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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관교 사랑시
마지막으로, 그는 "리처드 존슨, 농촌 우편 배달 2 호선" 이라고 적힌 우편함을 알아차렸다. 그는 차의 속도를 늦추고 골목으로 꺾었다. 트럭이 천천히 마당에 들어섰을 때, 로버트는 한 여자가 현관 아래에 앉아 있는 것을 보고 멋져 보였다. 그녀는 더 시원해 보이는 것을 마시고 있다. 그는 차에서 나와 그녀를 바라보며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그녀는 매력적이거나, 매력적이거나, 또 다시 매력적이었다.
로버트의 눈에는 이 매혹적인 여자가 농부 리처드의 아내 프란체스카였다. 그 순간, 그녀도 그녀의 마당에 들어온 그 남자를 알아차렸다. 그녀는 발코니를 떠나 로버트에게 걸어갔다.
이 길을 따라 이야기가 시작되었다.
그는 그녀에게 로스만 다리의 방향을 물었고, 그녀는 자발적으로 길을 안내했다. 20 년간의 폐쇄된 생활 속에서 프란체스카는 오랫동안 시골 문화가 요구하는 자제, 신중함, 세심한 행동 규범을 따랐다. 그녀는 자신이 자발적으로 길을 인도한 것에 놀랐다.
여러 해 동안 프란체스카의 소녀의 마음은 거품처럼 수면 위로 떠오르다가 마침내 깨졌다. 그녀는 매우 수줍은 사람은 아니지만 과감한 주동도 하지 않는다. 그녀가 설명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불과 몇 초 만에 로버트가 그녀를 매료시킨 것이 있다는 것이다.
사랑의 도래는 결코 무의미한 것이 아닐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녀는 그를 만나 자신이 농부 리처드의 아내라는 것을 잊고 방향을 가리지 않고 마음속의 시적 성지로 달려갔다. 그리고 그는 그녀를 만난 후, 마음속에 원시적인 욕망이 가득 찼다.
그는 밤하늘에서 현관교를 탐험했고, 그녀는 현관 다리 그늘에서 그를 바라보았다. 그는 그녀에게 야생 황국화 한 송이를 주어 감사를 표하였으며, 그녀는 그의 거의 자연의 낭만에 기쁨을 느꼈다. 그녀는 그를 집에 초대해서 차를 마시고, 밥을 먹고, 산책을 하고, 이야기를 나누었다. 비교문학을 배운 프란체스카는 마음속에 시와 먼 곳을 숨기고 있다. 그녀의 남편 리처드는 부드럽고 성실하다. 그는 이 이탈리아 아가씨를 데리고 미국에 도착한 후 아내를 이끌고 10 여 년 동안 시골 농민의 평온한 생활을 했다. 그들은 10 여 년 동안 농산물, 날씨, 아이들, 예술, 꿈에 대해 이야기했다.
로버트, 서부의 마지막 카우보이라고 주장하는 이 사람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잡지의 특약 사진작가, 작가, 시인이다. 그는 예이츠, 예술, 꿈에 대해 이야기했고, 이렇게 자유롭고 정상적으로 이 모든 주제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 화제들은 프란체스카에게 마음속에 숨어 있는 시와 먼 곳을 생각나게 한다. 그래서 그가 그녀에게 아이오와에 대해 물었을 때, 그녀는 대답해야 했다: 아주 좋아, 아주 조용해. 여기 사람들은 정말 좋습니다. 결국 그녀는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이것은 내가 어렸을 때 꿈꿔온 곳이 아니다. 루퍼트는 자신의 시로 대답했다: 오래된 꿈은 아름다운 꿈이지만, 그들은 실현되지 않았지만, 나는 그것들을 가지고 있어서 기쁘다.
그 순간 프란체스카는 자신이 이해되었다고 느꼈고, 그녀의 마음은 더 이상 평온할 수 없었다.
이날 밤, 그들은 함께 저녁을 만들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함께 아름다운 감정, 옛 정, 시와 음악을 즐겼다. 마지막으로 예의 바른 이별.
욕망은 본능이고, 사랑은 자제해야 한다.
로버트가 떠난 그날 밤 프란체스카는 로버트를 그리워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그녀는 날이 밝기 1 시간 전에 그들이 낮에 함께 있던 현관교에 차를 몰고 와서 다리 왼쪽 입구에' 흰 나방이 날개를 펴면' 이라는 쪽지를 남겼다. 만약 네가 아직도 저녁을 먹고 싶다면, 너는 오늘 저녁 식사 후에 올 수 있다.
여명 때 현관다리를 찍으러 온 로버트는 완벽한 제작을 추구하기 위해 이 떳떳하지 못한 쪽지를 발견해 주머니에 쑤셔 넣었다. 그의 일곱 번째 영화 스냅샷이 끝나자 그는 손을 뻗어 주머니 속의 영화를 가져갔는데, 결국 그는 큰 머리에 찔려 그가 발견한 쪽지를 떠올렸다. 그녀의 소식을 보고 그는 살짝 웃었다. 이것은 그가 마음속으로 기다리고 있는 것이지만, 말하고 싶지만 말할 수 없는 것이다. 이 쪽지 때문에, 그들은 다시 만날 가능성이 있다.
모든 것이 잘 되는 것 같다. 날이 밝자 로버트는 프란체스카의 눈을 바라보며 말했다. "그래서 내가 이 행성에 온 거야, 프란체스카. 여행을 위해서가 아니라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서입니다. 나는 이제 알았다. 나는 이미 높은 곳의 기묘한 곳의 가장자리에서 오랫동안 추락해 왔다. 내 생명보다 몇 년 더 길었다. 나는 이미 너에게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추락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욕망과 사랑 사이에 두 사람은 자신의 신분과 세상을 잊어버렸다.
로버트와 농부 리처드의 아내 프란체스카는 리처드가 아이들을 데리고 농업 전람회에 가는 나흘 동안 그림자가 떠나지 않았다. 그녀는 마치 소녀시대 속으로 돌아간 듯 온몸을 춤의 느낌과 열정으로 가득 채웠다. 금요일 저녁에 가족이 귀가하는 현실에 직면하여, 그들은 접근하면서 현실을 직면해야 했다.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는 물었다.
그녀는 침묵했다, 매우 모순된 침묵, 그리고 작은 소리로 말했다. "나도 몰라." "
"이렇게 하는 게 어때? 네가 원한다면, 나는 여기 있을 것이다, 혹은 이 도시, 혹은 어느 곳에나 있을 것이다. 너의 가족이 돌아오면 남편에게 직접 말해 줄게, 지금 상황이 잘 설명되지 않지만 내가 할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족명언). "
그녀는 고개를 저었다. "리처드는 결코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그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는 마술을 이해하지 못하고, 열정을 이해하지 못하며, 우리가 이야기하고 경험한 모든 것을 이해하지 못하며, 그는 영원히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이것은 반드시 그가 열등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다만 이 모든 것은 그가 일생동안 생각했던 것과는 너무 거리가 멀다. 그는 이런 일에 대처할 수 없다. "
"그래서 우리는 이 모든 것을 동쪽으로 흐르게 해야 합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매우 엄숙해서 웃음이 없다.
\ "나는 모른다. 로버트, 네가 이미 나를 가지고 있다는 게 이상해. 나는 누구도 그것을 소유하게 하고 싶지 않다, 나도 그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나는 이것이 너의 본의가 아니라는 것을 알지만, 일이 바로 이렇다. 나는 지금 당신 옆에 있는 잔디밭에 앉아 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몸 속에, 당신에게 속하며, 죄수가 되고 싶습니다.
그가 대답했다. "네가 내 안에 있는지, 내가 네 안에 있는지, 아니면 내가 너를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다." 적어도 나는 너를 원하지 않는다. 나는 우리 둘 다 다른 생명의 몸에 들어갔다고 생각한다. 이 몸은 우리가 창조하고 부르는 것이다. ""
그는 그녀에게 거리를 묘사하고 그녀에게 따뜻한 집을 주겠다고 약속했다. 하지만 현실과 사랑 앞에서 프란체스카는 결국 농장에 남아 발버둥치지만 눈에 띄지 않는 생활을 계속하기로 했다.
그는 마침내 손을 놓아 그녀를 가게 했다. 시동을 걸 때 눈물이 그의 뺨에서 흘러내리고, 그녀의 뺨에서도 흘러내렸다. 그녀는 미쳤고, 머리 속은 텅 비었다. 그녀는 자신의 내면이 말하는 것을 들었다, 로버트, 가지 마. 그러나 그녀는 무고한 리처드와 아이들을 다치게 할 용기가 없었다. 그녀는 머무를 수 밖에 없고, 그녀는 머무를 수 밖에 없다.
로버트가 떠난 다음날 밤, 프란체스카의 가족은 황혼에 돌아왔다. 그녀는 감히 시내에 들어가지 못했다. 왜냐하면 로버트는 그가 시내에서 며칠을 기다릴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이다. 그녀가 원하면 언제든지 그녀를 데리고 갈 수 있다. 그녀는 그를 보고 판단력을 잃을까 봐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그와 함께 갔다. 그녀는 버림받은 남편과 아이가 앞으로 남의 유언비어 속에만 살까 봐 두려웠다. 그녀는 두려워 ... 그녀는 단지 두려울 뿐, 그와 함께 가고 싶지 않은 것은 아니다.
사흘 후 리처드는 아내를 데리고 시내에 가서 채소를 사서 옥수수 수확기의 부품을 수리했다. 윈터셋으로 가는 길에 그들의 차는 로버트의 차를 만나 해리라는 차 뒤를 바짝 따라갔다. 그들은 그의 차를 따라 몇 블록을 걸었다. 큰비 안개 속에서 길목에서 차가 거의 20 초 동안 멈췄다. 프란체스카는 해리의 뒷창을 통해 로버트의 뒷모습을 바라보며 만감이 교차했다. 그녀는 남편의 차 문을 열고 자신의 사랑으로 나아가고 싶었다. 그녀는 이별을 실감했고, 유례없는 절망과 슬픔을 느꼈다. 그녀의 책임은 그녀를 그곳에 굳혀 꼼짝할 수 없게 했다. 큰비 안개 속에서 그녀는 차가 멀어지는 것을 보고 차가 떠나는 것을 지켜보았다. 남편의 차 안에서 노골적으로 우는 그녀는 루퍼트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소리를 들었다. 혼돈이 가득한 우주에서는 이렇게 또렷한 것이 한 번만 나타날 수 있다. 아무리 살아도 다시는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해리는 그녀의 사랑과 그녀의 마음속의 남자를 데리고 그녀의 삶과 그녀의 세계를 떠났다. 다음 22 년 동안 프란체스카는 그의 주동적인 편지 한 통만 받았다. 그녀는 방해받고 싶지 않다고 마음을 어겼고, 집안이 있는 여자가 혼외정사에서 그와 교류하는 불편을 이해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24 년 중 14 년 동안 프란체스카는 남편 리처드를 전심전력으로 지지했다. 그녀는 그를 그리워해서' 내셔널 지오그래픽' 잡지를 구독하며 로버트에 관한 모든 뉴스를 주시하고 있다. 매년 생일, 그녀는 잊을 수 없는 나흘을 즐기게 한다. 루퍼트는 몸에 달라붙는 은목걸이에 작은 동그라미를 묶었다. 프란체스카의 이름은 간판에 새겨져 있다. 그는 가까이 갈 수 없었고, 바라볼 수밖에 없었고, 멀리서 프란체스카에 대한 그리움을 이런 식으로 표현할 수 밖에 없었다. 그는 그녀가 그녀를 잊은 적이 없다는 것을 그녀에게 알리고 싶어했고, 그 후 그녀는 그의 인생에서 유일한 사람이었다.
그들이 별거한 지 14 년 후 리처드가 죽었다. 프란체스카는 루퍼트와 연락하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썼지만 그의 소식은 없었다. 프란체스카는 3 년 후인 그들이 헤어진 지 17 년이 지나서야 소포를 받았다. 발송인은 한 로펌이다. 소포에는 로버트의 유물이 들어 있다. 1978 에 적힌 편지 한 통, 프란체스카 이름이 새겨진 목걸이 한 개, 개인 은팔찌 한 개, 현관다리 촬영에 쓰이는 카메라 세 개, 그리고 1965 현관교에 남아 있는 쪽지 한 장이 들어 있다.
1978 의 편지에서 로버트는 이렇게 썼다. "1965 년부터 1975 년까지 나는 거의 일 년 내내 길을 가고 있었다. 내가 찾는 모든 해외 임무를 받아들이는 것은 단지 너에게 전화하거나 너를 찾아오는 유혹에 저항하기 위해서지만, 사실 내가 정신을 차리기만 하면 이런 유혹은 내 인생에 항상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몇 번이나 나 자신에게 말했다. "젠장, 아이오와 주 윈터셋에 갈 거야. 무슨 수를 써서라도 프란체스카를 데려갈 거야. "하지만 나는 너의 말을 기억하고, 나는 너의 감정을 존중한다. 네가 맞을지도 몰라. 잘 모르겠어요. 내가 아는 건 그 더운 금요일 아침에 너의 골목에서 차를 몰아내는 것이 내 인생에서 가장 힘든 일이라는 것이다. 앞으로는 다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나는 누군가가 이렇게 어려운 일을 한 적이 있는지 의심스럽다.
... 하지만 저는 결국 남자입니다. 내가 기억하는 모든 철학적 추리는 내가 너를 원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매일, 매 시간, 매 순간, 내 머리 속 깊은 곳에는 시간 무자비한 외침이 있다. 그것은 내가 영원히 너와 함께 할 수 없는 시간이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사랑해, 깊이, 전심전력으로, 영원히 ... "
나흘간의 연애는 평생 잊을 수 없다. 로버트는 그의 자제로 프란체스카에 대한 그의 사랑과 존중을 표현했다. 그러나, 세상으로서, 우리는' 절친' 중의 이 22 년을 생각만 하면, 심지어 우리의 마음은 무한한 동정과 두려움으로 가득 차 있다. 22 년 동안, 매년 생일, 그녀는 자신이 제멋대로 그를 그리워하는 것을 허락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녀는 그녀에 대한 그의 이해를 점점 더 잘 이해했다. 그들이 별거한 지 24 년 후 프란체스카는 로버트와 밥을 먹는 탁자 위에서 죽었다. 유서에서는 죽은 후 유골이 연인 로버트가 영면한 로스만교에 뿌려질 것을 요구하며 생사를 함께 할 수 없다.
이국 타향이고 국정이 다른 사랑이지만 여전히 인간만이 가지고 있는 사랑에 대한 집착, 아름다운 사랑에 대한 갈망이 있다. 아직 드러나지 않은 일이지만 이야기의 끝에서 세상을 울게 한다.
이 책을 쓰기 전에, 나는 세상의 모든 사람들처럼 불륜이 욕망에 관한 것이지 사랑에 관한 것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처음' 현관교 유몽' 이라는 영화를 보았을 때 어떤 줄거리는 못 알아듣고 미국 60 년대의 배경을 알아보러 갔다. 당시 미국의 경제 발전이 매우 빨랐다는 것을 발견하고, 경제가 고속으로 발전하여 남성들은 아르바이트를 위주로 했다. 여성들은 대부분 가정을 위해 일한다. 매일의 평범함 속에서 여성의 사랑은 자질구레한 생활에 억눌리고 경제의 빠른 발전은 여성의 의식을 서서히 각성시켰다.
이 책은 그 특별한 시기에 대중에게 발행된 것이다. 사람들이 이야기하고 싶지만 피하지 않는 혼외정사, 저자 월러는 1 1 일에 이 이야기를 썼다. 이 책은 출시되자마자 그해 가장 잘 팔리는 소설이 되었다. 나중에 영화로 제작돼 미국 이혼의 절정을 불러일으켰다. 영화는 프란체스카의 가족에 대한 책임과 그녀의 최종 귀환을 더 선호한다. 이것은 어느 정도 세속에 대한 경고다.
영화는 줄곧 생활에서 비롯되어 생활보다 높다. 생활보다 더 높은 것은 예술의 형식이다. 관객으로서 우리는 항상 다른 사람에게 일어나는 이야기를 본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다른 사람에게 일어나는 일은 좋지만 좋은 것은 아니다. 그것도 이야기이다. 세상의 축복과 받아들여지지 않는 불륜은 아름답게 들릴지라도 이야기의 주인공은 이렇게 좋은 기분을 가져서는 안 된다. 그들은 평생 고민과 깊은 향수에서 지냈고, 마음대로 만날 수 없었고, 산과 바다를 사이에 두고 그리워할 수밖에 없었다.
이보다 더 씁쓸하고 절망적인 감정은.
역사는 언제나 윤회하고, 감정은 항상 비슷하다. 가장 아름다운 감정은 상상 속에서만 살 수 있다. 가장 좋은 사랑은 여태까지 장작유염과는 상관이 없다. 그것은 마음에서 우러나와 결국 생명을 시작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일반적으로 사랑은 단순해야 마음 속에서 오래 살 수 있다.
시와 먼 곳은 정말 멀다. 멀리서 보아야만 흐릿한 아름다움이 있을 것이다. 우리 앞에는 분투할 수도 있지만 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가질 수 있는 착실함이다. 땔감 기름염입니다. 생활 그 자체입니다. 착실한 눈이 없는데, 어떻게 세 편의 시와 먼 곳의 아름다움을 부각시킬 수 있단 말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