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이호마의' 23 곡' 은 어떤 수법으로 감정을 표현하는가?

이호마의' 23 곡' 은 어떤 수법으로 감정을 표현하는가?

마사는 말의 운명을 찬양, 찬양 또는 탄식하여 재능, 야망, 감정, 분노를 표현하는데, 그 표현 방법은 구체적인 풍격에 속한다. 그러나 이 시는 비유 수법의 운용에 있어서 독특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첫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은 독특한 변강 전장 풍경을 보여준다. 한 번 보면 부법의 운용이다: 연이은 연산산맥에서 밝은 달이 공중에 떠 있다. 평사의 만리는 달빛 아래에서 흰 서리와 눈처럼 보인다. 이 일반인은 슬프고 추운 전쟁터 장면만 느낄 수 있어 보국에 뜻을 둔 사람들에게는 심상치 않은 매력이 있다. "연산월은 갈고리와 같다" "소월은 옥궁을 걸어 커튼을 만든다" (남원 제 6). 갈고리는 칼을 베는 것이고, 둘 다 무기이다. 그것은 밝은 초승달에서 온 무기의 이미지와 연결되어 있어 전투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의미한다. 작가가 생활하는 진원, 원, 시기는 읍이 극도로 패기가 있는 시기이고,' 연산' 이 암시하는 유주 () 문 일대는 읍이 유린 시간이 가장 길고 재해가 가장 많은 지역이기 때문에 시는 상당히 사실적이다. 전쟁에 대해 생각하는 것도 타깃이다. 사설이 평탄한 전쟁터는 한기가 핍박하지만 영웅이 발휘할 수 있는 곳이다. 그래서 이 두 문장은 서정적이고 유형적이다.

서정 서정 3 ~ 4 문장: 언제 가을이 높고 상쾌할 때 위풍당당한 안장을 달고 전쟁터에서 질주하며 웅도를 크게 펼칠 수 있을까? "마사" 구름: "용은 쇠에 묶여 있고 은발굽은 연기로 덮여 있다. 태피스트리가 없는데 누가 금채찍이냐? " "아무도 비단이 없다" 와 "내가 어떻게 해야 할까" 라는 탄식이 있다. 같은 뜻을 표현하는 것은 좋은 말을 좋은 말로 사용하고 싶다는 것이다. 김나뇌',' 비단',' 금채찍' 은 모두 귀중한 안장에 속하며 말의 중요성을 상징한다. 분명히, 이것은 저자가 성적을 내고 싶어하지만 감사하지 않는 외침이다.

이 시와 \ "남원 (남자가 왜 오갈고리를 취하지 않는가) \" 는 같은 종류의 군, 평정진, 나라를 위해 공을 세우려는 열망이다. 그러나' 남원' 은 마음의 직접적인 표현이다. 이 시는 우화체나 비유체에 속한다. 자신의 마음을 직접 표현하는 것이 더 자극적이다. 그리고 대조적으로, 당신은 우아하고 흥미로운 느낄 것입니다. 시의 한두 문장에서 설유사, 갈고리로 달을 비유하는 것도 비교이다. 하나의 특색 풍경부터 서정을 이끌어내는 것도 즐거움이다. 짧은 20 개의 십자에서 대비 속의 재미를 볼 수 있고, 재미에는 비교가 있어 시의 표현력이 크게 풍부하다. 구문적으로, 마지막 두 문장은 단숨에 이루어졌고,' 내가 어떻게 해야 할까' 라는 질문으로 시작하여 무한한 기대를 강하게 전달하고, 일종의 감탄이 있다. "청추를 밟다" 라는 단어는 의기양양하고, 단어의 조화는 참신하다. 그것은' 청추' 풀과 황마 비료로 덮여 있는데, 그것은 단지' 빨리 가라' 라는 글자에 의해서만 움직인다. 이미지는 말의 아름다운 멋을 뜻하며, 딱 알맞게' 욕망도 없고, 공허함도 없고, 정말 생사의 가치가 있다.' 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샤오 탱 (Xiao Teng) 은 "(du fu" 방 군인 카오 호마 ") 를 위해 만호 (wanhu) 를 그렇게 했다. 따라서 문장을 만드는 연습도 이 시의 예술적 표현에서 무시할 수 없는 성공 요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