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바진의 '가을'을 읽고 느낀 점
바진의 '가을'을 읽고 느낀 점
가을'은 중국 작가 바진의 소설로 급류 3부작 중 하나이다. 이 소설은 국내외에서 유명하다. 대가족. 중국 공산당의 붕괴와 젊은 세대 사이에서 노년의 삶을 변화시키는 혁명적 경향이 시작되었습니다. [1]?
작품명
가을
작품 별칭
Riptide
창작시대
1940
문학 장르
소설
저자
바진
워드 개수
p>426000
콘텐츠
1? 콘텐츠 소개
2? 창작 배경? 캐릭터 소개 Gao Juehui, Gao Juemin, Gao Juexin Shuhua Shuying Keming, Ke'an, Keding
4 작품 감상, 작품의 주제 및 예술적 특성
5 작품의 영향?
6? 작가 소개
p>
소개
편집
"가을"이 세 번째이자 마지막 부분이에요 Ba Jin의 Torrent Trilogy는 주로 Gao 가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가족의 최종 결과: Jue Xin의 아내 Rui Yu는 출산 중 사망하고 그의 아들 Hai Chen도 경련으로 사망했습니다. Juemin과 Miss Qin은 결혼하여 밖으로 이사했습니다. Shuying은 그들의 도움으로 탈출했습니다. 가오 가문의 세 번째 주인 커밍(Ke Ming)은 딸이 떠난 후 마침내 정신을 차렸지만, 그의 두 남동생은 늘 집에서 싸우고 때로는 가족을 갈라놓으려고 다투었습니다. 결국 케밍은 두 남동생의 분노로 사망했습니다. 가오 저택은 매각되었고, 가오 가문의 재산은 찢겨져 모두가 서로를 적으로 바라보았습니다. [1]?
창작 배경
편집자
1929년 7월, 바진의 형 리 야오메이(Li Yaomei)가 쓰촨에서 상하이로 와서 바진을 방문하고 가족의 다양한 문제, 분노, 괴로움. 바진은 그에게 대가족의 삶과 그 가족 중 젊은 남녀의 불행한 경험을 반영하는 소설을 쓰고 싶다고 말했다. 저자는 단순히 가족의 역사를 쓰고 싶은 것이 아니라, 일반적인 봉건 가문의 역사를 쓰고자 한다. 파멸의 길을 걷고, 자신의 손으로 파낸 무덤을 향해 걸어가며, 그 안에 담겨 있는 투쟁과 투쟁, 비극에 대해 그는 쓰고 싶었다. 그 안에, 그리고 마침내 필연적으로 파괴, 이것이 "가을"의 창조적 동기입니다. [2]?
캐릭터 소개
에디터
고주희
전형적인 신인의 예입니다. 현실적으로 그의 강점과 약점은 그 시대의 진보된 젊은이들에게만 존재합니다. 그는 애국심이 강하고 과학과 민주주의를 추구하므로 신을 믿지 않으며 권위주의에 반대한다. 평소에는 가마를 타지 않고 하녀 밍펑과 사랑에 빠질 수 있었던 것은 결국 민주정신의 인도 덕분이었다. 그러나 그는 프롤레타리아적 세계관을 완전히 확립하고 지주 계급을 완전히 배신한 영웅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Mingfeng에 대한 그의 사랑은 그를 향한 Mingfeng의 사랑보다 훨씬 적습니다. 충성스럽고. [3]?
가오주민
주엑신의 둘째 동생으로, 사실은 주엑신과 주희 사이에 있는 캐릭터로, 차분하지만 새로운 삶을 갈망한다. 그 역시 이전에도 혼란스러웠으나 결국 저항을 선택했다. 그는 지역사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고 같은 생각을 가진 친구들과 대화를 나눴습니다. 둘째 누나 슈잉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필사적으로 그녀를 도와주고, 절망에 빠져 벼랑 끝에서 방황하던 청년을 구해 그녀가 새로운 삶을 받아들이고 세상을 다시 이해할 수 있게 해 준 인물이다. 삶의 가치. 그 사회에서는 이렇게 하려면 용기가 필요했지만 그는 해냈습니다. 사촌 진과 사랑에 빠진다. [3]?
가오 쥐신
가오 가문의 장손인 그는 가오 가문 모두의 희망이지만 그의 "이중" 성격으로 인해 변화를 꿈꾸게 됩니다. 그의 생명을 파괴하는 세상. 낡은 도덕 앞에 낡은 세력이 복종했고, 모순이 그의 삶을 비참하게 만들었다. 그는 노 가문의 횡포에 불만을 품었지만 장남이라는 특수한 지위와 봉건윤리의 엄격한 제약으로 인해 비겁하고 순종적인 성격을 갖게 되었고, 그 결과 그의 생각과 행동은 항상 모순적이었다. 그 결과는 '협력의 교리'와 '비저항의 교리'를 고수하는 것이었다. [3]?
슈화
가오 가문의 셋째 딸이자 장녀.
그는 솔직하고, 말하기와 웃는 것을 좋아하며, 저항감이 강하고, 순진한 면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늘 본의 아니게 상처 주는 말을 하게 되더라고요. 그는 Juemin과 Qin을 놀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동시에 그는 형인 주에민(Jeemin), 사촌인 주잉(Jueying)과 자주 다툼을 벌였다. 동시에 그녀는 자매로서 책임감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Jueying의 장난스러운 성격에 매우 불만을 품고 종종 그를 꾸짖습니다. [3]?
수잉
고씨 가문의 둘째 부인이자 셋째 처남의 딸. 그녀는 원래 슈화처럼 솔직한 소녀였고, 수다 떨고 웃는 걸 좋아했지만, 최근 몇 년간 일어난 일(시누이 루이웨의 죽음, 할아버지의 죽음 등), 특히 첸과의 결혼으로 인해 Chen Ke 가족의 둘째 아들 Wenzhi는 그녀를 감상적이고 느리게 만듭니다. 그녀는 Chen Wenzhi와 결혼하는 것에 대해 불만이 있었지만 할 일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처음에 매우 부정적이었고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다고 느꼈습니다. 그러나 사촌 진, 사촌 쥐민 쥐에후이의 격려와 새로운 잡지의 영향으로, 특히 사촌 혜의 비극적인 죽음 이후 그는 마침내 가족에서 탈출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결국 지안윤, 진, 쥐민, 쥐희, 쥐신의 도움으로 상하이로 탈출하게 되는데, 쥐희의 보살핌을 받으며 비극적인 운명에서 탈출하게 된다[3]?
커밍, 가안. 그리고 케딩
세 형제는 가오 부인의 후계자이지만 성격이 다릅니다. Ke Ming의 스타일은 더 정직하고 Ke'an과 Ke Ding은 집주인 계급의 "낭비 아들"의 전형적인 예입니다. 돈을 물처럼 쓰고 아버지의 음란한 행위를 완전히 물려받았으며, 보통은 가오 부인에 대한 존경심을 충분히 나타내지 못할까 봐 두려워했지만, 가오 부인이 세상을 떠난 직후 이 사람들은 끝없이 부를 위해 논쟁을 벌이기 시작했습니다. 가족의 힘, 스캔들 장면 공연. [3]?
작품 감상
편집
작품의 주제
'가을'은 옛것의 해체를 보여준다 "나무가 쓰러지고 호젠이 흩어진다"의 결말. 이는 주로 고씨 2세와 3세의 도덕적 타락이 가속화되는 묘사와 고씨 전체에 후계자가 없다는 사실을 통해 드러나는데, 작품은 자연스럽게 3세의 운명에 초점을 맞춰 주나라를 묘사한다. . 메이(Mei)와 고수진(Gao Shuzhen)의 비극과 쥐잉(Jueying)과 쥐춘(Juequn)의 몰락. 여기서는 젊은이들을 침식하고 파괴하는 권위주의와 봉건윤리의 죄악을 비판하는데 초점을 맞춘다. 2대 가장인 케밍의 죽음으로 대가족 전체의 짐을 짊어질 사람은 아무도 찾아볼 수 없게 되었는데, 이는 가장 큰 가문의 가장인 손죽신까지 반란을 일으켰기 때문이다. "가을"은 봉건적 전제주의의 붕괴를 단적으로 드러낸다고 할 수 있습니다. [2]?
'가을'은 계절적인 측면에서 볼 때 황폐함을 주는 단어로, 시나 산문에서 흔히 볼 수 있듯이 사물의 쇠퇴를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이 소설은 대봉건 가문의 몰락을 다룬 소설이기 때문에 그 쇠퇴를 의미하는 걸까요? 이러한 쇠퇴는 관련자들의 꺼림에도 불구하고 역사의 흐름을 막을 수 없으며 혁명의 격류가 항상 전진하고 있으며 누구도 이것을 바꿀 수 없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세계의 도래, 가을 낙엽과 함께 쇠퇴해가는 집이 바람과 함께 사라지게 해주세요!
바진은 사랑과 미움, 기쁨과 고통으로 구성된 삶의 격류가 어떻게 격동하는지를 독자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이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이 작품은 바로 이러한 삶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봉건적 가부장제의 붕괴, 죽어가는 봉건통치세력이 젊은이들의 생명을 미친 듯이 집어삼키는 한편, 혁명적조류에 깊이 매료된 청년세대들은 각성과 투쟁, 투쟁의 비극적인 과정을 시작하였습니다. [4]?
예술적 특징
'가을'은 주로 가족 생활을 다루며, 강렬한 자서전과 다양한 주제를 담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은 바진의 창의적인 성격을 반영합니다. 그는 가족 생활 주제를 선호하고 표현하는 데 능숙하며 시대의 스타일을 미니어처에 반영합니다. 소설 "가을"의 언어는 단순하고 명확하며 유럽식이며 친근하고 자연스럽고 정통하며 열정적입니다. 비극적인 이야기를 독특한 언어로 풀어내며 진솔하고 강렬한 감정을 표현함으로써 독특한 미적 특성을 형성한다. [4]?
바진은 젊은 시절 광적인 아나키스트였으며 정치 참여의식도 강했다. 그의 소설 창작은 문학적 활동이라기보다는 사회적, 정치적 활동에 가까웠다.
『가을』은 봉건적 가부장제 독재체제를 비판하기 위해 바진이 사용하는 무기이기 때문에 작품 속 가장 활력이 넘치는 인물인 주희를 비판의 주체로 선택하는데, 가끔씩 서사의 주체가 바뀌기도 한다. 3세대는 무너지기 직전의 가족을 바라보고, 자신의 관점으로 책 속 인물들을 묘사하고 평가하며, 이념적 독백을 통해 사회생활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표현한다. [4]?
바진이 『가을』을 창작한 데에는 분명한 사회 공리주의적 목적이 있었는데, 이는 중국 사회의 강력한 봉건적 가부장적 독재 체제를 비판하고 젊은이들이 생존할 수 있는 길을 제시하려는 것이다. . 이 소설은 봉건적 독재에 시달린 맏형으로 대표되는 젊은이들을 위해 쓴 소설로, 현실적 연관성이 강하며 '도를 전하는 글쓰기'라는 중국 문학 전통의 또 다른 발현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므로 『가을』은 어떤 의미에서 서정성이 강한 '정치비평' 소설이다.
작품의 영향
편집자
'가을'에 탄생한 수많은 인물군 가운데 고각희는 의심의 여지 없이 가장 중요한 인물이다. 그는 신인의 전형이다. 그는 노동자에 대한 단순한 사랑과 봉건제도에 대한 증오에서 출발하여 부르주아적 개량주의와 민주주의로 나아가고, 마침내 사회투쟁으로 나아갔다. 이러한 사상적 발전 과정을 통해 저자는 지난 백 년간 중국의 선진 지식인들이 함께 경험한 사상적 과정을 보여준다. 《가을》은 1920년대 초 중국의 사회 변화를 기록한 귀중한 예술 기록이다. 봉건세력에 대한 피의 빚을 갚으라는 메시지이자 젊은이들이 자기 운명을 스스로 주도할 것을 촉구하는 클라리온의 호소로서 1930년대와 1940년대 많은 교육받은 젊은이들이 자신의 장벽을 뛰어넘도록 영감을 주는 계몽적 역할을 했습니다. 오래된 가족과 혁명을 향해 나아갑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많은 중국과 외국 젊은이들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있습니다. [3]?
'가을'은 자유, 민주주의, 인격 존중, 인류 해방을 외치는 바진의 가장 독특한 깃발이다. 중국현대문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가을』은 바진 문학의 길에 기념비일 뿐만 아니라 중국 현대 문학사에서 최고의 사실주의 걸작 중 하나이다. [3]?
저자 소개
편집자
본명은 Li Yaotang이고 예명은 Fu Gan인 Ba Jin입니다. 한 국적 남성, 1904년 11월 쓰촨 성 청두 출신, 무소속. 1930년대는 바진 소설 창작의 첫 번째 전성기였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죽은 태양』, 『해저 꿈』, 『모래모래』, 『봄의 가을』, 『눈』, 『환생』, 『환생』, 『눈』 등의 소설을 잇달아 완성했다. 세 가지 사랑', '3부작'('안개', '비', '전기'), '터렌트 3부작'('집', '봄', '가을') 등 이 작품들 중 '토렌트 3부작'은 당시 그의 창작 작품 중 가장 높은 성취를 대표한다. 바진은 1930년대에도 『복수』, 『빛』, 『전기의자』, 『걸레』, 『장군』, 『침묵』, 『신과 귀신』 등 단편집을 비롯해 다수의 단편소설을 집필했다. 앤 휴먼', '싱크', '파의 이야기' 등. 바진의 단편소설은 다양한 주제를 담고 있으며 삶의 다양한 측면을 다루고 있다. 그들은 당시의 사회적 현실을 폭넓게 반영하고 국민의 목소리를 표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