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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음악 전문은 어떤 계절입니까?

전원곡' 이라는 시는 춘경의 전문을 표현했다. 복숭아빛',' 류그린' 은 봄의 특징이고' 아직도 자고 있다' 는 춘면의 대표다.

원시 시:

왕 웨이 "목가적 인 음악 6 곡"

하트도 하룻밤 사이에 새비, 푸른 버드나무, 담담한 봄담배를 담고 있다.

집 안의 아이는 쫓겨나지 않고 한가한 노래를 부르는 황달이 아직도 자고 있다.

참고 사항:

1.' 전원곡' 은 7 곡 6 언절문으로 구성된 시 그룹으로, 왕위가 은둔천산장에 은거하고 자연에 가까운 즐거움을 보여 주기 때문에' 지천 육언' 이라는 제목이 있다.

2. 양귀비: 어젯밤에 비가 왔어요.

산코: 산속에 은거한 사람.

설명:

복숭아꽃의 꽃잎에는 아직도 어젯밤의 빗방울이 함유되어 있다.

비 온 뒤에 버드나무가 푸르러져 아침 연기에 휩싸였다.

비가 내리는 꽃잎이 온 뜰에 가득 찼는데, 아이들은 아직 일어나지 않고 수습했다.

꾀꼬리가 노래를 부르는데, 산객들은 아직도 곤히 자고 있다.

확장 데이터:

전원곡' 은 일곱 곡의 여섯 마디 절문으로 구성된 시 그룹이다. 작가는 은둔하여 자연과 친해지는 즐거움을 누리기 때문에 제목은' 지천 육언' 이다. 이것이 그 중 하나입니다.

봄의' 잠',' 노래',' 낙화',' 잠비' 라는 시는 맹호연의 오행시' 춘효' 를 쉽게 떠올리게 한다. 두 편의 시가 쓴 생활 내용은 그렇게 많은 유사점이 있지만, 의경은 매우 다르다. 서로 비교하면 왕위라는 시의 두 가지 두드러진 특징을 가장 쉽게 알 수 있다.

하나는 컬러이고 다른 하나는 무색이다. 맹의 시는' 나는 이 봄빛이 아름다운 아침에 일어난다' 로 시작해 중국에 들어가기 전에 사람들을 보았다. 반면에 왕석은 이 나라에 들어가기 전에 아무도 만나지 못했다. 끊임없는 비가 오기 때문에' 낙화' 가 생겼다. 꽃이 떨어지면 치워야 하는데, "아이가 아직 청소하지 않았다." 청소하지 않으면 청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아침에 아직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아무도 묻지 않고 땅에 떨어지는 이런 장면은 조용한 재미가 있다. 이것이 바로 왕위가 더 좋아하는 것이다. "청소하지 않음" 이라는 단어는 의도적으로 의도하지 않은 것으로, 힘들이지 않고 흔적도 없다. 마지막으로' 꾀꼬리 울음소리' 를 썼는데, 꾀꼬리 울음소리는 꿈을 꾸지 않고 산객이 잠이 들었다. 이것은 바로 내가 이번 봄 아침에 쉽게 깨어난 매혹적인 그림이다.

그러나 맹의 시와 미묘한 차이가 있다. 맹의 시는' 춘효가 나를 깨우는 것' 으로 시작하지만, 사람은 이미 깨어났다. 그래서' 사방의 새소리' 의 쾌감과' 얼마나 많은 꽃을 꺾었는지 모르겠다' 는 서스펜스가 있다. 그 의경은' 봄소란' 이라는 단어로 요약할 수 있다. 이 시는 춘면이 끝날 때 사람들이 매우 향기롭고 안전하게 잠을 자서 외부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꽃이 새소리를 내지만,' 산객' 거처의 평온함과 심경을 돋보이게 하기 때문에, 그 의경은 주로' 정적' 자를 위주로 한다.

왕미의' 음악' 도 여기에 있다. 사람들은 그의 시가 선정적이라고 말하는데, 결코 틀리지 않다. 침묵을 제창하는 아이디어는 부정적인 면이 있다. 그러나 왕위의 시는 침묵과는 다르기 때문에 칭찬할 만하다. 그는 동정의 상호 작용을 통해 고요 속에 생활을 쓸 수 있어 신선하고 명랑하며 아름다운 느낌을 준다.

당시는 의경이 흐릿한 특징이 있지만 구체적인 표현은 두 가지다. 일종의 편의는 맹의' 춘효' 시와 같은 간접적인 느낌을 준다. 다른 하나는 환경에 편향되어 사람들이 환경에서 작가의 뜻을 체득하게 하기 때문에 시는. 그리고 환경적으로, 시에는 그림이 있다. 이 시의 가장 두드러진 장점이다.

이 시는 복숭아빛, 비, 류록색, 아침 연기, 낙화, 꾀꼬리 소리 등 아름다운 전원 풍경을 그려냈다. 조화되고 시적이다. 시명 중' 아직도 자고 있다' 라는 단어는 시인의 당시 내면의 감정을 가장 잘 표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