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아, 사랑·단테의 길을 지나셨군요'를 읽고 반성|감사

'아, 사랑·단테의 길을 지나셨군요'를 읽고 반성|감사

아 사랑의 길을 지나셨군요

기다리는 동안 누구의 고통도 나만큼 심할지 확실히 보고 싶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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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말만 듣고

다시 생각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고통이 나에게 집중했다.

내 행복은 별로 없고, 사랑은 나에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사랑에는 숭고한 특성이 있습니다.

내 삶을 달콤하고 쉽게 만들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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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에서 누군가가 하는 말을 자주 듣거든요.

"하나님, 당신의 무엇이 그렇게 숭고하고

사람의 마음을 이렇게 아름답게 만드나요? 링롱?"

사랑의 보고의 영웅적 행위는 모두

나에게서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너무 불쌍해요

그래서 나는 한마디도 할 수 없었다.

그런 사람들을 꼭 닮고 싶어요

부끄러워하려고 단점을 숨기는 사람들이에요

그리고 저도 표면적으로는 후안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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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마음속에는 아픔과 울음이 있습니다.

(Qian Hongjia 번역)

감사

단테는 사랑의 시집 "Rebirth" 외에도 베아트리체를 찬양하고 사랑을 표현하는 많은 노래를 썼습니다. . 다른 여성에 대한 사랑에 관한 시. 그 중 대부분은 젊은 시절에 쓰여진 것으로, 젊은 단테의 영적 삶과 사랑의 개념, 시적 특성을 다양한 측면에서 이해할 수 있는 자료를 제공합니다. 이 시도 그 중 하나입니다.

이시는 세상적인 사랑의 힘을 열정적으로 긍정합니다. 중세 교회에서는 남녀 간의 사랑을 부정하고 이를 악의 상징으로 여겼습니다. 단테는 사랑이 인간의 정당하고 숭고한 감정이라고 믿었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삶을 '달콤하고 쉽게'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간의 감정을 키워주기도 합니다. 사람들의 마음을 너무나 아름답고 섬세하게 만들어줍니다." 시인의 사랑관은 중세의 종교적 금욕주의와 명백히 반대된다.

물론 중세 서정시사에서 남녀의 사랑에 대한 과감하고 열정적인 찬양이 단테에게서 시작된 것은 아니다. 프로방스 서정시부터 사랑을 내용으로 한 시가 많다. 그러나 이들 시가 노래하는 '무심한 사랑'은 사랑에 바탕을 둔 것이지 남녀 상호 간의 사랑에 바탕을 둔 것이 아니다. 이 시가 프로방스의 사랑시를 능가하는 것은 바로 이런 점에서이다. 이 시는 상대방이 자신의 진정한 감정을 이해하지 못하여 생기는 사랑병의 고통인 사랑의 고통을 이야기하고 있는데, 이는 시에 표현된 사랑이 현대 사회의 특징, 즉 연인과 상호간의 사랑을 전제로 삼는다. 사랑에 대한 이러한 견해는 새로운 자본주의적 생산관계가 싹트자 부르주아지가 제안한 "개성 해방"의 선구자입니다. 동시에 이 시는 신비주의적이고 순전히 영적인 종교적 사랑을 표현하는 시들과도 다른데, 후자의 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연인의 미덕에 대한 추상적 찬미나 정교함은 없다. 사랑은 혼란, 괴로움, 무력감의 진정한 표현입니다.

이 시의 문체는 신선하고 자연스러우며 생동감 있고 감동적이며, 감정의 표현이 직설적이고 강렬하며, 상징성이나 환상적 요소가 없으며, 언어와 언어에 깎인 흔적도 없다. 이는 시인이 '부드러운 새 스타일' 시 경향에서 벗어나기 시작했음을 보여줍니다.

(펑 샤오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