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남령별 베이징 오리지널 | 번역 | 감상 _ 원작자 소개
남령별 베이징 오리지널 | 번역 | 감상 _ 원작자 소개
내가 산에서 돌아왔을 때 백주는 익고 노란 닭은 곡식의 가을에 매우 뚱뚱하게 자랐다.
남자에게 노란 닭을 끓여 달라고 외치자 아이들은 웃으며 내 면직물을 불렀다.
노래는 술에 취하기 위한 것이고 춤은 영광을 위한 것이다.
로비는 이른 편은 아니지만 채찍으로 말을 넘어야 한다.
퀴디치의 우부는 불쌍한 주매신을 업신여겼는데, 지금은 고향을 떠나 장안 () 으로, 서쪽으로 진 () 으로 간다.
나는 환한 미소로 나갔다. 내가 어찌 초야에 오래 사는 사람이 될 수 있겠는가?
태그: 행복, 야망, 생활, 시, 감정, 기타
백주가 양조되자마자 나는 산에서 돌아왔고, 노란 닭은 곡식을 쪼고, 가을에는 살이 쪘다.
나는 하인에게 소리를 지르며 황계찜을 하고 백주를 따랐다. 아이들이 웃고 떠들어 내 옷을 더럽혔다.
술에 취해 청창하다. 나는 이것으로 자신을 위로하고 싶다. 나는 술에 취해 추모와 영광을 다툰다.
로비하는 만성왕은 시간이 늦었기 때문에 서둘러 달려와 먼 길을 달리기 시작했다.
혜제리의 어리석은 여자는 가엾은 것을 업신여겼고, 지금은 집을 그만두고 장안으로, 서양의 진나라로 간다.
내가 어떻게 야외에서 오래 머물렀던 사람이 되어, 등을 대고 크게 웃으며 밖으로 나갈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릉별아 상경자기 (1) 남릉: 하나는 동루, 곡부현 유릉성촌, 남릉이라고 합니다. 오늘 안후이성 남릉현에 있다고 합니다.
⑵ 주류: 고대에는 주류가 와인과 와인으로 나뉘었다. 예기 내부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태평유란' 권 84 는 삼국 우위' 위요' 를 인용했다.' 태조년 동안 술을 금주했지만, 사람들은 술을 훔쳤다. 그러므로 술은 말할 수 없고, 백주를 성인으로, 청주를 성인으로 삼는다. "
(3) 웃음: 웃음; 음악을 틀다. "슈웨이 최광전": "멀리보기, 주견산천, 그것이 있기 때문에 더욱 즐겁다."
(4) 석양과 함께 춤을 추며 영광을 다툰다: 경사가 나면 기쁨에 넘쳐 햇빛을 반사하는 것을 말한다.
5. 로비: 촉전국시대에 재능 있는 사람들이 구두토론으로 제후를 감동시키고 관직을 얻는 것이 이른바 로비였다. 성: 군주. 주나라 제도, 천지천리, 차만회. 나중에 그는 황제를 만성이라고 불렀다. 고생이 늦지 않다: 황제를 일찍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는 뜻이다.
[6] 어리석은 여자를 수집하고 부장을 경멸한다: 주매신의 전고를 사용하라. 마이 첸: 서한 (서한) 혜제군 (오늘 장쑤 성 쑤저우시) 오인. 주한 마이 첸 전기 (Zhu Han Maichen Chuan) 에 따르면: "Hueiji 카운티 우 사람들, 가난한 학습, 산업으로 사망했다. 장작을 자주 치고, 밥으로 팔고, 돈을 내고, 책을 읽는다. 그의 아내도 부담이 있어서 대신을 사지 않고 길에서 노래를 부르지 않았다. 바이어가 점점 골병에 걸려서 아내는 입을 여는 것을 부끄러워했다. 바이어가 웃으며 말했다.' 나는 50 세에 부자가 되었는데, 지금은 마흔이 넘었다. 네가 고생한 지 오래되면, 나는 재산으로 너에게 보답할 것이다. "아내는 화가 나서' 공을 기다리면 중귀에서 굶어 죽을 것 같다' 고 말했다. "네가 어떻게 부자가 될 수 있겠니?" 부이는 참을 수 없다. 그냥 듣는 것이다. Hueiji 현 장관 을 구입 한 후, 우 죽은 아내, 그의 아내 를 보러 갔다. 마이 첸 주차, 현 정부 에 부부 를 호출, 정원 에 배치, 음식을 제공합니다. 1 월에 살다가 아내가 자살했다. ""
(7) 서쪽으로 진: 즉 남릉에서 출발해서 서쪽으로 장안까지. 진: 당나라 도성 장안, 춘추전국시대를 진나라의 땅이라고 합니다.
(8) 쑥갓 사람: 야민, 즉 벼슬하지 않는 사람. 펭과 쑥: 모두 약초입니다. 여기는 풀과 민간을 뜻합니다.
남령의 자녀들이 베이징에 들어가지 않는 것에 대한 감사-이 시의 시작은 풍작의 광경을 묘사하였다. "산 속에서 백주를 새로 끓이고 가을날 노란 닭이 기장을 쪼아먹는다." 이는 산에서 귀가하는 시간이 가을의 계절이라는 점을 지적한 데다 백주가 새로 끓고, 황닭이 양귀비를 쪼아먹을 때의 유쾌한 분위기를 표현하며 시인의 유쾌한 심정을 부각시켜 아래 묘사를 깔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이어 시인은 클로즈업처럼 보이는' 장면' 몇 개를 더 촬영하며 이애의 술 마시는 기쁨을 더욱 과장했다. 이때 그는 더욱 도취되었다. 그는 방에 들어오자마자 "아이에게 닭을 태우고 소주를 마시라고 외친다" 며, 펄럭이는 모습으로 축하의 뜻을 품고 있다. 정서 감염, 시인 한 명, 집안이 망하고,' 아동웃음은 옷을 잡는다' 는 것은 정말 감동적이다. 술을 마시는 것만으로는 흥분을 표현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것 같다. 그런 다음' 술에 취해 * * * *, 석양이 영광을 위해 춤을 춘다' 며 술을 마시면서 노래를 부르며 즐거움을 표현한다. 술이 귀가 뜨거워서 일어나서 검을 추고, 검빛이 석양을 따라 빛났다. 이렇게 시인의 기쁨은 몇 가지 전형적인 어린이들이 웃고, 술을 마시고, 가무를 추는 장면을 통해 통쾌하게 표현되었다. 이를 바탕으로, 나는 내 내면 세계를 더 묘사한다.
\ "로비 쓴 너무 일찍, 채찍 은 너무 길다. 클릭합니다 여기서 시인은 기복으로 시인의 즐거운 심정을 표현하며, 즐거움과 동시에' 고생도 빠르지도 않다' 고 느끼는 것은 시인의 우여곡절과 복잡한 심정을 진실하게 반영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황제를 일찍 만나지 못하고 정치적 견해를 표현하는 것이 싫어서, 나는 이 긴 여정을 마치기를 기다릴 수가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치명언) "고생이 늦지 않다" 와 "말채찍이 말을 건너다" 는 시인의 희망과 갈망을 표현했다.
\ "나는 yufu 빛 마이 첸, 진 에 서쪽 을 사임했다. 클릭합니다 시는 자연히 주매신과 연결되어 있어서, 그는 만년에 매우 성공했다. \ "주한 마이 첸 전기 \" 기록에 따르면, 주매신, hueiji 사람들, 초기 가정 형편, 장작을 팔아 생계를 꾸려 나가고, 종종 걸으면서 장작을 주워 책을 읽는다. 그의 아내는 가난하기 때문에 그를 떠났다. 나중에, 주매신은 한무제의 인정을 받아 회지 현이 되었다. 시 속의' 혜희 바보' 는 주매신의 아내를 가리킨다. 이백은 시야가 짧고 자신을 경멸하는 세속소인을' 우부' 에 비하고, 자신을 주매신에 비하며, 주매신과 마찬가지로 서진장안이 정상에 오르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그의 교만은 언행에 넘쳐난다. 시의 제목은' 다른 아이' 라고 하는데, 여기' 혜희 바보 여자' 의 전고는 비판이다. 자웨이는 이 시를 "유비를' 혜희의 어리석은 여자' 에 비유한다" 고 생각한다
시적이 층층이 연역되고, 이 시점에서 감정의 파도가 몰려온다. \ "웃음 날 외출, 나는 쑥 사람이다. 클릭합니다 "웃으며 하늘을 보다", 자랑스러운 표정을 상상할 수 있다. 쑥인이냐' 는 극도의 자만심을 나타냈다. 이 두 문장은 시인의 득의양양한 이미지를 남김없이 표현했다.
이 시는 이백의 일생에서 중요한 사건을 묘사하며 이백의 인생 경험과 사상 감정을 이해하는 데 특별한 의미가 있으며, 예술적 표현에도 나름대로의 특징이 있다. 시는 서사에서 감정을 표현하는 데 능하다. 시인이 귀가에서 집까지 묘사한 묘사는 시작과 끝이 있다. 문장 전체가 진기 사건의 풍격을 채택하고, 동시에 대비법을 채택하여, 긍정적인 묘사와 대비가 모두 있다. 시인의 독창성은 끝까지 직진하는 것이 아니라, 외부에서 안쪽으로, 우여곡절로, 감정을 한 층씩 정상까지 밀어 넣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기복, 파도, 파도, 파도, 파도, 감정, 감정, 결국 폭발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시 전체가 기복이 심하여 감정이 진실하고 생동감이 있다. 이백이를 감상하는 데는 원대한 포부가 있다. 그는 "엄관의 말을 적용하고, 제왕의 기술을 찾고, 그들의 지혜를 쟁취하기로 결심했다. 그는 그를 보좌하여 전 세계 지역을 안정시키고, 해현청명 ("다수산, 맹소부 조정 문서") 을 기꺼이 보좌했다. 그러나 오랫동안 실현되지 않았다. 천보 원년 (742 년), 이백은 42 세로 당현종이 그를 경내로 부르는 칙령을 받아 매우 흥분했다. 그는 자신의 정치적 이상을 실현할 때가 되었다고 느꼈고, 곧 남릉의 집으로 돌아가 자녀들과 작별을 고하고 이 일곱 마디 고시를 썼다.
시의 시작은 풍작의 광경을 묘사하였다. "새로 끓인 술은 산에서 돌아오고, 노란 닭은 가을에 기장을 쪼아먹는다." 이는 귀가하는 시간이 가을숙절이라는 점을 지적한 데다 백주가 새로 끓고, 황닭이 양귀비를 쪼아먹을 때의 유쾌한 분위기를 표현하며 시인의 유쾌한 심정을 부각시켜 아래 묘사를 위한 깔개를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이어 시인은 클로즈업처럼 보이는' 렌즈' 를 몇 개 더 찍어 이런 즐거움을 더욱 표현했다. 이백애는 술을 즐겨 마신다. 이때 흥분이 이상했다. 방에 들어오자마자' 아이들에게 닭을 태우고 백주를 마시라고 했다' 며 표정이 날뛰며 축하의 뜻을 품고 있다. 감정 감염, 시인, 가족을 잃은 것이 분명하다.' 아동웃음이 옷을 잡는다' 는 것은 정말 감동적이다. 술을 마시는 것만으로는 흥분을 표현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것 같다. 그런 다음' 술에 취해 * * * *, 석양이 영광을 위해 춤을 춘다' 며 술을 마시면서 노래를 부르며 즐거움을 표현한다. 술이 귀가 뜨거워서 일어나서 검을 추고, 검빛이 석양을 따라 빛났다. 이렇게 시인의 기쁨은 몇 가지 전형적인 어린이들이 웃고, 술을 마시고, 가무를 추는 장면을 통해 통쾌하게 표현되었다. 이를 바탕으로, 나는 내 내면 세계를 더 묘사한다.
\ "로비 쓴 너무 일찍, 채찍 은 너무 길다. 클릭합니다 여기서 시인은 기복으로 시인의 즐거운 심정을 표현하며, 즐거움과 동시에' 고생도 빠르지도 않다' 고 느끼는 것은 시인의 우여곡절과 복잡한 심정을 진실하게 반영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황제를 일찍 만나지 못하고 정치적 견해를 표현하는 것이 싫어서, 나는 이 긴 여정을 마치기를 기다릴 수가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치명언) "고생이 늦지 않다" 와 "말채찍이 말을 건너다" 는 시인의 희망과 갈망을 표현했다.
\ "나는 yufu 빛 마이 첸, 진 에 서쪽 을 사임했다. 클릭합니다 시는 자연히 주매신과 연결되어 있어서, 그는 만년에 매우 성공했다. \ "주한 마이 첸 전기 \" 기록에 따르면, 주매신, hueiji 사람들, 초기 가정 형편, 장작을 팔아 생계를 꾸려 나가고, 종종 걸으면서 장작을 주워 책을 읽는다. 그의 아내는 가난하기 때문에 그를 떠났다. 나중에, 주매신은 한무제의 인정을 받아 회지 현이 되었다. 시 속의' 혜희 바보' 는 주매신의 아내를 가리킨다. 이백은 근시안적이고 허망한 세속소인들을' 어리석은 여자' 에 비하고, 자신을 주매신에 비하며, 주매신과 마찬가지로 서진장안이 정상에 오르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얼마나 자만하는 상태인가!
시적이 층층이 연역되고, 이 시점에서 감정의 파도가 몰려온다. \ "웃음 날 외출, 우리 세대는 쑥 사람이다. 클릭합니다 "웃으며 하늘을 보다", 얼마나 자랑스러운 눈빛인가; 얼마나 자만하는 심리인가, 시인이 자만하는 이미지가 남김없이 드러난다.
이 시는 이백의 생활경력과 사상감정을 이해하는 데 특별한 의미가 있다. 왜냐하면 그의 일생에서 중요한 사건을 묘사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예술적 표현에도 나름대로의 특징이 있다. 시는 서사에서 감정을 표현하는 데 능하다. 시인이 귀가에서 집까지 묘사한 묘사는 시작과 끝이 있다. 문장 전체가 진기 사건의 풍격을 채택하고, 동시에 대비법을 채택하여, 긍정적인 묘사와 대비가 모두 있다. 시인의 독창성은 끝까지 직진하는 것이 아니라, 외부에서 안쪽으로, 우여곡절로, 감정을 한 층씩 정상까지 밀어 넣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기복, 파도, 파도, 파도, 파도, 감정, 감정, 결국 폭발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시 전체가 기복이 심하여 감정이 진실하고 생동감이 있다. 이백 (70 1-762)' 자녀들이 남령에서 상경하다' 의 저자인 당대 낭만주의 시인은 후세 사람들에게' 시선' 으로 불린다. 한족, 본적은 서계승으로 종엽성 () 에서 태어났다 (당시 당나라 강역에 속했고 지금은 키르기스스탄에 속함). 네 살 때 그는 아버지와 함께 건남성 면주시로 이사했다. 이백은 천여 편의 시를 가지고 있는데, 그중 이태백집은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그는 762 년에 6 1 을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그 묘는 안후이에 바르고, 쓰촨 강유, 후베이 안루에는 기념관이 있다. 이백은 성당 시대에 살고 있다. 스물다섯 살 때, 그는 혼자 쓰촨 를 떠나 광범위한 로밍을 시작했다. 남부터 동정강까지, 동에서 오월, 안루, 영산에 이르기까지. 천보 원년 (742 년) 까지 이백은 도사 오윤의 추천으로 장안바이한림으로 불려갔다. 나중에, 단지 2 년 반 동안 베이징에서, 공식 귀인 을 볼 수 없기 때문에, 금 은 다시 가서 세계 곳곳을 배회했다. 이백과 두보는' 두리' 라고 불린다. 그의 시는 시대의 번영을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통치 계급의 방탕과 부패를 폭로하여 권세 멸시, 전통적 속박에 반항, 자유와 이상을 추구하는 긍정적인 정신을 나타냈다.
이백의 다른 작품들은 ○ 술에 들어가 ○ 너를 볼 수 없다.
○ 정야사고
○ 황학루는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에게 작별을 고했다
○ 루산 폭포를 보다
○ 혼자 가기가 어렵다
○ 이백의 더 많은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