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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시인 이청조 소개
이청조 출신 서향문제, 초창기 생활이 넉넉하다. 그녀의 아버지 이장서가 풍부해서 그녀는 어려서부터 좋은 가정 환경에서 문학의 기초를 다졌다. 결혼 후 그녀는 남편 조명성과 함께 서화석 수집과 정리에 힘썼다. 김병중원, 남류, 형세가 외롭다. 가사에서 그는 전기적인 한가한 생활, 후기의 인생 경험과 감상적인 심경을 더 많이 썼다.
이청조는 시문에 능하고, 단어에 더 능하다. 이청조의 단어는' 이안사',' 소옥사' 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으며, 그 수와 세트로 인해 붙여진 이름이다. 이안집',' 소강옥집' 은 송인들이 오래전부터 기재한 것이다. 오늘 편찬은 지금까지 약 45 곡, 10 여 곡이 의심을 품고 있다.
사오싱 13 년 (1 143) 전후에 이청조는 조명성의 유작' 금석록' 을 정리해 북한에 바쳤다. 10 여 년 후 사오싱 약 25 년 (1 155) 에 이청조는 적어도 73 세의 고령으로 유유히 세상을 떠났고, 죽은 친척들에 대한 그리움으로 가득 찼고, 고토에 대한 귀환에 대한 무한한 실망으로 가득 찼다.
확장 데이터
이청조의 초기 단어는 그녀의 규각 생활과 사상 감정을 진실하게 반영하고 있으며, 주제는 자연 풍광과 이별 그리움을 쓰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예컨대' 꿈처럼' 두 곡, 활발하고 아름답고 언어 혁신. 봉황대 이소',' 자매',' 취화음' 등의 단어는 고독한 생활을 묘사함으로써 남편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하고 서로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다. 송별상송자매' 는 여친에 대한 그리움으로 감정이 매우 진지하다.
이청조는 초창기에도 산문' 논사' 를 한 편 써서' 다른 집' 이라는 단어를 제시했는데, 이는 송대의 중요한 사학 이론이자 그녀의 사학 창작의 이론적 기초가 되었다. 그녀는' 소세옥사' 를 썼는데, 이청조의 어풍은 완곡하여' 완곡한 어파' 라고 불린다.
중국 고대 문학사에서 얻을 수 없는 여작가로서 이청조 작품에 반영된 애국사상은 긍정적인 사회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역사적으로 이청조의 애국사상은 중국 고대 여성이 남녀평등을 추구하고 국사에 관심을 갖고 조국을 사랑하는 측면을 대표하며, 후세 사람들은 중국 고대 여성의 감정세계의 다른 면을 볼 수 있다.
그녀는 또한 많은 애국 작가 중에서 여성을 위한 자리를 얻었다. 또한 이청조는 여성 작가 애국주의 창작의 선례를 개척하여 후세, 특히 현대 여성문학 창작을 위해 여성 애국주의의 빛나는 본보기를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