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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시를 임대옥

다이옥에 대한 가장 좋은 묘사는 시라고 생각합니다. 시는 여자의 영혼에 대한 가장 높은 평가이다. 시를 관통하는 붉은 빌딩이 이 책의 영혼이 되었다. 다이옥은 자신의 일생을 시' 눈물 흘리는 곳' 으로 썼다.

나는 시가 임대옥 이미지를 입체적으로 만들고, 그녀의 재능에 시적인 아름다움을 주며, 독특한 낭만주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고 항상 생각했다.

다이옥의 시는 두 가지 표현 형식이 있다. 낭만적이고 감동적이다. 무한한 재능으로 사람을 매료시킨다. 그녀의 모든 시에서 나는 임대옥 감복의 재능을 깊이 느낄 수 있었고, 그렇게 오미가 뒤섞여 희비가 엇갈렸다.

그녀의 시는 매력이 넘치고, 나는 그녀의 가장 활발하고 귀여운 면을 보았다. 이것은 살아있는 소남 공주이지, 단지 눈살을 찌푸리고 모든 것을 불평하는 사람이 아니다.

이렇게 시적인 여자가 마음속으로는 알 수 없는 감정을 표현할 때 어떤 동정을 줄 수 있을까?

다이옥의 시는 매번 등장할 때마다 놀라는데, 가장 널리 알려진 것은' 장화' 이다. 어려서부터' 대옥장화' 의 고전적인 줄거리를 들었지만, 대옥당시의 생활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른다. 지금, 나는 이미 그녀만큼 컸지만, 그녀는 변하지 않았다. 나는 여자 시인이 영원히 늙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바로 그날, 나는 다이옥이 보옥의 문 밖에 서 있는 것을 직접 목격하고 여러 번 생각하고 울었다. 나는 차가운 이끼와 차가운 꽃길을 아랑곳하지 않고 벽의 그늘 아래 홀로 서서 슬프게 흐느껴 울었다. 나는 그녀의 어려움을 이해하지 못하고서야 비로소 "제각기 재모가 있고, 천하가 즐겁고, 홀로 자수하고 있다" 는 것을 깨달았다.

나중에, 나는 다이옥과 함께 꽃밭에 갔는데, 나는 그녀가 꽃을 가방에 넣고 땅에 묻히는 것을 보았다. \ "아니 jincao 연의 뼈, 순수한 땅 커버 낭만적 인 경우! 도랑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하는 것이 낫다! " 그녀는 눈에서 꽃의 운명을 목격하고 마음속에 그녀의 귀착점을 실현했다. 그녀가 꽃을 묻을 때, 바로 자신을 묻는 것이다!

"나는 죽고 묻힐 것이다. 언제 묻힐까요? 오늘 꽃을 묻고 있는 사람이 웃고 있다. 그가 그들을 묻었을 때 누구를 알게 되었나요? " 그녀의 눈물은 동정을 위한 것이 아니라 자기 연민을 위한 것이 아니라 진실을 말하기 위한 것이다. "1 년 360 일, 바람과 검이 서로 눌려, 맑고 깨끗할 때, 일단 흩날리면 찾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이것은 잔인한 현실에 대한 그녀의 고소이자 운명에 대한 그녀의 떠돌아다니는 어쩔 수 없는 일이다.

다이옥은 어려서부터 부모를 잃고, 자기만의 따뜻함을 잃고, 어려서부터 담장 밑에서 살면서 노숙자와 사방을 떠돌아다니는 어려움을 겪었다. 약한 여자가 슬픈 노래 속에 사는 것이야말로 불후의 원천이다. "장화의 노래" 를 읽을 때마다 눈물이 멈추지 않는 흐름. 그녀는 꽃을 위해 시를 쓰고, 나는 그녀를 위해 시를 쓴다!

해당화시사가 설립된 이래 대옥의 시는 낭만적이고 색다른데, 여러 차례 일등상을 수상하며, 광채를 크게 발하며 존경할 만하다. 다른 사람의 시가 아름다운 옥석이라면, 임대옥' 영국화',' 문국화',' 국화꿈' 세 편의 시는 이 미옥을 원형으로 한 비길 데 없는 돋을새김입니다.

타오의 장에 이어 창풍이 오늘이라고 말했다. "다이옥은 국화로 세상에 이해되지 않는 심정을 표현했다. 그녀는 도겸을 자신의 시에 도입하여 국화의 현혜적인 품격을 칭찬할 뿐만 아니라, 그녀의 고상한 품격을 암시했다. 시 전체가 깊고 아름답다. 총명하고 슬기로운 사람만이 이렇게 아름다운 시편을 쓸 수 있다.

또한 장화의 노래와 멀리서 호응하는 복숭아꽃 라인은 복숭아꽃시의 가작일 뿐만 아니라 고대인들에 대한 초월이기도 하다. "바깥 복숭아꽃 커튼은 아직 열려 있고, 커튼 속 사람들은 복숭아꽃보다 더 날씬하다." \ "난간 사람들은 동풍 을 울고, 옷깃은 복숭아꽃을 훔친다. 클릭합니다 모든 아들은 강한 대비로 자신의 고통을 묘사하는데, 복숭아꽃의 운명에 대한 비애와 미래의 운명에 대한 우려가 있다.

증오는 하늘로 돌아갈 힘이 없고, 사랑은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두 줄의 다정한 눈물만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시는 여러 차례 압운을 겪었고, 표현된 감정도 글의 변화에 따라 점차 추진되고 심화되었다.

꽃과 사람의 대비에서 꽃과 사람의 교감에 이르기까지 풍경의 설정과 감정의 감동을 이루며, 결국 단숨에 꽃으로 악을 비유하는 예술적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보고 나면 오래도록 진정할 수 없다.

다이우의 시, 시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 속에는 시가 있다. 시이지만 청춘, 일종의 삶이기도 하다. 그것은 아름다운 송가일 뿐만 아니라, 진지한 감정의 흐름과 격동이기도 하다!

다이옥이 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다이옥은 진정한 여자 시인이다. 그녀의 다정다감함은 내 눈에 여자 시인 특유의 선물이 되었다. 꽃을 묻고 상을 받고 원고를 불태우는 그녀의 이야기는 마치 내 눈앞에 있는 것처럼 내 곁에 있는 것처럼, 그렇게 진실하고 이웃보다 더 진실하고 착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이렇게 아름답고 재능 있는 시인이 자신의 인격존엄과 순결한 사랑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일생을 바친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존경과 가슴 아픈 일이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어떤 일과도 무관하다. 나는 일찌감치 그녀가 내 영혼을 촉촉하게 적시는 시구에 빠져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