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사두라 원문 _ 번역 및 감사

사두라 원문 _ 번역 및 감사

사두라 (약 1272-1355) 원대 시인, 화가, 서예가. 자천석, 호직재. 회족. 그 선세는 서역인으로 기러기 문 (이 산서대현) 에서 태어나 태정이 4 년 동안 진사했다. 핸린 텍스트 부여, 엘리트 탄핵, zuoqian 전장 기록 부문 Dalu 꽃 빨간색, 피곤 이동 강남 행대 시 시 시 시 시, zuoqian Huai 북서쪽 도로 경험, 만년 항주 거주. 사두라선 회화, 서예, 특히 선해서서. 호랑이 와룡이 뛰는 재능이 있는데, 사람들은 연문재자라고 부른다. 그의 문학 창작은 시 위주 시 내용, 산수 유람, 귀은부한가함, 무선예불, 보상 응답 등이 많아 사상적 가치가 높지 않다. 사두라에는' 엄릉낚시대도' 와' 매작' 등의 그림이 남아 있어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소장되어 있다. 사두라 생애 < P > 사두라, 아랍어 sa 'dal-all-h 의 음역으로' 하나님의 축복' 을 의미하며' 천석' 이라는 단어와 일치한다. 번호 직선 금식, 반환 사람들. 할아버지 슬란은 꽃을 피우지 않고, 아버지 아루치는 일찍이 구름을 지키며 대신했다. 사두라는 대주 안문 (현재 산시 대현 서북) 에서 태어났고, 진강 (지금은 장쑤) 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초창기에는 가정 형편이 청빈했지만 자질이 뛰어나다. 태정은 4 년 (1327) 에 진사디에 올랐다. 천력 원년 (1328) 7 월 (1328) 7 월 (1328) 은 벼슬랑 스펙 () 으로, 진강로 () 기록사 달루화치 () 로, 어느 간 풍교가 우선이었고, 그는 친서사당 편액을' 선교' 로 하여 자진자민으로 삼았다 순 2 년 (1331) 7 월, 강남행 어사대 보조사 () 로 전근, 전후 3 년. 재직 기간 동안 그는 남부터 오추, 서도착 형추, 북달유연, 상등지와 장우, 니켈, 마구가오 등 시문과 함께' 만강홍 금릉회고',' 염노교 등석두 도시',' 등북' 을 썼다

위안 통 2 년 (1334) 8 월, 연남 숙청청염방사 조밀 (치소 정실, 오늘 하북정정) 으로 전임됐다. 다음 해 초에 또 이직하다. 그는 Jixian 학사 아이 만 실제 그림자 홀에서 예인선 예배 를 동반 감옥 의식 장교 로 사용 하고, 강, 창주 시험 교도소 에 갔다. 이후 위안 2 년 (1336) 봄, 그는 남행으로 민해 푸젠도 숙청염방사 (치푸저우) 지사로 취임해 서주 양주 평강 항주 동려 란계 선하령 숭안 건계 등 산수지를 통과했다 문학 창작 < P > 사두라는 평생 우리에게 거의 8 편의 시를 남겼고, 풍경을 묘사한 산수시가 있고, 궁정 생활을 서술하는 시가 있고, 회고도 있고, 현재도 다치고, 개인과 사회의 불공평에 대해 하소연했다. 그는 원대와 중국 문학사 전체에서 일정한 지위를 차지하는 시인이다. 대주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대주는 고대에 기러기문이라고 불렸고, 그의 시집도' 기러기문집' 이라고 불렸고, 그 자신은' 기러기문재자' 라고 불렸다. 기러기문집' 은 원지정년 8 권으로, 현재 실전되고 있으며, 기존 버전은 청가경 12 년 사룡리소그래피 14 권으로 비교적 완비되어 있다. 상해고적출판사는 82 년 은맹륜 주광치 학교점의 기러기문집을 출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러기문집, 기러기문집, 기러기문집, 기안문집, 기문집, 기안문집) 사두라는 또 다른' 무이시집서 서문' 문 1 편을 가지고 있으며,' 엄릉낚시대도' 와' 매작' 등의 그림이 남아 있어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소장되어 있다.

사두라 박학능문, 좋은 해서체. 그의 문학 창작은 시를 위주로 한다. 시사 내용은 산에서 물놀이를 하고, 귀은으로 한가하고, 무선예불, 보상 응답 등을 많이 하며, 사상적 가치가 높지 않다. "육군 원수 남정", "류조밀을 보내는 계림" 등의 시에서 그는 심지어 통치자를 옹호하여 봉기인민을 진압했다. 그러나 일부 시는 원대 사회의 어두운 현실을 다루며 당시의 계급 억압을 반영한다. 대동역',' 황하월야',' 여요가',' 직녀도' 등과 같은 노동인민의 생활의 참상을 반영하고 있다. 오고 () 는 "일찍 황하를 보내는 것" 으로, 한편으로는 농부가 "밥 짓는 연기가 초가집을 움직이고, 가을벼가 언덕을 오르는 것" 을 묘사한다. 새로운 미달을 맛보고서, 관세가 급하여 구하다. 양하 수준 제방, 밤에는 도둑의 근심이 있다' 는 반면에 귀족 공자인' 두계오방시, 단가 최고층' 을 묘사해 강한 대비 수법으로 원대 사회의 계급 갈등을 드러낸다. 어떤 시들은 통치 계급의 부패와 죄악을 대담하게 풍자하는데, 필봉은 군수현, 왕손귀척뿐만 아니라 최고 통치자를 가리킨다. \ "기사 \" 시, \ "단지 옥새 패스 세 가지 양보 를 알고, 어떻게 아홉 무거운 영혼 분리 를 기대할 수 있습니까. 하늘의 무황도 눈물을 뿌리고, 세상의 골육이 상봉할 수 있다' 는 시구는 원무종 차자 투테무르의 찬탈형 위사를 폭로하는데, 이 일은 정사에 포함되지 않아' 시사' 라고 불린다. 어떤 시들은 국민을 위해 목숨을 구하고 정성을 다해 다스리는 정치사상을 표현하는데, 예를 들면' 주현윤',' 광신사옥 보내기' 시 등이다. \ "호남 장 zishan, 흠점 첫 사람, 탄핵 권세, 왼쪽 이전 서대 검열, 회전 예배 전 게시물, 스와 후퇴 야망, 그래서 이동 및 좋은 조언 \", \ "오래된 칼 \", \ "먼지 거울 \" 등 시, 관리 사랑 사람들 을 희망, 저자가 천하를 자신이 맡은 보국 자원 봉사를 표현했다. "과거용관", "제화마도" 등의 시는 원나라 통치자의 궁핍한 병사를 겨냥해 "남경녀가 천하평을 짜고 천고에 전쟁이 없다" 는 반전 사상을 표현했다. 이 작품들은 사두라시의 정수 부분이다. < P > 사두라 시험 진사 이전의 시는 거의 보존되지 않았다. 한 편의' 회회' 시는 "청춘은 나를 업고 당당하게 가고, 황엽은 무자비하게 날아간다" 고 말했다. 아마 그의 이 시기의 심정을 드러냈다. 그는 진강에 가서 장강을 거슬러 한양까지 올라갔고,' 객중 9 일' 시는 "명절에 상봉하여 먼 상인을 만든다" 고 말했다. 그가 고향을 떠난 것은 장사를 하기 위해서인 것 같지만, 그는 장사에 열중하지 않았다. 그는 산천 명소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그는' 청명일 카오케밍이 북고루에 등성했다',' 청명일 유람학' 을 적었다 수광산색은 화물 돈보다 그에게 더 매력적이다. 그는 결코 재물을 쫓고 이익을 추구하는 데 평생을 보내고 싶지 않다. 그는' 안분' 시에서 이렇게 말했다. "마음은 안락을 추구하고, 돈을 적게 생각하고, 굴욕은 없고, 영광도 없고, 자연도 없다. 봄날에는 꽃구경만 하고, 겨울에는 눈을 밟아 솜을 더했다. 자주 바둑을 소장하는 날, 연향훈증 가는 연기. 만사는 모두 하늘에 의해 순리되고, 어찌 옷록이 주도면밀하지 못하랴. " 시인 사두라는 낙천파이다. 순경이든 역경이든 그는 조용하고 태연하게 지낼 수 있다. 그의 이런 생활 태도와 인생관은 그의 시사 창작에 영향을 미쳤다. 그의 시편의 대부분은 삶을 사랑하는 낙천주의를 드러냈다. 그가 처음으로 관청에 들어온 것은 바로 그가 장사로 가봤던 진강 () 이었다. 그는 예전처럼 산수승경을 헤매고, 북고루 () 에 오르고, 학림사 () 를 유람하며, 스님의 방문도를 찾고, 술을 마시며 시를 지었는데, 그는 속리의 생활을 싫어하고 시인이 되어야 한다. 그의 일생에 대량의 산수시를 남겼다. 그는 "양염과의 유산사 방문" 시를 한 편 가지고 있다. "병을 부양하고 강하게 동기화하여, 그윽한 재미를 찾는다" 고 말했다. 스님이 대나무를 입고 가면 피리를 불어 숲을 가로막는다. 산세가 뜬구름이 합쳐져 시냇물과 들물이 섞여 있다. 귀로를 배회하는 것이 늦었고, 나무 그림자가 달이 분분했다. " "그윽한 정취를 찾아 무리를 이루지 못한다" 는 것은 그가 산수를 실컷 구경하는 것을 즐거운 일로 하고 있음을 설명하고 있다. 쑤 xiangmei \ "liangzhe 유명한 xianlu \" 에 따르면, 그는 만년 항주 에 거주 할 때, "바람이 매일 맑은 아름다움, 노아 어깨 지팡이 바가지 삿갓을 걸어, 발 두 번 빌려 두 산을 걸었다. 깊은 바위와 깊은 골짜기의 인적이 없는 사람은 모두 그 그윽한 승리를 가난하지 않다. 득의양양한 곳에 이르면 누아 석초가 앉아 하루 종일 배회하면 갈 수 없고, 흥이 나면 시로 보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산수시의 창시자인 사령운과 비교하면, 그가 산수를 매우 좋아하는 것은 더할 나위 없이 많다. 그가 산천 경물을 묘사한 것처럼 실감나는 것도 당연하다.

사두라의 일생은 대부분 강남에서 지냈고, 경치가 수려한 환경에서 모산범수는 아름다운 시편을 많이 썼다. 그러나 그는 일찍이 두 차례 관한림국사원에서 글을 받들어 궁중의 견문을 얻었다. 당시 그는 궁사와 여정악부를 잘 쓰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의 친구 양위정 () 은 "천석시 풍류준이 시원하고, 본조가범, 궁사와 부용곡 () 을 수리하는데, 왕건 (), 장적 () 은 지나칠 수 없다" 고 말했다. 또 다른 친구 우집도 말했다. "진사 사천석자는 정이 가장 길고, 류리청완, 저자가 모두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가 여전히 서정적 시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의' 부용곡': < P > 추강은 부용방이 미묘하고 추강 딸은 장을 끊는다. Jiangpao 봄 얕은 구름 따뜻한 보호, cuixiu 황혼 바람 감기. < P > 잉어가 파도를 불고 강포백이 불고 서리가 동정에 내려와 목엽을 날다. 보트 어디 연꽃 을 따기, 히비스커스 좋은 색상을 소중히.

정이 우아하고 담백하며 이미지가 응집되어 있다. 무정하고 정이 있는 것 같고, 사색하고 원망하지 않는 것 같고, 작가의 품에 안기고, 강호를 떠돌아다니는 심정을 간직하고, 당리호, 이의산의 필법, 사완 () 을 깊이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잉어가 파도를 불고 강포백, 서리가 동정에 내려와 목엽을 날린다' 는 것은 드러나지 않고, 신세가 흩날리고 고아가 자상하는 서정적인 맛이 있다. 가흥',' 빗곡',' 신하곡',' 동방곡' 등과 같은 다른 것들은 모두 동일하거나 비슷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마찬가지로, 그의 궁사, 스타일도 마찬가지다. "취기" 는 말했다: 버드 나무 바닥 심장 보름달 침대, 금평 자수 매트리스 야생향. 문밖에서 봄이 얼마나 되는지, 이후 등잔을 옮겨 해당화를 비추다. 여기에 묘사된 것은 궁중 여성의 생활이 공허하고 경물 이미지 속에 원한을 품고 있는 것뿐이다. 일반적으로 궁중은 제왕에게는 천국이고 궁녀에게는 지옥이다. 궁중 생활 제재는 매우 좁다. 천당 지옥을 식별할 수 없다면 묘사가 심오하지 않을 것이다. < P > 다행히 사두라의 필봉력처는 궁정에 국한되지 않았다. 그의 안목이 광활한 조국의 대지로 옮겨졌을 때, 그는 당시 사회가 부자의 천국, 가난한 사람의 지옥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의' 경성춘모' 처럼 시는 3 월 경성비류화, 연희백마홍차. 플래그 하루 따뜻한 장군, 현 관 봄 깊은 재상 집. 작은 바다 은어는 흰 파도를 불고, 층층 주주는 붉은 노을을 낸다. 당나귀 깨진 모자 duling 승객 지앤 당나귀, 제공 푸 반환 일 은 기울어지지 않았다. 현관',' 층' 과' 나귀 깨진 모자' 를 비춰 사회적 불공정, 개인의 불공평함, 분명히 말할 필요 없이 의도는 매우 분명하다. 그의' 여요를 팔고 다니다',' 과거용관',' 징부녀원',' 고우편 저항풍',' 직녀도',' 백금가',' 조발 황하 사건',' 과회음' 등에 대해 묘사했다 \ "팔고 다니다 여자 소문 \" 은 다음과 같이 썼다: 도로 모든 팔고 다니다 여자 버려진 땅, 비참 잉 슬픈 바람 하늘 에서 ...... 사람들은 색상 무거운 금 bi 를 자랑하고, 오늘 굶주림은 장거리 울고 있다. 눈물을 흘리며 황하간, 치안 판사 서울 하안! 김띠 자의군 지사, 술에 취해 배불리 먹는 것은 민식난을 묻지 않는다. 소문에 의하면 산시 () 는 특히 근심할 수 있고, 가뭄 황야 () 는 동남주 () 만이 아니다. 마른 물고기가 거품을 토하고 기러기가 울고, 먹이를 기다리다가 언제 쉬는가! 작가는 이런 현상에 직면하여 "김띠 자의군 현, 술에 취해 백성들의 식량난을 묻지 않는다" 며 "현관현 () 의 얼하안 ()" 을 꾸짖었다. 이것은 정의의 외침이다. 사두라는 이런 불공평한 일에 익숙하지 않아, "그러나 손잡이는 늘 손에 쥐고 동서남북을 뒤덮는다" ("우산") 를 원했다. 고난 속에서 발버둥치는 천하의 모든 사람을 구할 수 있는 권력을 얻길 바란다. (존 F. 케네디, 힘명언) 그러나 당시 그의 소원은 이루어질 수 없었다. 사두라의 회고의 작품도 꽤 특색이 있다. 그의 \ "만강홍 (옛 오작 염노교). 금릉회고' 는 특히 < P > 6 대 번화, 봄빛도 가고, 더 이상 소식이 없다. 하염없이 산천 모양의 승리를 바라보니, 이미 과거의 것이 아니다. 왕 xietang 전에 새로운 제비, 우의골목 입구를 만났다. 밤이 깊어 적막하게 공성을 치고 봄조류가 급하다. 지난 일을 생각하면 근심이 짜인 것 같다. 고국을 품고, 허적을 감추다. 그러나 황연은 풀이 쇠퇴하고, 까마귀는 붉은 날이다. 옥수의 노래는 그윽하고 가을에는 이슬이 차갑고, 연지정은 나쁘고 차갑게 흐느껴 울다. 지금까지, 오직 장산청, 진회벽뿐이다. < P > 이 단어는 지순이 3 년 또는 4 년 동안 강남 제도행대 시검열 시기에 임용되었다. 인사 대사, 예나 지금이나, 서늘하고 호쾌하여 감개무량하다. 그러나 청산영재, 녹수 영영, 일대의 신인들이 김릉을 영재가 모이는 장소로 다시 만들 것이다. 회고가 바로 오늘을 생각하다. 사두라의 작품은 왕왕 공명정대한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그는 일생 동안 남북을 왕래하며, 민정 풍습에 대해 견문이 많아, 그로 하여금 시사 생활의 숨결이 매우 짙고 감화력이 매우 강하다. 초여름 회안도 중' 처럼: 물고기와 새우가 그물을 뿌리고, 매살구청청은 이미 가지를 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나무가 부드럽고 맑은 봄비가 그치고 행인이 4 월에 화이를 넘을 때. "물고기와 새우가 끼얹히다", "매살구청청", "여름 초청", "부드러운 글씨", "매살구청청", "매살구청청", "여름 초청 무단결근, 낙천주의, 신선함, 슈창 느낌을 준다. 생동감 있는 이미지는 향토적인 분위기를 띠고 독자를 새로운 경지로 끌어들였다. < P > 시 기교에서 사두라는 당 () 송시 () 의 어떤 수법을 계승하여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① 밋밋한 생활 단편을 가로채며 은은한 정취를 자아냈다. 예를 들어 선정적인' 추사',' 경성립춘' 등은 특정 상황을 폭로하여 흥미진진한' 시화' 를 구성할 수 있다.

② 깊은 층, 응축 간결한. 백년 시구, 삼국술잔 사이',' 천고의 풍경 귀밑머리는 하얗고, 육조 산색 말머리는 푸르다' 등 간결하고 간결하여 독자들에게 충분한 상상력의 여지를 주었다.

③ 창조에 능숙하고 생생한 이미지. 예를 들면, "운손이 남기를 들고, 월누이가 북두량을 핥아온다", "일산이 용처럼 구름으로 들어가고, 일산이 장강류로 변한다" 는 등의 문구가 조용히 움직이고, 무생명이 생명으로 변해 이미지가 참신하게 흐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사두라의 시문 석두 도시에서는 하늘이 낮고, 눈이 텅 비어 있는 것을 바라본다. 육조 모양의 명소를 가리키면 청산만 벽처럼 된다. 해를 가리고 깃발을 가리고, 구름과 연륜을 연발하고, 백골이 눈처럼 어지럽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강남 북쪽, 얼마나 많은 호걸을 죽이는가. 적막한 피서가 궁궐을 떠나고, 동풍이 길을 막고, 방초가 해마다 발한다. 석양은 아무도 느슨하지 않고, 귀신의 불은 높고 낮음이 맑다. 가무존하기 전, 번화한 거울 속에서, 청청발을 은밀히 바꾸다. 천고에 상심하여 진화이 밝은 달! 원나라 사두라' 염노교 등석두 도시 차동파운' < P > 염노교 등석두 도시 차동파운 석두 도시, 천저오추, 눈망울 무물. 육조 모양의 명소를 가리키면 청산만 벽처럼 된다. 해를 가리고 깃발을 가리고, 구름과 연륜을 연발하고, 백골이 눈처럼 어지럽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강남 북쪽, 얼마나 많은 호걸을 죽이는가. < P > 적막한 피서 이궁, 동풍 전차 길, 방초 연발. 석양은 아무도 느슨하지 않고, 귀신의 불은 높고 낮음이 맑다. 가무존하기 전, 번화한 거울 속에서, 청청발을 은밀히 바꾸다. 천고에 상심하여 진화이 밝은 달! 호방, 영사 회고 감상은 작년에 봉황지, 은촉 야탄사에 있었다. 침수향이 사라지고, 배운몽이 따뜻하고, 심원 자수막이 드리워져 있다. 올해 강남 밤을 푸대접하는데, 걱정거리를 누가 알겠는가. 버드나무 바람은 부드럽고, 해당화는 달빛이 옅고, 홀로 맹장에 기대고 있을 때. 원대 사두라' 소란간 작년인 봉황지' < P > 소란간 지난해 봉황지 지난해 봉황지, 은촉 야탄사. 침수향이 사라지고, 배운몽이 따뜻하고, 심원 자수막이 드리워져 있다.

올해 강남 밤을 푸대접했는데, 걱정거리를 누가 알겠는가. 버드나무 바람은 부드럽고, 해당화는 달빛이 옅고, 홀로 맹장에 기대고 있을 때. 완곡하고, 감상적인 시간에 소와 양이 산만하고 해가 지고, 들풀이 향기로운 치즈가 달다. 삭풍사를 말아서 눈처럼, 집집마다 펠트 커튼을 쳤다. 원대 사두라' 상경일사' < P > 상경은 소와 양이 산만하고 해가 지는 날, 들풀은 향치즈가 달다.

굴지의 삭풍사는 눈처럼, 집집마다 펠트 커튼을 쳤다. 고시 3 곡, 국경서경 더 많은 사두라의 시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