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이순신의 시
이순신의 시
백로가 서리다' 라는 말은 이미지와 색채에서 시간과 환경을 지적했다. 강가에서 자란 무성한 갈대는 연한 파란색이고, 반짝이는 이슬은 이미 하얀 붓으로 두꺼운 서리로 응결되었다. 미세한 가을바람이 사람들에게 한기를 보내고, 끝없는 가을물은 더욱 한기가 사람을 습격한다. 쓸쓸하고 그윽하고 그윽한 늦가을 아침의 특정 시공간에서 시인은 때때로 발을 멈추고, 때로는 방황하고, 때로는 우러러러보고, 때로는 눈썹을 찡그리며 묵상한다. 그의 초조하고 불안한 감정이 수시로 우리 눈앞에 나타났다. 알고 보니 그는 친구를 갈망한다. 이른바 이인은 물 쪽에 있다' 는 말은 시인이 흠모하는 대상과 이인의 위치를 설명하고, 시인이 보고 싶어하지만 보지 않고 가을물을 바라보며 찾는 심정을 보여준다. 이라크 국민' 이란 시인과 친해 시인의 존경과 사랑을 받고 잊지 않는 사람을 말한다. 소위' 라는 단어는' 이인' 이 자주 언급되고, 끊임없이 중얼거렸지만, 지금은 장하 건너편에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물 한쪽에서" 라는 말투는 시인들이 자신의 존재를 믿고 자신있게 추구한다는 것을 보여 주지만, 강은 세상과 단절되어 만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이 왕복, 도로 저항 및 길이;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 강변 오솔길로 올라가면 길이 험난하고 길어서, 오래 걸어도 도착하기 어렵다. 강을 직접 헤엄쳐 건너면 거리가 멀지 않지만 눈앞에 끝없이 펼쳐진 가을물을 볼 수 있어, 마치 이인의 그림자가 물 중앙에서 흔들리는 것을 보는 것처럼 하기 어렵다. 시인은 강가에 서 있었지만 어렴풋한 정신이 이미 날고 있었고, 자기도 모르게 이인의 황홀한 이미지가 눈에 선하다. 시의 묘함은 방우윤이 말한 바와 같이, "그 단어를 가지고 놀아도 닿을 수 없다. 그 뜻을 음미하고, 그리 멀지 않고, 생각하고 있다. " 시의 제 2 장과 제 3 장은 몇 글자만 고쳤는데, 내용은 제 1 장과 거의 같다. 하지만 시가 노래하는 음악적 특징을 반영해 리듬의 은은하고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증강시켜 표현하는 감정이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제 1 장의' 재', 제 2 장의' 슬픔', 마지막 장의 채색 백로는 서리,' 젖지 않음',' 미정' 의 전환으로 아침 이슬이 점점 서리가 가을물로 변하는 장면과 과정을 묘사하며, 시간 발전의 궤적을 생생하게 그려내며 시인이 날이 밝자마자 강가에 와서 해가 뜰 때까지 머물렀다는 것을 보여준다. 추위와 적막한 광야를 혼자 헤매고, 끝없는 가을물을 마주하고, 사람이 사라지기를 기다리며,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이 얼마나 불안하고 서글픈지 상상해 보십시오! 이라크 인민이 처한 위치를 묘사할 때' 방',' 미',' 환' 등의 단어의 전환으로 이라크 국민들이 시인과 시인이 건너편에서 만나기를 기대하는 활동과 심리적 이미지를 실감나게 묘사해 시의 의경을 크게 넓혔다. 또한, "긴", "점프", "오른쪽", "중간", "달콤한", "달콤한 만약 우리가 3 장에 사용된 몇 개의 변형어를 연결시켜 맛을 본다면, 우리는 이 시의 의미와 성실의 의미를 더 잘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시의 각 장의 시작 부분에는 모두 재미있는 필법을 사용한다. 눈앞의 실경에 대한 묘사와 찬탄을 통해, 나는 문장 전체를 뒤덮은 공허한 분위기를 그렸다. 시인은 가을색의 독특함을 붙잡고 늦가을의 공허함과 슬픈 분위기를 반복해서 묘사하고 렌더링하여 시인의 실망을 표현하지만 친구를 열렬히 그리워하는 심정을 표현했다. "인간사어" 가 말했듯이, "자간이라는 시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 그것은' 자기가 보는 것, 그래서 모든 것이 내 색깔이다' 와' 그 느낌' 도 상쾌할 것이다. 그 풍경도 눈에 띈다. 그의 말은 화장을 하는 상태 없이 불쑥 나왔다. "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여기서 왔다갔다하면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으로부터 왔다갔다하면, 그것은 물 중간에 있다. 백로가 분명하지 않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그것으로부터 왔다갔다 하다가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물속을 배회하다. 주의 Ji' n Ji: 갈대. 창산: 울창하고 어둡다. 이인: 그 사람. 팡: 다른 쪽, 바로 측면입니다. 왕복: 상류. 출처: 추구, 탐구. 반란: 위험 견고하고 질기다. 업스트림: 다운스트림. 만: 마치, 마치. 상심: 울창하다. 돈: 해. Meiyu: 수생 식물의 교차점, 즉 해안. 길일: 올라가고, 올라가고. Chí: 갈대가 짙푸르고 영롱한 이슬크림. 내 마음속의 좋은 남자가 강가에 서 있다. 역류하여 그녀를 찾았는데, 길이 너무 길다. 하류로 가서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갈대가 빽빽한데, 영롱한 이슬은 여전히 젖었다. 내 마음속의 좋은 남자가 강가에 서 있다. 역류하여 그녀를 찾아갔는데, 길이 험하고 험난했다. 마치 물 속의 모래사장과 같다. 갈대가 뿌리를 내리고, 영롱한 이슬이 눈물 같다. 내 마음속의 좋은 남자가 강가에 서 있다. 역류하여 그녀를 찾아갔는데, 여행은 감긴 밧줄처럼 위험했다. 하류를 따라 내려가서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물 속에 있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