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양샤오빈의 양샤오빈 파라듐
양샤오빈의 양샤오빈 파라듐
-포스트 사진주의 작품전' 도포와 발자취'
전시장소: 베이징-상원예술관
전시시간: 28 년 9 월 4 일 -2 일
개막: 9 월 4 일 오후 3:; 그가 촬영한 그 장면들은 나의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그가 촬영한 화면에서 나는 모든 인류 역사 단계에서 나타날 의도하지 않은 활동의 흔적을 보고, 그것을 지켜보는 사람들에게 무한한 상상력 공간, 즉 자주 주목을 받지 않는 공간을 제공했다. 양샤오빈은 내가 어렸을 때 외롭고 우울했을 때 천장이나 한 구석의 얼룩에 나타나는 상상력과 환각을 오랫동안 바라보았는데, 이 그림들은 내 생각에 따라 변하고, 사상이 얼마나 멀어졌는지, 그림이 얼마나 멀어졌는지 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생각명언) 양샤오빈은 화면 구성에서 패턴의 서술성, 구도의 완전성, 화면의 시각 효과 등에 대해 모두 신경을 쓴다. 그의 모든 사진은 우리에게 아주 좋은 환상의 시작점을 제공한다. < P > 자신의 말로 바르면 종적을 없애고 더 많은 종적을 만들어 냈다고 한다. 이러한 부주의가 남긴 흔적은 언어와 기호의 세계에서 은밀하지만, 그것들은 항상 존재한다. 후촬영' 이 포착해야 할 것은 규범적인 사진언어에 잊혀지고 배제된 종적 영상이다. 흔적이라는 단어는 데리다의 개념 trace 에서 나왔다. 종적: 감출 수 없는 역사. 역사는 항상 무심코 벗겨진다. 데리다의 개념 palimpsest 를 바르다. 스미어: 역사에 대한 삭제. 삭제된 역사는 무심코 더 많은 흔적을 드러냈다. < P > 이런 흔적도 바로 지제크가 실계에서 누락한 작은 타물인 objet petit a 에 대한 묘사다. 실계는 종적 형태로 은근할 때 우리가 상징화된 세계에 나타난다. < P > 한편, 역사는 항상 닦고 바르는 과정에서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반면에, 뒤에 숨어 있는 실재계도 항상 이 과정의 틈 속에서 그 흔적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따라서 < P > 흔적의 정보는 명확한 그림을 완전히 드러내지 못한다. 종적은 우연일 뿐만 아니라 인멸되었다. < P > 노동자들이 무심코 벽에 흔적을 남기는 것은 첫 창작이다. 양샤오빈은 그것을 자르고 섭취하여 재창작을 할 의향이 있다. 관객들은 자신의 생활 경험에 따라 작품을 볼 때 자신의 머리 속에서 세 번째 창작을 한다. 이것이 양샤오빈 작품의 매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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