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빙설림에 이 몸을 달고, 서로 다른 복숭아와 매화가 방진을 섞었다. 갑자기 하룻밤 맑은 바람이 불어와 건곤 만리춘으로 흩어졌다. 이 시가 찬양하는 대상은 누구입니까
빙설림에 이 몸을 달고, 서로 다른 복숭아와 매화가 방진을 섞었다. 갑자기 하룻밤 맑은 바람이 불어와 건곤 만리춘으로 흩어졌다. 이 시가 찬양하는 대상은 누구입니까
감상 감사] 시의 큰 구상 기교로 볼 때, 이것은' 토물언지' 의 작품으로, 시인은 매화의 고결로 자신의 지조를 표현하며 세속과 동류하지 않는 고격원지이다. 구체적인 표현 수법에서 시는 혼합 세방진의 일반 복숭아리와 빙설림 속의 백매를 대조하여 매화의 수수하고 고결한 것을 돋보이게 한다. 독서와 분석을 통해, 우리는 이 곡의 주요 예술 수법이 토물언지, 대비가 두드러진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해설] 이 시는 백매의 고결한 품격을 영영영했다. 그녀는 얼음과 눈밭의 한겨울에 자라서 자랑스럽게 개방되어 복숭아와 이범화와 섞이지 않는다. 갑자기 하룻밤 꽃이 피면 향기가 온 세상에 퍼진다. 시인은 영물이자 노래자의 정신적 품격이다. [코멘트] 묘사 된 풍경의 특징: ① 내한성, 강인함. 첫 문장에서' 빙설' 은 매실의 성장 환경이 극도로 열악하여 매의 내한 품격과 강인한 풍골을 돋보이게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② 자기 간적함, 고결하고 탈속적이다. 첫 문장 중' 림 중' 과 두 번째 문장은 매자가 간적막하고, 다른 풍속과 성품이 고결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③ 봄을 보고한다. 서너 마디 매화를 쓴 보춘, 매이는 봉사 정신이 있고, 공적이고 사심이 없다. 시인은 자긍심, 불모영화, 고결탈속적인 취향, 공공적이고 사심없는 정신을 표현했다. 봉건시대 지식인 유도일체의 사상체계와 출세와 입세한 생활예술매의 창시, 문학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먼저 북송림과 징, 소동파 등 시인들이 매화의 풍신과 풍골을 열정적으로 찬양하며 매화에 대한 무한한 애착을 불러일으켰다. 당시 화매에 가장 창조적이고 공헌한 것은 중인과 양보였다. Zhongren 일명 huaguang 스님, 어느 날, 그는 창문 종이에 달빛 매화 그림자 때문에 영감을 얻었고, 진한 옅은 잉크로 염색한 이른바 묵매를 창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