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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스 문학 음악

피리와 반주하는 노래가 동시에 혹은 조금 늦게 현악기 반주하는 노래가 나왔다. 고대 그리스의 피아노는 중국 고대의 피아노처럼 손에 들고 연주했다. 처음에는 두세 개의 현만 있었고, 점차 5 ~ 7 개의 현으로 발전했다. 기원전 7 세기 스파르타에서, 유명한' 진가' 시인의 이름은 Tyr Pandros 였다. 에게 해 동부의 레스보스 섬에서 온 것으로 알려져 음악과 박자에도 많은 새로운 창조가 있었다고 한다. 기원전 6 세기 초에는 소아시아의 레스보스 섬 근처에 현지 이오니아 방언으로 쓴 시가 있었다. 주요 시인은 알카이오스와 사푸였는데, 그들은 모두 씨족 귀족에 속해 현지' 폭군' 을 반대하여 어쩔 수 없이 도망쳤다. Alcaeus 의 10 권 시집에는 송가가 있고, 전쟁과 정치에 관한 시, 사랑에 관한 노래, 대부분 술 마시는 노래가 있다. 그의 시가에는 낙관적인 전투정신과 조국을 사랑하고 고향을 사랑하는 사상이 배어 있다. 사포는 고대 그리스에서 가장 유명한 여성 시인이다. 그녀는 9 권의 시집을 썼지만, 두 권만 비교적 온전하며, 나머지는 모두 깨진 장과 간단한 필기일 뿐이다. 그녀의 시는 감정이 진실하고, 언어가 소박하며, 매우 감동적인 힘이 있다. 알카이오스와 사포는 모두 자신의 독특한 시격법을 창조하여 후세 사람들을 위해 모방했다. 그들보다 뒤늦은 중요한 서정적 시인은 아나크리온이다. 그는 소아시아 부근의 티오스 섬에서 한동안 사모스 섬에서 살다가 결국 아테네에 도착했다. 그는 5 권의 시집을 썼는데, 기원전 3 세기 알렉산더의 많은 시인들이 그의 작품을 모방했다. 아직도 그의 술노래, 발라드를 모방하는 사람들이 있다.

사푸 이후 고대 그리스 서정시의 중심은 동쪽에서 아테네와 시칠리아로 옮겨졌다. 기원전 6 세기 시칠리아의 스테이시 코로스도 중요한 서정 시인이다. 그는 26 권의 시를 써서 고대 그리스 서정시의 발전에 큰 영향을 끼쳤지만, 그의 시 중 단 몇 구절만이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 그의 시는 대부분 신화 전설에서 취재하여 서사시에 가깝다. 베코스는 이탈리아 남부의 유명한 서정 시인으로, 7 권의 시집을 남겼다고 하는데, 대부분 사랑시라고 한다.

귀족 통치를 보류하는 지역 (주로 도리스족이 거주하는 지역) 이나 권력이 폭군에 속한 지역에서는 장엄하고 화려한 합창과 신령에 대한 찬송가가 발전했다. 합창의 장르는 더 복잡하고 박자는 더 자유롭다. 최초의 합창 시인은 알크만입니다. 그의 합창단은 기원전 7 세기 말 스파르타에서 공연을 했지만, 아마 소아시아에서 왔을 것이다. 기원전 6 세기에 조스 섬의 서정적 시인 시모니데스는 치파드 코스가 아테네를 통치할 때 아테네에 초대되었고, 나중에는 티살로니카와 시칠리아로 초청되었다. 히포 전쟁으로 죽은 그리스인들이 쓴 묘비명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그는 많은 송가를 썼다. 가장 중요한 합창 시인은 피다로스로, 그는 테베스의 한 귀족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가장 유명한 시는 스포츠 경기의 우승자를 위한 송가입니다. 그의 시는 간결하고 엄숙하여 전고를 즐겨 써서 개인적인 감정을 거의 표현하지 않는다. 기원전 7 세기부터 기원전 5 세기까지, 공인된 고대 그리스 서정시가 가장 번영하는 시대이다. 이 시대의 마지막 유명한 시인은 시모니데스의 조카인 벅 키리데스였습니다. 알렉산더 학자들은 고대 그리스에서 가장 중요한 서정적 시인 9 명, 즉 알크만, 스테이시 코로스, 알케우스, 사푸, 시모니데스, 베코스, 아나크리온, 핀다로스, 바클리데스가 있다고 생각한다.

개인의 감정을 표현하는 짧은 서정시부터 합창,' 신들을 만나다' 의 음악과 춤에 이르기까지 고대 그리스의 비극과 희극이 점차 등장해 고대 그리스 문학에서 가장 눈부신 업적 중 하나가 되었다. 물론, 기원전 6 세기와 5 세기에 그리스 연극의 출현과 발전은 주로 아테네의 민주 정치와 사회적 요인으로 인한 것이다. 기원전 534 년경부터 비극은 아테네 봄회의에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비극은 디오니소스를 기념하는 음악과 춤에서 진화했다고 한다. 전설에 따르면 레스보스의 아리온은 이런 악무를 처음으로 부른 사람이고, 핀다로스의 선생님 라사우스는 아테네에서 이런 악무를 공연했다고 한다. 또 다른 시인 테스비스는 처음으로 한 배우로 합창단과 대화했고, 에스쿠로스는 두 번째 배우를 더해 연극으로 발전했다. 합창단은 에스쿠로스의 비극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당시의 무예 규정에 따르면 비극 대회에 참가한 모든 시인은 세 편의 비극과 한 편의' 양인극' 을 연기해야 했는데, 이는 반인반양으로 분장한 합창대가 공연한 삽입과였다. 에스쿠로스의 3 부작에서, 일반적인 이야기는 모두 일관적이다. 그는 연극 구조와 인물 묘사를 중시하지 않고, 주로 개인의 행동과 신령의 의지 사이의 모순을 표현한다. 그의 언어는 풍부하고 화려해서 때로는 이해하기 어려울 정도로 과장되어 있다.

에스쿠로스 이후 유명한 비극 시인은 소포클레스다. 그는 이야기의 일관된 3 부작을 쓰지 않고, 모든 비극 이야기는 독립적이다. 그는 합창단의 중요성을 낮추고 세 번째 배우를 늘렸다. 그의 비극적인 주제는 여전히 오래된 신화 영웅과 영웅의 전설이지만, 그가 묘사한 영웅은 기원전 5 세기 아테네 민주주의의 이상을 가지고 있다. 신들의 의지는 더 이상 모든 것을 말하지 않으며, 인류의 고난도 모두 신들의 징벌의 결과가 아니다. 그의 초기 비극은 에스쿠로스의 작품에 더 가깝고,' 오이디푸스 왕' 과 같은 후기 작품은 더욱 인간적이고 개인의 정서적 갈등과 복잡한 심리에 더 관심이 많았다.

오리피데스는 고대 그리스 3 대 비극 시인 중 마지막입니다. 비록 그는 소포클레스보다 10 년 늦었지만, 그는 다른 시대에 속한다. 현자파 철학이 성행할 때, 많은 전통 관념과 가치관에 의문이 제기되었다. 그의 비극은 여전히 고대 신화, 영웅전설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새로운 내용을 부여받았고, 그의 주된 관심은 당시의 사회문제로 바뀌었다. 심리묘사가 현대인의 입맛에 더 잘 맞아서 그의 작품은 그의 두 선배보다 후세 문학에 더 큰 영향을 미쳤다. 에스쿠로스와 소포클레스의 7 편의 비극만이 완전히 보존되었지만, 오리페데스의 17 편의 비극은 보존되었다.

초기 그리스 희극도 풍작을 축하하는 영신 게임에서 기원했다. 처음에는 저속했던 익살극이었지만, 나중에 시칠리아 민간 무언극의 영향을 받아 스토리가 있는 희극으로 발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칠리아, 시칠리아, 시칠리아, 시칠리아, 시칠리아, 시칠리아) 초기의 시칠리아 코미디 작가로는 에피카임스와 소포론이 있었는데, 그들은 어떤 작품도 남기지 않았다. 아테네에서는 희극이 비극보다 반세기 늦게 경기에 참가한다. 가장 먼저 알려진 유명한 코미디 시인은 클라티누스이다. 앞으로 50 년 동안 두 명의 유명한 시인 오르폴리스와 아리스토펜이 등장했고, 아리스토펜의 희극은 1 1 만 유지했다. 아리스토펜의 희극은 모두 정치극이다. 그의 작품에서 당시 여당인 크레본, 소크라테스, 비극적인 시인 오리피데스는 모두 무정한 조롱을 받았다. 그는 아테네의 민주제도와 당시 교전 각 파의 정책까지 풍자했다. 펠로폰네소스 전쟁으로 아테네의 민주주의가 약화되고 조롱 정치가 제한되었다. 이에 따라 기원전 4 세기 초에는 아리스토핀이 대표하는 낡은 희극이 그리스 중기의 희극으로 점차 대체되고 있다. 아리스토펜 후기 희극에서 우리는 이미 이런 변화의 시작을 볼 수 있다. 고대 그리스 중기에는 Antiphanes 와 Leksis 가 있었는데, 그들의 작품은 보존되지 않았다. 이 시기의 희극 줄거리는 갈수록 복잡해지고, 더 많은 현실 사회 묘사가 있다. 형식적으로 합창을 취소했다. 내용상 사회적 풍자가 정치적 풍자를 대신한다. 중기 코미디가 말기 신코미디로 전환돼 기원전 320 년경 나타났다. 새 코미디는 신화 소재가 아니라 당시 사회의 각종 전형적인 인물들의 희로애락을 그린 세계 드라마다. 새 코미디의 유명한 작가는 데피로스, 펠레몽, 미남덕인데, 그중에서도 미남덕으로 가장 유명하다. 미남드가 105 편의 희극을 썼다고 하는데, 오늘 보존된 것은 비교적 완전한 극본 두 편,' 세계증오자',' 사모스 여자' 와 몇 편의 불완전한 극본뿐이다.

고대 그리스 말기의 새 희극은 많은 로마 희극에 의해 모방되고 인용되었다. 많은 로마 희극은 사실상 고대 그리스 말기의 새 희극에 대한 번역이나 개편이다. 오늘날, 우리는 또한 로마 희극에서 고대 그리스 말기의 새로운 희극의 면모를 볼 수 있으며, 그것들은 앞으로의 유럽 코미디에 대한 패러다임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