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양완리의 가장 유명한 세 편의 시
양완리의 가장 유명한 세 편의 시
1, "작은 연못"
봄의 고요함은 가느다란 물줄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수면에 비친 그림자는 맑은 날과 미풍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연약한 소호 꽃봉오리가 물에서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머리 위에 서 있다.
봄눈은 가느다란 물줄기를 견딜 수 없어 침묵하고, 그늘은 맑은 날과 바람의 부드러움을 좋아하기 때문에 수면을 반사한다. 여리여리한 연잎들이 막 수면의 뾰족한 뿔을 드러냈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일찍 그 위에 서 있었다.
2. 수신시 서공점
나무 울타리는 듬성하고 깊으며 나무 머리는 푸르고 흐리지 않다.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성긴 울타리 옆에 오솔길이 먼 곳으로 뻗어 있다. 길가 나무의 꽃은 이미 시들었지만, 새 잎은 막 싹이 나서 나무 그늘을 형성하지 못했다. 한 아이가 노란 나비 한 마리를 쫓아다녔지만 나비가 콜리 플라워로 날아간 후에는 찾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3. "초효정자사에서 임자방을 보내다"
서호 6 월의 경치인데,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다릅니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6 월의 습자호는 정말 특별하고 예쁘고 다른 계절과는 많이 다르다. 푸르른 연잎들이 연일 끝없이 펼쳐져 있고, 붉은 날과 연꽃이 어우러져, 색깔이 특히 밝고 매혹적인 붉은색이다.
양완리시의 특징:
양완리의 시가 작품은 격식에 구애되지 않고 다양하다.' 천군으로 돌아가 삼협을 기울이고 천심을 관통하며 월동을 관통하는 호매한 기세와' 자태가 아름답고, 사람의 정을 쓰고, 세부 사항을 묘사하고, 음악이 아름답다' (주필다' 양정수석인 봉후기')
예를 들어' 초여름 낮잠':' 매실 이가 시큼하고, 바나나는 청사창으로 나뉜다. 나는 오랫동안 잠을 자고, 무자비하게 생각하며, 어린아이가 버드나무 가지를 잡는 것을 보고 있다. " 애틋하게 쓰면' 마음이 결석하다' 라고 부르고, 두 편의 극본과 펜,' 풍보', 하항산의 모래사장에서 김화산을 보고, 여름밤에 달을 노는 것은 모두 재치가 있고, 사상이 있고, 예술적 감화력이 강하다.
양완리는 민요를 배우는 장점에 신경을 써서 생동감 있고 생생한 구어를 시가에 많이 흡수했다. 그는 종종 "속담을 가장하고 입에서 입입입입한다" (장홍상한 당시시) 로 통속적이고 소박하며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는 언어 특색을 형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