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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부 고진 경관.

동칸농기는 쑤저우 오중구 광복진 구산 남쪽 기슭의 하걸에 위치해 있다. 본명은 광복강당으로 양천감 2 년 (503) 에 건설돼 지금으로부터 1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곳은 일찍이 고승이 강의하는 곳이어서 당대에 정점에 달했다. 절에 처음 모시는 것은 청동 관음상이며 청동 관음상이라고도 합니다. 현재 보존된 건물은 대강당, 서강당, 묘교, 광복탑 등이다. 절 앞에 강을 건너 지은 절교는 매우 허름하다. 다리 길이 16. 1 m, 너비 3.05 m, 양쪽에는 오강석으로 조각하고 쌍용진주를 조각하며 만자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송나라의 오래된 물건이다. 오지에서 가장 오래된 사찰로서, 절전 송대의 석교, 전 정상의 광복고탑, 전 내랑 벽의 고색고향의 비각은 모두 쑤저우의 중요하고 소중한 유물이 되었다.

광복사 () 는 원래 사택이었는데, 황문시랑 (황제의 시종, 성지를 전하는 중요한 관원) 이었다. 당나라 우 Zetian 년 (685-704), Guangfu 사원 으로 변경, 향불이 매우 성대하다. 송강정 원년 (1040) 6 월, 한 마을 사람이 광복사에서 흙을 채취하여 구리 관음상을 파낸 후 광복사에 증여했다. 이것은 오군 각지에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는데, 그곳에서는 신불하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사람들은 광복사를 동관음사로 개명했다. 현존하는 대웅보전과 서전은 거의 폐기되어 청도광 12 년 (1832) 에 건설되었다.

현재 광복구리 참새대, 광복사탑, 향화교는 이미 장쑤 성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되었다. 광복사탑은 장쑤 성 소주시 광복진 계산에 위치하고 있다. 양대 대동년 (535-546) 에 세워진 본명 불탑. 보탑에는 원래 대방 광불의 화엄경과 광불사의 창립자 불교 고승이 깨달은 불탑이 있었다고 한다. 광복사탑은 당회창 말년 (846 년) 화재로 파괴되었다. 함통년 (860-874) 동안 동관음사 방장이 사방으로 뛰어다니며 돈을 모아 재건했다. 탑 처마는 청대 가경년 사이의 번개에 의해 파괴되었다. 나중에 여러 차례 파괴되고 수리되어 이미 퇴화되었다. 비바람 침식을 거쳐 지금은 성급 문화재 보호 기관이다.

1999 쑤저우 시 정부 투자 개조 보호. 보탑은 오구산사 꼭대기에 우뚝 솟아 있고, 사면은 7 층으로 높이가 27.95 미터이다. 그것의 평면은 정사각형으로 벽돌나무 혼합 구조의 정자식 보탑이다. 1 층 북서쪽에는 권문이 있고, 2 층 이상 4 면에는 주전자문이 있고, 각 층 내벽 좌우에는 각각 부처가 있어 49 개의 불상을 전시한다. 탑 꼭대기에는 정사각형, 원형, 팔각형 조류 우물이 갖추어져 있다. 각 층마다 허리 처마 평좌가 있어 간단하고 소박하다. 탑의 바닥에는 복도가 하나 있는데, 각 층마다 층층이 있어 밟을 수 있다. 이 탑은 외관이 고아하다. 위치가 적절하고 주변 경치가 더해져' 그림 속에 있지 않고 그림 속에 있다' 는 의경이 있다. 탑 꼭대기에 오르면 천평과 영암산이 지척에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탑에 올라 멀리 바라보니 산천봉이 연이어서 동서호가 서로 어울려 빛난다. 명대 쑤저우 학자, 오파 창업자 심주가 광복사탑에 여러 차례 올라' 광복탑' 이라는 시를 쓰며 등탑의 경치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산이 빙빙 돌고, 농상꽃이 피고, 아름다운 경치가 정말 그림 속에 있다." 결국, 나는 깊은 감명을 받았다. "나는 3 년 동안 집을 잃었고, 나는 여기에 사는 것을 싫어한다. 책이 없다." 향설해는 장쑤 () 성 쑤저우 () 시 오중구 광복진 등미산 () 에 위치해 있으며 중국 4 대 상매승지 중 하나이다.

항목 설해음강희 35 년 후, 장쑤 순무 나송은 벼랑에' 항목' 이라는 글자를 써서 이때부터 명성을 떨쳤다. 감룡은 여섯 차례 남순을 하며 매번 향설해에 가서 매실을 감상할 때마다 감룡의 시비가 있다. 비석 옆에는 유명한 매화정이 있는데, 근대 오중장인, 상산파 전승인 야오가 창창한 것이다. 산 중턱에 메이문관이 있는데, 관광객들은 차와 자두를 맛볼 수 있고, 새로운 메이팅 관이 산꼭대기에 세워져 있다. 또 다른 절벽석각과 샘물' 매천' 은' 화광만청',' 무인관 영객',' 충지소영',' 나그네 냉연',' 나송의 시 등이다. 이른 봄매실을 제외하고 매년 6 월 중순 목하의 넓은 면적이 개방된다. 목하를 숲의 수호자라고 부른다. 타지 않기 때문에 전 세계가 그것을 화림으로 삼아 관상가치가 있다. 매화 사이에 비친 고문매헌, 매화정은 광대한 눈바다에 떠 있는 옥우경각과 같다. 사람은 구불하고 그윽한 꽃길을 걸으며, "온 산이 온통 꽃으로 가득 차 있어, 먼 곳을 모른다." 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매화정에 오르면 온 산이 들판에 가득하고, 설해의 푸른 물결이 출렁이고, 은파가 찬란하고, 울창함을 볼 수 있다.

1986 년 샹설해는 오현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됐고, 현재 행정구로 소주시 문화재 보호 단위로 조정되고 있다.

덩위담미

광부에서는' 미방매' 가 이미 풍습이 되었다. 우뚝 솟은 산종 매이는 한당에서 시작하여 송원에서 발전하여 명청에서 흥성하여' 천하 1 위' 로 불린다. 매화는 관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약으로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현지인들은 매화 재배에 종사하고 있다. 송효염, 장승' 탐매' 시에는' 천가구, 식매여곡' 이라는 문구가 있어,' 십리매향' 이 당시의 실제 상황을 묘사한 것이다. 강희남순은 "덩위가 오랫동안 명성을 얻고, 매화의 이른 봄을 보고, 꽃이 피는 나무를 보고, 상대적으로 기뻐하고 있다" 는 시를 썼다. 강희 35 년 (기원 1696 년), 장쑤 순무 나송은 이 매화를 감상하러 왔고, 시' 비 탐원 묘매',' 향' 으로 천하에 이름을 올렸다. 건륭황제는 등웨이담메이를 여섯 번 방문했고, 시를 여섯 번 썼고, 왕실 기념비와 석각이 있었다. 사제사는 장쑤 () 성 쑤저우 () 시 광복진 서부 건랑촌 동남부에 위치하고 있다. 동한광무제 대사제 등우의 사당입니다. 일명 쿠퍼암, 은사, 은정사라고 합니다. 사제묘의 건묘 역사는 기록되지 않아 고증할 수 없다. 지금의 절은 청말민 초에 재건된 것이다. 일명 덴웨이사로, 사내에는 4 그루의 쿠퍼가 있는데, 나무 나이는 거의 2000 년이다. 사제사는 현재 두 개의 절과 집, 20 여 개의 방이 있다. 레이아웃은 전통적인 정원 스타일이다. 앞에는 벽문이 있고, 문 앞에는 돌사자 한 쌍이 있고, 입구는 산문과 주축을 따라 있는 홀이다. 그 사이에 마당이 하나 있는데, 양쪽에는 옆방이 있고, 절의 왼쪽에는 마당이 하나 있고, 유명한 백향나무를 심고, 그리고 백나무 관상실이 하나 있다. 홀 뒤에는 네 개의 유명한 노송 나무 정원이 있다.

1986 년 사제묘, 쿠퍼는 오현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됐고, 현재 행정구역으로 소주시 문화재 보호 단위로 조정됐다.

이상하고 괴상하다

쑤저우 광복사제사의 4 그루 2000 년 쿠퍼는 덩우가 직접 심은 것으로 알려져 지금으로부터 2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이 네 종류의 쿠퍼는 모양이 독특하고 자세가 각기 다르다. 수천 년 동안 비바람과 눈보라, 햇빛과 번개의 습격을 겪었지만, 여전히 기세가 웅장하여 천연 분재처럼 세계의 경이로움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청나라 건륭황제는 강남을 순시하며 이 네 그루의 고백에 크게 끌리며' 청',' 기',' 고',' 기' 라는 이름을 붙였다고 한다. "청청" 사람, 주봉이 굵고, 자세가 듬직하고, 가지와 잎이 푸르고, 청초하고, 밝고, 활력이 넘치는 느낌을 준다. 이상한 사람, 줄기는 허리처럼 두 동강이 나고, 하나는 땅에 늘어져 울창하다. 또 다른 나뭇가지는 그로부터 몇 미터 떨어진 땅으로 뚫고, 또 새로운 가지가 자라서 새로운 쿠퍼로 자란다. 정말 고목이 새 가지를 내고, 고목이 봄을 만나면 꽤 재미있다.

"고" 사람, 가죽이 얇고 대머리가 얇고, 고풍스럽고, 자태가 장엄하고, 결이 백줄처럼 몸을 감고, 용이 몸을 감고 있는 것 같다. 거칠고 정직한 느낌을 주다.

"이상한" 사람은 언제 어디서 번개에 맞아 두 동강이 났는지 모르겠다. 땅에 떨어져 뿌리를 내리고 싹이 나고 어머니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는 어머니, 삼부곡이 바닥에 누워 붓대처럼 누워 있고, 용이 땅 위를 걷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다른 하나는 곤돌라 같고, 제자리에 누워 있고, 마치 용처럼 머리를 들고 공중에서 이륙하려고 한다. 이것은 정말 이상한 사람이다!

청, 기, 고, 기, 기, 비록 수천 년의 마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음울하고 상청으로 불요불굴의 정신을 드러낸다. 백절불굴하고 위풍당당하고 불굴의 성격은 희망으로 가득 찬 채 힘써 싸우는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문석조

제자리사 백관전 한쪽의 비랑에는 불경 두 권이 있다. 하나는' 골엄경' 으로 약칭' 골엄경' 이다. 하나는' 금강반야 폴로미도경' 으로,' 금강경' 이라고 불린다.

\ "렌츠 연의 징 \" 우 문 장 maode 새겨진, 필적 균형, 강력한 칼 방법, 여전히 매우 분명하다. 석조는 주방산으로 보내야 한다. 청군이 입관하여 수로가 고갈되어, 복하각마을의 석림사에 숨어 있을 수밖에 없었다. 1976 년, 석림사는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아 무너져 오현 문화재관리위원회가 이를 사제사 비랑으로 옮겼다. "골엄경" 은 잘 보존된 명대 석각경이다.

1957 년 8 월 30 일' 골엄경' 은 장쑤 인민정부에 의해 장쑤 성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됐다. 신은사, 전칭 천수신은사. 쑤저우 () 시 오중구 광복헌 () 무덤 동남, 장작장릉 아래 태호 () 를 마주하고 있다. 당나라 천보년 동안 신은사' 천수사' 를 창설했다. 남송보우년 동안 또' 신은선사' 를 지었는데, 전우는 전우와 병행했다. 이곳은 일찍이 상하도장으로 개조된 적이 있다. 원천순 원년 (1328), 소년주인 아지바는' 성은선사' 현판을 증정했다. 천수사는 정전초에 큰 화재로 파괴되었고, 신은선사는 살아남았다. 불교남종의 발원지로서 강희, 건륭, 광복담메이는 여러 차례 이곳에서 발길을 멈췄다. 정청 9 년 (1349), 강남 명승풍환선사가 항주에서 오로 들어와 현목산으로 갔다. 풍환의 도래로 신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명나라 홍무는 9 년 (1376) 관음각과 그 대전을 건설하고 성은사는 처음에는 규모를 갖추었다.

대웅보전 앞에는 세 그루의 거백이 있는데, 나무 나이는 1,800 여 년이다. 가장 굵은 허리는 5.2m 로 우뚝 솟아 활화석형을 띠고 있다. 강희 황제의 시' 송풍수월' 은 부창시' 옛 운가를 다시 등재한다' 입니다.

정월 초구에는 인드라 (옥황상제) 의 생일이다. 속칭' 아마노메' 라고 불린다. 쑤시는' 하늘을 금식하는' 풍습이 있다. 강희 38 년 (1699) 이후 성은사의' 재계법회' 는 역사가 유구하여' 지급자가 모이고 관람자가 막히는 날' 이다. 매년 3 만 ~ 5 만 명이 신은사의' 금식일' 의식에 참가한다. 광복진은 늘 차가 막히고, 신은사 외부인은 사람을 비집고 다닌다. 정월 초팔부터 정월 초열까지 사흘간 계속되어 매우 시끌벅적하다. 이날 사방팔방에서 온 신도, 관광객, 장사꾼들이 모두 이곳에 모였다. 이곳은 불교 성지로, 재해를 기원하고 핑안 상서로운 소원을 빌며 많은 민간 예술 활동을 보존하고 있다.

1986 성은사는 오현 문화재보호단위로 등재됐으며, 현재 행정구역 조정으로 소주시 문화재보호단위로 등재됐다. 석경사는 쑤저우 오중구 광복진단산 () 에 위치해 있는데, 일명 석정사 () 라고도 한다. 이 절은 창건할 때 시험이 없었고, 청초 고요선사가 이곳에 살았다. 석기사 민국 시대의 건축물은 수십 개로, 처음에는 미얀마 신도들에게 증여된 옥불이었다. 정원에는 파초 몇 그루와 등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보기에 서향문 제일이다. 홀이 높지 않아 민가와 같다. 문 위에' 확대등' 이라는 글자가 걸려 있다. 양쪽의 절은 현재 관광객들이 쉬는 곳이다. 절 뒤의 벼랑 옆에는 샘이 하나 있는데, 맑고 달콤하며 가뭄이 무궁무진하다. 선사 인생의' 육전' 은' 나' 와' 나' 라는 뜻이다. 전좌에는 만봉대가 있고, 명대 조환광 () 이 쓴' 만봉대 ()' 는 원대풍환 조상의 연병지라고 한다.

무대에는 청나라에서 민국까지 마애석각이 많다. 만봉대 위에 서 있으면 산들이 구불구불하고, 태호운돛이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을 볼 수 있고, 72 봉은 여보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광부 지역의 청산녹수의 아름다움을 껴안고 있다. 구사회에서, 이것은 덩담비메이의 꼭 볼 수 있는 곳이다.

석신암은 1986 에서 오현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되어 있으며, 현재 행정구역 이유로 소주시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