망가뜨렸다.

그러나 정신과 수준은 모두 있고 봄은 아직 길다. 유당 () 한규 () 는 유가 () 의 청조 () 를 끊고 금전 () 으로 벽운 () 을 심었다.

상양의 궁녀는 목청을 돋우고 다시 돌아와 허리를 가늘게 추었다. 유당한말, 눈이 완전히 쏟아지고, 그림자가 흐릿하고, 따뜻한 바람이 늦었고, 꾀꼬리가 돌아왔다.

만약 네가 얇은 잎으로 봄빛을 남긴다면, 너는 긴 줄을 묶어서 빛을 내야 한다. 펑택은 여전히 불황으로 제방이 소유되지 않아 아쉬워한다.

세상에서 사람들은 이에 대해 극도로 증오하지만, 행인은 오히려 그것을 공수했다. 영류성당에 있는 한보는 비를 견디지 못하고 바람을 끌며 온몸에 수직이 될 힘이 없다.

옥섬유는 관음의 손처럼 접혀 있다. 당대의 하벽옥은 한 그루의 나무로 분장하여 만 마리의 녹색 비단을 달고 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유당 이교 유양 여밀, 금제 상청.

정원 앞의 꽃은 눈과 같고, 건물 사이의 잎은 구름과 같다. 칼럼은 용영으로 나뉘고, 방지는 봉황편을 쓴다.

피리는 어떻게 불죠? 너를 생각하는 것 같아. 수양류당, 이상은은 우아하고 다채로운 작은 화원에 살고 있고, 우아하고 다채롭고 곡조의 동쪽에 살고 있다.

옷을 향해 땅을 드리우고, 선복은 바람이 가득하다. 칠현령은 대나무를 점거하고, 삼품송을 점거한다.

단장영과 전, 첫 어옥자리가 텅 비었다. 유당 시대가 되자 이상은의 강남, 강북의 눈이 사라지기 시작했다.

바안은 이미 손님의 손을 오르고, 초궁은 이미 허리를 먼저 추었다. 청명대 우관도, 저녁 바람이 들다리를 불다.

실이 실크처럼, 견인하는 것은 증오이고, 왕손귀는 길이 멀다. 유당 시대에 이상은은 동풍과 함께 춤을 추며 춘원을 유람했다.

늦가을철에 어떻게 가느냐, 이미 석양이 기울고, 가을매미가 한 장면을 비가한다. 제목 유당 이충은 몸을 돌려 정자를 떠나 봄빛이 가득 찼다.

꽃은 화려한 것이 아니라 부드럽고 다정하다. 달이 강을 끼고 바람이 들꾀꼬리가 흔들린다.

제방 3 월 황혼, 비행 버들개지가 종횡으로 가고 싶어 한다. 한 무더기의 푸른 연기가 육당 나은옥루를 잠그고, 반쯤 기둥을 걸어 도랑을 반쯤 걸었다.

내년에는 더 많은 새로운 문장, 봄바람이 멈추지 않을 것이다. 유유는 고대에 그윽이 준 천부적인 재능으로 여러 차례 다시 태어났다.

깊은 명나라 하우스 에 기대어 다섯 식물, wanshu 낮은 매달려 치우 캠프. 물 속에는 연기와 옥이 있고 꾀꼬리가 비바람을 남기다.

수양 황제의 은행이 떠나기 아쉬워서 당시의 노래가 불게 되었다. 유당 시대, 배설은 위태로운 건물을 높이 칠하고 먼지를 낮게 닦았다고 말했다. 바교가 무슨 상품을 기어올랐다.

사상은 무정한 나무인데, 너는 사람을 환영하는 것을 모르면서 또 사람을 선물한다. 유당 시인 오영, 꾀꼬리의 땅, 꽃을 매체로 가르치지 않는다.

세밀한 응답과 비는 쉬고, 가벼운 것은 바람만 잘 깎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금벽을 칠하는 것은 괜찮지만, 놋쇠대를 짓지 마라.

팔릉천수, 황혼에는 가지 않는다. 유환은 적막한 금조가 약간 바람을 피우고, 매년 먼저 봄귀환을 보고한다.

새장을 풀고 날아가서 경치를 넓히는 것이지, 저녁 무렵에 꽃을 쫓아다니는 것이 아니다. 새소리가 매미를 울렸고, 춤을 추며 물을 흔들었다.

다섯 명의 유명한 도가를 거쳐, 나는 종의 영광이 보기 드문 것을 보았다. 영류의 당나라, 풍설, 연약한 식물 한 그루가 바람에 놀라 자상했고, 황혼 무렵 생각이 요란했다.

나는 zimin 표류, 주란 분쟁 짧은 길이 를 물어 감히 했다. 흩날리며 빙설처럼 두드리고 있다.

모링의 길은 빈번히 오르고, 점차 커튼을 화당에 드리려고 한다. 유정당요는 버드나무 가지인데, 현관이 섞여 있을 때 걸려 있다.

음총 * * * 밀착, 매 편마다 딱 알맞다. 의존은 영구적인 것 같아서 매듭짓기가 더 아프다.

이 아름다운 봄빛을 사랑하니 가을바람이 불지 않는다. 유당, 장욱, 훈지, 성변루는 봄생각으로 가득 차 있다.

로맨틱한 느낌을 자세히 살펴보고 정신과 사찰에서의 시간을 줄이지 마세요. 육당 정곡 반연 반우하교, 도산길 영살구.

당신은 사람들에게 무한한 의미를 남길 것이고, 수천 가지의 일이 봄바람을 격분시킬 것이다. 최호는 5 월 물가의 유근이 깊고 그림자가 얕다고 논평했다.

잠자는 얼굴은 차갑고 스트레칭은 더 부드럽다. 빈 칸이 무거워 물이 흩어졌다.

취경처럼, 월루 같다. 긴 물고기는 실수로 놀라고, 약한 새는 놀란다.

봄에 등산하는 것을 포함하여 오랫동안 감상을 많이 하지 마라. 정곡평류반연반비, 살구영도산길.

당신은 사람들에게 무한한 의미를 남길 것이고, 수천 가지의 일이 봄바람을 격분시킬 것이다. 젠돈인은 유지의 시가 30 헥타르의 벼와 100 여 그루의 버드나무를 재배했다고 논평했다.

쌀은 죽을 끓이는 데 쓸 수 있고, 버드나무는 요리를 볶는 데 쓸 수 있다. 버드나무 그늘 아래에서 쉬고 논밭 구석에서 공부하다.

행복하려면 요순은 모두 농민이다. 유종원은 류주제, 유주 류도사, 류강변을 심는다고 평가했다.

웃으며 웃는 것은 하나의 이야기다. 과거까지 계속된다. 땅을 덮을 때 커튼을 드리우면, 우뚝 솟으면 반드시 승천한다.

남을 배려하는 데 능하지만, 전달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이상은은 장정영의 송별잔치가 류루의 노래 (관저로 돌아가기) 를 답습하고 춘가가 가볍게 자르고, 제목은 반잔이라고 평가했다.

강은 이미 죽임을 당했고 매실은 줄곧 눈밭에 숨어 있었다. 과부가 되고 참제자인 윤의 걱정이 단번에 왔다.

나는 시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지만, 나는 양모를 생각한다. 한 거짓말 리뷰 리우 일 \ "금실 케이지 곡선 다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