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고시 19 수

고시 19 수

1, "한 줄씩 한 줄씩"

너는 걷고, 걷고, 계속 걷고, 이렇게 너와 나의 생활을 갈라놓는다.

그때부터 너와 나는 천만 리, 나는 하늘에 있고, 너는 하늘에 있다.

길이 이렇게 위험하고 먼데, 너를 만나면 언제인지 알 수 있니?

북마남이 와도 북풍이 붙고, 남새가 북쪽으로 날아가 남가지에 둥지를 짓는다.

그들이 헤어진 시간이 길수록, 그들은 넓어지고, 그들은 더 날씬해진다.

떠돌아다니는 것은 구름이 태양을 가리고, 나그네는 이국에서 돌아오기를 원하지 않는다.

네가 나를 늙게 하고 싶었기 때문에, 또 한 해가 곧 연말이 될 것이다.

또 다른 할 말이 많으니, 네가 몸조심하고 배고프고 추위에 시달리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해석: 너는 계속 걷고, 이렇게 너와 나를 갈라놓는다. 이때부터 너와 나는 천리 떨어져 있고, 나는 하늘 끝에 있고, 너는 하늘 끝에 있다.

길이 그렇게 어렵고, 또 그렇게 먼데, 언제 만날 때인지 알아? 북마남은 여전히 북풍에 이어져 있고, 남새는 남가지에 둥지를 틀고 있다.

우리가 서로 헤어진 시간이 길수록, 우리의 옷은 넓어지고, 우리는 더 날씬해진다. 흩날리는 구름이 태양을 가리고, 외지의 나그네들은 돌려주고 싶지 않다.

단지 당신이 보고 싶어서 나는 늙었고 또 한 해가 거의 끝나가고 있다. 내가 말하지 않을 것이 많다. 몸조심하고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지 않기를 바랍니다.

2. 청청강변의 초원

청청강변의 풀과 어두운 정원의 버드나무.

흑자는 위층 여자로, 눈은 창문처럼 밝다.

E-E 의 분홍색 메이크업이 그녀의 손을 연약하게 만들었다.

나는 예전에 창녀였으나 지금은 난부이다.

집에 갈 수 없어 혼자 빈 침대에 있기가 힘들다.

해석: 강변의 푸른 잔디와 정원에 무성한 버드나무.

위층, 우아하고 다채로운 여자가 창가에 서 있는데, 하얀 피부는 명월과 견줄 만하다. 곱게 차려입고 가느다란 손가락을 내밀었다.

그녀는 예전에 창녀였으나 지금은 사방을 돌아다니는 레인저를 좋아하는 아내이다.

나의 방랑하는 남편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이 텅 빈 방에서 혼자 외로워 정말 견디기 힘들다. 너 어떻게 혼자 있을 수 있니?

3, "노송 나무의 녹색 무덤"

녹릉은 백나무에 있고, 뇌뢰계는 돌 위에 있다.

하늘과 땅 사이의 생명은 마치 나그네 같다.

술을 마시고 접대하며, 수다를 떨며 수다를 떨지 않는다.

차를 몰고 만화로의 게임을 하고 있다.

어찌하여 나락에 우울한가, 관대는 스스로 자성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긴 구불구불한 길은 그윽하고 좁은 골목을 지나 제후들이 먼저 거주하고 있다.

양궁은 아득히 마주보고, 쌍궐 백여 피트.

오락성이 매우 많은데, 왜 핍박해야 하는가?

해석: 능상백나무는 푸르고, 시냇물에는 돌이 쌓여 있다. 사람이 하늘과 땅 사이에서 자라는 것은 마치 행색이 총총한 여행자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술싸움만으로는 너의 마음을 즐겁게 할 수 있지만, 아직 호화로운 연회석의 지경에 이르지는 않다. 낡은 마차를 몰고 썩은 말을 몰고 만로 사이에서 놀고 있다.

낙양시 시끌벅적하여, 달관 귀인이 서로 방문하였다. 길을 따라 모두 골목길이 있어 곳곳에서 왕자 귀족의 주택을 볼 수 있다.

남북양궁은 아득히 마주보고, 양궁의 망탑은 100 여 피트에 달한다. 달관 귀인은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슬퍼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4. "오늘 연회가 좋다"

오늘 모임은 이렇게 아름다워서 이렇게 잔치의 기쁨은 거의 끝날 수 없다.

고연의 음색은 이렇게 우아하여 가장 유행하는 곡으로, 정교하고 독창적이다.

미덕이 있는 사람은 음악을 높이 평가하고 음악가의 진정한 의미를 안다.

음악의 참뜻은 모든 사람의 공통된 소망이지만, 아무도 진심으로 말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생활은 마치 여기와 같다. 나만 먼지처럼 순식간에 바람에 날아가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왜 큰 뜻을 품지 않고 먼저 도로와 천진에 정력을 집중하지 않는가?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은 가난하고 비천하며, 길고 씁쓸하다.

해석: 오늘 이렇게 좋은 연회석은 정말 아름다워요. 이런 즐거운 장면은 정말 말이 안 돼요. 이 고연의 음색이 얼마나 우아한지, 이것은 가장 유행하는 음악이고, 기묘하고 아름답다.

덕이 있는 사람은 음악을 통해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고, 음악을 아는 사람은 그들의 진의를 알아들을 수 있다. 음악의 참뜻은 모든 사람의 소원이지만, 아무도 진실하게 말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인생은 여행과 같고, 단 한 번의 생명만 있고, 먼지처럼 순식간에 그 질풍에 날려간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너는 왜 먼저 거기에 도착하려고 노력하지 않고, 먼저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고, 부와 번영을 누리지 않니? 늘 가난 때문에 슬퍼하고 좌절하지 말고, 낙담 때문에 자신을 괴롭히려고 애쓰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난명언)

중국 서북에는 고층 빌딩이 있습니다

북서쪽에는 구름과 같은 고층 건물이 있습니다.

크로스 스파 스 매듭 창, 노화 3 차.

바닥에 현가 한 곡이 있는데, 소리가 슬프다!

누가 이 노래를 쓸 수 있습니까? 아무것도 qiliang 의 아내입니다.

청대 상인은 바람에 따라, 중송은 떠다닌다.

연신 한숨을 쉬며 관대하고 근심이 많다.

나는 가수의 고생은 개의치 않지만, 지음을 다쳤다.

나는 백조를 위해 날개를 펴고 높이 날고 싶다.

해설: 북서쪽에 우리 앞에 우뚝 솟은 고층 건물이 있는데, 뜬구름처럼 웅장하고 우뚝 솟아 있다.

고층 건물은 나무 막대로 조각하여 아름다운 창으로 엇갈려 있고, 주위는 키가 큰 처마, 계단이 겹겹이 쌓여 있다.

위층에 현노랫소리가 떠 있다. 얼마나 애석한가! 누가 이 노래를 연주할 수 있습니까? 바로 이 때문에 죽은 여인이다.' 오래 참으며 울었다' 고 슬퍼서 제나라의 수도가 무너졌다.

장사하는 소리가 맑고 슬프고 바람에 흩날리는 것이 얼마나 슬픈 일인가! 이 슬픈 현이' 중조' 에 이르렀을 때, 점차 서연을 늦추게 했다.

운발과 한숨 속에서 거문고를 쓰다듬으며 눈물을 흘리는 미인은 관대하고 서늘하다. 나는 거문고 속의 아픔을 후회하지 않고, 더욱 슬픈 것은 지음에 대한 애틋한 외침이다.

우리가 마음이 연결된 백조가 되어, 이때부터 함께 높이 날아서 무한한 푸른 하늘과 흰 구름 속에서 마음껏 유람하기를 바랍니다!

6, "그녀는 강 히비스커스 따기"

강가에서 부용을 따고, 난택도 방초를 따다.

누가 버리고 싶은지, 멀리 생각하다.

고향을 돌아보니 길이 멀고 길이 막막하다.

일심으로 집을 떠나 근심하다.

해석: 강을 밟아 부용을 채집하고, 난초수택은 곳곳에 방초를 채집한다. 연꽃을 누구에게 보내야 합니까? 나는 먼 애인에게 선물하고 싶다.

함께 살던 고향을 돌아보니 길이 멀고 수리가 멀다. 두 마음은 서로 사랑하지만 또 같은 쪽에 있어서 슬퍼서 타향에서 죽을 지경이다.

7. "밝은 달과 밤등"

명월은 그날 밤 사진을 찍고, 직조를 짜서 동벽을 부른다.

옥형은 맹동을 가리키며, 별들은 정신을 전한다.

천년에 잡초를 물들여 계절이 갑자기 변하다.

가을매미의 숲 속에서 이 신비로운 새는 차분하게 죽었다.

어제는 여전히 같은 집안의 친구로, 육도리를 높이 들었다.

만약 네가 손을 잡고 싶지 않다면, 너는 유물을 버리는 것처럼 나를 버릴 것이다.

남북에는 싸움이 있고 나팔꽃은 멍에를 메지 않는다.

선무견석, 허명 무슨 이로운가?

해설: 휘영청 밝은 달빛이 밤하늘을 비추고, 동쪽 구석에는 귀뚜라미 울음소리가 수시로 들려온다.

북두칠성의 옥성은 이미 맹동을 가리켰고, 하늘의 많은 별들은 모두 그렇게 반짝였다.

영롱한 이슬이 이미 땅 위의 잡초를 덮었는데, 지금은 가을이 오는 여름이다.

나뭇가지에서 가을매미가 간간이 짹짹거리는 소리가 들려왔다. 나는 제비가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

과거 나와 손잡고 동행했던 동도친구들은 벌써 하늘로 치솟았다. 그러나 그들은 우리의 우정을 조금도 그리워하지 않는다. 마치 행인이 발자국을 싫어하고 나를 싫어하는 것처럼!

남극성이나 북두성은 물건을 담는 데 쓸 수 없고, 견우성도 멍에를 메는 데 쓸 수 없다! 아무리 좋은 우정이라도 반석처럼 견고할 수는 없다. 자세히 생각해 보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8. 천천히 고독한 대나무

나는 황야의 들죽처럼 산골에서 배우자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너와 신혼했고, 토끼스는 딸 로와 연결되어 있다.

때로는 커플에게 적합합니다.

나는 집에서 천리를 떠나 너와 결혼했는데, 신혼이니, 네가 나를 떠나가라.

그리운 세월은 낡은 청춘을 무너뜨리는 데 한계가 있기 때문에 남편의 성공이 하루빨리 보답되기를 얼마나 바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난초의 꽃을 다치게하고 안젤라베이비 영광을 포함합니다.

네가 돌아오지 않을 때 채집할까 봐, 그 가을비는 바람에 가을풀처럼 시들어 버릴 것이다.

양군이 성대한 명절을 거행하는데 첩이란 무엇입니까?

해석: 나는 산천 협곡에서 믿을 만한 배우자를 찾길 희망하는 황야의 고독한 들죽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해 너와 내가 결혼했을 때, 너는 멀리 타향으로 갔는데, 마치 토끼가 딸로 리본을 달고 있는 것 같았지만, 나는 여전히 외롭고 무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토끼실이 번성하여 시들면 부부도 함께 할 시간이 있어야 한다. 나는 집에서 천리를 떠나 너와 결혼했지만, 너는 오히려 내가 신혼열애할 때 나를 떠났다.

그리움은 씁쓸하고, 세월은 늙고, 청춘은 제한되어 있다. 남편이 유명해지자마자 돌아오길 얼마나 바랄까. 나는 나 자신을 순수하고 순진한 난초라고 부르는데, 방금 봉오리가 맺혔으니, 네가 일찍 따낼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계절이 지나도 돌아오지 않을까 봐 가을바람이 가을풀처럼 시들었다. 만약 네가 너의 미덕에 충실하고, 너의 사랑이 확고부동하다면, 나는 어쩔 수 없이 그리움으로 너를 기다릴 수 밖에 없다.

9. "마당에 이상한 나무가 있다"

정원에는 기이한 나무가 있고, 푸른 잎은 현란하다.

등반 봉이 그 영광을 꺾으면 반드시 남는다. (서양속담, 명예속담)

향은 소매로 가득하고 길은 멀다.

이 물건은 얼마나 비쌉니까? 그러나 시간을 느낄 수 없다.

해석: 마당에 보기 드문 나무 한 그루가 푸른 잎에 빽빽한 꽃을 피운 채 유난히 생기발랄하고 봄기운이 넘친다.

나는 가지를 오르고, 가장 아름다운 나무 꽃다발을 접고, 밤낮으로 나를 그리워하는 친척들에게 선물했다.

꽃향기가 내 옷소매로 가득하고, 날이 멀어서, 꽃은 친척을 보낼 수 없다. 다만 꽃을 기어올라 나무 밑에 오래 서 있었고, 어떤 맑은 향기가 소매에 넘쳐 어찌할 도리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꽃은 무슨 진귀한 것이 있습니까? 나는 단지 그것을 통해 나의 그리움을 표현하고 싶다, 왜냐하면 나는 너무 오래 떠났기 때문이다.

10, 줄곧 견우성

머나먼 견우성, 응석받이 하한녀.

교묘하게 베틀을 만들다.

온종일 뒤죽박죽이어서 눈물이 비 오듯 쏟아졌다.

강물이 맑고 얕은데, 얼마나 차이가 나나요?

물과 물 사이에는 맥맥맥이 말이 없다.

해설: (저것 좀 봐) 먼 견우성, 밝은 직녀 스타.

직공 (직녀) 은 가늘고 하얀 손을 뻗어 베틀을 만지작거리며 묶은 직조 소리를 냈다. 하루 종일 천을 짜지 않아 눈물이 비 오듯 쏟아졌다.

은하수가 맑고 얕아 보인다. 두 은행은 거리가 얼마나 됩니까? 맑은 강은 하나뿐이지만, 그들은 감정만 가지고 응시할 수 있지만, 말로 대화할 수는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언어명언)

1 1, "진입 및 운전"

차로 돌아가서 차를 몰고 먼 길을 가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동풍이 풀을 흔들다.

아무 이유도 없이 무슨 일을 당하면 어떻게 빨리 늙지 않을 수 있습니까?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은 다르다. 일어나도 늦지 않다.

인생은 석두, 어떻게 더 오래 살 수 없습니다?

선거는 구체화되고 명예는 소중합니다.

해석: 차를 돌려 먼 곳으로 향하다. 먼 길에 도달하기 어렵다. 길을 따라 들판은 광활하고 끝이 없고 봄바람에 시든 들풀이 불기 시작했다. 우리 앞에 있는 모든 것은 낯설고, 아무런 이유도 없다. 풀의 영광처럼, 사람은 결코 너무 빨리 늙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약초와 생명은 다르지만, 성성에서 쇠퇴에 이르기까지 같기 때문에 반드시 제때에 파악해야 한다.

사람은 돌처럼 견고하지 않고, 사람의 생명은 연약하다. 그들이 오래 살더라도 끝이 있다. 그들은 어떻게 오래 갈 수 있습니까? 생명은 빠르고 빠르게 늙고 죽어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와 영로의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즉시 진보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12, 동쪽은 높고 길다

동성은 키가 크고 길어서 자신의 것이다.

바람이 돌아가고, 가을 풀이 푸르다.

4 시 변화, 1 년 얼마나 빠른가!

아침 바람이 고심하여 귀뚜라미가 비좁아졌다.

자기 정화의 종점은 무엇입니까?

조암에는 많은 미녀가 있는데, 이 미녀는 바로 안여옥이다.

옷을 입고, 당신이 가족이었을 때, 음악을 청소하세요.

얼마나 슬픈 목소리인가! 현이 급하고 기둥이 급하다.

모든 것을 사랑하고 재미있게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다.

그것을 날으는 제비로 상상하고, 너의 집에 진흙집을 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해설: 낙양동 성문 밖에는 높은 벽이 있다. 구불구불한 일렬로 늘어선 건물과 집들이 한 바퀴 돌고 다시 원래의 장소로 돌아갔다.

들판이 끝없이 펼쳐져 눈 깜짝할 사이에 가을바람이 대지에서 격동하고 있다. 텅 빈 곳에서 아래에서 위로 불기 시작하는 회오리바람은 마치 대지를 뒤흔드는 듯 과거의 울창한 초원을 갑자기 슬프게 만들었다.

눈 깜짝할 사이에 한 해가 지나갔다! 실망한 상태에서는 하늘과 땅 사이의 새울음소리를 들어도 기분이 가라앉는다. 맹금은 바람 속에서 고통스럽게 울고, 귀뚜라미는 추운 가을의 도래로 슬퍼서 신음했다.

생명뿐만 아니라 자연의 모든 생명은 시간의 흐름을 느꼈다. 곳곳에서 자율하는 것이 아니라, 마지막에야 탄식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왜 일찍 고민에서 벗어나 감정을 버리고 생활의 즐거움을 찾지 않는가?

조암만로의 땅은 미녀가 많고, 미녀는 옥처럼 희고 아름답다. 그녀는 로샹의 얇은 옷을 입고 우아하게 바람에 흩날리며 우아하게 앉아 정상곡을 연습했다.

"목소리에 무슨 슬픔이 있는가?" 라는 노래는 거문고와 하프가 너무 빡빡해서 거문고 소리가 갑작스러운 비와 질풍처럼 들리는데, 특히 슬프고 감동적이다.

노래를 들으려는 유혹으로 자신도 모르게 상념을 불러일으켰고, 손이 옷을 만지작거려 실망하지 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반복적으로 읊조리고, 두 발을 망설이며 미녀의 깊은 곡조에 감동했다.

나는 미녀와 제비가 되어 진흙으로 둥지를 짓고 영원히 다정하게 지낼 생각을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13, 동문으로 가

차를 몰고 동문으로 가서 곽백묘를 내려다보다.

백양나무는 쓸쓸하고 송백나무는 길이 넓다.

늙고 죽은 사람이 있고, 긴 노년이 있다.

무덤에서 자는 것은 천 년 동안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광대한 음양이 움직이고, 생명이 이슬과 같다.

인생은 갑자기 보내는 것과 같고, 인생은 굳지 않다.

만세는 많이 겹치지만 성현은 안 된다.

음식으로 신선을 구하는 것은 대부분 의학으로 인한 것이다.

술을 좀 마시고 수만과 수를 입는 것이 낫다.

해설: 차를 몰고 상동문에서 나와 성북을 돌아보니 산공동묘지를 보았다. 산공동묘지의 버드나무는 긴 바람이 양가지를 흔들고, 부스럭거리는 나뭇잎이 뒤척이며, 묘도 양쪽에는 송백이 자라고 있다.

죽음은 긴 밤 속에 빠져서 무덤에서 천 년 동안 가라앉고 다시는 깨어나지 않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춘하 가을과 겨울은 무궁무진하지만, 한 사람의 일생은 새벽 이슬처럼 태양이 내리쬐면 사라진다.

인생은 승객 한 명이 탑승하는 것과 같고, 가게 밖에서 하룻밤을 뛰쳐나와 다시는 돌아올 수 없다. 사람의 수명은 금석견없이, 많은 굴곡을 견디지 못한다.

작년부터 더 색다른, 천년 왕복; 성현인 성현조차도 그들을 뛰어넘어 영생할 수 없다.

신선은 신선이지만 약을 먹고 신선을 구할 때 약물에 의해 독살되는 경우가 많다. 차라리 좋은 술을 좀 마시고, 좋은 옷을 입는 것은 단지 그들 앞에서 행복하기 위해서이다!

14, "일요일에 희소하다"

가는 사람은 드물고 오는 사람은 가깝다.

곽문 밖을 똑바로 바라보지만 산릉을 본다.

고분이 밭을 갈고 송백이 임금을 망치다.

백양나무가 많으면 쓸쓸하고 근심하며 사람을 죽인다.

고향에 돌아갈 생각을 하고, 아무 이유도 없이 귀도하고 싶다.

해석: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죽은 사람에 대한 인상은 불가피하게 모호함에서 공허함과 환멸로 바뀌었다. 원래 그들의 신생대에 익숙하지 않았던, 반복적인 접촉을 통해 더욱 인상적이고 친절해질 것이다.

국문을 나서고, 곳곳에 있는 고분을 보고, 나는 초조함을 느꼈고, 나는 삶과 죽음의 고통을 느꼈다. 그들의 무덤은 경작지로 파괴되고, 무덤 옆에 있는 송백도 파괴되어 땔나무로 변했다.

백양나무는 강한 바람에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내며 마치 자신의 슬픔을 한탄하는 것 같았다. 우수수 소리 속에서 사람을 한심하게 하는 가을 슬픔은 이미 사람들의 마음을 흐트러뜨렸다.

인생은 역참처럼, 세월은 아주 빨리 지나간다. 장기 관광객의 나그네는 어떻게 흔들리지 않는가? 그들은 혼란 속에서 골육상봉을 즐기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고향으로 돌아가야 했다.

그것이 내가 고향으로 돌아가 나의 과거의 감정을 찾고 싶은 이유이다.

15, 생년월일이 100 보다 작음

백 살도 안 되어 늘 천세 걱정을 품고 있다.

낮이 짧고 밤이 길었는데, 왜 촛불 아래서 여행하지 않는가!

만약 네가 제때에 도착하기를 좋아한다면, 왜 여기에 머무를 수 없니?

어리석은 사람은 지출을 소중히 여기지만, 자손을 위해 경멸한다.

선녀 왕자 조, 기다리기가 어렵다.

해석: 세상에 사는 사람은 보통 100 세 미만이지만 천년 후의 슬픔을 항상 기억합니다. 하필 그럴 필요가 있는가?

너는 항상 낮이 그렇게 짧고 밤이 그렇게 길다고 불평하는데, 왜 촛불을 들고 밤낮으로 놀지 않니?

생활은 제때에 즐겨야 한다! 왜 내년까지 기다려야 합니까?

하루 종일 울적한 사람, 자손을 위해 부를 쌓고 싶은 사람, 특히 어리석고, 불량한 아이는 조상만 비웃을 뿐 행복을 누리지 않는다! 불후의 왕리커 자조를 기다리기가 어려울 것 같다!

16, "임림의 해 무운"

황혼이 처량하고 황혼이 슬프다.

서늘한 바람이 이미 심하게 불어서, 나그네 한복이 몸을 가리지 않는다.

금로가 떠나자 나의 두루마기가 나에게 바짝 달라붙었다.

긴 밤을 홀로 지내다 용휘를 보는 꿈을 꾸었다.

좋은 남자는 옛일만 좋아하고, 백익전 왕조는 수나라이다.

네가 긴 미소를 지으며 손을 잡고 차로 돌아가길 바란다.

이것은 순간이 아니며 중요하지 않습니다.

밝고 날개가 없는데, 바람이 불면 어떨까?

편안함을 보고 거리를 앞서다.

감상에 의지하여 울며 쌍엽을 만지다.

뜻: 한해 말, 만물충은 죽지 않으면 은근하고, 밤은 울부짖으며 애락이 끊이지 않는다. 찬바람이 줄곧 맹렬하게 불고 있는데, 나는 나그네가 이국 타향에 있는 줄 알고 추위를 막을 옷이 없는 줄 알았다.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애인은 바다에 나가 장사를 하고,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벼슬을 도모했다. 혼자 있고 밤이 길어서 내 사랑하는 얼굴을 보는 꿈을 꾸었다.

꿈속의 남편은 여전히 과거를 사랑하고 있는데, 꿈속에서 그를 어렴풋이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나는 장기적으로 행복하게 살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너와 평생을 함께 보낼 것이다.

좋은 꿈은 오래 가지 않았다. 내 애인이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았고, 내실에서 뽀뽀도 하지 않아 순식간에 자리가 없어졌다.

나는 단지 황새 같은 날개가 없는 자신이 싫어서 애인에게 날아갈 수 없다. 어쩔 수 없는 심정 속에서 나는 목을 쭉 펴고 먼 곳을 바라보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하소연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문에 기대어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마음속의 슬픔은 눈물을 뺨에 가득 채웠다.

17,' 맹동의 추위'

음력 10 월, 한기가 핍박하고 북풍이 휙휙 소리를 낸다.

서글픔, 밤이 더 길어 하늘에 나열된 별을 바라본다.

서너 명월이 가득하고, 네 다섯 두꺼비가 짧다.

멀리서 오신 손님이 계시는데 편지 한 통 갖다 주세요.

편지에서 먼저 그가 나를 자주 보고 싶다고 말했고, 또 헤어진 지 오래되었다고 말했다.

이 편지는 소매의 가슴 앞에 놓여졌는데, 이미 3 년 동안 쓴 글은 여전히 지울 수 없다.

나는 전심전력으로 너를 사랑한다, 나는 네가 이해하지 못할까 봐 두렵다.

해석: 음력 10 월, 한기가 핍박하고 울부짖는 북풍이 너무 춥다. 슬픔으로 가득 차고 밤이 더 길어져서 나는 하늘에 나열된 별을 올려다보았다. 5 월은 만월이고 10 월은 짧다.

먼 길을 온 손님이 나에게 편지 한 통을 가져왔다. 편지에서 먼저 나를 자주 보고 싶다고 말한 다음 헤어진 지 오래되었다고 말했다.

나는 편지를 소매에 넣었는데, 지금까지 3 년이 되었는데, 나의 글씨는 아직 지워지지 않았다. 나는 전심전력으로 너를 사랑하지만, 나는 네가 이 모든 것을 이해하지 못할까 봐 두렵다.

18, "먼 곳에서 온 손님"

손님은 먼 곳에서 와서 나 혼자 남겨 두었다.

천리 밖에서도 사람은 행복하다!

채문 쌍원양, 그리움으로 잘랐다.

그리움과의 인연은 풀리지 않는다.

접착제로 그림을 그릴 때 누가 여기를 떠날 수 있습니까?

해석: 손님 먼지 하인, 멀리서 한 쪽 끝 (20 피트) 에 오색육색 글씨가 찍힌 수수한 새틴을 보내왔는데, 우리 남편이 특별히 멀리서 보내온 것이라고 엄숙히 말했다.

천리 밖의 남편에게서 나온 것입니다. 이 게시물에는 남편의 끝없는 관심과 그리움이 담겨 있을 것입니다! 새틴에는 오색찬란한 원앙 모양이 있고, 남편은 특별히 나를 위해 짠 원앙을 골랐다.

이불 표면으로 잘라 따뜻한 아카시아 이불을 만들다. 이불 안은 실크 면으로 채우고 이불 가장자리는 실크 실로 장식해야 한다. 실크는 남녀간의 끝없는 그리움을 생각나게 한다. 인연은 부부가 영원히 한마음이 되는 것을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실크가 아무리 길어도 결국 고갈되어 운명이 풀리지 않는다. 결국 느슨해질 것이다. 접착제와 페인트만 접착되어 있어 분리하기 어렵다.

그리고 남편과 연합하여 접착제와 페인트처럼 공고히 하고 누가 우리를 갈라놓을 수 있는지 보자!

19, "달이 얼마나 밝습니까"

달이 얼마나 밝은가, 내 침대를 비추고 있다.

슬퍼서 잠을 못 자서 옷을 입고 여기저기 돌아다녔다.

손님은 비록 기뻐하지만, 일찍 돌아가는 것이 낫다.

혼자 가출한 고민을 누구에게 고소해야 합니까?

방으로 돌아오니 눈물이 옷을 더럽혔다.

해석: haoyue 빈, 내 침대를 조명; 나는 슬퍼서 잠을 못 자서 옷을 입고 집안을 어슬렁거렸다.

집을 떠나는 생활은 재미있지만, 가능한 한 빨리 귀가하는 것이 좋다. 혼자 슬프고 가슴 가득한 외출은 누구에게 말해야 합니까?

나는 목을 길게 뻗어 먼 곳을 바라볼 수밖에 없었고, 옷이 눈물에 젖어 방으로 돌아갔다.

확장 데이터:

"고시 19 곡" 이 후세에 미치는 영향;

고시 19 곡' 은 악부고시 인간성의 두드러진 표시이다. 한말 문인들이 개인의 존재 가치에 대한 중시를 중시하여 그들이 처한 사회 환경과 자연 환경과 더욱 광범위하고 깊은 감정적 관계를 맺게 하였다.

과거에는 황제와 왕자의 사당 제사, 문지의 무술, 사냥과 오락, 심지어 수도의 궁전과 같은 외부 성취와 관련된 것들이 문학의 주제 영역을 주도했다.

시인의 현실생활과 정신생활을 진퇴의 원천, 우정사랑, 골목 들판, 현상절기 등과 밀접하게 관련시켜 문학의 제재, 스타일, 기교가 크게 달라졌다.

고시 19 곡' 은 오언시의 발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중국시 역사에서도 중요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제재, 내용, 표현 수법은 모두 후세에 의해 모방되어 거의 하나의 패턴을 형성한다.

그 예술적 스타일도 후세시의 창작과 비판에 영향을 미쳤다. 요약하자면,' 고시 19 곡' 은 다음 네 가지 방면에서 중국시 역사에서의 지위를 확립하였다.

첫째,' 시경' 이후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여 건안시풍의 출현을 준비했다.

둘째, 한시가 한족 민간문학에서 문인 창작으로의 전환과 번영으로 나아가는 중요한 전환점이다.

셋째로, 그것은 오언고시를 하나의 독립된 체계로 발전시켰다.

넷째, 오언시의 진일보한 발전을 위해 견고한 기초를 다졌다. 그것의 출현은 문인 오언시의 성숙을 상징한다.

그것의 참신한 시 형식과 뛰어난 예술 기교는 오언시의 발전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하여 중국 한시 발전사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사물은 항상 양면성이 있다. 사랑과 재능의 관계는 중세 이후 시 역사상 가장 큰 모순이다.' 고시 19 곡' 은 이 모순을 완벽하게 처리했다.

따라서 형식주의 시풍이 후세에서 일어날 때마다 진보시인은 항상 고시 19 곡과 시품, 사오, 한악부를 함께 자신의 깃발로 삼고, 고시 19 곡은 시사에서 주체적 역할을 한다.

그러나' 19 곡' 저자와 노동인민이 일정한 거리를 두고 있기 때문에, 그 반영된 사회생활은 충분히 넓지 않고, 그 시적 경관은 주로 의미에 나타난다.

그러므로 후세가 사상사에 나타났을 때, 모두 현실을 가리키고 날카로웠다. 또는 스타일에 강건하고 웅장한 작품과 유파를 발양하고, 일부 보수적인 시인과 비평가들은' 고시 19 곡' 의 깃발을 들고 시단이라는 새로운 사물에 대항하는 무기로 삼았다.

고시 19 곡' 일부 작품은 부를 추구하고, 제때에 먹고 마시고 노는 사상을 표현했다. 또한 작가는 현실에 분노하여 종종 퇴폐와 방탕으로 맞서는데, 이는 후세에 현실을 도피한 시인들의 구실에도 떨어진다. 이런 면에서도 부정적인 영향을 보이고 있다.

바이두 백과-고시 19 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