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인구 문제에 관한 시

인구 문제에 관한 시

1. 인구와 가족계획 사업에 관한 시사는 전 세계가 어렵다.

기본 국책은 산처럼 무겁다.

따뜻한 감정을 장려하고 도와주고,

국민에게 관심을 갖는 것이 관건이다.

결혼과 출산은 이미 가정에 들어섰습니다.

전통적인 관념은 바뀌어야 합니다.

아이를 낳는 것도 마찬가지다.

유일한 아이는 밝은 꽃을 가지고 있다.

노인들의 안정감,

행복하고 건강한 만년을 보내다.

정보에 입각 한 선택 조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생식 건강은 즐거운 일이다.

양질의 서비스는 사람들의 칭찬을 받고,

군중이 미소를 짓도록 돕다.

온 국민이 가족 계획에 참여하고,

가족계획이 새로운 장을 쓰다.

끝과 시작 (시)

생활,

출생부터 사망까지,

이것은 다른 단계를 거치는 완전한 과정이다.

각 단계의 끝,

새로운 단계의 출발점입니다.

각 단계의 결과,

새로운 단계의 재산이다.

끝점과 시작점은 원환에 있습니다.

생명의 여정에 대한 교향곡을 작곡했습니다.

인생의 성공, 실패, 희비를 방송하다.

생활,

개인적으로,

인생의 장하 속에서 서로 다른 성격, 기질, 특징, 가치 취향을 제련하였다.

가족을 위해,

감정과 현실에서 완벽한 꿈을 추구하고, 순결한 사랑을 동경하며, 기복이 심하고, 슬픔과 이별의 다채로운 결말로 변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수많은 좌절과 실패를 겪은 후,

승리의 고난, 우여곡절, 고통과 기쁨을 느끼다.

조국을 위해

바람에 휘날리는 붉은 깃발 아래 단신과 호정으로 큰 사랑의 말문, 순진한 아이의 투입과 완강한 게임을 선보였다.

저는 이렇게 말해야 합니다.

삶이 성공하든 그렇지 않든,

생명의 길이에 달려 있지 않습니다.

위치에 있지 않습니다.

부를 소유하지 않고,

이것은 능력의 문제가 아닙니다.

하지만 풍요로운 영적 고향이 있는지,

진선미의 마음과 추구가 있는가,

다른 사람에게 빛을 발하고 열이 나나요?

생활,

죽음에서 중생에 이르기까지

그것은 육체에서 영혼으로의 진화입니다.

그것은 물질에서 정신으로의 승화이다.

신체의 진화,

인류의 세대 간 전달입니다.

영혼의 승화,

인류 문명의 연속이다.

몸은 사라질 수 있습니다.

영혼은 영생할 수 있다.

인생은 짧다.

하지만 정신의 꽃은

시종 개방하다

새로운 삶,

개인적으로,

후세 사람들에게 절창 한 곡을 남겨서 읽어 주고,

생명의 참뜻과 신비를 이해하기 위해서,

가족을 위해,

친척과 아이들은 어른에게서 자신의 인생 좌표와 가치 선택을 볼 수 있다.

그 소박하고 감동적인 전설을 전파하다.

사업의 경우,

저와 같은 수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분투했던 발걸음을 따르고, 우리 자신과 타인에게 영감을 주었던 격언을 빛나게 하며, 우리가 알지 못한 신세계를 탐험할 것입니다.

조국을 위해

수많은 훌륭한 자녀들, 뜻이 있는 사람들,

조상의 비문 앞에서 명상을 합니다.

역사의 변천과 장려한 그림을 돌이켜보면,

불굴의 등골과 사심없는 심정을 기억하다.

후회없는 충성심도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말해야 합니다.

성공한 사람의 삶,

자신감, 강인함, 지혜, 전략의 융합입니다.

상자에는 전국 각지의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분투는 비바람을 견딜 수 있다.

새로운 애인,

생명의 종점과 출발점을 마주하고,

너는 어떤 선택을 해야 하는가.

지구는 둥글고,

세상은 평평하다.

우주는 무한합니다.

생활은 항상 새롭다.

인생의 종말과 시작을 하게 하다.

활력이 넘치고,

끊임없이 오르는 사다리를 건설하다.

삶의 끝과 시작을 하게 하고,

인간 문명의 기적을 창조하는 무한한 힘으로 바꾸다.

생명만세!

생명은 영원하다!

투쟁만세!

정신 불후의!

답: 집안일, 국사, 천하대사,

B: 가족 계획은 당신 자신의 사업입니다.

C: 그룹 관리,

D: 자주요.

H: 네! 가족계획 마을 사람들은 마땅히 자치해야 한다.

2. 인구계생 업무에 관한 시사는 천하가 용납할 수 없고, 기본 국책은 산처럼 무겁다.

보답하고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결혼과 출산의 새로운 풍조가 천가구에 들어서니, 전통 관념이 바뀌어야 한다. 남학생과 여학생은 모두 똑같다. 외동 자녀는 모두 화단이다.

늘 기르고, 늘 즐거워한다. 정보에 입각 한 선택 조치는 완전하고 재생산 건강과 행복입니다.

양질의 서비스인 짱, 대중의 미소를 돕다. 온 국민이 가족계획에 참여하고, 가족계획은 새로운 장을 쓴다.

종점과 시작점 (시) 인생, 출생에서 사망까지, 다른 단계를 거치는 전 과정이다. 각 단계의 끝은 새로운 단계의 시작이다.

각 단계의 성과는 모두 새로운 단계의 재산이다. 종점과 출발점의 순환은 한 곡의 인생 여정의 교향악을 작곡하여 인생의 성패와 희비를 연주했다.

생활, 개인에게는 생명의 장하 속에서 다른 성격, 기질, 특징, 가치 취향을 발전시킨다. 가족의 경우, 그들은 감정과 현실에서 완벽한 꿈을 추구하고, 순결한 사랑을 갈망하며, 기복이 심하고, 슬픔과 이별의 다채로운 결말로 변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업을 위해 수많은 좌절과 실패를 겪은 후, 나는 고난, 우여곡절, 고통, 승리의 기쁨을 느꼈다.

조국을 위해 바람에 날리는 붉은 깃발 아래 단신과 호정으로 큰 사랑의 말문, 아이의 헌신, 완강한 게임을 선보였다. 인생의 성공은 수명의 길이, 지위의 높낮이, 부의 소유, 능력의 크기가 아니라, 충실한 영적 고향이 있는지, 진선미의 마음과 추구가 있는지, 다른 사람에게 빛과 열을 줄 수 있는지에 달려 있다고 말해야 한다.

생명, 죽음에서 중생까지, 육체에서 영혼으로의 진화, 물질에서 정신으로의 승화이다. 신체의 진화는 인류의 세대 간 전달이고, 영혼의 승화이며, 인류 문명의 연속이다.

육체는 사라질 수 있지만 영혼은 영생할 수 있다. 생명은 짧지만, 정신의 꽃은 항상 새로운 생명을 열 수 있다. 개인에게 절창 한 곡을 남기면 후세 사람들은 생명의 참뜻과 신비를 읽고 이해할 수 있다. 가족, 가족, 자녀들에게 그들은 어른으로부터 자신의 인생 좌표와 가치 선택을 보고 그 간단하고 감동적인 전설을 전파한다.

사업을 위해, 나와 같은 수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분투한 발자취를 추구하고, 우리 자신과 타인에게 격려한 격언과 경구를 발양하며, 우리가 알지 못한 신세계를 탐구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조국을 위해, 수많은 우수한 자녀와 뜻이 있는 사람들은 선조들의 비문 앞에서 묵상하고, 역사의 변천과 장대한 그림을 회상하며, 불굴의 등뼈, 사심없는 감정, 후회없는 충성을 추모한다.

성공한 사람의 인생은 자신감, 강인함, 지혜, 전략의 융합이며, 가슴에는 사방의 공간이 있고, 분투는 비바람을 견딜 수 있다고 말해야 한다. 사랑하는 친구, 인생의 종점과 출발점에 직면하여 어떤 선택을 해야 합니까?

지구는 둥글고 세상은 평평하다. 우주는 무한하고 생명은 늘 새롭다.

생명의 종점과 출발점을 활기차게 하고, 끊임없이 오르는 사다리를 건설하다. 생명의 종점과 출발점을 인류 문명의 기적을 창조하는 무한한 힘으로 바꾸다.

생명만세! 생명은 영원하다! 투쟁만세! 정신 불후의! A: 집안일은 국가의 일이다. B: 가족 계획은 당신 자신의 사업입니다. C: 그룹 관리. D: 자주요. H: 네! 가족계획 마을 사람들은 마땅히 자치해야 한다.

3. 센서스시 센서스

갑자기 내 장부를 보고 싶다.

인생이 출발하는 곳을 보세요.

시끌벅적한 가족을 보다.

너는 어떤 이상한 이름을 고쳤니?

산지를 보다

예전에는 쓰촨, 나중에는 충칭과 만성이었다.

석탄도 욕망과 재를 낳는 곳.

소도시는 울퉁불퉁한 길, 그윽한 골목길, 낯선 구석도 있다.

내 혼란스러운 어린 시절처럼

나는 한때 매우 낙담했다.

이 새들은 얼마나 좋은가

트윗은 가장 효과적인 신분증이다.

하늘은 그것의 호적이다.

자, 통계에서,

저는 고향에 사는 유동 인구입니다.

중년, 한족

고정 직업, 거주지 및 합법적 인 결혼이 있습니다.

완전한 호적본을 얻을 수는 없지만

하지만 가족과의 관계는 간단해서 서로 확인한다.

사실, 내 고향은 점점 더 외국 땅 처럼 되고있다.

권력은 거대한 정사각형이 되었다.

본능은 쇼핑몰처럼 열려 있습니다.

계단을 오르는 모든 사람들은

장식과 경화 등급의 힘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조사에 협조하여 데이터가 되는 것 외에도

나는 누구의 결백을 포함한 어떤 것도 증명하거나 바꿀 수 없다.

많은 사람들처럼

나는 내 고향을 내 고향으로 생각할 수밖에 없다.

인구 문제를 중시하는 구호를 쓰다. 사회 전체가 인구와 지속 가능한 발전에 관심을 갖고 중시한다.

인구의 질에 초점을 맞추고, 인구 고령화를 중시하다.

인구를 통제하다

모성 간호, 사랑 및 지원

인구를 통제하고, 환경을 보호하고, 우리 집을 소중히 여기다.

가족계획을 실시하여 생활 환경을 개선하다.

저출산 수준을 안정시키고, 전체적으로 인구 문제를 해결하고, 인구의 자질을 높이는 것은 너와 나의 책임이다!

인구에 초점을 맞추고, 성별 균형을 촉진하고, 사회적 조화를 이루다!

사람 중심의 과학 발전은 항상 인구 통제, 자원 절약, 환경 보호를 중요한 전략적 위치에 두고 인간과 자연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한다.

인구 문제를 총괄적으로 해결하고, 사람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하며, 경제 발전 방식의 변화와 사회과학 발전을 촉진하다.

5. 고시, 고시.

.. 두 정이 길면 아침저녁으로 있다. 두 정이 길면 아침저녁으로 있다. 길면 조만간 그럴 것이다. .. 정적 꿈, 팔육자, 관, 위정자에 기대고, 방초처럼 미워하고, 삽질하고, 유사류외 녹색. 이별 후, 물홍이 오래도록, 하늘과 아름답고 다채로운 야월은 조용한 봄바람을 꿈꿀 이유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어떻게 하면 부드럽고 행복할 수 있을까? 점차적으로, 흐르는 물의 소리와 함께 향기가 부러지고, 날아다니는 꽃의 파편이 줄어들고, 눈도 흐릿해졌다.

... 사람들이 만리길을 오래 갔으면 좋겠다. * * 매미 후안, 송소식, 언제 원톈? 오늘 밤 하늘의 궁전은 어느 해인지 모르겠다.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지만, 조안루 옥우 높은 곳이 추위를 이기지 못할까 봐 춤을 추지 못한다. 나는 사람들이 장기간 천리를 여행할 수 있기를 바란다. * * 매미 후안, 사람이 그를 돌릴 때 원한이 있어서는 안 된다. 하늘 끝 어디에도 방초가 없고 나비가 꽃을 연다. 송수시의 "꽃이 시들다". 제비가 날아오자, 푸른 물이 나뭇가지 주위를 돌며 불어오니, 하늘 끝 어디에도 방초가 없다. 스윙 벽 외부, 평신도 웃음, 소리가 점차 사라지지만, 무정하다.

예로부터 미인이 많으면 목숨이 얇다. 송초밥은 볼이 바삭하고 눈이 그려져 있다. 그래서 하얀 옷은 선복으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빨간색 풀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오음교 연대는 미친 듯이 무한하다. 예로부터 미녀는 운명이 많아 늘 알 수 없다. ..' 봄밤' 은 천 달러의 가치가 있다. 봄밤 송수시의' 봄밤' 의 가치는 천금이다. 꽃향기는 달빛이 가득하고, 베란다는 울리고, 정원은 좋고, 밤은 무겁다.

.. 눈진흙, 붉은 발톱, 아이들의 향수지 송수시의 생활은 곳곳에 널려 있다. 마치 실수로 손가락의 발톱을 눈진흙 위에 남겨 놓은 것 같다. 어디에서 물건을 셀 수 있습니까? 늙은 중이 죽고 새 탑이 깨져서 낡은 문제를 볼 이유가 없다. 길 길이 졸린 거 기억나? .. 서로 만나더라도 먼지, 귀밑머리 서리, 밤, 꿈이 갑자기 돌아오고, 창문이 화장을 하고,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 줄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호수에서 가벼운 메이크업과 진한 메이크업을 마시는 것이 항상 적합하다. 초청 비 온 후 송대 수시, 수명 염양, 산이 텅 비고 비가 많이 온다. 서호를 습자보다 싱겁게 하는 것이 항상 적절하다. .. 돌이켜 보면, 쓸쓸한 곳에는 바람도, 비도, 맑은 폭풍도 없었다. 송수시는 숲 속에서 잎을 치는 소리를 듣지 않았다. 왜 노래를 부르지 않고 행할 수 있는 대나무 장대와 신발이 말보다 더 가볍습니까? 누가 연우를 두려워하는가? 봄바람이 한평생 불고, 잠에서 깨어나 약간 춥지만, 너에게 인사한다. 뒤를 돌아보니 쓸쓸한 곳에는 줄곧 바람도 비도 없고 맑지도 않았다.

..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제목 Xilin 벽 song su Shi wangling 맞은 편 chengfeng, 거리와 거리가 다릅니다.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고 이 산에만 있다. ... 한 강은 파도로 돌아가지 않고 천고의 영웅인 여와적벽회고대사 일강은 파도로 돌아가 천고의 영웅을 씻지 않는다. 고향 서쪽의 인문학은 삼국, 주랑적벽이다. 돌멩이가 무너지고 구름이 터져 해안가에 눈이 수천 무더기 쌓여 산천이 잠시 그림과 같다.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조초혼할 때 자태가 늠름하고 깃털팬, 검은 목도리, 강안웃음, 고국이 무너진 공진을 떠올렸는가. 내가 일찍 태어났다는 것을 웃어야 한다. 파화는 지구상의 꿈과 같다. 밝은 달은 여전히 밝고, 서풍은 노란 꽃보다 옅다. 송청조는 안개가 짙고, 구름은 영원히 슬프고, 금수절은 이미 지나갔다. 중양옥베개 셰프, 한밤중 청량함, 황혼 후 술향.

다만 내가 눈살을 찌푸렸을 때 내 마음은 가라앉았다. 송매, 이청조, 홍연근, 향연근, 옥처럼 얽힌 가을, 나상을 가볍게 날리며 혼자 란주로 갔다. 누가 기러기 구름에 금서를 보냈습니까? 보름달이 되면 서루에 꽃이 피고 물이 자유롭게 흐른다. 두 가지 아카시아의 고통이 있다. 이런 상황은 없앨 것이 없어 눈살을 찌푸리고 마음을 사로잡았다. 추위와 외로움, 슬픔과 슬픔, 느린 소리 송청조를 찾아 추위와 외로움, 슬픔과 슬픔, 슬픔과 슬픔을 찾다. 날씨가 아직 추울 때는 흥미를 잃기가 가장 어렵다. 술 세 잔, 두 잔, 어떻게 그와 마주할 수 있습니까? 과거의 지인은 슬프지만 노란 꽃이 땅에 가득 쌓여 초췌하고 파손되었다. 지금 누가 혼자 창문을 지킬 수 있겠는가, 오동나무가 어떻게 더 멋있고 황혼이 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번에 내가 어떻게 슬플 수가 있어?

안 돼, 안 돼, 안 돼, 안 돼, 안 돼, 안 돼, 안 돼, 안 돼, 안 돼, 안 돼, 안 돼, 안 돼, 안 돼, 안 돼, 안 돼, 안 돼

.. 신혼의 밤이 1 위를 차지했고, 송립과 왕은 오랜 가뭄으로 고인을 만났고, 신혼의 밤이 1 위를 차지했다 .. 모두가 자기 문 앞의 쌓인 눈을 청소하고 다른 사람의 타일에 서리를 손질했다. 임광기, 황송 양연, 모두가 자신의 문 앞에 쌓인 눈을 청소하고 다른 사람의 타일에 있는 서리를 돌보았다.

.. 문득 돌이켜보면, 사람은 희미한 불빛 아래 있지만, 옥안은 송신치희의 동풍밤, 만수꽃, 별이 비처럼 떨어진다. BMW 조각차, 향불이 길에 가득하고, 봉피리가 울리고, 옥주전자가 밤새도록 빛을 돌리고, 물고기, 용, 춤, 나방, 눈, 버드나무, 웃는 금실, 그윽한 향기가 모두 군중 속으로 그를 찾아갔다. 문득 돌아보니 그 사람은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있었다. .. 하지만 시원한 가을, 추노 송신칠희, 슬픔의 맛을 모르는 소년이 바닥과 사랑에 빠졌고, 또 새로운 단어가 나왔다. 그는 지금 걱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여전히 쉬고 싶다고 말하고 싶었지만, 시원한 가을이라고 말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7 ~ 8 개의 별이 2 ~ 3 시 하늘 밖에서 비가 오는 산 앞 서강의 달 송신치희악명에 놀라지 마라. 한밤중에 까치 바람 매미가 울린다. 벼꽃 향기는 좋은 해경, 개구리 소리를 듣는다고 한다. 장마가 계속되는 산 앞에는 2 ~ 3 시 하늘 밖에 있는 7 ~ 8 개의 별이 있다. .. 아이를 낳은 것은 경구 남골목과 같고, 정에는 회치희가 있다. 어디에서 중국의 눈을 볼 수 있습니까? 구 북빌딩의 흥망은 영원히 끝이 없다. 얼마나 많은 일이 끝나지 않는가? 양쯔강은 굴러, 젊은이들은 동남전 국면을 둘러싸고 있다. 세계 영웅은 누구입니까? 조씨는 마치 같다.

..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고, 본 것 같고, 낯이 돌아오고, 환안수, 새 단어 한 곡, 술 한 잔, 작년 날씨, 노정대 누각,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고, 낯익은 것 같고, 얼굴이 돌아오고, 작은 정원이 혼자 배회하고 있다. .. 정원은 매우 깊고 깊다. 얼마나 많은 눈물이 꽃을 묻지만 나비와 꽃은 언급하지 않는가? 송구양수는 "마당이 깊다" 고 말했다. 얼마나 많은 버드나무 연막에 무게가 없습니까? 우악조각 안우야금부의 건물은 그리 높지 않다. 장대로는 비가 와서 바람이 세다. 3 월 문정은 황혼을 걸치고 봄이 오면 남는 곳이 없다. 눈물을 글썽이며 두 마디도 하지 않고 그네를 날다.

6. 인생의 가치는 사람들이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의해 측정됩니다.

허웨이 인생은 촛불처럼 정상에서 종점까지 영원히 밝아야 한다. -shulie 인생은 체스와 같습니다. 만약 네가 잘못을 저질렀다면, 너는 모든 것을 잃게 될 것이다.

프로이드의 하늘과 땅 사이의 삶, 눈 깜짝할 사이에, 그것은 단지 갑작스러운 것이다. Zhuang Zhou 의 삶의 의미는 외부 변화에 관심이 없지만 내부 경험에 관심이 있습니다.

생명의 의미는 바로 이 과정에 있다. 너는 이 과정의 모든 단락을 자세히 이해하고 숙고해야 한다, 금이든 철이든; 너는 각 부분의 모든 가치를 깨달아야 한다.

여느 때처럼 주장의 생활은 분투할 만한 투쟁이지만, 그 상은 투쟁이다. 랄프 인생활은 거대한 보고로, 나는 이 보고에서 가장 소중한 보석을 고르는 방법을 안다.

7. 가족인구 발전을 묘사한 시의 예는 1 이다. 공조의 영향은 심오하고, 그 아들은 손자에게 효도한다.

2. 저는 보고에서 사는 것을 좋아합니다. 재산이 많고 재산이 많습니다. 3. 집과 물건은 모두 행운이고, 사람은 번창하고, 사람은 번창하고 있다.

4, 온 가족이 즐겁고, 자녀와 손자들이 가득 차서, 꽃이 무릎 주위를 돈다. 5. 가족사진에는 복성이 높고, 봄빛이 완연하다.

6. 일맥발조, 만당태화 봄. 7. 4 시에 바람과 비로 무해하고, 백성들의 안위와 부귀는 동등하게 대우한다.

8. 비바람이 잘 흐르는 해에는 반드시 누군가가 가게에서 경작하고 오르도스의 집에 착용해야 한다. 9. 다저스의 가족들이 모두 파티에 오게 하고, 시간을 내어 재회를 축하하게 한다.

10, 주드는 나무를 생각하고, 종은 물을 생각한다. 1 1, 나무에는 수천 개의 가지가 있고, 강물은 같은 개울을 흐른다.

12, 주드는 천년의 대업을 계몽하여 백대 문명 계몽에 한마 공로를 세웠다. 13. 100 가구 4 명, 농공업은 모두 자신의 업종에 속한다. 양원의 일맥, 삼촌 형제는 반드시 동포를 읽어야 한다.

14, 사택창신' 예악서' 시조 안제는 더 이상 문화재 후손을 위해 집에 머물지 않는 목소리를 키워야 한다. 15 부터 학교가 멀리 배달하고, 광범위하게 배달하는 것은 모두 일맥상통이다. 사당은 사자 섬에 있어 무인이 화목하게 지내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