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산문으로' 나는 손상된 손바닥을 사용한다' 라고 써요. 300 자, 급해요! 숙제야! !

산문으로' 나는 손상된 손바닥을 사용한다' 라고 써요. 300 자, 급해요! 숙제야! !

1942 년 시인 다망슈는 신문에서 항전을 선전하는 시를 편집해 일본군에 체포됐다. 감옥에서 그는 고생을 많이 했지만 결코 굴복하지 않았다. "나는 손바닥으로 그것을 파괴했다." 당시. 이 시는 옥중 시인이 조국에 바친 시이다. "나는 내 손바닥으로 이 광활한 땅, 적의 지하 감옥, 손바닥을 손상시킨 상상력이 부족한 시인을 파괴/탐구하여 조국지도의 마음을 탐구하게 했다." 대부분의 토지는' 조국을 상징하고 야자나무를 파괴한다' 는 사실주의적이지만 시인의 불굴의 의지를 보여준다. 이 구석은 이미 잿더미로 변했다. 한 구석은 피와 진흙일 뿐, 불, 피, 진흙에서 다시 태어나 점령지역의 처량한 광경을 요약했다. 침입자가 불태워 약탈하고, 땅 곳곳에 폐허와 유랑자들이 널려 있다. 시인의 손바닥이 파괴되고, 고토가 산산조각 나고, 시인과 조국이 함께 호흡하며 운명을 같이한다. "이건 호수야, 여긴 내 집이야. 해조류와 물이 시원하다고 느낍니다." 시인이 이끄는 "집" 풍경이 너무 아름답고 매혹적입니다. 작가는 집안의 봄꽃, 버드나무, 해초, 물을 써서 시각, 후각, 촉각을 동원해 마치 집에 돌아가는 것과 같다. 행간에 짙은 향수가 배어 있어 작가가 갇힌 현실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장백산 얼음은 뼈에 사무치는데 ... 거기서 해봤어요. 중국의 남해 어선에 원한을 묻혀서 북쪽에서 남쪽으로 가는 넓은 땅을 어루만졌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장백산, 황하, 창장, 영남, 남해, 중국, 모든 곳에서 저자는 사물, 지역의 특징을 강조하고, 각종 감각 기관을 동원하여 그들의 특징을 느낄 수 있다: 겹산, 물, 모래, 신초, 바질, 리치화원. 감정적으로, 이 선들은 모두 우울하고 냉엄한 색채로 고난의 조국에 대한 시인의 형언할 수 없는 감정을 표현한 것이다. 보이지 않는 손이 무한한 국토/손가락에 피와 재가 묻어 있고 손바닥에 어둠이 묻어 있다' 고 시인은 조국의 사상을 타고 국토 침략자들이 가는 곳마다 짓밟는다는 인상을 남겼다. "단 하나의 머나먼 구석만이 여전히 온전하고, 맑고, 창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손바닥", 마지막으로 닿은 구석은 여전히 온전하다. "해방 지역의 땅은 짓밟히지 않았다. 여기서부터 시인의 감정은 더 이상 가라앉지 않고 명랑하고 긍정적으로 변했다. 그는 직접 해방구의 생활을 경험한 적이 없지만, 그는 극도로 감성적이고 동경하는 사람이다. 이것은 그의 해방 구역에 대한 서정적 묘사이다. " 이때 내 손바닥이 손상되었다/연인의 부드러운 털처럼 쓰다듬어 아기 분유의 손에 있다' 는 것은 두 번째 시' 내 손바닥을 손상시켰다' 에서 강조한 것이다. "나" 로 볼 때, 그의 애국적 적의 박해로 나는 이 따뜻하고 맑은 땅에서 위안을 찾았다. 연인의 부드러운 털' 아기 분유손, 두 가지 이미지가 적절하다. 인류의 가장 친밀한 생활을 불러일으킨다. " 나는 모든 힘, 사랑, 모든 희망을 손에 쥐고 있다. "항일투쟁이 중국 * * * 산당의 지도력을 얻어 민족 부흥의 희망을 해방시켰다고 확신한다. 거기만 태양이 있기 때문이다. 봄이 왔다/어둠을 몰아내고, 여해방구에 수생, 태양, 봄을 가져왔다. 그곳에서만 우리는 동물의 광경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다./개미처럼. 영원하다. "이 시는 고음으로 끝나는데, 작가는 해방구역의 진지한 감정을 가리키며 우리 조국의 미래에 대한 간절한 희망을 걸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이 구절을 분석하고 편집하다.

논란이 있는 시인

논란이 많은 시인 다망슈는 중국 현대시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초창기에 그는 상징, 황관골목비의 시인이었다. 하지만 그는' 가장 의미 있는 시' 로 조국을 깊이 사랑하는 것으로 여겨져 사람들이 내 표정으로 손바닥을 망가뜨렸다. "여기서 우리는 시인과 함께 첫 번째 특이한 의미 분석을 했다." 나는 너의 손바닥을 다쳤다.

파괴적

조국의 산하 "나는 한 손뼉을 쳤다/이 광활한 땅을 탐험했다/이 구석은 잿더미로 변했다/그 구석은 피와 진흙. 시인은 장애가 있지만 조국의 산하에 더 많은 피해를 입었다는 것을 무거운 필치로 드러냈다. 1942 년 4 월, 시인은 홍콩에서 항일운동에 참가하여 감옥에 들어가 혹독한 고문을 당했다. 7 월, 조국의 산과 물을 떠올려 외계인의 침입을 증오하며 더욱 동정을 느꼈다. 나는 조국과 인민에 대한 동정과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시인의 손바닥이 손상된 시구는 그와 적의 투쟁이다. 상처, 그는 쉬지 않고 이 귀여운 땅을 탐험하고 이 귀여운 사람을 달래는 데 사용했다. \ "생명, 전쟁 의미 뿐만 아니라? "어떤 정신이 이것보다 더 소중한가, 어떤 기질이 이것보다 더 매력적인가? 。 현실적인 프리 핸드

"부상당한 손바닥" 은 단순한 현실이 아니라 이미지입니다. Dai Wangshu 는 "나뭇잎처럼 중국의 판도에 대해 여러 번 이야기했지만, 불행히도 나뭇잎 하나가 없어졌다. 나는 완전한 잎을 보고 싶다. 지금 그는' 너의 손을 망치다' 라는 칭호이다. 이 손바닥은 조국 이념에 대한 은유임이 분명하지만, 그도 살아남은 목소리를 연출했다. "파괴" 라는 단어는 피와 눈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고통스러운 유린, 일본군의 폭행에 대한 증오입니다. 억만 동포의 동정을 학살하고 조국의 운명에 대한 깊은 사고를 당했다. 시인이 쓴 첫 번째 작품으로 자신에게 이끌려 심신의 고통을 견디게 하는 걸작이다. 무력한 고통

그에 따른 것은 조국에 대한 아름다운 추억과 현실에 대한 무력감과 고통이다. "여기는 호수입니다. 제 고향입니다./(봄, 제방꽃이 금장벽/연한 버드나무 가지처럼 향기롭다.)/나는 황토조류를 만집니다./백두산 산봉우리가 뼈에 사무칩니다./황하물/남방 논미끄럼손가락 사이, 당신은 신초입니다./이렇게 섬세합니다. 바질/ 아름다운 풍경, 이것은 그의 가족과 고향이며 조국에 속하며 과거의 기억이지만, 지금은 점령구역, 각종 억압, 손바닥을 파괴하고 천천히 향제방과 시원한 해초를 쓰다듬고 ... 초췌해진 바질 풀과 리치꽃, 어선의 불만 없이 ... 어떻게 눈물을 흘리지 않고 고통스럽지 않을 수 있습니까?

멸망하지는 않지만 중국은 멸망하지 않았다. 먼 곳에서 민족의 희망이 커지고 있다! "보이지 않는 손은 무한한 나라/손가락에 피와 재가 묻어 있고, 끈적한 손가락과 어두운/먼 구석은 여전히 온전하고, 맑고, 힘차고, 힘차다. 나는 손상된 손바닥으로 내 애인의 부드러운 털을 요구하거나 좋아한다. 나의 아기 젖/나의 모든 힘은 손바닥/풀로 운반된다. 거기만 화창한 봄이 있기 때문이다./어둠을 몰아내고 수생을 데려오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여기서 시인은 외진 구석으로 향한다. 그곳에서 그는 쾌활한 열정과 흥분으로 칭송한다. "오직 여기만이 양양, 중국이 침략과 존엄성을 지키기 위해 싸우고 싶어하는 나라의 마지막 정토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명예명언) 아무리 괴로워도 아무리 가슴 아픈 일이라도 봄의 햇살이 사라지고 잠든 땅의 한 줄기 빛보다 더 흥분되는 것은 없다. 시인의 승리에 대한 갈망, 민족에 대한 희망, * * * * * * * * * * * * * * * * * * * * * * * * * * 7 가지 정서적 요인

다망수는 상징주의 시인이다. 그의 문장 속에서도 이렇게 격앙된 시구가 나오는데, 정말 놀랍다. 그러나 이런 현상은 그의 전체 창작 과정에서 이상하지 않다. 그는 자아를 초월하여 시의 길에서 지속을 추구하는 시인이다. 빗골목' 의 시작은 많은 사람들이 고전 진영의 상징으로 여겼다. 자기 부정에 녹아든 두 번째 시입니다. 일종의 정신입니다. 항일전쟁 전후를 분계선으로 하여 그는 상아탑에 있는 대학 캠퍼스를 기대했고, 대부분 그의 개인 공간에서 도피하는 시를 썼기 때문에 "시대의 그림자를 볼 수 없고 소리를 들을 수 없는 민족" 이라고 비판했다. 편파적이지만 확실히 몇 가지 사실을 반영했지만, 그는 시종 진보를 추구했고, 시의 사상 경지는 끊임없이 향상되었고, 항일전쟁과 일본의 폭발은 그의 마음속에서 갑자기 강건한 기운이 솟아올랐다. 내인' 에서' 상처 손바닥' 에 이르기까지 Dai Wangshu 는 전형적인' 정직하고 고학력 지식인의 사상 변화' 를 경험했다. 우수한 작품을 현실에 녹여야만 진정한 생명력을 가질 수 있다는 사실이 증명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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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용

이 시의 제 1 부, 제 2 부의 수법, 감정, 묘사 방법은 모두 현저히 다르며, 원시와 함께 상세히 분석한다. 감정적으로는 올 상반기에 소극적이고, 하반기에는 적극적이고 따뜻하다. 뚜렷한 대조를 이루는 두 부분. 첫 번째 부분에서는 당신의 손이 지도에서 손바닥으로 점령된 지역을 만지는 것을 상상합니다. 그곳에는 피와 진흙만 다시 태어나는 처량한 광경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림 같은' 집' 은 현재 침입자에 의해 점령되고 있으며, 시에서는 분노를 드러내고 있다. 시인의 심정도 더 많은 동행을 기대하고 있다. "추위" 에 이어 "황하만사", "남방논에 바질질을 심다", "영남여지화 시들다", "중국 남해백산봉" 등 일련의 단어들 중 각종 감각은 국가 현황에 대한 느낌을 함축하고 있지만 함락구 인민생활의 고통을 함축하고 있다. 조국을 감금하는 시인의 시편이다. 상반기 저자는 비교 방법 (즉 남방의 논밭) 을 이용해 감정 렌더링의 전생에 합류했다. 하반기가 되자 작가가 해방구에 도착한 심정이 갑자기 머나먼 구석으로 바뀌었다. 따뜻함' 과' 조화' 의 불확실성 때문에 두 부분에 대한 비교를 통해 시인의 정서적 성향이 더욱 두드러진다. 연인의 부드러운 털' 손에 들고 있는 아기 분유는 두 가지 비유로 널리 추앙되어 집의 해방구 느낌을 준다. 해방의 서정시' 는 그 지역을 묘사하는데, 단어는' 사랑',' 희망',' 태양',' 봄' 이다. 동물 생명의' 비유' 는 개미가' 적의 점령 지역' 에 대해 해방구의 곤경에 비해 민족 부흥을 실현하는' 영원한' 발원지이다. 이 시가 전후로 작가의 성향이 더욱 선명하여 해방구에 대한 깊은 동경과 조국의 아름다운 미래에 대한 간절한 기대를 나타냈다.

개체를 설명합니다

이 시는 많은 물체를 묘사하였다. 우리는 읽었지만, 우리는 잡혔다고 느꼈다. 왜요 "나는 너의 손바닥을 손상시켰다" 는 것은 네가 상상하는 시이다. 너의 상상 속에서 시인의 손은 확장된 광활한 영토를 만지고 있다. 첫 번째 함락구의 고향, 그리고 조국의 판도까지, 결국 해방구 북부의 최남단에 멈췄다. 조국의 모든 특징을 요약한 장면,' 손바닥' 의 촉각 효과 (시각, 후각, 미각 등 감각 기관) 는' 미량한' 차가운',' 얇은',' 부드러운' 의 하이라이트,' 윤' 등과 같은 것이다. 이렇게 하면 더 넓은 대상이 함께 묘사되어 손바닥 전체의 감정적 단서를 만들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독서에 악보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 시는 압운 외에 또 다른 특별한 압운이 있다. 때로는 네 줄의 압운이 있고, 때로는 두 줄의 압운이 있다. 예를 들어 다섯 번째 줄부터 운을 맞추는 단어 뒤에는' 시골-수직축-방-쿨' 뼈-'풀-쑥' 초췌함-물' 산-어두움',' q-우유, 손바닥-희망' 이 뒤 따른다.

이 단락을 편집하고, 감동적인 낭송감을 설명하고, 본문을 읽고, 시인의' 손바닥을 손상시킨다' 와' 조국' 을 탐구할 때의 느낌을 체득하며, 시인의 마음속 깊은 감정의 기복을 이야기한다. 이 문제의 목적은 학생들이 전체적으로 시의 사상 감정을 파악하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시인이 파손된 손바닥은 조국의 형상화 사상을 어루만지며 자신의 고향, 백두산, 황하, 장강, 영남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상상한다. 그는 해방 구역에서' 손바닥' 의 느낌이 그의 내면의 변화를 표현했다는 것을 몰랐다. 우선 시인은 화가 나서 몸을 돌려 해방구와 민족 부흥의 희망을 간절히 바라고 있다.

조건절 끝에 쓴다

긍정적이고 따뜻한 말투가 무엇인지, 소극적이고 냉랭한 말투가 무엇인지 주의해라. 시인이 쓴 이 시를 말해 보면 어떤 표현 효과가 있나요? 이 문제의 목적은 학생들이 사용하는 언어의 관점에서 이 시를 감상하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적극적이고 따뜻한 색채, 단어, 예를 들면 신입생, 머나먼, 따뜻함, 밝고, 힘 있고, 활력 있고, 영원하다. 부정적인 어휘, 냉색, 예를 들면 손상, 추위, 물고, 외로움, 초췌함, 어둠.

감정을 표현하다.

시인은 종종 구체적인 이미지로 자신의 감정에 불을 붙이는데, 추상적인 감정은 감성적이다. 이 방법을 이해하려면 자신의 생활 경험에 연락해서 시를 몇 마디 쓰고 자신의 감정 (예:' 그리움',' 슬픔',' 기쁨') 을 묘사해 보십시오. 이 문제의 목적은 학생들로 하여금 이 시의 어휘를 배워서 구체적인 일을 묘사하여 그들의 사상과 감정을 묘사하고 작문을 쓰도록 하는 것이다. 꼭 필요한 학생은 시와 산문을 꼭 써야지, 너무 길게 쓰지 않아도 된다. 100 자 ~ 500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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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i Wangshu (1905-50 년), 원래 Daicheng, Daimengou 단어 노래, 펜 이름: Jiangsiyue, Yabajia 소개, Aiangfu, 절강 항주, 난징 사람들. 1923 년 가을 상해대학교 중문과에 입학했습니다. 1925 * * * 청년단에 가입하여 홍보 업무를 잘 하다. 1928 * * 창립된 첫 온라인 서점, 상반기' 무궤도 열차'. 개명된 물보라 서점은 새로 출판된 문학잡지를 압수했다. 193 1 중국 좌련에 가입하다. 프랑스 자비교육 1932 리옹과 중국 대학. 1 년 후, 나는 프랑스 상징주의 시인의 영향을 받아 파리 대학을 들었다. 1935 귀국. 이듬해' 신시' 잡지가 창간되었다. 1938 년 홍콩을 탈출하여' 성도일보' 부간지' 정점' 시를 편집했다. 대중일보는 그가 주강일보의 편집장이라고 덧붙였다. "문화협회" 를 조직하여 홍콩 지부 이사로 재직하다. 194 1 년, 일본이 홍콩을 점령한 후 체포되어 감옥에 수감되어 신체장애지견으로 숭고한 민족기절을 보였다. 1949 대륙번역 국제신문국 프랑스어팀. 1950 천식 사망.

주요 작품:

시' 왕숙초' 다망서' 흉년' 다망서' 다망서 시집' 고전:' 빗골목이 내 기억 속에 있다. 그렇지 않으면 이미 수십 개를 번역했다. 중국 현대 상징주의 시. 이론과 창작 실천은 중국시의 발전에 중대한 영향을 미쳤다. 초기 시가 창작의 외로움 상태, 개인의 심리, 감상적인 분위기는 무겁다. 이는 서구의 상징이 모호하고 함축적인 영향이기 때문이다. 나중에 시는 강한 감정을 표현하고 조국을 사랑하며 침략자를 미워했다. 내가 네 손바닥을 망가뜨렸어' 1942? 3 월 3 일 조국에 바치는 노래는 시인이 감옥에서 쓴 것이다. 레인은 빗속의 시인이라고 불리는데,' 꿈',' 짝사랑',' 고민' 을 제외하고는 65438 부터 0923 까지 상해대학교 중국문학과에 입학해 65438 부터 0925 까지 상해 진단대학으로 옮겨가 프랑스어를 공부하고 이듬해 이 학교 로스쿨에 재학했다. 그는' 화환',' 문학 세미나',' 시' 등의 간행물을 창립하여 1926 봄부터 합편을 시작했다. 견간지, 시칩존시, 간시, 데뷔, 가. 월소설' 1928' 이 관심을 끌며 빗골목 시인 칭호를 받았다. 이 예술품은 중국 고대와 유럽 낭만주의 시의 시적 전통 흔적을 보존하고 프랑스 상징주의 시인 윌런과 중국의 이금발 등 영향력 있는 인물을 사용했다.

현대주의 시인

나의 기억, 1929 가 출판한 시집은 1932 가 창립한 가장 현대적인 잡지이다. 프랑스에 가기 전까지 같은 해 165438+ 10 월 파리 대학, 일부 중법대 또는 리옹 관광에서 번역 활동을 계속했다. 복원된 시집' 왕숙초' 는 1933 년 대량의 시가 출간된 단계에서 더욱 성숙하고 창작에서 가장 상징적인 예술이다. 현대주의 시인 대표가 되어 프랑스에서 중국시 발전사 1937 년에 출판된 시집' 왕경의 시' 로 돌아왔다. 일본의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연이어 상해에서 통역을 계속하고, 5 월 1938 에 홍콩에 갔다. 중국 문학 예술계 연합회

적의 방협을 보위하고 망서 홍콩 지부를 지켰는데, 그는 이 조직의 주임인 낙토산을 맡고 있다. 그동안 그는' 성도일보' 부간지' 별자리' 와 영어로 출판된' 작가' 를 편집했다. 일본군이 홍콩을 점령한 후, 그들은 항일죄로 체포되어 수개월 동안 감옥에 갇혀 신체에 큰 손해를 입었다. 전쟁이 시작되자 작품의 예술적 스타일, 생활, 감정이 모두 양성을 없애는 것으로 바뀌었다. 194 1 년,' 옥석벽' 과 이후' 나는 너의 손바닥, 인민과 개인의 충성과 성실함을 손상시켰다. 이 기간과 앞으로 몇 년 동안의 수입은 1948 의' 재난' 에 발표되었다. 전쟁이 끝난 후, 나는 상해로 돌아가 상해 사범대학에서 교편을 잡았다. 1948 년 또 홍콩에 갔고, 1949 년 중국 교포련 제 1 차 문예 종사자 대표대회 이후 국제정보국 뉴스부에서 근무했습니다. 1989 전 시리즈 시집 출판. 나의 기억은 왕희의 왕초시, 다망수의' 흉년' 다망수시, 그리고 수십 가지의 번역본이다. 중국 현대 상징주의 시. 시적

다망슈는 주로 중국 고전시와 프랑스 상징파 시인, 중만당의 문, 좋아하는 음양가, 과일호르몬의 영향을 받는다. 현대주의 시로 마이어는 깃발을 들었다. 이론과 창작 실천에서 중국시의 발전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 그의 시의 시적 무결성과 명료성, 그리고 형식과 내용에 대한 중시는 모두 일부러 조각한 것이다. Dai Wangshu 는 세 명의 여성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그의 첫사랑은 칩거한 언니 시강과 그의 첫 아내, 무시영의 언니 무, 그리고 그의 두 번째 아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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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상하다

19411215 영국 당국, 홍콩, 일본군이 항복하고 일본군이 1942 년 봄에 점령했다 Dai Wangshu 는 일본 헌병대에 의해 체포되어 투옥되었습니다. 감옥에서 그는 고생을 많이 했지만 굴복하지 않았다. 그는 감옥에서 시 몇 수를 썼는데,' 내가 파손된 손바닥, 너의 손' 이 그 중 하나이다. 폰 대표에 따르면, "나는 늙어서 그와 함께 박부림길을 걸었다. 그는 몇 차례 중국의 판도를 언급하는데, 마치 잎사귀 같지만, 아쉽게도 잎이 없다. 언젠가 완전한 잎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지금 그의 다친 손바닥이 바로 너의 손이다. 이 점은 매우 분명하다. 이 손바닥에 비해 그는 조국을 놓쳤지만, 목소리도 감독했고, 그는 살아남았다. " ("문학" 1985 년 2 월) 이 시는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는 조국의 운명에 대한 깊은 관심을 나타냈다. 첫 번째 편에서는 그의 손바닥이 파괴되었지만 그는 여전히 조국과 대부분의 땅을 탐구하고 싶었다. 피와 회색을 만지며 오랜 고난에 휩싸인 조국의' 어둠' 을 느끼고 싶었다. 2 부, 시를 쓴 손이 마침내' 먼 빙산' 을 만졌고, 침략자에게 짓밟힌 해방구가 아니라 온전하다. 시인은' 영원한' 토지 문제를 상징한다. 함락지역의 어둠을 묘사하고, 견고한 벽부터, 글자는 풍부한 기능을 묘사하며, 심지어 작은 화면과 네온사인까지 묘사하고, 해방구를 묘사하고, 자의를 중시하며, 사랑과 부드러움으로 친밀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은유를 결합해 따뜻한 햇살의 시를 통해 전시한다. 이 시는 시인의 오랜 감정의 결정체이며, 그의 가난과 고민은 여전히 애국주의의 승화를 유지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예술 수법, 이 시는 사물에 대한 직접적인 진술과 직접적인 평가를 꺼리지 않지만, 표현된 사상 감정은 주로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 시의 주요 창작 수법은 환각과 가상을 운용하는 것이다. 시인은 곤두박질치고, 나라의 광활한 대지가 마치 손에 있는 것처럼, 그 모양과 색채를 실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냉온함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국에 대한 시인의 깊고 진실한 감정이 이런 가상적인 강렬한 표현에 표현되어 있다. 시인은 가상의 전체적인 이미지에 빠져 있지만, 현실 사물의 세부 사항에 대한 직관적인 묘사이기도 하다. 제방 꽃은 금처럼, 연한 버드나무 가지 머리 향, 백두산 군봉, 황하모래, 영남 리치꽃이다. 그림의 일부 세부 사항이 드러났다. 시인은 조국을 사랑하고, 그는 무거운 재난을 당한 슬픔을 사랑한다. 폴더 속의 진흙이 직관적인 화면 디테일이 되고 시인은' 가상상상' 을 이용했다. 물과 냉토를 만지고 백두산' 황하' 의 냉매를 느끼며 손가락 사이를 미끄러지며 상상력과 가상을 시 속' 더듬' 의 환각으로 시각적으로 그려 손바닥을 파괴한다. 나는 어선의 억울함을 썼다. "피와 재가 손가락을 묻었고, 손바닥은 캄캄했고, 사랑의 해방구를 썼다. 내 손바닥이 연인처럼 부드러운 머리를 쓰다듬고, 손에 아기 분유, 가상의 상상력, 비유, 비유를 결합했다. 특히' 부드러운 머리카락, 애인 같은 아기 분유' 라는 비유는 헬스에 감정을 담은 손을 담고 있어 거듭 칭찬을 받고 있다. ('신시 감상 사전' 상하이 사전 출판사, 199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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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일전쟁은 모더니즘 시인 군탄장에서 상아탑을 환호했다. 그들은' 다리 위에 서서 경치를 본다', 다른 사람의 꿈을 꾸미는 것에 흥미가 없다. 모더니즘이 주는 느낌은 마치 문을 닫고 차를 만드는 정신 귀족들처럼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현대명언) 그래서 Dai Wangshu 가 그의 첫 번째 감동적인 "나는 손가락을 염색했다" 고 썼을 때, 사람들은 초기 작품이 섬세하고 섬세하며 슬프고 신비롭고 독특하며 넓고 광범위하며 심오하고 분명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많은 평론가들은 그가 현실주의에 대해 또 다른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몇 안 되는 외국 문학학자와 시인 원코가는 뼈 속의 모더니즘 기술을 보았지만, 그러한 견해에 동의하는 것 같다. 나는 한 사람이 시간에 따라 다른 말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반드시 다른 방식으로 하는 것은 아니다. "내 손바닥" 이 매우 매력적인 이유입니다. 이 시는 초현실적인 방식으로 시작한다. "나는 너의 손바닥을 손상시켰다/이 광활한 땅을 탐험하는 것은 기업의 영혼이다." Dai Wangshu 는 말했다: "시는 실제로 상상을 통해, 단지 진짜가 아니라, 단지 상상만 하는 것이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 시, 시, 시, 시, 시) 손바닥은 작지만 넓은 면적의 땅을 탐험할 수 있고, 조류를 만지면서 물이 약간 차갑고, 물 속의 황하 진흙과 모래가 손가락 사이로 미끄러지게 할 수 있다. 이 크고 작은 강한 대비는 독특한 배경을 형성하는데, 그 중 캐릭터 사이의 장력은 손바닥의 내포와 외연을 만들어 낸다. "손바닥" 은 한 사람의 손바닥이 아니라 온 민족을 해치고, 당신의 손바닥을 "파괴" 합니다. 부상을 입었지만, 그는 여전히 광활하고 광범위하며 넓은 지역이다. 그것은 개인의 몸, 손바닥, 국가의' 보이지 않는' 손바닥을 초월한다.' 보이지 않는 손이 무한한 만남을 스쳐 지나간다' 보이지 않는 손이' 끈적하다' 는 것도 보이지 않는' 어둠' 이다. 낭만주의와 상징주의는 반드시 초현실주의를 세워야 하지만, 그들은 주로 허황되고 과장된 이미지에 의존한다. 초현실주의가 현대주의 작품에 미치는 영향은 주로 언어 습득, 역설 강조, 비꼬는 의미의 확장이나 변형을 통해 독특한 맥락에서' 합리적인' 효과를 얻는 것이다. 신비한 작품은 어느 정도의 주관적 느낌과 서정적인 영웅적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생활 속에서, 그들은 이미지와 그에 상응하는 동작, 즉' 손바닥과 너의 손을 다치게 한다' 를 보낸다. 마음속의 고통은 손바닥을 손상시켜 조국에 대한 당신의 사랑을 발굴하고, 산하가 애틋하게 빠져서, 어머니가 아이를 어루만지는 것처럼, 아이의 어머니의 애무처럼 애무하는 것을 아쉬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미지와 행동을 통해 우리의 일상생활을 뛰어넘는 현실을 통해 작가와 현실 사이에 심미적 거리가 형성됐다. 보이지 않는 손이 무한한 왕국을 전달하고 있다'' 나는 너의 손바닥을 손상시켜 만졌다'' 나의 모든 힘이 손바닥을 수송하고 있다' 고 할 때, 영혼이 더 높은 곳에서 명상을 할 때 이런 고통, 집착, 신앙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렇게, 이 시는 두 가지 자아를 드러낸다. 한 자아는 삶의 한 땅이고, 잔인한 전쟁과 생활은 그의 두 손을 손상시켰고, 그의 인생 경험도 손상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친한 친구, 우리 민족의 상처받은 영혼은 보편적이고 영원하다. 그는 시공을 초월했다. 깊은 눈빛으로 이 페이지의 역사를 바라보면서 그는 고난만 보고 희망과 힘을 지적했다. 자신을 자세히 살펴보면 신비주의의 초기 작품과 조금 연관이 있는 것 같다. 중국 현대 서정시로 나눌 수 있는 세 가지 낭만적인 서정: (주애), 상징주의, 현대주의. 서정적 낭만주의는 감정의 직접적인 표현이며, 감정의 진술은 독자의 마음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나는 손으로 네가 거의 동시에 태어난 손바닥을 손상시켰고, 같은 놀이를 하고, 란다는 "소피를 울린다": "어디 가니?" " 소피 리우 리앙! /오늘/작년에 네가 부른' 일본 수출기 재미있어! /오늘/너희들의 무덤은 녹색과 안개가 자욱하다! ... "짧은 타유시에는 네 개의 느낌표와 물음표가 있다. 아이청, 그의 영향력 있는 7 월시파는 더 서정적인 상징을 채택하여 어떤 형태의 이미지에 빛과 색의 일반적인 내포를 부여했다. 아이청의 밀랍톤, 땅, 태양, 산등성이입니다. 의미, 감정, 주로 독자의 연상을 이해해야 한다. 현대주의의 서정은 비슷하고 상징적이며 상징적인 성분을 담고 있지만, 하루의 도래와 하루의 경험의 재현을 강조하며 독자의 기억 표현을 불러일으키며 독자들이 자신의 추억과 비슷한 경험을 통해 이런 경험을 감상할 수 있도록 더욱 함축적이다. 이런 느낌은 저자와 독자이지 작가와 독자가 아니라 일부 언론에서의 매일의 경험이 독자의 마음을 불러일으켰다. 이런 느낌은 일단 독자의 마음을 자극하면 내면적이고, 내면적이고, 깊고, 오래간다. 우리는 아이암의' 눈이 신주 대지에 있을 때',' 눈이 신주 대지에 있을 때',' 중국은 한기에 봉쇄되었다' 와' 파괴적인 야자수/이 광활한 땅을 탐험한다' 는 말을 비교해 볼 수 있다. 전자는 서정적인 상징이며, 중국 사회 현황의 자연현상의 상징이며, 냉랭한 심리의 본질의 상징이다. 협회의 독자들은 일본군의 쇠발굽 아래 처참하게 목숨을 잃은 장면을 앞에서 전시할 것이며, 후자는 전시될 것이다. 전쟁터에서 적과 싸우는 사람도 많다. 도망가는 길에 감옥의 적 (작가), 옆에 있는 방갈로, 불타버렸다. 그들은 "더러운 피와 회색의 파괴적인 손바닥이 그들의 친족, 전우, 땅, 땅의 폐허를 쓰다듬고 있다" 고 말했다. 이 시는 중국인들이 보편적으로 만나는 가장 구체적이고 중요한 세부 사항이지만 가장 흔하고 추상적인 재현이기도 하다. 이 시의 어조는 매우 평온하고, 목소리는 평온하지만, 그것의 의미는 매우 풍부하고, 감정이 복잡하고 심오하며, 이것은 중국인들이 매일 경험한 것이다. 중국 현대시는 "화와는 다르지만, 동시에 애통해하고, 즐기며 쫓지 않는다" 는 점을 강조한다. 중국은 전통시의 시학을 미국, 프랑스, 서구, 중국의 시학과 결합시켜 음탕과 시의 전통을 연결시켜 이 시의 영향을 정서적으로 표현하려는 새로운 시도를 이 목적을 달성했다. 현실주의의 현대예술은 생활과 자아에 대한 폭로가 더 깊고 독특하며, 피카소가' 게르니카' 평화를 창조한' 평화비둘기' 파시스트 폭행에 대한 항의와 같은 비판의 무기가 될 수 있다. 다망서 1930 년대 현대파 작품, 그는 매일 혹은 어둠 속에서 재현한다. 예를 들면' 나의 기억'; 고독, 예를 들면' 혼자 있는 시간'; 난삽하고 시적인' 밤'. 그가 이렇게 썼을 때, "나는 중국 인민을 해치는 공동의 경험으로 강력한 현실을 드러낸다. 많은 사람들은 그의 창작의 길이 이미 바뀌었다고 생각한다. 위의 분석에서 볼 수 있듯이, 이 시에서 작가는 여전히 현대주의 서정에 적용된다. 이런 서정적인 방식으로 독자와 작가, 독자와 독자가 서로 소통하기 때문에 이 작품은 거대하고 지속적인 예술적 감화력을 받았다.

교도소, 월스트리트

Gt 내가 여기 있다면, 내 친구, 슬퍼하지 마라. 나는 너의 마음 속에 영원히 살 것이다. 너는 일제 시대의 감옥에서 그의 깊은 원한을 잃었다. 돌아올 때, 당신은 그의 몸과 헤어지고, 그의 부상, 승리의 환호, 그의 영혼을 높이 들어 올리고, 산에 오르며, 뼈가 햇빛에 노출되었다는 것을 영원히 기억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무 바람: 어둡고 습한 지하 감옥에서 이것이 그의 유일한 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