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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인 물이 절상하다
절망의 고인수' 라는 시는 반봉건 반식민지 구 중국의 상징이다. 시인은 죽은 물의' 죽음' 을 잡고, 먼저 죽은 침묵과 같은 침묵을 쓰고, 색깔을 쓰고, 거품을 쓰고, 죽은 물의 악취와 부패를 강조하며' 절망' 의 감정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Wen Yiduo 는 새로운 시법의 옹호자이자 개척자이며, "죽은 물" 은 새로운 시법의 "가장 만족스러운 테스트" 입니다. 그는 음악미, 회화미, 건축미 등' 삼미' 가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시 5 절 20 줄, 행당 9 자, 절당 2, 4 행 운율, 리듬감, 음악미 가득. 시에는 알록달록한 단어와 이미지가 많이 사용되었고, 알록달록한 단어들이 내용의 추함을 부각시켜' 죽은 물' 이라는 얼굴을 더욱 구역질나게 했다. 시 5 절, 절당 4 줄, 행당 9 단어, 겉모습의 깔끔함과 내면의 리듬감이 있습니다. 사수' 는 신시의 리듬과 형식을 확립하기 위해 진지하고 효과적인 탐구를 진행했다.
확장 자료' 사수' 는 현대 시인이 많이 쓴 시 한 곡이다. 반봉건 반식민지 구 중국' 에 대한 다각적이고 다층적인 구도를 통해 부패한 구사회를 폭로하고 풍자하며 당시 통치 환경에 대한 분노와 깊은 애국감을 표현했다. 이 시의 각 절은 운율을 맞추고, 읽으면 리듬이 선명하고, 운율이 낭랑하다. 외관이 단정하여 균형미와 대칭미를 형성한다. 언어의 색채감에 주의하여 미추의 차이를 암시하는 화면을 형성하다.
창작 배경
922 년에 시인은 조국에 보답하려는 포부를 품고 미국으로 유학을 갔다. 타향에서 시인은 중국인의 굴욕과 차별의 괴로움을 맛보았다. 1925 년 시인은 강한 애국감과 절절한 기대를 가지고 조기 귀국을 기대했다. 그러나 귀국 후, 그 앞에 나타난 조국은 극도로 실망한 광경이었다. 군벌 혼전, 제국주의가 횡행하여 시인의 감정이 실망과 고통에서 극심한 분노로 바뀌었다. "죽은 물" 이라는 시는 이런 상황에서 쓴 것이다.
주제
절망의 고인수' 라는 시는 반봉건 반식민지 구 중국의 상징이다. 시인은 죽은 물의' 죽음' 을 잡고 단계적으로 접근하여' 절망' 의 감정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시의 마지막 절은 그가 어둠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 주며, 추함은 아름다움을 낳을 수 없다고 굳게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불씨와는 달리, 분노하여 말했다. "못생긴 수련을 버리고, 그것이 어떤 세계를 창조했는지 보자."
Zhu Ziqing 은 "wenyiduo 전집" 서문에서 "추함을 조금 더 일찍 악으로 가득 채우고 절망에 희망이 있다" 고 말했다. 절망 속에는 희망이 가득하고, 추위에는 애국열정이 충만한 것이 이 시의 주제이다.
글쓰기의 특징
"죽은 물" 은 수사법을 중시하고, 단어로 풍부하고 섬세하며, 반복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예를 들어, "녹색 에메랄드", "녹슨 복숭아꽃 몇 쪽", "나기를 짜다", "구름 몇 송이를 쪄라", "청주 한 그루로 발효한다" 와 같은 동사는 전혀 다르다. 여기까지 쓰면, 그것은 죽은 물이 "좀 생동감 있다" 는 결론을 내렸다.
하지만 이곳의' 남달랐다' 는 것은 은은한 빛깔일 뿐이다. 그런 다음 그는 죽은 물의 "소리" 를 보여주었습니다. 이 소리도 독특하고,' 웃음'-'작은 구슬이 큰 구슬로 웃는다' 가 있다. 또한 "노래"-"개구리가 외로움을 참을 수 없다면 여전히 정체되어 노래를 부른다." 얼마나 무서운 침묵인가.
"사수" 도 율신시의 대표작으로 문체가 매우 엄격하다. 외관상으로는 말마다 아홉 자, 절당 네 마디, 매우 가지런하게 배열되어 있다. 내부 리듬으로 볼 때, 각 문장은 모두 네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내부 리듬의 고도의 조화와 엄격한 이중선 운율과 각 절의 음학 효과로 시 전체의 리듬이 매우 아름답다.
참고 자료:
죽은 물 (Wen Yiduo 의시 쓰기)-Baidu 백과 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