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아이의 원문

아이의 원문

"성민" 중국고시. 시경' 은' 야시' 의 제 11 편에 속하며, 그 중 주인의 조상 후배에 대한 전설을 기록하며, 주인의 민족 서사시' 공덕기적' 을 칭송하였다. 주나라 사람들 사이에서 구두로 전해진 지 오래되어 서주 초년에 기록되었다. 시 전체는 총 64 문장으로 8 장으로 나뉜다. [1]

선진시대 한족의 서사시 중 하나로 주나라의 시조 후직의 사적을 거슬러 올라가 그가 태어난 신기함과 농업 재배에 있어서의 특별한 재능을 주로 묘사했다. 신화 속 후직은 농업의 신으로 추앙받고 있는데, 이 시가 쓴 내용은 역사적 요인과 신화 요인이 모두 있다.

작품의 오리지널 편집자

[1] 에서 태어났고 [2] 일 때 [3]. 낯선 사람은요? 카이크스 [4], 엡 [5] 에는 아이가 없다. 육디 [6], [7], 신 [8], 유승 [9] 투어. 지진 하중은 [10], 출생 하중은 [1 1], 시간 차원은 후행입니다.

생일 [12], 루다 씨 [13]. 부상 없음 [14], 부상 없음 [15]. Eh [16] 어지러워 신이 불안하다. 저는 건강하지 않습니다 [17], 하지만 저는 아이가 있습니다 [18].

생일 [19] 의 좁은 골목은 소우비 [2 1] 의 글자 [22] 입니다. 평탄한 삼림이 벌채될 것이다. 크리스마스의 얼음과 눈은 새들로 덮여 있다. 새가 이미 갔으니 후배가 개굴개굴 [25] 이다. 진실은 진실 [26], 침묵의 소리는 [27] 입니다.

과일은 [28] 을 오르고 있고, 크치코벤 [29] 은 [3 1] 에서 [30] 을 먹는다. 곽 [32] 이 쓴 [33], [34]. 양곡 [35] 은 [36], 마밀은 [37], 오이는 [38] 이다.

후직의 생일, 한 호 [39] 가 있다. 물 밤나무 [40] 풀은 양이 풍부하고 품종은 황마오 [4 1] 입니다. 고체 [42] 고체 싹 [43], 고체 씨 [44] 고체 씨 [45], 고체 [46], 고체 [47], 고체 밤나무 [48]. 그리고 타이 [49] 가족도 있습니다.

출생 [50] 종: 위 [5 1] 위 [52], 위 [53]. 상수 [54] 는 μ[55] 의 이득이다. 변하지 않는 것은 [56] 이 음수라는 것이다. 조 [57] 로 돌아가 경배하다.

내 생일을 축하하는 건 어때? 또는 [58] 또는 [59] 입니다. [60] [61] [62] 의 기복을 해석하다. 재모 재재 [63], 샤오 [64] 제비 [65] 를 취하다. 당나귀 [66], 당나귀 [67], 영웅을 실어 나르며 후계자 [68] 를 키우다.

Ang [69] 콩 [70] 콩 [7 1], 향기가 상승하기 시작했다. 신주신 [72], 호취 [73] 그리고 [74] 가 되다. 허우 시, 평범한 무고한 후회, 지금까지 [75] 오늘. [2]

주석 번역 편집

문장 주석

[1] 이 글은' 시경' 에서 뽑혔으며, 주족의 서사시 중 하나이다. 이 시는 주나라의 시조 후직의 사적을 거슬러 올라가며, 주로 그가 태어난 신기함과 농업 재배에 있어서의 특별한 재능을 묘사한다. 신화 속 후직은 농업의 신으로 추앙받고 있는데, 이 시가 쓴 내용은 역사적 요인과 신화 요인이 모두 있다. 재즈: 첫째, 대명사. 이 두 문장의 뜻은 강원이 주민을 낳았다는 것이다. 사람: 사람은 주나라 사람을 가리킨다. [2]

[2] 때: 네.

[3] 강원 (유빈): 전설의 고대 황제 (제호) 의 공주, 주나라의 시조 후직의 어머니. 강은 성이다. "위안", 일명 "위안", 사후, 본의를 취하다. 위의 두 문장은 강연이 주조에서 태어났다고 하는데, 이는 그가 후직에서 태어났다는 뜻이다.

[4] 연 (y-n) 제물: 일종의 들제물. 제사를 지낼 때 불로 연기를 올렸다. 이것은 천제에 대한 숭배를 가리킨다. 하나는 교외 (méi) 에 대한 숭배를 의미합니다. 제나라 는 아들을 구하는 신, 교외를 제물로 바치는 것이다.

[5] F: "복 (f)" 의 차용어. 자식이 없으면 자식이 없고, 자식이 없으면 자식이 없다.

[6] 신발: 연습, 밟기. 황제: 천제.

[7] 무: 발자국을 가리킨다. 소민: 엄지손가락,' 오민' 은 발자국의 발가락이에요.

[8] 신: 기뻐요. 강연이 거인의 발걸음을 따라 후배를 낳는 이야기는 주나라의 전설이다. 곡목은 제사식, 즉 상징적인 춤의 일부라고 한다. 황제란 하느님을 대표하는 시체다. 시체는 앞에서 춤을 추고, 강원은 뒤를 따라 시체의 발걸음에 따라 춤을 춘다. ) 을 참조하십시오

[9] 서론: "가스 (가스)" 와 같은 이자. 이 말은 희생 후 휴식이라는 뜻이다.

[10] 지진: 임신은 임신이다. 수지: 수, 태교를 관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1 1] 석둘레: 후직. 후직은 일명 유기아들로 불린다.

[12] 생일: 감탄의 의미가 있는 용어. Pm: 남자. 미각월: 임신 보름달을 나타냅니다.

선생님: 첫 출생, 첫 출산. 예: "and" 와 같습니다. 데이빗 에든버러: 매우 미끄럽습니다. 첫아이가 순조롭게 태어났다.

[14] 리: 균열. 부직 (p √): 분할, 절개. 인생은 순풍에 돛을 단 채 문을 부수지 않는다.

[15] 주 (z-I): "재해" 의 변형.

[16] 헤르츠: 현저하다. 이 말은 위의 상황 때문에 초자연적이라는 뜻이다.

[17] 닝, 강: "안" 이라고 말하는데, "신이 내 제물을 주지 않는가?" 강원에 대한 공포다. 여행은 훌륭하지만 아이를 낳는 것은 이상한 일이다. 강원은 불길한 징조라고 의심하며 바로 아래에서 "아이를 낳았다" 고 말했다.

[18] 사실: 헛되다. 아이를 낳고 감히 키우지 못하는 것도 백양이다. 여기 세 문장의 의미는 다음 장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19] 하위 (zh): 즉 "설정" 을 옆으로 눕힙니다.

[20] 통과: 좁다. 아기를 좁은 골목에 내팽개치다.

[2 1] Fii: 숨겨짐. "소야 채위" 를 참조하십시오.

[22] 단어: 모유 수유.

[23] 린핑: 평원의 숲.

[24] 회의: 우연의 일치. 누군가가 나무를 하러 와서 처리하기가 불편하다.

[25] 멜론 (g): 울다.

[26] 사실: "야" 와 마찬가지로 "예" 로 해석된다. 담: 길어요. X: 크다.

[27] 하중: 전체. 위의 두 문장은 아기가 울수록 더 심하다는 것이다.

[28] 크립: 고음 "수염". 크롤링: 땅에서 크롤링합니다.

[29] 모호성: 인식. 벤: 고음 "역", 이해. 케기 케진: 식별할 수 있다는 뜻이에요.

[30] 같은: 같은 "이미".

[3 1] 그냥: 물어보세요. 위의 세 문장은 후직이 오를 때 매우 총명하여 스스로 먹을 수 있다는 뜻이다.

[32] 곽 (y): "예술" 과 함께 심어요.

[33] 린: 콩. 이 문장에서' 국지' 라는 단어는' 화의' 와' 땅도' 를 관통한다.

[34] p é I: 즉' f é I' 는 울창하다.

[35] 전쟁:' 설문' 은' 응당' 으로 인용된다. 보는 것.

[36] 수: 예뻐요.

[37] 엠é ng: 무성한 땅.

[38] 휙 (fěng):' 설문' 은' běng' 으로 인용돼 과일 맛이 넘친다. 위의 다섯 문장은 후직이 게임을 알고 있을 때 씨를 심는 것을 좋아하고, 심은 오이와 계곡은 모두 좋다는 뜻이다.

[39] 단계: 도움말. 위의 두 문장은 후직의 수확이 그의 성공에 도움이 되는 방법을 뜻하며, 아래의 잔디 심기 등을 가리킨다.

[40] fú: 당겨.

[4 1] 노란 머리: 손톱 뼈.

[42] 측: 단정하다.

[43] 버드: 울창하다.

[44] 종: "부 어" 와 함께, 지방으로 덮여 있다.

[45] 연습: 묘목이 자라고 있다. 우수로 인용하다. "한동 중서 열전": "이 의사가 우선이다. 클릭합니다 나중에' 먼저 일어서라' 는 말은 사람의 천부적인 재능이 또래를 뛰어넘는다는 뜻이다.

[46] 헤어: 슈발. 보여주기: 첫 번째 귀.

[47] 견고성: 입자가 꽉 찼습니다.

[48] 잉 필름: 매달린 원추 화서. 밤: 즉' 밤' 이 많다. 이 다섯 마디 말은 오곡의 성숙도를 근거로 오곡의 아름다움을 묘사하여 농부의 근면함을 표현했다.

[49] 타이 (티카이 I): 지명은 "이순신" 이라고도 불리며 발음이 같다. 태고시성은 산시 () 성 무공현 () 서남부에 위치해 있다. 후직은 이미 태에 정착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우순시대, 후직은 보좌하여 태에 봉착되었다고 한다.

[50] 건강: 신의 선물.

[51] 미 (j 욕): 검은 기장.

[52] 모 (p ρ): 검은 기장의 일종. "엘야 조씨": "음, 1 미터는 2 미터입니다."

[53] 미터 (méi): 적묘 갑골 (태어날 때 잎의 단색). 쌀 (q): 백고모 (태어날 때 얼굴이 창백함).

[54] 상수 (g é ng): 배; 꽉 찼습니다. "변하지 않는다" 라는 단어는 이미 전 세계에 심어졌다.

[55] 수확을 할 것인지의 여부는 무 () 로 계산한다.

[56] 르네: 포옹.

[57] 조: 시작. 위의 다섯 구절은 네 종류의 계곡을 심고, 성숙할 때 그들의 야망을 거두고,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을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8] 바 (y m 4 o): 설문은 "바가지" 로 인용해 꺼낸다.

[59] whatever (róu): "문지르기" 를 통해 문지릅니다.

[60] 해석: 쌀뜨기. 플루토늄:' 아라시 아라시 (S)' 라고도 불리며 쌀알 소리를 설명합니다.

[6 1] 선언:' 찜' 과 같다.

[62] 부동: 설문은' 자설 (f)' 으로 인용돼 열기가 솟아오른다. 위의 네 구절은 제사에 쓸 쌀과 술이다.

[63] 오직: 생각하다. 나는 희생이 그립다.

[64] 샤오: 쑥.

[65] 희생 지방: 즉 소장 지방. 향과 소장지방과 함께 제사를 지내면 그 향기를 얻을 수 있다.

[66] (d ρ): 암양. 디 (b 圵): 도로 신에게 제사를 지내다. 우리는 교외에서 신을 제사할 것이기 때문에 먼저 도신을 제사할 것이다. 즉, "설문" 에서 "도와 관련이 있다면 먼저 그 신을 고소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숫양 한 마리를 제물로 삼아 그것을 제물로 삼다.

[67] 초점 (f 囑 n), 치열한: 바베큐. 이 말은 쇼와 뚱보를 불태워야 한다는 뜻이다.

[68] 나이: 고서는' 눈' 과 같다. 상속인: 내년. 제사는 내년의 번영을 위한 것으로, 내년 풍작을 기원한다는 뜻이다.

황제에서 제 4 대까지. 아니, 고신

[69] 앙: 나.

[70] 콩: 나무 고기 용기.

[7 1] 덩: 팥.

[72] 집: 앤. 신: 맛있게 드세요.

[73] 후: 그 사람. 냄새: 호흡. 위의 "그 향기가 상승하기 시작했다" 는 향기를 가리킨다.

[74] 제나라: 정직. 시간: 적절한 시간에. 이 말은 "왜 향기가 이렇게 제때 나는가?" 입니다 이것은 칭찬입니다.

[75] 지금까지: 지금까지. 위의 세 문장은 후직이 주나라의 제사제도를 개척했다는 뜻이다. 나중에는 슈가 하마터면 하늘로 잡히지 않고 원한을 품을 뻔했다.

[2]

백화번역

민생이 먼저 내려오는 것은 강원이 낳을 수 있기 때문이다.

어떻게 조상을 낳을까? 신령님께서 천제에게 제사를 지내시고 자식에게 자식이 없기를 빌다.

네가 신의 엄지손가락 자국을 밟을 때, 신은 너의 행운을 축복할 것이다.

태아는 꼼짝도 하지 않고 태어나면 자주 양육된다. 아이가 주후희다.

10 월 임신이 만료되어 첫아이가 매우 순조롭다.

생문은 깨지지 않고, 안전하고 건강하며, 이미 큰 깨우침을 보였다.

신이 마음속으로 그를 위로하자, 그는 한마음 한뜻으로 즐기러 왔다. 그는 아들이 있어서 매우 기쁘다.

신생아는 골목을 버리고 소와 양을 잘 사육한다.

그리고 그는 아기를 숲으로 던져서 한 나무꾼을 만났을 때 구조되었다.

그리고 그것을 아기의 얼음 위에 올려놓았고, 큰 새는 그의 날개를 따뜻하게 했다.

큰 새가 마침내 날아가자 후직은 울고 있었다.

울음소리가 길고 커서 계속 울린다.

후직은 이리저리 기어다니는 데 능하고, 철이 들고 총명하며, 밥을 먹일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콩은 곧 심을 수 있고, 게다가 생김새가 사람을 기쁘게 한다.

오곡이 풍성한 모종이 푸르고, 생장이 왕성하고, 과과가 주렁주렁하다.

후직은 밭을 갈고, 토질을 분별하는 방법이 있다.

울창한 잡초를 모두 제거하고, 가화씨를 골라 잘 파종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새 묘목이 발아하여, 작은 묘목이 조심스럽게 올라갔다.

마디를 뽑고 이삭을 돋우고 튼튼하며, 알알이 꽉 차고, 품질이 우수하다.

이삭이 무거울 때 수확이 좋다. 가족을 부양하는 보배다.

하느님께서는 좋은 씨를 돌보셨고, 모든 씨앗이 수확되었고, 붉은 쌀에 있는 모든 흰 쌀이 수확되었습니다.

곳곳에 잔디를 깎는 사람들이 있어서, 그들은 수확하고 쌓느라 바쁘다.

붉은 쌀은 태어날 때부터 곳곳에 흰 쌀로 태어나 한 창고를 가득 메고 농사일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느라 바쁘다.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건 어때요? 쌀, 쌀, 양곡, 껍데기가 있습니다.

사삭토미 싸움, 김밥향, 김이 모락모락 난다.

제물 준비 계획, 쑥 버터 분향.

이 크고 뚱뚱한 숫양은 껍질을 벗기고, 태우고, 구워서 신에게 즐기고, 내년이 더 풍년을 기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물은 그릇과 접시에 놓였고, 나무 그릇과 도기 항아리가 유용하게 쓰였다.

향기가 홀 전체를 가득 채웠고, 신은 그것을 즐겼다.

음식은 정말 맛있습니다. 후직은 이 의식을 처음으로 즐기는 사람입니다.

재난으로부터 신의 가호를 빌었는데, 지금도 그렇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