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어느 시가 먼저 눈물을 흘린 후 한 말인가?

어느 시가 먼저 눈물을 흘린 후 한 말인가?

-응? 사물은 사람이 아닌 만물인데, 눈물이 먼저 흘러요? 이 단어는 어느 시인에게서 나온 것입니까? 이제 말해줄게!

일은 만능이 아니다. 시인이 울고자 하는 시구는 다음과 같다.

송대 시인 이청조의' 무릉춘'? 설 친목 파티

일은 사람이 일을 하지 않는 것이고, 눈물은 먼저 그 속에서 흐른다.

\ "Wuling 봄? 설 친목 파티

바람은 이미 먼지를 멈추고, 향화는 이미 다 피었고, 밤에는 머리를 빗는 것은 이미 지겹다.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쌍계천도 괜찮고 카누도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배는 많은 걱정거리를 실을 수 없을 것 같다.

\ "Wuling 봄? 춘완 감상

이 단어는 저자가 송고종 사오싱 5 년 (1 135) 저장진화로 도피했을 때 지은 것이다. 그녀는 이미 53 살이다. 당시 그녀는 이미 나라가 망한 지경에 처해 있었고, 사랑하는 남편이 죽고, 대부분의 보물이 분실되고, 타향에서 집을 잃고, 감정이 극도로 비통했다.

첫 번째 문장은 현재 보고 있는 것이다. 바람이 온통 꽃으로 가득하고 황량하지만, 정면에서 바람을 묘사하는 난폭함과 꽃의 어수선함을 피하기 때문이다. 오직? 바람이 먼지 속에 살고 있습니까? 이 작은 재난의 결과를 표현하기 위해 네 글자를 쓰고, 그 다음에 바람이 불며 붉게 물들어 있는 것은 모두 매우 의미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리고 바람이 멈추지 않을 때, 꽃은 비처럼 날아간다. 극도로 견딜 수 없지만 여전히 잔화가 보입니다. 바람이 멎은 후, 꽃은 이미 진흙에 묻혔고, 사람은 이미 먼지로 변해 흔적을 남겼지만, 먼지 냄새를 머금은 봄빛은 이미 쓸고 텅 비었고, 더욱 돌이킬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요? 바람이 먼지 속에 살고 있습니까? 4' 라는 글자는 함축적일 뿐만 아니라 함축성 때문에 용량을 넓혀 더욱 풍부한 감정을 느끼게 한다. 두 번째 문장은 네가 본 것이 바로 네가 본 것이기 때문에 네가 하는 것이다. 태양은 이미 매우 높아서, 나의 머리는 아직 빗지 않았다. 비록' 봉대 퉁소' 와 관련이 있지만? 일어나서 머리를 빗어? 의미는 같지만, 모두 생이별의 비애이다. 이것이 바로 죽음의 원한으로, 깊이가 다르다.

서너 마디, 함축에서 종횡으로 직설적으로, 모든 고난을 지적하는데, 무슨 유래가 있는가? 일이 달라졌어? 。 이건? 일이 달라졌어? 우연, 개별적, 작은 변화가 아니라 매우 광범위하고, 격렬하고, 근본적이고, 중대한 변화이며, 이런 변화에는 끝이 없는 일과 끝없는 고통이 모두 참여한다. 다 꺼졌어? 일반화되다. 이게 사실인가? 17 사, 어디서부터 시작할까요? 그래서 나는 눈물이 이미 흘러 나왔다고 말하려던 참이었다.

처음 두 문장은 함축적이다. 두 마디 후, 진실률. 함축적이다. 왜냐하면 이 상황은 고소할 곳이 없기 때문이다. 진상율은 고소할 곳이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고소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반대라면, 사실 상호 보완적입니다.

첫 번째 영화는 차마 돌이킬 수 없는 풍경과 심정의 슬픔을 웅변적으로 들려줬기 때문에, 다음 영화는 막을 올리고, 틈틈이 이야기를 나누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여자 시인은 산에서 물놀이를 가장 좋아한다. 주혜의' 청파' 잡지에 따르면 그녀는 남경에 있을 때 매번 눈이 올 때마다 모자를 쓰고 외투를 입고 도시를 따라 시를 찾아다녔다고 한다. 。 겨울은 이렇고 봄은 상상할 수 있다. 그녀는 관광 취미도 있고 관광으로 파견해야 할 슬픈 감정도 있고, 쌍계는 김화의 한 명소인데, 당연히 쌍계에서 배를 젓는 생각을 갖게 되었다. 즉, 염노교가 말한 것이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관광명언) 봄은 얼마나 깁니까? 。 하지만 사실, 그녀의 고통은 너무 크고, 그녀의 슬픔은 너무 깊다. 보트 여행은 완화될 수 있나요? 그래서 내가 수영하기 전에, 나는 배가 너무 무거워서 실을 수 없을 것이라고 예측했다. 이 생각은 참신하고 진실하다. 다음 * * * 네 문장, 처음 두 문장, 회전; 함께 두 문장 후, 또 다른 라운드; 무엇을 사용합니까? 냄새 맡았어? ,? 계획도 세웠어? ,? 무서워? 여섯 개의 빈 글자 전환이 생동감 있다. 쌍계춘호, 그냥? 냄새 맡았어?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보트 타러 가는 것은 단지. 계획도 세웠어? 아래에 또 갑자기 튀어나왔나? 무서워? , 위의 삭제? 계획도 세웠어? 。 나는 들었을 때도 생각했다. 결국 나는 집에 앉아서 걱정했다.

왕세정' 화초초 줍기' 구름: 많은 걱정거리를 담을 수 없나요? 무엇을 사용합니까? 황혼의 슬픔을 집으로 가져갈까? ,? 증오에서 두 상태까지 배 한 척밖에 없나요? , 서로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응? 배를 떠나지 않고 노를 가지고 하루를 열지 않습니까? , 필연적으로 경로 이슬. -응? 이 평론은 우리에게 문자의 참신함이 반드시 한계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려준다. 옳은 일, 한 걸음 후에 실수가 된다. 아름다운 것은 한 걸음 지나면 못생긴다. 코끼리? 더블 패들? 몇 마디 더 할까요? 배를 떠나지 마세요? 또 왔어요? 하루의 번거로움? 말하는 것이 분명하지 않고, 가식적이지 않고, 부자연스러워서 받아들이기 어렵다. 그래서' 문심 조각용'? 서문은 말했다:? 밀회자는 새로 만나는데, 맞지 않는 자는 사신을 탓한다. 우연의 일치인가? 그리고는요. 이상해요? 차이점은 한 걸음 일뿐입니다.

이후주의 젊은 인어공주가 갑니다:?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습니까?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응? 물보다 더 안심할 뿐이다. 진 Guan \ "jiangchengzi \" 구름:? 강변을 하는 것은 눈물이고, 많은 슬픔이 있다. -응? 그리고 슬픔은 물화되어 강에 놓아두고 물을 따라 배출할 수 있는 것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슬픔명언) 이청조 등은 그것을 배 위에 올려 더 멀리 두었기 때문에, 슬픔이 무게를 가지고 있어서, 물과 함께 흐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배에 실려 갈 수도 있었다. 동결원의' 루시안' 은 진홍색의 립글로스야? 미운:? 이별의 심각성을 묻지 마라, 너는 그것을 말 위에 싣고 갈 수 없다. -응? 그런 다음 슬픔이 배에서 내려와 말등에 실었다. 왕실보' 서사랑기' 잡극' 공현? 맞아, 알았지? 끝 "구름:? 세계의 걱정을 채우고, 이 차들이 어떻게 살 수 있는지를 측정하다. -응? 그는 말등의 근심을 풀고 차에 놓았다. 이런 작은 예들에서 볼 수 있듯이, 문예는 반드시 동시에 계승하고 발전시켜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