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초 1 국어고시 4 수
초 1 국어고시 4 수
이 질문을 하는 아이는 정말 게으르다 ~ 적어도 너는 먼저 네가 감상하고 싶은 시를 써야 한다. 우리는 많이 컸고, 너희들이 1 학년 때 배운 어떤 시를 모른다! 하지만 다행히도, 저는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바다를 보다'' 연석이 동쪽에서 바다를 보다. 관해' 의 위치는' 수산도' 의 처음 두 단락에서 분명히 적혀 있다. 시인이 위석 산정에 오르고, 바다 중고, 시야가 넓고, 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다. 다음 열 가지 묘사는 거의 모두 이것으로 인해 생겨났다. " 물은 물로 가득 차 있고, 산과 섬은 모두 풍경이다. "처음엔 바다를 보는 총인상으로 그림의 굵은 선과 비슷하다. "Lianyuan" 은 바다의 광활함을 묘사합니다. "어때, 어때, 오늘' 어때' 라는 단어는 일종의 아름다운 감탄이다. 미경에 미경을 더하면 바다의 광대함을 상상할 수 있다. 이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해수면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구름으로 우뚝 솟은 산도이다. 이들은 평평하고 넓은 해면에 장식되어 바다를 신기하고 장관으로 보이게 한다. 이 두 문장은 대략 바다의 전망을 그려냈으며, 아래는 계층적으로 심도 있게 묘사할 것이다. " 나무가 많고 백초가 풍부하다. 가을바람이 소슬하여 홍파가 솟아올랐다. 처음 두 구절은 산도를 전문적으로 묘사한다.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초목이 시들었지만 섬의 나무는 울창하고 방초가 풍성하여 상업적인 느낌을 준다. 마지막 두 문장은 "물은 무엇입니까? ":자세히 보세요. 소슬한 가을바람 속의 해면은 사실 큰 파도입니다. 거센 파도가 일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곳에서는 전형적인 가을 환경이지만 쓸쓸하고 황량한 것은 없다. 중국 문학사에서 작가의 세계관, 처지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송옥의' 구변' 이 비추문학을 연 첫 번째 소리부터 얼마나 많은 시인, 작가가 가을바람에 눈물을 흘리며 낙엽을 보고 상처를 느끼고 있다. 조씨는 소슬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바다의 광대하고 장대한 것을 써냈다. 소슬한 가을바람 속에서 바다가 세차게 솟아오르고, 호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도는 우뚝 솟아 있고, 초목은 울창하며, 퇴색과 감상의 정취가 없다. 이런 새로운 경지, 새로운 풍격은 마침 그의' 열사' 마음을 표현했다. 예기치 않은 경우 \ "태양과 달 여행; 별한이 휘황찬란하여 뜻밖의 일이 생기면. "앞의 묘사는 해수면의 평면에서 관찰되었다. 이 네 마디는 망망한 우주와 관련이 있으며, 바다의 기세와 힘을 독자에게 드러낸다. 광대한 바다는 하늘과 연결되어 있고 공기가 혼탁하다. 이 파란만장한 바다 앞에서 해와 달과 별, 한 (은하수) 은 모두 보잘것없어 보이는데, 그들의 운행은 마치 바다에 의해 자유롭게 흡수되는 것 같다. 시인이 여기서 묘사한 바다는 눈앞의 진실한 광경이자 자신의 상상력과 과장으로 우주의 장대한 분위기를 드러내며' 오악부터' 의 기세로 가득 차 있다. 이런' 숨쉬는 기상' 은 시인의' 눈',' 가슴' 의 예술적 경지이다. ("고시귀평" 권 7 참조) 내면적으로 시인은 거대한 정치적 포부가 없고, 공적을 세우려는 야망도 없고, 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한 낙관적인 태도도 없고, 이렇게 장려한 시경을 절대 쓸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과거 조조의 시' 패기' (심덕잠에서) 가' 바다 보기' 등의 작품을 가리킨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물론' 패기' 는 조롱이지만' 패기' 를 통일중국의 야망으로 이해한다면 이런 예술감상은 바람직한 것이다. " 다행이네요. 설령 노래라도 부를 거예요. "이것은 후렴구 중의 한 조의 단어로, 시의 내용과는 무관하니 자세히 말할 필요가 없다. "북보산 하박" 제 1 련은 청산녹수를 묘사하고 시인의 행방을 서술한다. "객로" 라는 단어는 사실이지만 이미 향수를 포함하고 있다. 꼬리련의' 향서' 와' 귀기러기' 와 맞물려 시인의 문장을 만드는 공력이 눈에 띈다. 전욱이 쓴 풍경은 의미심장하고,' 조평' 은' 양안의 폭',' 풍정' 때문이다. "풍정" 이라는 단어는 매우 신경을 쓴다. "평온함" 으로는 "돛이 걸려 있다" 는 것을 보장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만약 안정되면 돛은 둥글게 부풀어오른다. "바람" 으로? 대항은 제쳐두고, 역풍이라면,' 조화' 라고 해도 돛을 걸 수 없다. 목걸이 대련은 줄곧 인기가 많다. " 창해삼전, 강춘이 노년에 접어들다' 는 시계열의 교체이자 철리' 태양' 과' 봄' 으로 가득 찬 것은 새로운 사물과 아름다운 것들의 상징이다. 시인은 의인화된 수법을 통해 인류의 의지와 감정을 부여해 평범한 의미로 생명의 진실을 보여주며 고무적이다. 장씨의' 쉬지 않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강월은 해마다 비슷할 뿐' 이라는 이론보다 낙관적, 적극적, 상향적 감화력 등에서 생각해 보면 좀 더 나은 것 같다. 시인과 동시대의 제환공이 이 연합이' 정무 가작' 이라고 말한 것도 당연하고, 명대의 호응린은 그를' 경물 묘사의 묘함' 이라고 칭찬했다. 꼬리련은 여전히 풍경과 관련이 있다.' 기러기 발전서' 의 전설은 기러기 북쪽에서 나온 줄 알았다. 장면은 진실하고, 실감이 나고, 첫 번째 말은 멀리서 호응한다. 담담한 향수는 자연히 말로 표현할 수 없다. \ "\" 전당 봄 투어 \ "이것은 이른 봄 서호 (전당호) 를 묘사한 시입니다. 시에서 시인은 초봄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가장 잘 대표하는 것을 겨냥한 훌륭한 사진작가처럼 우리 앞에 펼쳐졌다. 한두 마디 말, 구름이 물봄으로 가득하다. 고산사와 가공정 사이의 호수 위에는 봄물이 막 시작되면서 수면이 평평하고 푸른 물결이 출렁이고 있다. 하늘의 구름은 봄의 습한 공기 때문에 낮게 떠서 호수의 파도와 멀리 연결되어 있다. 그 중 산, 절, 정자, 물, 제방, 구름이 어긋나고, 원근이 조화를 이루어 넓고 넓은 입체호 풍경을 이루었다. 서너 마디, 안영 () 이 봄빛을 찾다. 양지바른 나뭇가지 몇 개, 일찍 온 황달이 깡충깡충 뛰며 선율이 아름답게 봄노래를 부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습한 호숫가에서 나는 새로 온 제비가 누구인지 모르겠다. 그녀는 진흙과 둥지를 짓느라 바쁘다. 초기 송 버드는 아직 거의 없으며 "소수의 장소" 에만 있습니다. 새로 온 제비도 많지 않고 누구의 집인지 모르겠다. 서호는 조류의 이상적인 천국이다. 먼저 도착한 사람은 일찌감치 환호하며 깡충 뛰기 시작했다. 노래와 춤의 역동적인 묘사에서 시는 서호의 생동감 있는 이른 봄 기운을 전달한다. 대여섯 마디 말로 화초가 봄을 다투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봄바람 속 * * * 모양의 들꽃이 활짝 피어서 점차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아래를 보면 푸르른 봄풀이 아직 깊지 않아 말발굽을 덮을 수 있을 정도로, 화초가 다투어 무성하게 자란다. 가까운 장래에 서호는 칠팔줄의 오색찬란한 봄빛을 만들어 내고 시인은 봄을 찬양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인은 말을 채찍질하며 봄빛을 가리켰다. 이 푸른 버드나무가 그늘진 백사제방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곳이다! 시인이 눈앞의 아름다운 경치를 볼 때 진심에서 우러나온 찬탄이다. 사실 시인은 이 끝없는 봄빛을 지나갔는데, 왜 녹지 않고 서호 초봄의 풍경이 되었는가! 천정사 추사' 는 마치원의 유명한 소곡으로, 28 자가 황무지의 그림을 그려냈다. 이 노래는 창자가 경정을 건드리는 생정이다. 작가의 서정적 동기는 제목에서 알 수 있다. 처음 두 마디, 마른 등나무 늙은 나무는 사람을 혼절하게 하고, 작은 다리는 물이 흐르게 하며, 음산하고 쓸쓸한 분위기를 만들어 산뜻하고 고요한 경지를 드러낸다. 이곳의 마른 덩굴나무는 사람들에게 쓸쓸한 느낌을 주는데, 이미 저녁이다. 작은 다리가 흐르는 물이 마음을 후련하게 한다. 12 서화는 늦가을의 그윽한 전원 풍경을 만든다. 옛 길은 서풍과 함께 날씬하고 시인은 가을바람이 쓸쓸하고 처량한 분위기를 묘사하고, 한적한 시골 지도에 또 한 층의 서늘함을 더했다. 석양은 이 암담한 화면을 다소 쓸쓸한 빛으로 하여 슬픈 분위기를 깊어지게 했다. 시인은 교묘하게 10 곳의 밋밋하고 객관적인 풍경을 연결시켜 시들고 늙고 싱겁고, 고, 서, 얇은 등의 단어를 통해 자연스럽게 시인의 무한한 걱정을 화면에 담았다. 마지막 한 마디, 단장을 끊은 사람은 천애중의 점정필이다. 이때 늦가을 시골의 화면 위에 떠돌아다니는 나그네가 나타났다. 석양 서하의 황량한 옛 길에서 그는 마른 말 한 마리를 끌고 뼈를 찌르는 가을바람을 거닐며 상심했지만, 자신의 집이 어디에 있는지 시인의 서늘한 심정을 드러내며 적절하게 주제를 표현했다. 이 시는 감상적인 태도를 취하는 것이다. 마치원의 이 시는 28 자 짧으며, 의미심장하고, 구조가 정교하며, 기복이 심하며, 좌절을 억누르고, 음운이 우렁차고, 영혼을 관통한다. 그것의 빛나는 예술적 매력은 고금의 많은 문인과 시인들을 매료시켰다. 노래의 의미는' 당절문의 기경' ('세설신어') 과 송사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모두 가지고 있어 예로부터 자연을 묘사한 좋은 작품으로 여겨졌다. 1. 썰물 때까지 강둑이 넓어지고 바람이 없어 외로운 돛을 휘저었다. "눈은 계속 서서히 녹고 있다. 앞산의 융수를 모아 양쯔강의 수량이 점차 커지고 강물이 점점 넓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강심이 높이 떠 있는 돛까지 더해져 장강 양안의 거리가 점점 넓어졌다. 상승하는 강물과 적당한 정풍을 결합하면' 바람이 없는 외로운 돛' 을 만들어 장려한 대강 항해도를 그려낼 수 있다. 만약 내가 그런 상황에 처해 있다면, 나는 마음이 넓고 모든 것에 대한 자신감이 있다고 느낄 것이다. 2. 첫 대련: 시인은 큰 곳에서 붓을 떨어뜨려 고산사 가정을 통과할 때 본 산천수경을 적었다. "초평" 은 샘물이 생생하고 제방과 약간 평평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구름발이 낮다' 는 것은 흰 구름이 낮고 호수와 연결되어 초봄의 윤곽을 그리는 것을 가리킨다. 전욱: 잉잉잉제비를 쓰는 것은 시인이 본 것이다. 환영은 봄의 가수이며, 모두들 다투어 태양을 향한 나무로 날아가 노래를 부른다. 얼굴은 봄의 사자로, 이미 흙으로 둥지를 짓기 시작했고, 생기발랄했다. 목련: 화초를 쓰고 시인의 감정에 중점을 둡니다. 말은 얕은 잔디밭을 경쾌하게 걸으며 한나절 동안 꽃을 바라보았는데, 온통 가지각색의 꽃들로 가득 차서 눈도 쉴 새 없이 어리둥절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미련: 직접적으로 억측을 표현하며 시인의 즐거운 심정을 표현합니다. "결선" 은 시선이 부족해서 시인이 돌아오는 것을 잊었다는 뜻이다. 3. 황혼의 까마귀를 멀리서 바라보면, 그들은 덩굴이 서식하는 것을 찾고 있다. 작은 다리 흐르는 물 옆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을 바라보니, 눈앞에 마른 말 한 마리가 떠돌아다니는 나그네를 싣고 오래된 가을바람길을 천천히 걷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석양의 잔광을 바라보며 외지에서 떠돌아다니는 마음이 깨진 사람이 세계 곳곳을 떠돌아다닌다. 슬픔과 향수병의 느낌이 그 속을 관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