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시나 감상문을 찾아줄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몇 마디로 짧아야 합니다.

시나 감상문을 찾아줄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몇 마디로 짧아야 합니다.

어부의 자랑스러운 가을 생각

판중옌

장벽 아래로 가을이 오면 풍경이 이상하지만 헝양의 기러기는 아랑곳하지 않고 떠난다. 수천 마일 떨어진 사방에서 소리가 울리고, 긴 연기가 지고, 해가 지고, 외로운 도시가 닫힙니다.

와인 한 잔이면 수천 마일 떨어진 곳까지 갈 수 있지만 옌란은 집으로 돌아갈 길이 없습니다. 강관은 서리로 뒤덮여 사람들은 잠을 잘 수 없고, 장군은 머리가 하얗고 남편은 눈물을 흘리고 있다.

이 시는 저자를 산시성 국경수비대 사령관으로 표현하고 있다. 영화는 변성 지역의 가을 풍경을 묘사하며, '날아다니는 기러기', '목소리 변화', '긴 연기' 등 황량한 풍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변성의 광대한 황폐함과 끊임없는 전쟁 준비를 반영하고 있다. 그리고 '기러기들은 무시하고 떠난다'는 병사들의 강한 향수병을 부각시킨다. 다음 영화의 첫 번째 문장은 군인들의 생활과 기분을 묘사하며, 군인들이 집으로 돌아갈 수 없는 이유를 보여줍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국가에 공헌하는 일종의 영웅적 정신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군님의 백발과 남편의 눈물』을 통해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변방군인들의 고된 노고와 그들이 헌신한 청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유이수이가 다른 사람에게 선물을 주었다

나빈왕

이곳은 옌단이 보이지 않는 곳이고 강자들이 자랑스럽다.

그때는 사람이 없어졌는데 지금도 물은 차갑다.

이 시는 작자 나빈왕이 정가가 안단과 이별하는 장면을 그린 애절한 시로, 인물의 열정적이고 관대한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또한 Jing Ke에 대한 시인의 깊은 사랑을 표현합니다. "과거의 사람은 죽었으나 오늘날의 물은 여전히 ​​차갑다"라는 문장은 그 감정을 풍경 속에 구현하고 있다. 여기에는 작가 왕의 자신에 대한 사랑이 반영되어 있다. 시인은 분개하고 부당하게 머뭇거림과 추구의 괴로움에 빠졌기 때문에 이 향수의 시를 통해 자신의 도달할 수 없는 이상과 야망을 표현할 수 밖에 없었다.

Ouyang Xiu Die Lianhua

여가를 오랫동안 포기할 수 있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봄이 올 때마다 우울함은 여전하다. 매일 꽃 앞에서 자주 아프고 술을 마시고, 거울에 비친 아름다운 얼굴이 야위어 보입니다.

푸른 강변의 버드나무들이 새로운 슬픔을 요구하고 있는데, 왜 매년 그런 일이 일어나는 걸까요? 독립된 다리 위의 바람이 소매를 채우고, 평지의 숲 속 초승달인들이 돌아온다.

이 시에는 형언할 수 없는 깊은 감성이 표현되어 있어 삶 전체에 대한 일종의 혼란과 안도감을 얻을 수 없는 고뇌를 엿볼 수 있으며, 그의 무한함에 대한 주인공의 감정도 담겨 있다. 아름다운 것에 대한 애착, 그리고 기꺼이 시들어가는 그의 끈질긴 감정. "바람은 독립된 다리의 소매를 채우고, 사람들은 평탄한 숲 속 초승달로 돌아간다"라는 두 문장은 무언가를 기다리고 무언가를 그리워하는 주인공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언어는 평범하지만 예술적인 개념은 멀다. -도달

유역을 건너기

원팅운

무자비한 시냇물은 감각이 있는 것 같고, 우리는 3일 동안 산을 함께 걸어야 합니다.

산 정상은 우리가 헤어지는 곳, 이별의 소리가 밤새도록 울려퍼진다.

이 시는 잔혹한 시냇물을 감상적인 것으로 변화시킵니다. 첫 문장은 시냇물에서 시작됩니다. 시냇물은 감정이 없는 자연물인데, 내 앞에 있는 시냇물은 감정이 있는 것 같다. 그것은 작가의 여행에 동행하고, 그가 '영두' 이별 지점에 도착했을 때 작가의 이별자가 되어 그의 깊은 사랑과 의미를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시인은 생명이 없는 자연에 자신의 감정을 불어넣고 있다는 점에서 이 시가 특히 흥미롭다.

가을의 전야

두무

은빛 촛불의 가을빛이 화면을 차갑게 물들이고, 작은 전등부채는 반딧불이를 향해 펄럭인다.

밤에는 하늘이 물처럼 차갑고, 앉아서 알테어와 베가를 지켜본다.

이 시는 궁녀들의 지루하고 외로운 삶을 묘사함으로써 궁녀들의 비참한 삶에 대한 작가의 공감을 표현하고 있다. 처음 두 문장은 이미 깊은 궁궐에서의 삶의 모습을 그려냈습니다. 가을밤, 하얀 촛불이 은은한 빛을 발산하며 화면 속 화면에 어둡고 차가운 느낌을 더했다. '물처럼 차가운 밤'에 혼자서 반딧불을 때리는 궁녀의 모습은 극도로 외롭고 쓸쓸해 보였다. Cowherd와 Vega에 대한 암시의 사용은 말년 궁녀의 외로움과 무력감을 반영합니다.

황혼의 강의 노래

백거이

지는 해가 물 위에 퍼지고, 강물의 절반은 바스락거리고, 강의 절반은 붉다.

가난한 9월 셋째 밤, 이슬은 진주 같고 달은 활 같다.

이 시에서 시인은 붉은 해가 서쪽으로 지는 때부터 동쪽에서 초승달이 뜰 때까지의 풍경을 두 그룹으로 선택하여 묘사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문장에서는 "Pu"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물 속으로 떨어지는 석양을 묘사하는데, 이는 태양의 잔광을 레드 카펫에 비유한 것으로 보이며, "반강반빨간색"은 반은 녹색, 반은 붉은 풍경으로 변합니다. 그림 속으로.

초승달은 동쪽에서 뜨고, '이슬'과 '달'의 시각적 이미지 묘사를 통해 조화롭고 아름다운 자연산수화를 보는 듯 조화롭고 평화로운 예술적 개념을 만들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