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지아 지앤의 중심 이미지와 두 가지 상황

지아 지앤의 중심 이미지와 두 가지 상황

인터넷의 찬사 문장 잘 썼어요. 블랙 부분에 주의하세요.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검가는 진나라의 민요 한 곡이다. 한 편의 사랑시로, 열애 중인 치정인의 심리와 감정을 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진실하고, 우여곡절이 있고, 감동적이다. 갑술' 은 갈대와 갈대의 총칭으로 둘 다 임수로 태어났다. 간페윤 창창, 백로가 서리다' 는 가을 갈대의 시원한 경치, 광활한 백로와 두꺼운 서리를 묘사해 주인공의 이 순간의 심정을 몰래 반영했다. 이른바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주' 시품전':' 이인은 여전하다.' 남자 주인공이 그의 애인을 매우 그리워한다는 뜻이다. 눈앞의 가을 경치는 원래 고요하고, 가을물은 긴 이야기를 나누며, 아무것도 없지만, 마음이 무겁기 때문에, 마치 물 건너편에서 먼 곳에 있는 그 사람을 본 것처럼, 그녀를 추구하고, 모이려고 한다. "앞뒤로, 길은 길고, 길은 멀다." 주인공은 강둑을 따라 상류로 올라가 올바른 사람의 종적을 찾았지만, 길은 장애물이 많고, 걸음이 어렵고, 우여곡절이 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길명언) "그것을 따라 물 가운데로 헤엄쳐라." 그런 다음 물 속으로 헤엄쳐 그녀를 찾아갔지만, 주인공이 아무리 헤엄쳐도 그녀에게 닿지 못했다. 그녀는 영원히 물 한가운데에 있는 것 같지만, 나는 손이 닿지 않는다. 이 말들은 주인공의 착각이다. 항상 그녀의 눈앞에 흐릿한 그림자가 떠있는데, 마치 진짜인 것 같다. 그녀가 육지에서 여행하든 물에서 여행하든, 마치 중심을 돌고 있는 것처럼 그녀에게 다가갈 수 없다. 그래서 그는 물가를 배회하며 불안함을 느꼈다. 이것은 몽롱한 경지를 분명하게 그려내고, 일종의 매혹된 심정을 묘사하여, 시 전체에 막연하고 감상적인 감정을 가렸다. 다음 두 장은 몇 단어만 고치고 반복해서 노래한다. 아니, 하는 게 아니야. "메콩" 수생 식물의 교차점도 해안이다. "점프", 상승. "맞아", 우여곡절. 군웅' 과' 가지' 는 고지와 물 속의 소주를 가리킨다. 계층 편집이 시는 세 개의 겹치는 장이 있는데, 각 장은 또 4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처음 두 문장은 강 위의 가을색으로 시작한다: 늦가을의 아침; 가을물은 묘묘, 갈대는 녹색, 이슬은 영영영, 영롱함은 서리와 같다. 이런 경지는 공허함과 외로움 속에서 약간 슬프기 때문에 시에서 표현한 집착 추구와 종잡을 수 없는 사랑에 좋은 렌더링 분위기와 분위기를 부각시키는 역할을 했다.

서너 마디 말로 시의 중심 이미지를 표현했다. 서정적 주인공이 강변을 거닐며 강 건너편의' 이라크 인민' 을 응시하고 있다. 이' 이라크인' 은 그가 밤낮으로 그리워하는 사람이다. "물 한쪽에서" 는 세상과 단절되어 있다. 어려움을 추구하고, 올라갈 수 없는 경지를 만들어 낸다는 뜻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서정적 주인공은 가을물을 동경하고 집착하며 추구하지만,' 이' 는 공허하고 따라올 수 없는 것이기 때문에 시에는 어쩔 수 없는 정이 있고 공허하고 실의에 빠진 정이 있다.

다음 네 문장은 두 계층의 병렬이며, 물 한쪽의 두 가지 다른 장면에 대한 설명이다. 돌이켜보면 해안이고, 길은 길고, 길은 멀어진다' 는 것은 역류를 거슬러 추격할 때의 곤경을 묘사하는 것이다. 어려움과 험난함, 여정은 끝이 없고, 표지판은 도착할 수 없다. "물 한가운데를 따라 헤엄친다" 는 것은 하류를 따라 내려가는 추적 가상이다. 여행은 곳곳에서 순조롭게 진행되고, 이인은 시종일관 있었지만, 결국에는 접근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상류 하류에는 모두 있고, 백방으로 추구하고, 견지하는 의의가 눈에 띈다. 딜레마는 도달하기 어렵거나 환각은 접근하기 어렵다. 결국 불가능하다. 실망이 깊어진다. 이로써 이라크인들이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던 상황이 구체적이고 충분히 드러났다.

전체 시는 총 3 장으로, 각 장마다 몇 글자만 고치는데, 장문이 반복되고, 반복해서 읊고, 세 번 탄식하는 예술적 효과를 발휘할 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시를 추진하는 역할을 한다. 백로가 서리다' 에서' 백로가 젖지 않았다',' 백로가 채 끝나지 않았다' 에 이르기까지 시간의 흐름으로 서정적 주인공의 오랜 응시와 추구를 상징한다. "물 쪽" 에서 "물 쪽", "물 쪽", "물 가운데", "물 쪽", "물 쪽", "물 쪽" 까지 길이 막히고 길다' 에서' 길이 막히고 깨지다',' 길이 막히고 옳다' 에 이르기까지 추구 과정을 반복하는 어려움이 서정적 주인공의 불굴의 정신을 부각시켰다. 장별로 반복하고 층층이 추진되는 것은' 시경' 민요의 흔한 표현 형식이다. 이 기간 동안 편집자가 시 속의' 이라크인' 을 연인이나 애인으로 본다면, 이 시는 서정적 주인공이 아름다운 사랑에 집착하는 우울한 심정을 보여준다. 정신은 소중하고 감정은 진지하지만 결과는 막연하고 처지는 슬프다.

하지만 이 시가 가장 가치 있고 눈에 띄는 것은 서정적 주인공의 추구와 상실이 아니라 그가 창조한' 물 한 쪽' 이라는 의경이 보편적인 의미를 지닌다. 좋은 시는 의경을 창조할 수 있다. 의경은 하나의 구조이며, 모든 구조가 비슷하고 구조가 비슷한 이질적인 사물을 포용하는 성능을 가진 구조이다. "물 한쪽에서" 의 구조는 추격병-강-이인이다. 시의' 이인' 은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고, 강의 의미는 장벽에 있기 때문에, 세상에서 막혀 실현하기 어려운 모든 추구는 여기서 동형이 될 수 있고, 모두 공감할 수 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소설의 시를 하나의 기호로 이해하고,' 물 한쪽에서' 를 예술 패러다임으로 삼아 사회 생활의 모든 곤경을 표현할 수 있다. 이곳의' 이인' 은 인재, 친구, 애인, 성취, 이상, 전망, 심지어 복지, 성지, 천계일 수도 있다. 이곳의' 강' 은 고산 깊은 계곡일 수도 있고, 종법예교일 수도 있고, 실생활에서 마주칠 수 있는 다른 장애물일 수도 있다. 추구, 방해, 상실이 있는 한 재현과 표현의 세계다. 이런 식으로 고대인들은' 갑술' 을 예법을 따르도록 권하고, 현나사를 모집하고, 인재를 아끼는 것으로 해석했다. 오늘날 사람들은 그것을 사랑시로 여기며,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고대인의 물신 제사 의식으로 여긴다. 아마도 몇 가지 이치가 있을 것이다. 하나를 고수하고 다른 것을 배척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은 것 같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모두' 물 한 쪽' 의 상징적 의미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당연히, 우리가' 물 쪽' 과 같은 처지에 있을 때, 우리는 그것의 예리한 추구를 감상해야지, 그것의 비관적인 실망이 아니다. 예술적 특색이 있는 편집자: 이' 화살판' 은' 시경' 에서 가장 좋은 장 중 하나이다. 그 주요 특징은 사실의 모호성, 이미지의 공허성, 전체의 상징성이라는 세 가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첫째, 사실의 모호함

일반적으로 서정시의 창작은 구체적 사물에 대한 감정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그 의경에는 항상 진실한 인사 장면이 있다. 그러나' 갑술' 의 저자는 고의로 안의 모든 주요 사건을 모호하게 한 것 같다. 탐험가는 누구입니까? 그가 추구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모릅니다. 쫓기는' 이라크인' 은 어떤 신분인가요? 왜 그가 이렇게 잡기 어렵습니까? 우리는 모릅니다. 남자든 여자든 확인할 수 없다. 특히' 이인' 은 목소리도 없고 외모도 없고 외모도 없다. 잠시 동안 그는 강의 상류, 강의 하류, 물의 중간, 물가의 풀에 있었다. 그는 엉뚱하고 종잡을 수 없어 그가 정말로 존재하는지 의심스럽게 한다. 인물, 사건, 내용에 대한 탐구는 추적자, 특히 강제 추적자의 모호함으로 허황되고 몽롱해졌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하지만 바로 이 사실 때문에 시의 의경이 이렇게 공허하고 상징적인 의미를 지녔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둘째, 공허한 이미지

사실, 시에 묘사된 장면은 실제 사람이 아니라 심리적 이미지이다. 이런 심리적 이미지는 내가 경험한 실제 사물의 기억이 아니라, 많은 유사한 사건과 감정이 종합되고, 농축되고, 모호하여 이루어진 전형적인 심리적 상황이다. 이런 심리적 상황의 가장 큰 특징은 끈적거리지 않고 공허함이 풍부하다는 것이다.

"물 한쪽에서" 는 이런 텅 빈 심리적 상황의 예술적 표현이다. 여기서 추적자와 핍박자의 모호함, 실제처럼 보이는 풍경 강, 길, 상류 하류의 추적경로, 그리고 이인이 있는' 수센터' 도 가상의 상징적인 이미지로 변했다. 우리는 그들이 언제 어디에 있는지, 호산에 어떤 물이 있는지 깊이 연구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이인은 강의 상류와 하류에서 모두 모순인데, 왜 두 사람조차 강을 넘지 못하는 것이 문제가 된다. 갑술' 의 성공은 시인의 심리이미지에 대한 정확한 파악에 있다. 꽃비화처럼 보이는 심리상황을 만들어 시의 경지를 하나의 전체성의 상징으로 보이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셋째, 예술적 개념의 전반적인 상징

갑술' 이라는 시의 상징은 어떤 단어나 문장에서 상징적인 수사나 수법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의경의 전체적인 상징이다. "물 한쪽에서" 는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황이며, "돌아갈 수 있다, 길이 길다" 는 곤경과 "돌아갈 수 있다, 물이 도랑이 되다" 는 착각도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황이다. 사람은 종종 완전한 감정류의 세례를 받을 수 있다. 추구하는 흥분, 막힌 고민에 이르기까지, 잃어버린 실망에 이르기까지, 역류를 타고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하류를 따라 얼마나 행복한 감정적 충격을 받는가. 독자들은 여기서 사랑의 처지와 사랑의 체험을 떠올릴 수 있고, 여기에서 이상, 사업, 미래의 처지를 생각하며 많은 인생 체험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의경의 전체적인 상징으로 갑술' 은 정말 끝없는 인생철학을 갖게 되었다. 왕국위는 일찍이 이 시를 슈만의' 사화련' 과'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고, 홀로 높은 빌딩에 올라 하늘 끝을 바라보고 있다' 는 것과 비교했다.' 풍물인정이 되살아났다' 는 것은 분명히 그 의경에 초점을 맞춘 생명의 상징적 의미였다.

사실의 모호함, 이미지의 공허함, 의경의 전체적인 상징은 하나의 문제의 세 가지 측면이다. 사실에서 허상, 전체 상징에 이르기까지 이것은 대체로 상징주의 시가의 경지를 구축하는 과정이다.

이 시의 세 장은 모두 가을 물가의 황량한 가을 풍경에서 영감을 얻었다. 이른바' 백로는 서리다',' 백로는 슬픔이다',' 백로는 아름답지 않다',' 백로는 끝이 없는 모임' 은 한 수향의 청추경을 묘사한다. 시인의 서늘한 마음도 이렇게 시원한 가을경치를 통해 증강된, 이미지가 구체적이라는 얘기다. 왕부의' 강재시화' 는 "시국에 관심을 갖는 자, 이기심, 이인도 있다" 고 말했다. 장면은 심물로 나뉜다. 그리고 풍경은 정서를 낳고, 정서는 풍경을 낳고, 희비의 손길, 영욕의 영욕을 맞이하고, 서로의 집을 숨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이 시는 늦가을 특유의 경치와 인물의 완곡하고 우울한 그리움의 정을 결합시켜 시 전체의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범아, 정경이 어우러지는 분위기를 조성한다. 또한' 갑술' 시는 현실 상황과 상상력, 환상을 결합해 현실과 현실의 상호 길이, 이미지의 모호함과 몽롱함을 통해 서정적 글쓰기의 감화력을 높였다. 이른바 이라크 국민이 물 쪽에 있다' 는 것이 그의 첫 착시였다. 그는 다른 쪽에 개인 그림자가 있는 것을 똑똑히 보았지만, 그는 그녀의 곁으로 걸어갈 수 없었다. 만수중앙에서' 는 그의 두 번째 마술이다. 갑자기 그는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전방에 흐르는 작은 섬에 나타났다고 느꼈지만, 그녀의 곁으로 헤엄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 아름다운 이미지는 잠시 동안 "물 한쪽에", 잠시 동안 "물 중간에"; 잠시 기슭에 있다가 고지대에 있다. 마치 환상, 꿈 속에서, 그러나 주인공은 그것이 사실이라고 굳게 믿고, 노력을 아끼지 않고, 고생을 마다하지 않고 그녀를 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치정인의 심리적 변태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강렬한 감정에 대한 생동감 있고 깊은 묘사이다. 이런 형상의 애매함과 혼란은 시 전체에 은은한 미감을 주며 매력적인 예술적 감화력을 낳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