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시인을 읊는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시인을 읊는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아무도 먼저 오지 않는 것은 같은 일이다.
이 해석은 비교적 정확하다: "음유 시인은 고대 그리스 영웅 시대에 이미 존재했는데, 대략 기원전 10 세기였다. 호머 서사시는 음유 시인이 부른 이야기에 근거하여 각색한 것이다. 음유 시인은 종종 글을 모르고, 구두로 동화를 부르고, 왕실의 연회에서 공연을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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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2: "음유 시인" 이란 무엇입니까? 음유 시인은 일찍이 고대 그리스 영웅 시대에 이미 존재했는데, 대략 기원전 10 세기에 있었다. 호머 서사시는 음유 시인이 부른 이야기에 근거하여 각색한 것이다. 종종 글을 모르는 음유 시인은 신화 영웅의 이야기를 구두로 들려주며 황궁 귀족의 연회에서 공연을 한다.
질문 3: 음유시인 소개 음유시인은 가수, il trovatore 라고도 합니다. 음유 시인의 출현은 특정한 시대와 역사적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있다. 근본 원인은 십자군 전사 정신과 기사 정신의 음악적 표현으로 그들의 음악의 형성과 발전에 기여했다. 그들은 부랑자가 아니다. 특히 초기에는 모두 엘리트, 왕공귀족이었다. 버드는 작품을 다 쓴 후 노래를 부르지 않고, 로밍하는 음악가와 예술가들이 그들의 음악 작품을 전파하기 위해 노래를 부르게 했다.
질문 4: 방랑시인은 무슨 뜻인가요? 그리고 네가 말한 자기 추방의 유랑 시인은 무슨 뜻이야? 음유 시인입니다.
읊조린 시인, 일명 일명 il trovatore 는 1 1 세기 ~ 13 세기 말에 흥성했다. 십자군의 상무정신과 기사정신에서 유래한 음악적 표현이 음유 시인의 형성과 발전에 기여했다.
바드 노래의 음악적 특징은 음악 섹션이 완전하고, 단락이 선명하며, 리듬이 명확하고, 음조가 뚜렷하다는 것이다. 음악의 리듬은 시의 리듬에 기초한다. 시의 리듬은 억양격의 구성과 같이 노래의 형식을 구성한다.
자기 추방은 인생의 가치와 의미를 추구하지 않고, 구속받지 않고, 무책임한 족쇄이다.
이런 시인은 더 자유롭게 생활과 생활을 찬양할 수 있도록 ~
질문 5: 음유 시인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음유 시인의 세속 음악과 음유 시인이란 무엇입니까?
1 1 세기 말부터 13 세기 말까지는 십자군 동정이 유럽에서 발생했다. 기독교 성지를 탈취하고 예루살렘을 공격하기 위해 유럽 전역의 기독교인들은 오랜 전쟁을 벌였는데, 범두사미로 끝났지만 문화에 큰 영향을 미쳤다. 주된 이유는 그들이 극단적인 종교적 열광에서 깨어나기 시작했고 교황의 권력이 약화되었기 때문이다. * * * 등 동양 문명이 들어오면서 르네상스를 일으켰다. 기사 정신의 보급으로 생활이 호화로워졌다. 또한 낭만주의는 예술적으로 일어납니다. 음악상의 두드러진 표현은 음유시인, 유음시인, 서정적 가수의 출현입니다. 이들은 일본어로 음유시인이나 서정적 시인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약 12 세기부터 스페인과 프랑스 남부에서는 뛰어난 귀족 중 시와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들은 직접 시를 읊고, 즉흥적으로 노래를 만들고, 각지의 왕공귀족의 궁전을 참관하고, 간단한 악기로 노래를 불렀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음유 시인이다. 동시에, 프랑스 북부에서 일어난 음유 시인들도 기본적으로 그러하다. 그들이 부르는 시의 내용에는 발라드, 서사 이야기, 자연과 종교 등을 찬양하는 내용이 있다.
그들은 때때로 고용된 예술가를 데리고 자신의 시를 부르게 하는데, 이를' 결악' 또는' 음유시인' 이라고 부른다. 체코 음악은 어릿광대에서 변형되었다고 하는데, 시인을 읊는 것은 대신의 조수라는 뜻이라고 한다. 음유 시인과 서정 시인은 대부분 악리에 정통하지 않고 즉흥적으로 발휘하며 자신의 풍부한 멜로디를 자랑한다. 악기로서, 그들은 작은 하프나 하프와 같은 바이올린을 사용한다.
같은 시기의 미니 샌저, 독일의 미니, 사랑, 직역은 사랑 가수이지만 실제로는 서정적 가수다. 그의 시는 푸살타라는 삼각고 피아노의 반주로 불렀다. 12 세기 월터? 봉인? 다버거 웨이드는 당시 대표적인 서정 시인이었다. 바그너의 뮤지컬' 돈 하우저' 에서 노래 경연을 하는 장면은 당시 서정적 시인의 삶을 묘사한 것이다.
얼마 후 14 세기에 독일에서 유명한 가수가 나타났다. 기사 제도가 쇠퇴한 후 서민들 사이에서 일어난 음악 운동이다. 사실 바그너의 오페라' 유명 가수' 에는 상세한 묘사가 있다. 유명 가수는 네 가지 수준이 있다: 스스로 작사를 할 수 있는 거장이다. 다른 사람의 멜로디로 가사를 쓰는 가수를 시인이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의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가수를 외울 수 있다. 그들의 규칙에 정통한 사람들을 동료라고 부른다. 대표 대가는 뉘른베르크의 구두장이인 한스이다. 관우
질문 6: 음유 시인의 형성과 발전 1 1 ~ 13 말 음유 시인이 가장 흥성했고, 프랑스 남부의 프로방스, 카탈로니아, 이탈리아 북부의 일부 지역에서 최초로 나타났다. 그들의 예술은 처음에 인근 스페인 무어 문화의 영향을 받았다. 이런 음유시인은' 행음시인' 이라고 불리는데, 대부분 귀족, 기사, 봉건 왕후로부터 왔으며, 물론 재능 있는 하층민도 포함되어 있다. 이들은 시인이자 음악가로 프로방스어 (Oak) 로 가사를 쓰는 통일된 서면언어다. 서양에서 최초로 라틴어가 아닌 지방어로 쓴 서정시들은 유럽 문학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이 트로바도스 (Trobados) 는 자신의 시를 위해 음악을 창작하고, 직접 노래를 부르거나, 유랑자를 고용하여 궁정이나 정기 노래 대회에서 노래를 부른다. 그들의 노래는1130 ~1210 년 동안 유행했다. 12 세기 중엽에는 트로바도의 영향으로 프랑스 북부에도 버드집결 센터가 형성되었다. 이 음유 시인들은' Trouvere' 라고 불리는데, 그들은 현대 프랑스어의 전신인 오의어로 글을 쓴다. 그들은 노래의 형식과 내용면에서 남부의 트로바도를 거의 완전히 모방했지만, 그들만의 특색을 형성했다. 이 노래들은 1 170 ~ 1240 사이에서 유행한다. 프랑스 남부에서 최초의 음유 시인은 보와투 백작 윌리엄 9 세 (1087-1 127) 였다. 가장 유명한 것은 벨트라임 (약1180-1195 년, 약1 또한 마르카브루, 베르나, 람보, 파디와 같은 다른 유명한 음유 시인들도 있습니다. 남유음시인' 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246 곡의 노래와 2600 곡의 시가 있다. 북방에는 아직도 많은 il trovatore 의 작품이 있는데, 약 1400 곡, 약 4,000 편의 시가 있다. 리처드 사자심 (1 199 로 사망), 브라운데일, 퀴나이 (1150-/kloc 그중 아담은 북방에서 가장 유명한 음유 시인이다. 일찍이 가행극' 울새와 마리온' 을 써서 후세 사람들에게 오페라의 개산작으로 여겨졌다. 프랑스 남부와 북부의 노래 노래는 Chanson niers 에 보존되어 있으며, 노래의 악보법은 주로 그레고리 성가이다. 노래 곡조의 리듬은 시의 리듬에 달려 있으며, 멜로디는 더욱 자유롭고 주관적이다. 당시 대부분의 시가에는 멜로디가 배합되어 있었지만 악보가 항상 시처럼 기록되는 것은 아니었다. 그래서 대부분의 멜로디가 없어졌어요. 음악으로 녹음된 그 노래들은 Chansonniers 에서 수집한 것으로, 대량의 구두 노래로 인해 약간 다른 사본들이 많이 있는데, 음악은 교회 성가와 같은 방식으로 녹음된다.
질문 7: 음유시인은' 음유시인' 을 4 막 슬픈 오페라로 소개했다. 칸 말론나우 작가, 윌디가 작곡했다. 1853 65438+ 10 월 19, 강력한 가수 라인업으로 작곡가의 직접 지휘하에 로마 아폴로에 있다.
질문 8: 중세 음유 시인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언어가 다르기 때문에 음유 시인은 프랑스 남부의 음유 시인과 북부의 음유 시인으로 나뉜다.
질문 9: 음유시인의 음악적 특징 음유시인 노래의 음악적 특징은 완전한 음악 축제로, 단락이 분명하고 리듬이 분명하며 음조가 뚜렷하다. 음악의 리듬은 시의 리듬에 기초한다. 시의 리듬은 억양격의 구성과 같이 노래의 형식을 구성한다. 프랑스 투어 가수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악기는 바이올리니스트의 시조이며, 때로는 로타를 동반하기도 한다. 버드의 노래 멜로디는 대부분 음절이고, 음악은 1 옥타브 이내이다. 그 중에서도 트로바도의 멜로디는 일반적으로 비교적 자유롭고 리듬이 복잡하며, 트로웰의 멜로디는 정결하고 리듬이 또렷하다. 이 두 멜로디는 노래에서 모두 즉흥적으로 창작할 수 있으며, 가장 많이 사용하는 조식은 도리안과 혼합 리디아이다. 음유 시인은 노래를 부를 때, 때때로 자연음의 도음 속에서 반음씩 상승하여, 음악이 현대의 장조나 단조와 비슷한 효과를 낼 수 있게 한다. 음악 형식에서, 대부분 규칙적인 세그먼트곡 형식을 채택한다. 즉, 많은 시가 같은 멜로디로 부르는 것이다. 이는 물론 가사의 리듬과 관련이 있다. 처음엔 연달아 운을 맞추는 두 단어가 종종 같은 멜로디를 사용한다. 이로 인해 AAB 곡식 (소절 곡식이라고도 함, 팔형으로 번역됨) 이 형성되었는데, 이것은 유럽 민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곡식이다. 트로웰의 노래에는 코러스가 자주 쓰이는데, 합창할 때 춤이나 코러스를 요구할 수도 있다. 예' 나는 종달새가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는 남방 시인 비나? 덕? 버나드 드 빈드가 장식한 작품 (약1130 ~1190). 그는 엘리노 공작 부인의 궁정에서 일하며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는 그녀를 위해 많은 노래를 썼지만 공작 부인은 영국 왕과 함께 잉글랜드에 시집갔고, 비나는 고통스럽게 수도원에 들어가 그곳에서 죽었다. 이것은 한 편의 분단 노래로 당시 매우 유행했고, 다른 적어도 다섯 편의 시가 이런 멜로디를 채택했다. 실연의 고통을 하소연하고 따뜻하고 슬픈' 궁중 사랑' 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그것의 가사 * * * 는 8 단락으로, 단락당 8 행마다 ABAB CD 에 따라 압운을 맞추고, 한 줄에 8 음절을 쓴다. 작가의 다른 노래와는 달리, 각 줄에는 하나의 악문이 사용되었고, 전체 멜로디는 한결같았다. 매 단락마다 감정의 변화가 있다. 가장 깊은 슬픔에서 가장 큰 기쁨까지. 그 조식은 도리안식 (제 1 조식) 이고, D-A 의 5 도 이동은 악문의 시작 곡의 음조 경향을 결정한다.
질문 10: 유음시인과 음유시인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사실 이 두 가지 물건은 단지 중국어 번역일 뿐이다. 어떤 번역자는' 방랑' 으로 번역하고, 어떤 번역자는' 배회하다' 로 번역한다. 2 층에 그건 옳지 않아! ! ! !
아무도 먼저 오지 않는 것은 같은 일이다.
이 해석은 비교적 정확하다: "음유 시인은 고대 그리스 영웅 시대에 이미 존재했는데, 대략 기원전 10 세기였다. 호머 서사시는 음유 시인이 부른 이야기에 근거하여 각색한 것이다. 음유 시인은 늘 글을 모르고, 구두로 동화를 부르고, 왕실의 연회에서 공연을 한다. "
1 층에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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