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향수의 네 가지 압운은 네 개의 중심 이미지에서 어떤 연상을 가지고 있습니까?
향수의 네 가지 압운은 네 개의 중심 이미지에서 어떤 연상을 가지고 있습니까?
제 1 절의' 장강수' 에 대하여 고대 동양에는 장강이라는 용이 있었다. 용의 후손으로서 당연히 조국의 어머니 강인 장강을 잊을 수 없다. 그 파도 소리가 해외 나그네의 불면의 밤에 울려 퍼진다. 이 이미지를 시로 선택하고 그것을 "물이 너에게 집 느낌을 주고, 너의 배를 300 마일로 끌고 갔다" 고 생각한다. 천하에는 천하월이 있다' 등등? 머리카락을 자라게 하기 위해 물과 술의 맛을 마셨지만 향수의 맛이었다. 이 섹션에서는 향수의 강도와 길이를 설명합니다. 2 절의' 해당화 빨강' 에 관한 옛 중국의 지도는 해당화의 잎과 같다. 따라서' 해당화' 는 불가피하게 시인의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색깔, 혈색, 불은 빨갛고, 피는 끓고, 향수의 타는 고통은 피가 끓어오르는 원인이다.
향수를 쓰는 고통은 참을 수 없다.
3 절의' 백설공주' 에서 대만 섬에서는 눈을 찾기가 어렵다. 노래는 "겨울에 타이페이에 와서 비를 본다" 고 불렀다. 겨울에 눈이 부족하면 대륙이 부족하다. 겨울의 눈은 또 한 해가 지난 상징이며, 무정한 세월의 재촉으로 향수와 향수에 무거운 무게를 더했다. 반세기 동안의 작별과 기대에서, "편지 한 통이 금 1 톤에 맞먹는다."
오랫동안 너의 소식이 없었는데, 나의 향수는 짧은 시간 동안 표현되지 않았다. 이 섹션에서는 향수병과 기아의 기다림과 기대를 설명합니다.
제 4 절론' 라매' 는 중국 전통문화에서 매화는 좋은 품성과 인격의 상징이다. 매화는 모성애만큼이나 오래되고 문화적 배경면에서 매화는 모란보다 더 국화적이다. 전통문화의 훈도로 시인은 섣달 매화의 향기를 모성애의 향기와 연결시켜 자신이 자란 고토와 연결시켰다. 이 절에서 그는 해외 나그네가 고국에서 떠돌아다니며 피난의 따뜻함에 빠져 향수의 정을 잠시 완화시켰다고 썼다. 시인들도 양안의 정치적 고립을 뚫고 평화 부흥의 희망을 맞이하고 싶어 할지도 모른다. 이 섹션은 문화적 차원에서 표현된 정체성과 피난처로, 처음 세 절의 사상 내용의 확장과 총결산이다.
향수의 사운 중의 이미지 조합은 화음의 기교를 보여준다. 첫 문장에서 희망을 표현한 이미지는 단지 향토 풍경일 뿐, 고전시 중 향수의 전달자이자 시인의 마음과 연결된 상응상이다. 고전시와 달리 두 번째 문장에서 이미지의 본의는 선형적으로 탄생한 것이 아니라 주체의 감정을 주입하여 전환된 것으로 은유를 전환으로 삼는다. 세 번째 문장은 연상을 통해 네 번째 문장으로 전환된다.
향수의 형식을 묘사하다. 마지막 문장은 글자 그대로 첫 문장의 반복이지만, 이미지의 내포에 질적 변화가 일어나 향수의 상징이 되어 향수의 실체적 의미를 지녔다. 각 시에서 세 가지 이미지의 본의는 멀리 떨어져 있지만 은유, 변형, 연상, 상징, 반복을 통해 이미지의 점프와 전환을 완성하고, 시가 사상이 일관성 있게 점프하고, 민첩하고 자연스럽며, 결국 향수의 표현을 가리킨다.
동서양 시 예술의 융합을 실현하였다.
계층화는' 향수사 사운' 이미지 조합의 또 다른 특징이다. 향수병의 강도와 시간은 향수병의 고통을 초래하고, 필연적으로 이완에 대한 기다림으로 이어지지만, 긴장을 푸는 유일한 방법은 어머니, 고토, 조국으로 돌아가 조국의 품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시 전체가 맥락이 일관되고 의의가 전달된다. 향수는 시 전체를 관통하는 단서와 조합의 교차점이 되었다. 이미지 조합의 계층적 감각은 시의 경지를 일정한 연속성으로 드러낸다. 제 1 절, 향수의 맛은 시작이다. 섹션 ii, 향수병의 불타는 고통은 팽창입니다; 섹션 iii, 향수의 기다림은 전환점을 나타냅니다. 제 4 절, 떠돌아다니는 나그네가 고향으로 돌아와 향수가 완화되어 시 전체의 고조를 이루었다. 이런 시정의 변화는 이 시의 내면의 멜로디를 구성한다. 향수사운' 에 대한 향수의 해석은 평면에서 다차원으로, 단편에서 과정으로, 몽롱에서 명료함과 이성으로, 전통미학의 울타리를 돌파하여 독특한 매력을 자아냈다. 향수사운' 의 시풍은 복조의 형식미를 가지고 있다. 첫째, 조화되고 깔끔하다. 4 절시의 줄 수, 정지 수, 심지어 글자 수도 4 절시와 같다.
칼럼은 한자의 영성과 지혜를 보여준다. 깔끔하고 아름다운 작품에는 변화의 아름다움이 부족하지 않다. 네 편의 시의 관점은 감각, 시각, 후각에서 차례대로 변하고, 네 편의 시의 이미지 색채는 파랑, 빨강, 흰색, 노랑으로 나뉜다. "리듬은 내용을 상징한다." 이런 정교한 복조어는 향수라는 고전 문학 모티브를 표현하는 데 적합할 뿐만 아니라 시인의 출국과 향수의 정을 표현하는 데도 적합하다. 기억 감정의 표현 방식과 심미 취향이 중국 고전시의 우수한 전통을 계승하고 발전시켰다. 여광중의 향수시는 풍부한 문화적 내포로 가득 차서 국내외 사람들의 인식을 형성했다. 향수의 사운은 두 손을 내밀어 다정한 마음을 부르며 향수를 위해 타오르고 있다.
피난을 기다리는 이런 서정적 자세는 과거 시가에서 한 번도 나타나지 않았던 중국 문화에 대한 사랑과 정성을 표현했다. 여시의 향수는 물보다 피가 진한 민족의 애정뿐만 아니라 문화적 정체성과 귀의에서도 비롯된다. 문화가 소외된 슬픔에서 비롯된다. 2000 년 5 월 시인은 모교인 남경대로 돌아가 100 년 학교 축제에 참가했고, 기자가 양안 문화의 차이를 묻자 시인은 본능적으로 "질문이 좀 있다" 고 지적했다. 양안의 문화는 차이가 없다. 사실 일종의 문화이기 때문이다. 즉, 정치 형세가 다르고, 문화의 기원은 여전히 같기 때문이다. 내 자신의 감각으로 볼 때, 네가 중국인이라면 반드시 두 가지 전통을 알아야 한다. 하나는 중국 문학의 큰 전통, 즉. " 또 다른 하나는 작은 전통, 즉 5 월 4 일 이후 새로운 문학 전통이다. "양안은 실제로 이 전통을 물려받았다." 50 년의 정치를 위해 5,000 년의 문화를 버리지 마라. "이로써 우리는 그의 시의 민족의식, 역사의식, 문화유산을 이해할 수 있다. 향수는 문화의 밝음으로 흥성했고, 문화유산에 대한 지지로 다시는 돌아오지 않아 국내외 중국인들이 떠돌아다니는 마음에 정박한 항구가 생겼다. 해협 양안.
세계 일맥상승은 양안 통일의 기초이자 조건이다. 대만성 대륙문화와의 관계를 끊는 방안을 이등휘 대독에게 제시했을 때 향수시의 문화적 의미는 더욱 소중하고 의미가 비범하지 않았는가? 9 주목할 만하게도, 여광에는 향수시의 수가 많고,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특징이 그의 창작의 질을 초월한 것이다. 시인은' 향수'' 향수사운' 을 써서 자신이' 썼다' 고 참회했다. 많은 시가는 향수에 관한 것이 아니라, 이백, 왕소군, 이광릉과 같은 역사적 인물에 관한 것이다. 이것도 향수이고, 외교로 향수를 표현하고, 나의 문학적 이상이다. "향수인 것 같다. 일단 생기거나 소유하면 영원히 사랑, 꿈, 시의 춘초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향수를 부르면 아름다운 메아리만 거둘 수도 있고, 향수는 잠시 시의 상상에 녹을 수도 있지만, 이것은. 깊이 생각해 볼 가치가 있지 않나요? 9 문화 전통이 얕은 민족은 여광중처럼 향수를 싫어하는 시인을 낳을 수 없다. 여광중 () 은 오천년 문화의 향수가요에 뿌리를 두고 옛 시가모제를 현대시의 광활한 격정세계로 향했고, 그는 고전상의 화원에서 새로운 녹색시를 수확했다. 이것은 시인의 정신귀로였다. 천년을 돌이켜보면 밝은 달이 이백향수의 생각을 밝게 비춘다. 봄꽃은 두보가 상상하는 귀정을 동반한다. 장강의 푸른 물결이 여광 속에서 뒤척이며 해당화의 붉은 빛을 비추고 하얀 눈송이가 흩날리며 섣달 매화의 향기가 가득 차면 시인의 떠돌아다니는 마음은 조국의 따뜻한 품에서 휴식을 취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