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나는 화건의 글자를 보았다.

나는 화건의 글자를 보았다.

화간집' 은 5 대 3 년 (94 1) 조숭좌가 편찬한 최초의 단어집 (또는 선본) 으로 만당문 등 18 인의 작품 500 곡을 수록해 총 10 권 * * * 을 수록했다 작품 연대는 약 100 년, 당개성원년 (836) 부터 정광삼년까지 구양형이 서열을 지었다. 그중 온정윤이 가장 많이 받은 것은 * * * * 육십육수, 손광현 * * * * 61 수, 고훈 * * * * 55 수, 웨이장 * * * * 47 수, 육온온은오 최소 6 수. 편집사 조숭좌는 자신의 노래 한 곡도 없고, 음순사 구양형도 17 곡밖에 없다. [1] 이것은 또한 후보자의 태도가 객관적이고 글의 사심이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마음. 저자에 입선하여 후촉을 제한하지 않다. 예를 들어 손광헌은 촉인이지만 경주 (오늘 호북 이창) 의 고계흥 밑에서 오랫동안 벼슬을 했다 (926-963). 화간집' 당시 그는 청두에 없었지만, 그의 단어는 6 1 1 위로 선정되어 문다음으로 많았다. 그중에' 목면',' 광동새',' 동고',' 맨거' 와 같은 단어들은 모두 남방의 풍경을 찬양한다. 이로써 편집자의 소재 출처는 청두에만 국한되지 않고 당시 다른 문인들과도 관련이 있음을 알 수 있다. 따라서 우리는' 화' 를 어느 곳의 작가 선집으로 보지 말고 1 1 1930 년대부터 1940 년대까지 100 년 동안 중국을 대표하는 서정시집이라고 말해야 한다. 북송 시인이' 화간집' 을 진품으로 여기고, 이 책을' 자연의 말' 이라고 부르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이' 꽃간사' 편집 정보

어떤 문학의 흥기는 모두 각종 조건이 함께 작용한 결과이다. 화간어의 출현은 특정 시대, 지역 등 여러 요인의 영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당현종 천보 14 년 (755 년) 안사의 혼란이 발생하여 당나라의 통치에 큰 타격을 입었다. 중당 이후 정치의 부패, 사회의 쇠퇴로 많은 문사들이 허리를 굽히고 펴기가 더욱 어려워지고 무거운 정신적 멍에를 메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몰락의 시대를 앞두고 사람들은 허무함 속에서도 걱정이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속박에서 벗어나 긴장을 풀었다. 사회문화는 금강처에서 빛을 발하고 열이 나는 고정관념 문학을 피하고, 오히려 사람들의 마음을 다려야 하며, 초조하고 배고픈 상태에서 자양분과 균형을 찾게 한다. 그 결과 소일거리, 약함, 일상의 자질구레한 소프트 문학이 생겨났다. 또 중당 이래 남부 도시 경제가 발전하면서 시민계층이 확대되면서 세속적 쾌락을 추구하는 의식이 급속히 팽창해 거대한 문화적 흐름이 되고 있다. 굴자어의 흥성은 이러한 추세에 영합하였다. 즉 구양형이' 채화서' 에서 말한 바와 같이,' 섬세옥손가락을 집행하고 향단향을 찍는다' 는 것이다. " 어떤 글도 명확하고 독특하며, 응석받이를 돕는 데 쓰인다. "많은 문인들이 심신을 마음껏 하고, 본능적으로 천박한 감정과 부드러운 사랑을 노래하기 시작했고, 부드러운 문자를 통해 부드럽고 섬세한 마음을 전하기 시작했다. 이택후가 말했듯이, "성당은 일에 대한 동경 때문에 시야가 넓고 기세가 웅장하다. 중당 () 때는 은둔 () 하고 처량하며, 만당 () 시에는 일상생활의 정취 위주의 단어로 전향한다. 이것은 신비한 운명이 아니라 사회 시대의 변이 발전의 결과이다. " ("아름다움의 여정") 바촉 지역 문화는 화간사 발전에 강력한 외적 동력을 주었다. 천부의 나라' 의 우월한 자연조건은 촉인의 생활을 상당히 풍요롭게 하고, 쾌락을 마음껏 즐기고, 심미 직감과 기발한 생각을 중시하는 습관을 길렀다. 또한 기질의 노출로 인해 쓰촨 문학은 기교성, 장식성, 눈부신 재능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동시에 유가규범의 제약을 덜 받기 때문에 촉인은 비교적 열정적이고 낭만적인 성격을 지녔으며, 예로부터 많은 장사를 하여 그들의 우수한 심리적 특징을 형성하였다. 이 모든 인격 특징들은 바촉 문화의 발전 궤적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화간사라는 정신의 예술생명체에서 초점을 맞추고 부각시킬 수 있다. 당대의 "촉국은 서남의 수도이고, 나라의 보고이며, 천하의 보물이 이곳에 모였다." ('구당서' 권 1900) 폐쇄된 지형 특징으로 안사 혼란 이후 중원 대참사를 피할 수 있었다. 그러나 슈 고유 분리주의, 자급 자족 개념, sanchuan 의 돈 에 의존 하도록 유도, 사치 유음 이순신, 관능적 인 탐닉. 만당을 즈음하여 많은 문인들이 잇달아 이곳에서 혼란을 피했다. 그들은 눈앞의 쾌감이 오래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이 세상의 행복을 더욱 소중히 여기며, 점점 주색에 빠져 셀마와 루이스 같은 치정을 나타내고 있다. 그들이 가져온 아름답고 매혹적인 작은 글자도 서촉군신의 감상 입맛에 영합하여' 조각옥조각미',' 가위잎' 등의 꽃말이 유행하기 시작했다. 중당 이래 사랑 의식이 왕성한 추세를 보이기 시작했다. 만당 이상인 등은 진지한 내실 정을 모방하고 섬세한 의경을 포착하여 당대의 사랑시의 최고 업적을 대표한다. 그러나 현대시가 발전함에 따라, 말 속의' 무력함' 도 점차 드러나고 있다. 견고하고 통일된 제도적 형태는 내면의 기복과 일치하기 어렵다. "사랑은 예의에서 멈춘다" 는 부드럽고 돈후한 시교 규범도 낭만주의 사상의 자연스러운 표현을 구속한다. 하지만 이런 새로운 감정적 경지와 심미적 재미가 일면, 시 교수의 비판과 형식 제약을 피하고 내면의 멜로디를 더 자유롭게 전달할 수 있는 문학적 전달체를 찾아야 한다. 이와 관련하여 글은 큰 성과를 거두었다. 그는 긴 단문이라는 신선하고 활기찬 문학 형식을 채택하여 현대시가 가지런하고 단일한 구도를 깨고, 민첩하고 변화무쌍하며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특징을 가지고, 사람들의 마음속 감정의 잔물결에 순응하며, 그 시대에 은은한 감정세계를 표현한 가장' 유쾌한' 문학 형식이 되었다. 수당 시대에 흥성했던 연악과 고도로 성숙한 현대시의 유기적 결합은 형식과 내면의 매력에 독특한 예술적 자질을 부여했다. 첫째, 가사의 제작을 악보를 바탕으로 하고, 가사는 음악에 의해 결정되며, 이로 인해 독특한 선율미를 지닌 많은 체제 모델의 규범이 형성된다. 둘째, 가사의 창작은 후이 () 와 이향 () 의 노래와 결합해서 분명 뚜렷한 적응성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미녀예기들이 부른 노래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로맨틱한 경향이 있다. 다시 한 번, 길이가 고르지 않고 음운이 기복이 있는 단어는 감상자의 내면의 감정 리듬과 미묘한 조화를 이루며, 음성으로 전하는 표현 효과를 받는다. 전대의 모든 어풍 형식보다 어풍이 더욱 유연하고 유연한 최적화 추세를 보이며 새로운 예술적 매력과 심미 경지의 생성을 더욱 촉진시켰다.

화간사' 이 단락의 편집자 소개.

그들의 시는 부드럽고 향기로워서 대부분 규각에 쓰여졌다. 그들은 여성의 옷차림을 알록달록한 글로 묘사하는데, 이는 역대 최초로 만들어졌으며, 좋은 단어들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화간집은 화간사 시인 장필이 쓴' 나비' 라는 단어로 붙여졌다.' 꽃이 피고 쌍쌍이 날아가는 것 같다.' " 당시 사람들은 그들의 어풍이 기본적으로 일치한다고 생각하여, 그들의 단어를 한 편으로 편성하여, 후세에 그들을 화간어인이라고 불렀다. 이 가운데 문과 웨이장은' 화간집' 의 주요 저자이다. 진신 "해간설어운": "단어는 당, 이백 조제, 문기임, 5 대 차이로 웨이장을 앞섰다."

문 (약 8 12 ~ 870)

중국 당대의 시인. 본명은 위 (), 자비 (), 그리고 주치 () 사람, 당대의 문언보의 손자, 중국 고대의 유명한 시인, 당대의 두 편의 저작이 전해지고 있다. 문씨는 병행인이지만 백거이, 류종원처럼 반평생을 외지에서 보냈다. 시험에 따르면, 문젊은 시절 가족과 함께 장화이를 여행한 뒤 능현 (현재 산시호현) 농촌에 정착해 비교적 가깝기 때문에 관광객이라고 자칭했다. 문의 생년월일에 대해서는 역사에 기록이 없다. 문희는 장경 4 년 (824) 에 낡은 주석을 달았고, 여름' 문비경의 해' 는 원과 7 년 (8 12) 에서 태어났다고 생각한다. 최근 몇 년 동안 문초년의 사적에 대한 고증은 정원 17 년 (8O 1) 생이다. 리앙의' 당인서' 와 진의' 고평' 은 일치한다. 문은 함통 7 년 (866) 으로 66 세를 일기로 죽었다. 글은 만당 시대의 유명한 시인으로 시로 유명하다. 글의 시는 대부분 사상적으로 높은 가치는 없지만 예술적으로는 독보적이다. 역대 시인들은 글의 시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아 화간파의 원조로 불린다. 왕정의' 용필산거시서' 는 이백, 왕건, 문작이다. "그 산문은 깊고 그윽하며, 성인군자는 말할 수 없고, 논자는 구름을 듣는 것이 유일한 것이다." 저우 지 "솔루션 빌리지 자이 잡시" 구름: "단어 차이, 무거운 차이. 페이청은 진지를 하나 말했는데, 마지막에 이미 구름 속으로 울려 퍼져서,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장휘도 "페이청의 글은 아름답고 충실하다. 페이청이 가장 깊이 양조되어 있어서, 말은 노여워하지 않고, 강유상제의 준비가 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 "바느질, 남송 사람들은 흔적을 드러내기 시작했고, 꽃은 매우 푸르다. 만약 네가 맑은 곳으로 날아간다면, 너는 정신을 초월하고, 너는 더 이상 서명을 요청하지 않을 수 있다. 하지만 자세히 말하자면, 정자법은 문맥이 있다. 클릭합니다 유희재의' 예술강' 은 한 걸음 더 나아갔다. "온비경의 단어는 절묘하다." 문사의 지위는 확실히 매우 중요하다. 화간집' 의 온정어는 무려 66 곡에 달하며, 글은 서정에 힘쓰는 최초의 시인이라고 할 수 있다. 단어라는 문학 형식은 정말 사람들의 중시를 받았고, 글의 손에 닿았을 뿐, 그 후 5 대명사인이 송대 시인과 겨루어 결국 단어를 중국 고대 문단의 기묘한 송이로 만들어 지금까지도 여전히 매우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글의 단어에 대한 공헌은 영원히 후세 사람들에게 추앙될 것이다. 글의 시는 아주 잘 써서 당시 사람들의 극찬을 받았다. 조산행' 에서' 초가지붕닭 울음소리, 달만서리' 라는 시구는 천고에 낭송된 불후의 명문이다. 송대의 유명한 시인 구양수가 이 대련을 매우 감상한다고 전해진다. 그는 자신의 시' 초점 빗속 새음, 판교 야채춘' 을 쓴 적이 있지만, 석문의 본뜻을 넘지 못했다. 문의 시집,' 신당서' 에 따르면' 찬란집' 3 권,' 금천집' 10 권,' 시집' 5 권,' 한남진고'/Kloc-0 이 있다 애석하게도 그 수집품은 전해지지 않았다. 글의 시는' 꽃간집',' 전당 시집' 과' 전당 문학' 에만 존재한다. 시 외에도 글은 소설 작가이자 학자이다. 신당서' 에 따르면 장편 소설' 건순자' 3 권,' 차록' 1 권,' 설해집' 10 권이 있다. 아쉽게도 모두 실전되어 지금은 상세한 상황을 찾아낼 수 없다. 특히' 설해' 10 권의 손실은 우리 학술사의 큰 손실이다. 설해가 보존될 수 있다면 학술 연구와 편찬에 큰 기여를 할 것이다. 만당의 유명한 시인과 중국사사의 중요한 인물로서 문시집의 분실은 안타깝고 고전문학의 보고에서 큰 손실이다. 시문집이 분실되었을 뿐만 아니라, 관련 문의 중요한 사료도 이미 실전되어, 지금은 글의 상세한 상황을 이해하기 어렵다. 《당재재전》에 실린 《문전》도 타이밍이 뒤바뀌어 잘못되었다. 관련 전문가가 연구해 보았지만 대체적으로 알 수밖에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은 문학사에서 여전히 빛을 발하고 있으며, 그의 이름은 영원히 부패하지 않을 것이다.

웨이장 (836-910).

당대의 시인, 화간파의 대표 시인 중 하나로, 문과 함께' 문웨이' 라고 불린다. 사풍이 청려하고, 너구리가 꽃말을 퍼뜨린다. 촉국 전 승상 사문경. 웨이장은 만당시단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청대 옹방강은 그를 "함통 10 자 (방간, 나인, 두순학 등을 가리킴)" (주시시화), 정과 한보, 나인 (5 대 시화 예) 을 "화악 삼봉" 이라고 불렀다. 웨이장 () 문도 화간파 중 성과가 높은 시인으로, 문과 함께 불린다. 문과 위사의 단어는 내용상 큰 차이가 없다. 다만 남녀의 사랑, 이별의 슬픔은 미워하지 않고, 애절하다. 위어는 작가의 감정 표현에 치중하고 있다. 예를 들면' 보살' 의' 사람이 강남이 좋다고 한다' 는 다섯 편의 시가 강남 낙양에서의 옛 여행을 회상하며 평생 떠돌아다니는 느낌, 혼란의 고통, 향수의 정을 융합했다. 그 중 첫 번째는 강남봄빛이다.' 봄물이 하늘보다 더 밝고, 그림이 비 소리를 듣는다' 는 말과' 강변 사람이 달과 같고, 손목에 서리와 눈이 얼었다' 는 말이 있어 멀리 여행하려는 나그네의 가슴을 아프게 하기에 충분하기 때문에 시인은' 늙지 않고 먼저 집에 돌아오면 집에 돌아가면 반드시 장을 끊는다' 는 충고가 있다. 이 시는 감동적이고 생동감 있게 전해져' 강남춘색' 을 묘사한 많은 시편에서 얻을 수 없는 가작이라고 할 수 있다. 문체에서 웨이 자선은 신선하고 유창한 필법으로 진지하고 깊은 감정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예를 들면' 라쿤계사'' 그리움은 더욱 밤이 그리워진다',' 여자 관자'' 4 월 17 일',' 어젯밤 자정' 이다. 그의 글들 중 일부는 민간문자의 영향을 받았고, 직설적으로 과감하게 쓰거나 열정이 팽배하거나 우울한 기분으로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예를 들면 [사디향]' 봄날 투어'' 시집가서 평생 쉬려고 합니다. 무자비하게 버림받는다면 부끄러워해서는 안 된다. "솔직함 속에서 정체가 보인다. [보살만] "지금 강남곡을 기억하고 있다", "꽃을 보고 돌아오지 않겠다고 맹세하다", "타향에서 죽는 맹세", "향수의 정을 더욱 깊이 표현하다. 진정엽은' 백옥재사' 에서 "웨이단기어가 매우 우아하고, 심신이 침울하며, 단어 중의 으뜸" 이라고 말했고, 서앙샤오는 웨이사 "말이 담담하고 슬프고, 많이 읽을 수 없다" 고 평가해 이 특징을 지적했다. 왕 Guowei 는 웨이 단어가 단어 보다 높은 생각, "엔드 경제 단어 애정 아름다움", "feiqing 위에 있어야 합니다" 지적; \ "따뜻한 비행 녹색, 다른 것도 나타납니다. 위단기의 말, 골수도 "도 이 각도에서 출발했다. 그러나 웨이 단어 중 가끔 음탕한 단어가 있는데, 그 단점이다. 웨이장의 내실 사랑시도 잘 썼고, 단어는 내실 속의 아름다움과 하나가 되었다. 글씨, 특히 사람, 자음, 사람말을 보면 매력이 극치라고 할 수 있다. 왕국위는' 인간사어' 에서' 현상 황달 방언' ('보살' 참조) 이 자신의 언어와 비슷하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의 단어를' 골수' 라고 부르며' 단기의 단어는 다정한 쇼, 언어의 쇼, 척도는 후주와 중보다 낮지만, 피경 위에 있어야 한다' 고 평가했다. 얼굴과 감사의 과거의 우열을 보면 알 수 있다. ""

기타 화사 작가

웨장을 제외하고, 소석기의' 생명검사기': 춘산 밥 짓는 연기가 곧 다 떨어지고, 하늘에는 별이 작다. 그믐달에는 밝은 얼굴이 있으니 여명 속에서 울지 마라. 말이 많고 정이 채 가시지 않았다. 되돌아 보면, 여전히 중요하다. -실크 스커트, 연민 잔디 사방 을 기억하십시오. 초승달이 눈썹처럼 휘어져, 전혀 혼란스럽지 않다. 팥은 눈에 띄지 않아 상심의 눈물로 가득 차 있다. 하루 종일 복숭아 펄프를 쪼개고, 사람은 마음속에 있다. 두 개의 칸막이 꽃은 조만간 결혼하여 연립해야 한다. 남조 악부 민요의 정취가 가득하다. 이추의' 남향자': 채색선을 타고 연못을 건너며 잠든 원앙새를 깨우기 위해 노래를 불렀다. 향기를 맡고 헤엄치는 여인은 웃으며 껴안고 날씬함을 다투며 저녁 사진을 다투고 있다. 회의장에서 화창한 저녁, 오동꽃이 무대에서 내려왔다. 어둠 속에서 돌이켜보면, 나는 한 쌍의 녹색을 남기고 코끼리를 타고 먼저 사람을 태우고 물을 건너는 것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방 수향의 풍경과 근로 여성의 생활 분위기를 글자의 행간으로 가져와 신선하고 명랑한 느낌을 준다. 그러나, 이 작품들은 마침 글로 생활을 꾸민 사람들이 감상할 수 없는 것이다. 따라서 그들의 업적은 후세에 꽃간파를 숭배하는 시인들에 의해 계승되지 않았다. 화간사' 에서 육겸이 쓴' 임강선' 은 나중에 나오는' 이후주사' 와 견줄 만하며, 드문' 화간사' 가 나라를 해치는 멸국의 가작이다. 푸른 꽃이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루우의 노래가 불자 소리가 바람에 깨졌다. 안개 달은 인사 변동을 모르고, 심궁은 한밤중에도 여전히 사진을 찍었다. 연꽃은 들당에서 바라보다가 나라가 망하고 울며 얼굴을 붉혔다.

다른 어조로 이 단락을 편집하다

구양형의 단어는 또 다른 풍격이 있어' 화간 이조' 라고 할 수 있다. 그의 "강성자" 를 보세요. "금릉의 저녁, 방초평, 석양이 밝고 물이 무정하다. 6 대 성세, 어둠의 소리가 점점 멀어진다. 한가할 때 월상에는 고모수대 () 가 있는데, 예를 들면 습자 망강성 거울 () 과 같다! " 육겸의' 임강선' 은 이후주 후기 사작과 비교될 수 있고, 얻기 어려운 화간사 대표작이기도 하다. 나라를 해치고 나라를 망친다. 금자물쇠가 그윽한 동산, 창문이 가을하늘을 걱정하다. 푸른 꽃이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루우의 노래가 불자 소리가 바람에 깨졌다. 안개 달은 인사 변동을 모르고, 심궁은 한밤중에도 여전히 사진을 찍었다. 연꽃은 들당에서 바라보다가 나라가 망하고 울며 얼굴을 붉혔다.

이 단락에서 화간파와 완약파의 차이와 관계를 편집하다.

완곡하게 약속하는 것은 함축적인 뜻이다. 이 단어는 선진시대에 처음 나타났고, 위진 육조 때 사람들은 그것을 문학 수사로 묘사하는데, 예를 들면' 소공손찬서':' 책을 쓰는 것은 용용용용용용화귀했다.' 와 같다. 육기' 문푸': "아니면 완곡하게 비우세요." 단어사에서 부드럽고 부드러운 것이 습관이 된 지 이미 오래되었다. 단어는 처음에 음악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 위해 쓴 것이다. 처음에 노래하는 목적은 대부분 손님을 대접하기 위한 것이었고, 노래하는 자리에는 네가 궁중의 집, 진루의 초각 () 에 지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따라서 가사의 내용은 단지 당신의 사상 감정을 남기는 것에 불과하며,' 꽃 따기' 로 대표되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어풍을 형성한다. 북송 () 시인 () 은 예 (), 구양수 (), 류영 (), 진관 (), 주방언 (), 이청조 () 등이다. , 꽃간사를 계승하고, 그 색채와 야아를 없애고, 형식상 우아하고, 음률과 아량, 언어상의 아름답고 상큼하며, 감정상의 우여곡절로 유명하다. 내용이 발전하고 필법이 더욱 섬세하고 각각 멋이 있지만 전반적으로 부드러운 궤도를 벗어나지 못했다. 또한 완곡한 단어는 문체에 따라 단어에 대한 분류로, 일반적으로 호방어와 대조된다. 명인의 길' 완약파' 는 이런 어풍을 요약하는데, 오랫동안 양조되었다고 말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화간어는 완곡한 단어이고, 완곡한 단어는 화간사보다 훨씬 더 많다. 화간어는 완곡한 단어의 제 1 단계의 산물로, 완곡한 단어가 유행하기 전에 단어 역사상 대체할 수 없는 기초작용을 하였다.

이 사전을 편집하다.

온정윤

보살만언덕이 겹치고 귀밑머리가 향기로운 뺨에 눈이 가득하다. 나방 눈썹을 그리는 것을 게을러서 화장하고 씻을 겨를이 없다. 꽃 앞과 뒤에 거울을 보고, 꽃은 꽃에 맞춘다. 새로 수놓은 나로, 쌍쌍금. 보살 크리스탈 커튼의 유리 베개 따뜻한 꿈은 원앙 금입니다. 강에 버드나무 연기가 나고 기러기가 하늘로 날아오른다. 강변의 길고 부드러운 버드나무 가지가 막 싹이 나서 흐릿해 보이는 것이 엷은 안개에 휩싸인 것 같다. 봄이 되자 기러기가 북쪽으로 날아가기 시작했고 기러기가 날아가고 하늘의 달도 사라졌다. 보살의 마음은 황량하고, 화장은 망사창을 가리고 있다. 모란을 만났을 때, 잠시 왔다가 가버렸다. 최장작금은 주식으로, 머리핀은 나비와 함께 춤을 춘다. 네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누가 알아? 달이 꽃으로 가득 피었다. 보살은 매우 아름답다. 상어, 수선이 좋아요. 샘지는 파란색이에요. 연못 상하이 이당, 햇살이 맑고 붉은 나뭇가지. 자수 셔츠는 웃는 얼굴을 가리고, 담배는 나비를 붙인다. 상대방의 피와 관우가 무관심하다는 것을 분명히 잠그다. 보살살구꽃은 노향설을 함유하고 있고, 청양잎은 더욱 낯설다. 달빛 아래 빛이 어두워서 소영의 냄새를 맡는 것을 느꼈다. 청화면 옥갈고리, 옅은 화장으로 가는 눈썹. 춘몽은 사랑이고 매미는 거울 속의 빛이다. 보살만어집

루우 명월은 뒤돌아보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문 외무장관이 풀을 쓰고 있으니, 너를 보내 말의 쉿 냄새를 맡게 해라. 나금비취를 그리며 향기로운 눈물을 흘리다. 꽃이 규칙적으로 울고, 푸른 창문이 꿈으로 가득하다. 보살봉황은 비교적 황금색이고, 모란은 하룻밤 사이에 가랑비를 경험한다. 스피겔은 새 화장, 옅은 색 귀밑머리, 긴 얼굴을 했다. 화루는 아득히 마주보고, 수양버들은 기둥 밖에 걸려 있다. 너의 소식이 없다면, 나는 클럽 전에 쌍연으로 돌아갈 것이다. 보살만모란화, 사영성휴식, 청양만원월. 꿈의 추억은 실현하기 어렵고, 뒷창문의 등불은 반명반암이다. 옥금은 얼굴을 누르고, 외로움은 향기가 얼굴을 가린다. 사람은 눈물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연비는 봄까지 잔인하다. 보살의 보름달 배꽃, 만리에 산을 가르다. 금기러기가 날아가고, 눈물에 자수 옷을 묻히다. 작은 정원은 녹색이며 악서구에 살고 있다. 류색은 아쉬워하고, 얼굴은 귀군한다. 보살 보만신궐 근처? 후, 절은 오선옥에 갔다. 버드나무는 실처럼 우교로 봄비가 온다. 화루가 깨지고 풀이 강남 해안이다. 루안 거울 꽃 가지, 누가 이 일을 알아. 보살 남원은 가벼운 솜으로 가득 차서 잠시 동안 맑은 비를 걱정한다. 비 온 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살구꽃이 향기를 풍긴다. 소리 없이 얼굴을 자고, 베고 병산을 가리다. 계절은 황혼이 되어야 하고, 지루함은 혼자 문에 의지해야 한다. 보살만은 밤에 밝은 달을 오며, 무거운 커튼은 소리 없이 온다. 짙은 사향 연기는 길고, 누우면 옅은 화장을 한다. 나는 아직도 그 당시의 자신을 소중히 여기지만, 나는 아직도 과거를 기억할 수 있다. 달은 밝고 캄은 추위를 안다. 보살은 비오는 밤 맑은 밤 영롱하고, 만주향은 붉은 능을 불고 있다. 황금홀을 꿈꾸며 백합이 가득 피었다. 자수 커튼이 드리워져 눈썹이 멀고 산초록이다. 봄날 개울다리를 건너면 혼이 난간과 함께 사라진다. 보살 죽풍이 가볍게 법정을 옮겨서 추위를 없애고 주렴이 달을 비추다. 산베개에 진한 화장을 숨기고, 청단금봉황. 이나방은 슬픔이 얕고, 고국은 오공원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봄은 원한을 미워하고 화루는 좀 시끄럽다. 버드나무가 더 새고, 봄비가 가늘고, 꽃이 새다. 기러기를 놀라게 하고, 도시에서 일어나, 화면을 그려 올빼미를 가리다. 그윽한 향기가 얇고, 커튼을 뚫고 도착하니, 서글픈 사정이 서글프다. 등에 붉은 촛불을 지고, 자수막을 드리우고, 꿈이 길고, 너는 모른다. 더 비참한 것은 별이 희고, 종고는 쉬고, 커튼 밖 소영은 시들어 떨어지는 것이다. 벽노중, 버드나무 바람이 비스듬히, 정원에 꽃이 가득하다. 빈 파빌리온, 바 에 기대어, 작년의 서글픈 것 같다. 봄은 봄이 오고, 생각만 해도 끝이 없고, 옛정은 꿈과 같다. 더 비참한 것은 카나리아와 비녀, 홍분얼굴, 꽃밭에서 잠시 만나는 것이다. 내 뜻을 이해하고, 너를 동정하니, 너는 반드시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해야 한다. 향은 귀, 왁스는 눈물, 두 사람의 마음처럼. 산베개가 피곤하고 캄캄하고 수면이 더 잔인하다. 더 나쁜 것은 만나는 것이 늦고, 잊지 않고, 눈썹이 버드나무처럼 가볍다는 것이다. Cuilian 매달려, 매듭 동심, 시랑 훈제 자수 이불. 지난 달, 온 도시가 눈처럼 하얗고, 매미는 귀밑머리에 미인이 근심했다. 궁수는 어둡고, 까치 다리는 가로지르고, 옥패는 먼저 보고한다. 더욱 비가 새고, 강바닥을 등지고, 바다를 향하고, 도시의 구석은 흐느껴 흐느껴 흐느껴 흐느낀다. 제방 버드나무가 움직이고, 섬 연기가 희미하고, 두 줄의 기러기가 나뉜다. 경구로의 복항은 바로 방비가 원하는 것이다. 은촉이 다하고 옥줄이 낮고 마을 닭이 있다. 더 많은 옥로 향, 붉은 왁스 눈물, 부분 사진 화당 추사. 눈썹이 가늘고, 구름이 잔인하고, 밤이 길어서 베개가 춥다. 오동나무는 한밤중에 비가 내리고, 버리지 않는 취미가 씁쓸하다. 나뭇잎 하나, 소리 하나, 빈 발걸음이 빛 속으로 떨어졌다. 귀국, 항우가 멀고, 청봉보비녀가 울다. 광주리는 금귀비보다 봄빛이 더 푸르다. 화당이 커튼 촛불을 비추니 꿈이 더욱 엇갈린다. 시에 니앙 무한 마음 음악, 샤오 핑산 간헐적. 귀국, 멀리 얼굴, 효봉두금. 무용복이 약하고 연근이 가을색으로 물들다. 금발이 비스듬히 가려지고 이슬이 맑다. 파우더 피스타치오 꽃, 다이미산 2 시. 구천자가 버드나무 가지를 비추고, 녹평초를 거닐다. 난간이 있으면 파도와 두 개의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볼 수 있다. 최근 소식이 드문드문 퍼져서 동굴이 텅 비어 쓸쓸하다. 은스크린을 덮고 에메랄드 호일을 걸치고 봄밤을 재다. 구천자 햇빛 아래 사창을 비추고, 금오리는 작고 납작하다. 고향의 봄, 안개가 자욱하고, 등에 푸른 구름이 드리워져 있다. 화장이 서글프고 프레임에 기대어 구름이 옅은 바람이 가볍다. 초초, 꽃이 또 떨어지고, 쌍연이 상쾌하다. Jiuquanzi 추 여성, 바닥 베개 크릭 봄 물 을 반환하지 않습니다. 달빛은 적막하고, 바람은 다시 불고, 살구꽃은 듬성하다. 옥비녀는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고, 묵직하며, 치마에 금봉황 한 마리가 있다. 8 행 극본, 천리몽, 남비. 주천은 향기롭지만, 역시 팥이다. 눈물이 새롭고 금실이 낡고 장이 부러졌다. 한 쌍의 아름다운 조각 들보가 역시 작년의 것이다. 그늘이 짙고, 풀이 쉬고, 버드나무가 광란하다. 올해, Dingxi 팬 한 작별 인사를 하고, 약한 버드 나무 를 등반, 한매 를 접고, 높은 무대에 올랐다. 천리 옥통춘설이라 기러기가 오지 않는다. 강적이 상심하여 달빛이 감돌다. Dingxi 팬 Haiyan 비행, 깃털을 조정 합니다. 초록빛, 살구꽃 빨강, 커튼 커버. 사찰은 푸르고 황금빛으로 봄빛이 맑고 짙다. 위층, 달이 밝습니다. 창문에 있습니다. 정스바냐 가랑비 작은 그림자 춘완, 사람은 옥처럼, 버드나무는 눈썹처럼, 집을 연가한다. 커튼의 커튼이 처음 돌돌 말아 거울에 한 송이 꽃이 피었다. 가슴 아픈 소식에 거위는 드물다.

웨이 주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