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책을 읽으면 무슨 나쁜 점이 있는가, 그 책들을 보면 나쁜 점이 있다

책을 읽으면 무슨 나쁜 점이 있는가, 그 책들을 보면 나쁜 점이 있다

책을 읽으면 무슨 나쁜 점이 있는가, 그 책들을 보면 나쁜 점이 있다. < P > 나는 차마 너를 모욕할 수 없다. 네가 하나를 골라서 네가 문제를 이길 수 없게 하는 것은 정말 보통이 아니다. 。 。 。 。 。 。 < P > 유일한 위험은 근시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지금 컴퓨터를 가지고 놀면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금 어느 것을 더 많이 보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정말로, 당신이 H 책을 읽어도 성에 대한 지식을 키울 수 있고, 중국 청소년의 성적 지식의 85% 가 이 같은 책에 와서 이것조차도 유용하다고 합니다. 그런 책이 소용없다고 했나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아) < P > 대답을 마치고 보니, 내가 어떻게 이렇게 묻지도 못하는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단 말인가. 너야, 고쳐라. 책을 구하는 데 무슨 해가 있을 거야? < P > 숙본화의' 독서와 책' < P > 우매한 무지가 부자를 동반하는 것처럼 그 사람의 몸값을 더욱 폄하하는 것을 추천한다. 가난한 사람이 조작에 바빠서 책을 읽을 겨를이 없어 생각을 할 겨를이 없는 것은 이상한 일이 아니다. 부자는 그렇지 않다.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무지한 자들, 제멋대로 하고, 술에 취해 죽고, 짐승처럼 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들은 원래 매우 가치 있는 일을 할 수 있었지만, 아쉽게도 그 부와 여가를 잘 이용할 수 없었다. < P > 우리가 책을 읽을 때, 다른 사람이 우리의 사상을 대신하고 있는 것이다. 우리는 단지 그의 사상 활동의 과정을 반복할 뿐이다. 마치 어린이가 글을 계몽할 때, 펜으로 교사가 쓴 획에 따라 조롱박을 그리는 것과 같다. 우리의 사상 활동은 책을 읽을 때 대부분 면제되었다. 그러므로 우리는 잠시 스스로 생각하지 않고 책을 가지고 읽을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지만, 책을 읽을 때 우리의 머리는 사실상 다른 사람의 생각의 운동장이 되었다. 따라서, 더 많은 독서, 또는 하루 종일 독서에 몰두 하는 사람들, 비록 휴양 정신을 얻을 수 있지만, 그의 사고력은 점차 상실될 것이다. 이는 말을 자주 타는 사람이 걷는 능력이 반드시 떨어지는 것과 같다. 이치는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명언) 많은 학자들이 그렇지 않다. 책을 너무 많이 읽어서 어리석게 된다. 책을 자주 읽고, 한가할 때면 책을 읽는다. 이런 방법은 일을 자주 하는 것보다 정신을 마비시킬 수 있다. 수공을 할 때 자신의 생각에 탐닉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오랫동안 외물의 압박을 받으면 탄력을 잃게 되고, 우리의 정신도 평소처럼 다른 사람의 생각에 압력을 받고 탄력을 잃게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또 음식은 몸을 자양할 수 있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오히려 위와 온몸을 다치게 한다. 우리의 정신 식량이 너무 많으면 오히려 해롭다. 책을 많이 읽을수록 머릿속에 남아 있는 것이 적을수록, 양자는 반비례하고, 책을 많이 읽고, 그의 머릿속은 빽빽하고 겹겹이 겹쳐서 바르는 칠판처럼 보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독서는 생각하지 않고, 결코 심득이 있을 수 없다. 조금이라도 인상이 있어도 얕고 뿌리가 나지 않는다. 아마 머지않아 또 잊혀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람의 신체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가 먹는 것은 단지 5 분의 1 만이 흡수될 수 있고, 나머지는 호흡, 증발 등의 작용으로 소모된다. 정신적인 영양도 마찬가지다. < P > 게다가 종이에 기록된 사상은 모래 위를 걷는 사람의 발자국에 지나지 않는다. 우리는 그가 지나가는 길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만약 우리가 그가 길에서 무엇을 보았는지 알고 싶다면, 반드시 우리 자신의 눈을 사용해야 한다. < P > 작가들은 각각 웅변, 호방, 단순함, 우아함, 경쾌함, 익살스럽고, 재치있고, 순박하고, 문채가 현란하고, 대담함을 드러내는 등 독자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이러한 특징들은 그들의 작품을 읽을 수 없는 것이 아니다. 만약 우리 자신이 선천적으로 이런 장점을 가지고 태어난다면, 아마도 독서로 인해 전화로 영감을 받아 자신의 재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사람의 본보기를 보고 적절하게 적용해야만 우리도 비슷한 장점을 가질 수 있다. 이런 독서는 우리에게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수도 있고, 글쓰기 능력을 키울 수도 있지만, 반드시 이런 자질이 있는 것을 전제조건으로 삼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진부하고 상투적인 것만 배울 수 있을 뿐, 다른 이익은 기껏해야 천박한 모방자에 지나지 않는다. < P > 지층이 차례로 고대 생물을 보존하는 것처럼 도서관의 책꽂이에도 역대 각종 고서가 보존되어 있다. 후자는 전자와 마찬가지로 당시 낙양지가 비싸고 한동안 낭송했지만 지금은 화석처럼 생기가 없고, 단지' 문학' 고고학자들만 감상하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헤로도토스 (그리스 역사학자) 에 따르면 크세르크세스 (페르시아 왕) 는 자신의 백만 웅사를 바라보며 백년 후 황토의 불운을 면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는 생각에 감개무량하게 눈물을 흘렸다. 우리는 또 서국 출판사처럼 두꺼운 도서 목록을 떠올렸는데, 만약 1 년이 지난 뒤에도 이 많은 수적은 아직 읽혀지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한다면, 설마 사람을 현란히 울게 하는 느낌을 불러일으켜야 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문학의 상황은 인생과 전혀 다르지 않다. 어느 구석에서든 수많은 비천한 사람들을 볼 수 있다. 파리처럼 곳곳에 넘쳐 사회를 해친다. 문학에도 수많은 나쁜 책들이 있는데, 마치 번창한 들풀처럼 오곡을 해치고, 그들로 하여금 말라 죽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들은 원래 돈을 탐내고 관직을 구하기 위해 글을 썼지만, 독자들로 하여금 시간과 돈과 정신을 낭비하게 하여 사람들이 좋은 책을 읽지 못하게 하고 고상한 일을 하게 하였다. 따라서 그들은 무익할 뿐만 아니라, 나중에는 매우 해롭다. 대략 말하자면, 현재 1 분의 9 의 책은 오로지 돈 사기만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다. 이런 목적을 위해 작가, 평론가, 출판사는 동류와 오물을 아끼지 않고, 붕비는 간통이다. < P > 많은 문인들이 악습적이고 교활하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고상한 재미와 진정한 수양을 바라지 않고, 집중획이 교묘하게 사람을 유혹하여 트렌디한 새 책을 읽도록 유혹하여 교제장에서 담화하는 자료가 있다. 스펜더리안, 브르빌, 유진 슈 등은 모두 투기를 잘하며 한때 명성을 떨쳤다. 원고료를 벌기 위한 이런 작품은 언제나 존재하고 수량이 많다. 이 책의 독자들은 정말 불쌍하다. 그들은 그 평범한 작가들의 새 작품을 읽는 것이 그들의 의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동서고금의 몇몇 걸출한 작가의 명작을 읽지 않고 그들의 이름만 알았을 뿐이다! 특히 매일 출간되는 대중간행물들은 더욱 교활하고 귀중한 시간을 낭비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수양에 유익한 작품을 읽을 겨를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그러므로 우리는 책을 읽기 전에' 절대 남용하지 않는다' 는 원칙을 명심해야 한다. 책을 남용하지 않는 방법이 있다. 즉, 언제나 대부분의 독자들에게 환영받는 책은 무턱대고 읽지 말라는 것이다. 예를 들면, 예를 들어 명성을 누리고 있거나, 1 년 중 몇 판의 책을 발행하는 것은 정치성이든 종교적이든 소설이든 시가든 간에 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독서명언) 어리석은 자를 위해 글을 쓰는 사람은 누구나 대중의 환영을 받는 것이 귀중한 시간을 위인의 이미 정평이 있는 명작을 읽는 것보다 오직 이 책만이 책을 펴는 것이 유익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나쁜 책을 읽지 않으면 아무도 너를 비난하지 않을 것이다. 좋은 책을 많이 읽어도 비판을 일으키지 않는다. 나쁜 책은 독약처럼 마음을 아프게 하기에 충분하다. 보통 사람들은 새로 출판된 책을 읽기만 하고, 전현의 슬기로운 작품을 읽을 겨를이 없기 때문에, 저자조차도 유행사상의 작은 범위에서만 정체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 시대는 이렇게 자신이 세운 진흙 속에 점점 더 깊이 빠져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고대의 위대한 사상가들을 특별히 소개하거나 논평하는 책이 많은데, 보통 사람들은 이 책들을 즐겨 읽지만, 그 사상가들의 원작은 읽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유행에만 급급하고 나머지는 모두 무시하기 때문이다. 또' 사물 유류' 의 이치 때문에, 그들은 오늘날 평범한 천박하고 지루한 말이 큰 인물의 사상보다 더 쉽게 이해할 수 있고, 고대의 명작으로는 눈에 띄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저는 운이 좋았습니다. 어린 시절 슐레겔의 아름다운 경구를 읽었고, 나중에는 항상 규황으로 추앙받았습니다.

"고대 책을 자주 읽고 고대인의 원작을 읽어야 한다. < P > 오늘 사람들이 그들의 말을 논술하는 것은 별로 의미가 없다. "< P > 평범한 사람들은 모두 하나의 모형으로 만들어진 것 같다. 너무 비슷하다! 그들이 동시기에 발생한 사상은 거의 똑같다. 그들의 의견도 그렇게 저속하다. 그들은 대사상가의 명작을 책꽂이에 올려놓는 것을 선호하지만, 그 평범한 문인들이 쓴 무가치한 책들은 새로 출판된 책이라면 앞다투어 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너무 어리석다! < P > 평범한 작가가 쓴 것은 파리처럼 매일 생겨난다. 보통 사람들이 잉크가 마르지 않은 새 책이기 때문에 읽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정말 어리석은 일이다. 이런 것들은 몇 년 후에 반드시 도태될 것이다. 사실, 생산 당일에는 버려져야 한다. 그것은 후세 사람들이 담소를 나누는 자료로만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어느 시대든 두 가지 다른 문예가 있는데, 서로 어긋나지 않는 병행인 것 같다. 하나는 진실이고, 다른 하나는 겉으로 보이는 것에 불과하다. 전자는 불후의 문예가 되고, 작가는 순전히 문학을 위해 글을 쓰는데, 그들의 진행은 엄숙하고 조용하지만, 매우 느리다. 유럽 ​​1 세기에 만들어진 작품은 겨우 반 다스에 불과하다. 또 다른 종류의 저자, 문장, 그의 음식과 의류 부모, 하지만 그들은 질주, 구경꾼의 환호에 의해, 시장에 매년 수많은 작품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몇 년 후, 필연적으로 의문 이 발생합니다; 그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이전의 그 혁혁한 명성은 어디에 있었을까? 그러므로 우리는 후자를 유동적인 문예라고 부를 수 있고, 전자는 영구적인 문예라고 부를 수 있다. < P > 책을 사고 또 책을 읽을 시간이 있다. 이것이 가장 좋은 현상이지만, 보통 사람들은 사지 않고, 읽지 않고, 잘 읽지 않는 경우가 많다. < P > 독서를 요구하는 사람은 그가 읽은 모든 것을 먹는 것을 요구하는 사람처럼 기억하고, 그가 먹은 것을 모두 보존해 달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신체적으로 사람들은 먹는 것에 의지하여 생활한다. 정신적인 면에서 사람은 읽은 것에 의지하여 생활하므로 그의 현재 모습이 된다. 그러나 몸은 같은 성질의 물건만 흡수할 수 있고, 같은 이치로 어떤 독서자도 그가 관심 있는 것, 즉 그의 사상 체계나 그의 목적에 맞는 것만 기억할 수 있다. 누구나 당연히 그의 목적을 가지고 있지만, 사상 체계와 비슷한 것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거의 없고, 사상 체계가 없는 사람은 어떤 일에도 객관적인 흥미를 가지지 않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독서는 반드시 헛수고이고, 아무런 마음도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복습은 연구의 어머니이다. 어떤 중요한 책도 즉시 다시 읽어야 한다. 다시 읽을 때 그 서술한 여러 가지 일의 관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고, 그 끝을 알아야 그 시작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한 두 번째 책을 읽을 때 곳곳에서 처음 읽을 때와 다른 분위기와 심경이 있기 때문에 얻은 인상도 다르다. 마치 다른 조명에서 한 가지를 보는 것과 같다. < P > 작품은 작가의 정신활동의 정수다. 만약 작가가 매우 위대한 인물이라면, 그의 작품은 종종 그의 삶보다 더 풍부한 내용을 가지고 있거나, 대체로 그의 삶을 대신할 수도 있고, 훨씬 능가할 수도 있다. 평범한 작가의 저작도 유익하고 재미있을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이 그의 정신활동의 정수이자 그의 모든 사상과 연구의 성과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의 생활 형편이 반드시 우리를 만족시키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이런 작가의 작품을 우리도 한번 읽어 볼 수 있다. 더구나, 고급 정신문화는 종종 우리를 점차 다른 지경에 이르게 하며, 이때부터 더 이상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여 즐거움을 찾을 필요가 없다. 책에는 끝없는 즐거움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고대인의 명작을 읽는 것만큼 우리에게 정신적인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것은 없다. 우리는 송의 고서 한 권을 집어 들자, 설령 3 분이라도 더할 나위 없이 가볍고 즐겁고 깨끗하고 초이한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마치 맑은 샘물을 길어 마시는 것처럼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이유로, 아마도 고대 언어의 아름다움 때문에, 그리고 저자의 위대함과 안목이 깊기 때문에, 그 작품은 수천 년 동안 그 가치를 손상시키지 않고, 나는 현재 고대 언어를 배우는 것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런 공부가 중단되면 당연히 새로운 문예가 일어날 것이다. 그 내용은 이전에는 없던 야만적, 천황, 무함이다 독일어의 경우는 더욱 그렇다. 지금의 독일어는 고대의 몇 가지 장점을 간직하고 있지만, 불행히도 많은 지루한 작가들이 열정적이고 계획적으로 남용하고 있어 점점 빈약해지거나 불구가 되거나, 영문을 알 수 없는 언어가 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문학계에는 두 가지 역사가 있다. 하나는 정치이고 다른 하나는 문학과 예술이다. 전자는 의지의 역사이다. 후자는 슬기로운 역사이다. 전자의 내용은 무섭다. 두려움, 환난, 사기, 끔찍한 살육 등이 적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후자의 내용은 모두 신선하고 기쁜 것으로, 사람의 미혹을 묘사한 곳에서도 그렇다. 이런 역사의 중요한 분기는 철학사이다. 철학은 정말 이런 역사의 기초저음인데, 이런 저음은 다른 역사에 전해진다. 그러므로 철학은 정말 가장 강력한 학문이지만, 그것의 역할은 매우 느리다. < P > 나는 누군가가 비극적인 역사를 쓰길 바란다. 그는 세계의 많은 나라들이 모두 대문호와 대예술가를 자랑스럽게 여기지만, 그들이 태어나기 전에 학대를 받았음을 서술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그는 그 속에서 모든 시대와 모든 나라 중에서 진실과 친절이 악과 악에 대해 끝없는 투쟁을 벌이는 것을 묘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어떤 예술에서든 인류의 위대한 스승들이 거의 모두 재난을 당하고 순난을 당했다고 묘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그는 소수의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결코 감사와 관심을 받지 않고 오히려 억압을 받거나, 떠돌아다니거나, 빈한한 굶주림을 겪으며, 부귀영화는 평범하고 비열한 사람들이 즐긴다는 것을 묘사해야 한다. 그들의 상황은 창세기의 에서와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구약 이야기, 에서와 야곱은 쌍둥이 형제입니다. 에서가 나가서 아버지를 위해 야수를 사살했을 때, 야곱은 에서의 옷을 입고 집에서 아버지의 축복을 받았다. ) 그러나 그 위대한 스승들은 여전히 불요불굴하고, 계속 분투하며, 결국 그 사업을 완성하고, 역사책을 빛내고, 영원히 부패하지 않을 것이다. 차를 타고 책을 읽으면 무슨 해로운 점이 있습니까?

눈을 잘 보호해야 하는데 ... 근시가 쉬워요 ... 오래 이렇게 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잠을 자고 책을 읽으면 무슨 해가 있나요?

사람이 누운 후 몸과 지원면 (예: 침대) 의 접촉면적이 커지고 압력이 작아지고 인체가 편안한 상태에 놓이기 때문에 신경중추는 졸음을 느끼게 되어 이때 사람의 뇌는 비교적 둔하고 기억력도 크게 떨어져 공부에 매우 불리하다. 그리고 누워서 책을 읽으면 눈이 피로하기 쉽고, 안근섬유 탄력이 작아 근시가 생기기 쉽다. 요컨대 누워서 책을 읽는 것은 좋지 않다. < P > 어떤 사람들은 침대나 소파에 누워 책을 읽고 신문을 읽는 것을 좋아하지만, 이것은 나쁜 습관이다. 왜? < P > 누워 책을 보고 신문을 볼 때 책과 눈이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때로는 멀리, 잠시 가까이 있어 눈의 수정체를 끊임없이 조절해야 하기 때문에 눈의 피로를 불러일으키기 쉽다. 동시에, 책을 보고 누워 있을 때 눈의 혈관이 충혈되기 쉬우며, 평평하게 누워 있을 때 등불의 빛이 좋지 않아, 오랜 시간이 지나면 눈이 피곤하고 근시안에 걸리기 쉽다. 따라서 신문을 읽을 때는 자세에 주의해야 한다. 빛이 충분할 뿐만 아니라 눈과 책을 적절한 거리로 유지해야 한다. 누워서 책을 읽지 마라. < P > 침대에 누워 책을 읽기 때문에, 책은 종종 바르지 않고, 이 눈에서 멀어지거나, 그 눈에서 멀어진다. 책에서 멀리 떨어진 그 눈은 책의 글자를 똑똑히 보려면 힘껏 한쪽으로 비스듬히 기울어야 한다. 또 책을 들고 있는 손이 길면 피로하기 쉬우므로 어느새 가까워질 수 있다. 눈에 너무 가까울 때, 두 눈은 책의 글자를 동시에 볼 수 없고, 실제로는 한 눈만 사용한다. 장기적으로, 한 눈의 시력은 쇠퇴할 수도 있고, 심지어 작용을 상실하여 비스듬한 눈이 될 수도 있다. < P > 누워서 책을 볼 수 없다. 특히 마음대로 누워서 책을 보거나 누워서 다른 책을 보는 습관을 길러서는 안 된다. 사람들이 정상적으로 책을 읽을 때, 보통 두 개의 안구가 동시에 시각 작용을 발휘한다. 두 안구가 감당하는 부담은 기본적으로 같고, 또한 기본적으로 수평이다. 누워서 책을 읽는다면, 상황은 크게 다르지 않다. 누워서 책을 볼 때 두 안구가 한 수준 위에 있지 않거나 위아래로 기울거나 좌우로 기울고 초점을 연결하는 위치도 궤도에서 벗어나 두 눈이 감당하는 부담의 무게가 다르고 눈이 피로하기 쉬우며 시간이 길어지면 눈축이 눈에 띄는 나쁜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누워서 책을 볼 때, 눈과 독서가 3cm 이상 거리를 유지하도록 하기 어렵고, 눈은 자세, 시선, 거리의 삼중부담을 견디며, 변하지 않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