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 말하자면, 서양 음악 예술의 역사는 중세 기독교 교회에서 시작되었다. 그러나 중세 음악의 이론적 근거는 고대에 남겨진 많은 음악 이론에서 비롯되었다.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그리스 음악 이론이다. 따라서 중세 음악을 하려면 우선 그리스 음악의 이론과 실천에 대해 토론해야 한다. 선사 시대의 그리스 음악은 상세히 연구할 수 없었다. 동화 속에서만 음악이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음악은 병을 치료할 수 있고, 영혼을 정화할 수 있으며, 심지어 귀신을 감동시켜 석두 정신을 바꿀 수도 있다. 이런 사상은 히브리 문화에서도 같은 표현을 하고 있다. 인류 역사 이래로 음악은 종교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그리스 신화 중 Iyre 는 아폴로의 대표이고, Aulos 는 디오니소스의 상징이다. 이 두 악기는 소아시아에서 그리스로 들어온 것 같다. 칠현악기는 일종의 칠현악기이다. 일반적으로 독주, 반주 또는 서사시 낭송에 쓰인다. 오로스, 갈대가 달린 이중관 악기로, 소리가 귀에 거슬린다. 그것은 보통 다이앤 소스비를 숭배하는 의식에서 시를 읊는 연결 기능으로 쓰인다. 디오니소스의 숭배식은 일반적으로 그리스 드라마의 기원으로 여겨진다. 에스쿠로스, 소포클레스, 오리페데스와 같은 고대 그리스 시대의 위대한 연극은 대부분 오로스가 반주했다. 기원전 6 세기경, 칠현악기와 오로스진은 당시 두 가지 인기 독주악기가 된 것 같다. 기원전 586 년에는 음악 경기의 존재를 분명히 기록했다. 경기 중의 악기는 칠현악기, 오로스, 성악을 포함한다. 기원전 5 세기 이후 음악 경기는 상당히 보편적인 행사가 되었다. 경기의 전반적인 결과는 연주 기술의 진보로 이어졌고, 따라서 음악 자체의 복잡성도 야기되었다. 아리스토텔레스의' 정치학' 제 8 권에서 그는 이런 현상을 분명히 반대했다. 기원전 450 년에서 325 년 사이에 음악의 복잡성에 반대하는 운동이 있었다. 기독교 초기에는 그리스의 악리와 실록이 눈에 띄게 간소화되었다. 현재 남아 있는 그리스 음악의 예는 대부분 그리스 문화 말기의 산물이며, 주로' 아폴로' 의 찬송가 두 곡,' 크레타 섬의 미소미드' 와' 스코리온' 의 찬송가 세 곡을 포함한다. 시간은 기원전 150 년경이다. 영국 음악은 원래 그리스 뮤즈의 형용사 형식이었다. 뮤즈는 고대 그리스 신화 중 예술과 과학을 전문으로 하는 아홉 여신의 총칭이다. 따라서 음악의 확장 된 의미는 진실이나 아름다움을 탐구하는 것입니다. 피타고라스는 음악과 산수가 불가분의 관계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숫자를 이해하는 것이 우주 정신과 물리학의 열쇠라고 생각한다. 음악과 리듬 시스템의 관계는 숫자의 순서 비율로 설명할 수 있기 때문에 천도와 통하는 증거로 볼 수 있다. 음악의 조화도 우주의 조화의 축소판으로 볼 수 있다. 이런 사상은 플라톤의' 이상국' 에서 충분히 전시되었다. 일부 그리스 철학자들도 음악과 천문학이 불가분의 관계라고 생각한다. 그것들의 관계는 천체와 구간의 수학 법칙에서 볼 수 있으며, 서로 교류할 뿐만 아니라 행성과 패턴을 비교한다. 당시 가장 중요한 음악 사상가인 프톨레마이오스도 최고의 천문학자 중 한 명이었다. 그리스인들은 음악이 계몽의 특징과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음악과 시, 연극, 춤의 관계, 음고와 소리의 형태가 다르기 때문에 그리스인들은 음악마다 인간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모델마다 교육 특성이 다르다. 그래서 어떤 사람이 되려면 어떤 음악을 접해야 합니까? 그리스 모델은 그리스의 다른 부족 민족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그리고 이 이름들은 그 부족들의 감정적 특징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도리안은 끈기, 에너지, 빠른 반응을 나타냅니다. 프리지아는 지각, 열정, 엑스터시입니다. 리디아는 우울하고 부드럽고 내성적이다. 이 개념은 일반적으로 그리스 음악의' 정신기질학설' 이라고 불린다. 고대 그리스에서는 시가 없으면 음악이 없고, 음악이 없으면 시가 없다. 음악과 시는 실제로 동의어이다. 시 장르의 이름은 종종 음악과 관련된 명사이다. 예를 들어, "서정시" 서정시란 시와 칠현금이 함께 연주하고 노래하는 것을 말합니다. 송가와 찬송가는 모두 시의 장르와 음악의 형식을 대표한다. 그리스인들은 음악이 본질적으로 독서와 말하기와 결합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이 개념은 서양 음악사에서 다른 얼굴로 반복되었다. 가장 가까운 것은 바로크 시대의 서술과 19 세기 바그너의 음악연극관이다. 그리스 음악에서, 음악 한 토막은 결코 일정한 속도가 필요하지 않은 것 같다. 표정이 없는 기미. 속도의 기복과 힘은 연주자가 시를 이해하고 표현하는 방식에 의해 결정되며, 과장된 힘의 대비는 없다. 보통 노래는 악기 반주가 있고, 악기가 연주하는 소리는 사람이 부르는 것과 정확히 같지 않다. 악기의 성부에는 일정한 법칙이 있는데, 음역은 사람 소리의 주요 멜로디의 음고 위에 많다. 그래서 우리가 지금 알고 있는 반주의 개념과는 많이 다르다. 그리고 때때로 나타나는 화음은 두 개의 음밖에 없다. 반주라기 보다는 리듬을 지시하는 것이 더 적합하다. 때로는 두 세그먼트 간의 연결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칠현악기와 오로스 외에도 kithara 라는 현악기가 있다. 구조적으로는 칠현악기와 비슷하지만, 이 악기는 4 ~ 7 개의 현을 가지고 있으며, 나중에는 18 개까지 확장되었다. 우리는 그리스 음악의 역사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지만, 그리스 음악의 이론은 서양 음악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그리스 음악에서 수학과 음정 사이의 관계, 조식의 구성, 음준의 명명은 중세 교회 음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그리스 문화는 유럽 문명의 가장 직접적인 조상이며 음악도 마찬가지이다.
참고: epochtimes/b5/1/9/8/c5405
그리스 문화의 초기 기독교 초기 작품을 포함하여 오늘날 남아 있는 고대 그리스 음악은 모두 부서진 단편이다. 악보가 있지만 연주나 노래 방식은 분명하지 않지만 스페인의 그레고리 바니과는 대담하게 이 음악들을 재현했다. 그는 수집한 멜로디 단편에 근거하여 자신의 고대 그리스 판타지곡을 창작했다. 그는 36 종의 오래된 악기와 각종 민간 음악의 리듬, 심지어 일본의 박자와 우아한 음악을 사용하여 다양한 음악을 선보였다. 이 조각들 중 일부는 주문과 같고, 어떤 것은 백발과 같고, 어떤 것은 12 음악과 같다. 바니과의 풍부한 음악성과 환상성은 신비하고 매력적인 고대 그리스에 대한 꿈과 동경을 불러일으켰다. 아티스트: 그레고리 파니아 멜론
감독. 그리스 박물관 골동품 익명 1 Anakrousis. 오시리스타스타시모 3'03 2 단 악기 덕대위폴리 0'59 3 총리 찬송가 에델피크 아아폴로 4'50 4 평원 드텍메사 1' 16 5 파피루스 29825-G/Kloc-0 55 7 찬송가 a la Muse 0'57 8 찬송가 a 베를린 파피루스 68701'4613 anonymi belle rmann 4'1/kloc 5 파피루스 피아노 2436 1'09 16 찬송가 크레티안 d' oxyrynchus 1' 카이로 파편 0' 48/kloc-0 허치라 86 1 0'24 20 시. Mor 1
11F. 미그네 37
523 0'37 2 1 Deuxieme 찬송가 Delphique a Apollon 7' 14 22 오슬로 파피루스 a/B. epi logos-kata strophe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