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문동인의 시
문동인의 시
연석 ① 동양에서 바다를 보는 것이다. 물이란 무엇인가, ②, ③.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파도가 세차다. 태양과 달 여행, 예기치 않은 경우; 스타 한은 재간이 넘치는 ⑤, 뜻밖이라면. 다행히, 심지어 자이, 노래 유 용 지 VI.
주석 ① Lishi: 허베이 성 leting 카운티 남서부의 산 이름. 당시 예석산이 오늘 이미 해저로 가라앉았다는 말도 있다. 조조 공격 우환의 침입 노선은 노룡세 (오늘 천진지현에서 출발하여 희봉구를 거쳐 동쪽으로 냉구까지) 를 거쳐 유성을 들이찧었다. 그는 이씨로 돌아가는 길에 이미 이석산을 지나갔기 때문에 배에 오르기로 결정했다. 2 그: 얼마예요. 리안: 위풍당당하고 웅장한 모습. 3 산도: 예석산을 가리키는데, 당시 해변에 있었다. 가지치기 (S 40ngChi 653333 4 쓸쓸함: 가을바람 소리. ⑤ 성한: 천하. ⑥ 다행히 뮤지션이 함께 가입할 때 첨가해서 실제적인 의미가 없다. "여름 문 밖으로" 는 총 네 편의 시로, 각 시 뒤에는 두 문장이 있다. 행운, 행운. 극한까지.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샤먼 () 을 벗어나 일명 용계서 () 라고도 하는데, 고대 악부의 상루각 색조곡에 속한다. 샤먼' 은 원래 낙양시 북서단 성문이었다. 한나라는 이름은 샤먼, 위진 () 은 대샤먼 () 이라고 한다. 옛말은 단지 두 문장밖에 없다. "사람은 도시에서 쉽고, 천세 묘평" ("문선" 이선주 참조). 악부 시집' 에는 고시 한 수' 사경 과공숙' 도 기재되어 있는데, 도선득도를 묘사한 일이다. 조조의 이 문장,' 송악서지' 는 대곡으로 등재되어' 연석이 샤먼을 빠져나가다' 라는 제목으로 등재됐다. 시의 내용으로 볼 때, 문제의와는 무관하며, 고대 비문을 빌려 시사를 쓰는 것일 뿐이다. 시는' 얼굴' 이라는 글자로 시작 (서곡) 하며, 총 4 장 (장) 으로 나뉜다: 창해, 10 월 겨울, 이토, 거북수. 건안 12 년 (207 년), 우환북벌 승리, 귀리.
동한 말년에 군벌은 사슴을 쫓으며 요서부에 거주하는 우환의 세력이 강대하여 남방에서 공성하여 땅을 약탈하여 허베이의 심각한 국경 문제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벌, 군벌, 군벌, 군벌, 군벌, 군벌, 군벌) 건안 10 년 (205 년), 조조는 하북성의 통치 기반을 파괴하고, 원사우는 피를 토하며 죽었다. 그 아들 담담, 원상은 우환으로 도망쳐 여러 차례 우환귀족과 결탁했다. 당시 조조는 남북협격의 불리한 위치에 있었다. 남방 유표, 유비 () 가 형양 (), 북방 원씨 형제, 우환 () 을 점령했다. 조조는 수동적인 국면에서 벗어나기 위해 모사 곽가의 건의를 채택하여 건안 12 년 여름 군대를 이끌고 북상하여 5 월에 끝나고 7 월에 끝났다. 가을에는 홍수가 나서 바다로 가는 길은 통행할 수 없다. 나중에 그는 밭의 건의를 받아들여 단호히 현장을 바꾸었다. 허무산 이후 그는 세론에 출정하여 류성을 가리키며 일전 전승을 가리켰다. 9 월, 그는 이씨에게 순조롭게 돌아와 연석 등을 거쳐 악부의' 샤먼행' 이라는 낡은 문제를 빌려 이 유명한 시를 썼다. 이 시는 석석 주위의 경치를 묘사하고 개인의 포부를 표현하며 시인의 영웅적 기개를 구현했다.
조조 동래석으로 말하자면, 예전에는 그가 북벌우환을 원할 때라고 생각했었다. 사실 이런 관점은 역사적 사실과 맞지 않아 믿을 수 없다. 우리는' 삼국지',' 무제기',' 논구전' 의 기록을 열람했다. 조조는 북벌 오환이 돌아오는 길에 연석에 올랐다. 그는 홍수 속에 있어 해변 근처의 도로가 통행할 수 없기 때문에 서무산에서 요서까지 가는 오솔길을 걸어야 했다. \ "9 월, 공 리우 시 에서 인용, 그리고 ...... 11 이순신 물. 그는 올해 (2007 년) 9 월이나 10 월 초' 유예석'' 바다를 봐야 한다. 이석산이 오늘 어디에 있는지에 대해서는 학계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허베이 () 성 락정현 () 에서 바다에 가라앉았거나 허베이 () 성 창리현 () 북부의 이석산 () 에 있다. 어쨌든 조조가 높이 오를 때는 바다에 의지하는 고석산이어야 한다.
\ "동쪽 에 Lishi, 바다를 봐. 처음 두 단락은' 관해' 의 위치를 지적했다. 시인은 석산 정상에 오르고, 바다 중 높은 곳에는 시야가 넓어지고, 바다는 한눈에 들어온다. 다음 열 가지 묘사는 거의 모두 이것으로 인해 생겨났다. " 물은 물로 가득 차 있고, 산과 섬은 모두 풍경이다. "처음엔 바다를 보는 총인상으로 그림의 굵은 선과 비슷하다. "Lianyuan" 은 바다의 광활함을 묘사합니다. "어때, 어때, 오늘' 어때' 라는 단어는 일종의 아름다운 감탄이다. 미경에 미경을 더하면 바다의 광대함을 상상할 수 있다. 이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해수면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구름으로 우뚝 솟은 산도이다. 이들은 평평하고 넓은 해면에 장식되어 바다를 신기하고 장관으로 보이게 한다. 이 두 문장은 대략 바다의 전망을 그려냈으며, 아래는 서로 다른 레벨로 나누어 심도 있게 묘사할 것이다.
\ "많은 나무, 파라쿼트 풍부.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홍파가 솟아오른다. " 처음 두 문장은 이 산이 많은 섬을 전문적으로 묘사하였다.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초목이 시들었지만, 섬의 나무는 울창하고 초본식물은 풍부해 비즈니스감을 준다. 마지막 두 문장은' 물이 어떤 것인지' 라는 이 말에 대한 추가 묘사이다. 나: 자세히 봐, 쓸쓸한 가을바람 속의 해면은 사실 큰 파도로 기복이 심하다. 이곳에서는 전형적인 가을 환경이지만 가을의 쓸쓸함과 서늘함은 없다. 중국 문학사에서 작가의 세계관, 처지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송옥의' 구변' 이 비추문학을 연 첫 번째 소리부터 얼마나 많은 시인, 작가가 가을바람에 눈물을 흘리며 낙엽을 보고 상처를 느끼고 있다. 조씨는 소슬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바다의 광대하고 장대한 것을 써냈다. 소슬한 가을바람 속에서 바다가 세차게 솟아오르고, 호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도는 우뚝 솟아 있고, 초목은 울창하며, 퇴색과 감상의 정취가 없다. 이런 새로운 경지, 새로운 풍격은 마침 그의' 순교자' 마음을 표현했다.
예기치 않은 경우 \ "태양과 달 여행; 별한이 휘황찬란한데, 만약 뜻밖이라면. " 앞의 묘사는 해수면에서 관찰한 것이다. 이 네 마디는 망망한 우주와 관련이 있으며, 바다의 기세와 힘을 독자에게 드러낸다. 광대한 바다는 하늘과 연결되어 있고 공기가 혼탁하다. 이 파란만장한 바다 앞에서 해와 달과 별, 한 (은하수) 은 모두 보잘것없어 보이는데, 그들의 운행은 마치 바다에 의해 자유롭게 흡수되는 것 같다. 시인이 여기서 묘사한 바다는 눈앞의 진실한 광경이자 자신의 상상력과 과장으로 우주의 장대한 분위기를 드러내며' 오악부터' 의 기세로 가득 차 있다. 이런' 숨쉬는 기상' 은 시인의' 눈',' 가슴' 의 예술적 경지이다. ("고시귀평" 권 7 참조) 내면적으로 시인은 거대한 정치적 포부가 없고, 공적을 세우려는 야망도 없고, 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한 낙관적인 태도도 없고, 이렇게 장려한 시경을 절대 쓸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과거 조조의 시' 패기' (심덕잠에서) 가' 바다 보기' 등의 작품을 가리킨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물론' 패기' 는 조롱이지만' 패기' 를 통일중국의 야망으로 해석한다면 이런 예술감상은 바람직한 것이다.
"좋아, 연아, 노래는 부를 거야." 이것은 후렴구 중의 한 조의 단어로, 시의 내용과 무관하므로 자세히 말할 필요가 없다. 말 그대로 바다, 산도, 식물, 가을바람, 심지어 일월성까지 눈앞의 풍경이다. 이런 자연 풍경을 묘사한 시는 중국 문학사에서 조조가 쓴 적이 없는 것 같다. 그것은 전체 경관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스타일도 가지고 있다. 중국 최초의 산수시 대표작이라 할 수 있는데, 특히 문학사가의 사랑을 받았다. 시인의 마음에 반영된 객관적인 자연 경관은 시인의 주관적인 여과, 즉 이해, 교감, 선택, 강조를 거쳐 일종의 예술 상품을 형성해야 한다는 점을 지적할 만하다. 이 산물은 객관적인 세계의 반영일 뿐만 아니라 시인의 주관적 정신의 응결이기도 하다. 가을바다에 쓰여진 이 시는 가을의 감상적인 정서를 씻어 내고, 창력이 웅장하며, 조조의 기량, 성격, 심미재미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그래서 순수한 풍경작품이라도. 작품 때문에, 순수한 풍경작품조차도 순수하고 객관적인 사진작품이 될 수 없기 때문이다.
또한 조조의 현존하는 20 여 편의 시는 모두 악부의 옛 시를 사용하지만 모두 새로운 것이다. 심덕잠은 "고악부로 시사를 쓰는 것은 조공에서 시작된다" 고 지적했다. 이것은 또한 중국 문학사에서 대담한 돌파구이다. 이런 중시는 현실 생활을 반영하고 옛 노래고어의 속박을 받지 않는 새로운 문체로 중국 문학 현실주의 정신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 조조의 이 성과도 긍정과 칭찬을 받을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