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버드나무에 관한 시로 시를 그리는 법?

버드나무에 관한 시로 시를 그리는 법?

영류투시의 화법은 다음과 같다.

어떻게 영류시의 시로 그림을 그릴 수 있을까: 이 시는 봄버드나무가 자랄 때의 광경을 묘사하고, 봄버드나무의 생기와 푸르른 것을 묘사한다. 마지막 두 문장은 봄바람을 가위에 비유하여 봄바람이 불 때 버드나무의 아름다운 자태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먼저 풀 한 조각을 그리고, 버드나무 가지를 그리며, 들쭉날쭉하다. 그것의 가지와 잎을 한 조각씩 그려 하늘에서 바람에 흔들리고 풀숲에는 작은 꽃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먼 곳에 산이 드문 나무를 그리니 한두 가지가 있다. 그런 다음 유엽을 청록색으로 칠하고, 나뭇가지는 갈색으로 칠하고, 잔디밭과 먼 나무는 녹색으로 칠하고, 바닥은 흙노란색으로 칠하고, 먼 산은 회색으로 칠한다.

마지막으로 하늘은 파란으로 깊고 얕은 그라데이션을 그려 시를 쓰고 고광필로 하늘 속의 구름 모양을 그려냈다. 요약: 이 고시를 그림으로 그릴 때 시를 쓰는 것을 잊지 않도록 주의해라. 시는 장면에 더 잘 호응해야 하며, 의경감이 있어야 한다.

영유는 성당 시인이 어찌 한 수의 칠언절이다. 이 영물시는 이른 봄 2 월의 버드나무를 쓴 것이다. 시에서는 버드나무로 봄바람을 찬양하고, 그것을 가위에 비유하며, 그것이 아름다움의 창조자라고 말하며, 봄을 잘라냈다고 칭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첫 번째 말은 나무인데, 버드나무는 마치 아름답게 차려입은 미인과 같다. 류씨, 벽옥과 따로 비교해 보면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첫째, 벽옥이라는 이름은 버드나무의 색깔과 관련이 있고, 다음 문장의' 녹색' 과' 녹색' 은 서로 겉과 속이 어우러져 서로 보완됩니다. 둘째, 벽옥이라는 단어는 영원히 사람들의 마음속에 젊은 인상을 남길 것이다. 벽옥이라는 단어는 전고에 쓰이며 흔적을 드러내지 않는다. 남조악부에는' 벽옥곡' 한 곡이 있는데, 그중' 벽옥파과' 가 명문이 되었다.

그래서 두 번째 문장은 늘어진 유엽을 연상하는데, 그것은 그녀의 몸에 우아하고 다채로운 청사 치마띠 관계였다. 중국은 실크 생산대국이다. 실크는 천연 섬유 중의 황후로, 고귀하고 호화롭고 우아하기로 유명하다. 그래서 이 버드나무의 매력은 상상할 수 있다.

세 번째 문장은 계속해서'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 와 연결되어 있다. 누가 이 얇은 유엽을 실크 태피스트리와 같은 버드나무 가지로 잘랐습니까? 우선, 나는 내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아름다운 유엽을 찬양하는 질문문을 사용했다. 마지막 대답은, 2 월의 봄바람 아가씨가 그녀의 손재주가 섬세한 두 손으로 이 녹색 잎들을 잘라서 대지에 새 옷을 걸치고 사람들에게 봄소식을 전하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