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미운 오리 새끼" 의 문학 상식
"미운 오리 새끼" 의 문학 상식
1, 스토리 소개:
백조 한 마리가 오리 무리에서 껍데기를 깨뜨렸지만, 이 백조는 못생겼기 때문에 오리 무리에 의해 받아들여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쪼아먹고, 따돌림을 당하고, 조롱을 당하고, 닭 무리에서도 마찬가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백조) 그는 너무 못생겨서 닭과 오리가 비웃는 대상이 되어 친척조차도 그를 배척했기 때문에 열등감을 느꼈다. 절망 속에서 미운 오리는 울타리를 지나 도망갔다. 한번은 그가 사냥개 한 마리를 만났는데, 사냥개는 단지 냄새를 맡았을 뿐, 그를 잡지 못했다. 그는 은근히 다행이다. "나는 너무 못생겨서 사냥개조차도 나를 물지 못한다!" "그는 자신이 탈출한 것을 다행스럽게 생각하며 자신의 추함을 후회했다. 그 후 미운 오리는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나중에 아름다운 자연과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과 추구로 미운 오리는 더 이상 다른 사람의 생존에 의존하지 않게 되었다. 어느 날 아름다운 백조 세 마리가 나무 그늘 아래에서 그의 곁으로 헤엄쳐 갔다. 새끼 오리는 이 아름다운 동물들을 알아봤고, 마음속으로는 말할 수 없는 슬픔을 느꼈다. 오리는 자기가 그들을 향해 헤엄쳐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설령 그들이 자신을 죽인다고 해도 상관없다. 왜냐하면 그는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하지만 그는 물속에서 무엇을 보았습니까? 그것은 더 이상 미운 오리가 아니라 아름다운 백조다!
2.' 미운 오리' 는 동화와 우화가 담긴 어린이 작품이다.
이 책은 한 무리의 오리에서 껍데기를 깨뜨린 천구알을 묘사한다. 생김새가 특이해서 동행에게 경멸을 받아 천신만고 끝에 백조로 자랐다.
이상과 추구가 있고 이 목표를 위해 노력한다면 역경에 처해도 상관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금은 항상 빛난다." 생활 속의 좌절과 고통은 불가피하다. 우리는 용감하게 대면할 수밖에 없다. 누구나 자신의 꿈을 가질 것이다. 인생의 목표를 설정하는 법을 배우면 자신감과 노력 속에서 자신도' 백조' 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미운 오리처럼 꿈을 이룰 수 있다. 한편' 미운 오리' 도 주목받지 않는 아이나 젊은이에 대한 비유로, 때론 방금 나타났지만 눈에 띄지 않는 것을 가리키는 경우도 있다.
안데르센의 동화 문학 지식
안데슨은 19 세기 덴마크의 유명한 동화작가이자 세계문학 동화의 창시자이다.
그는 오덴세이시의 가난한 제화공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자선학교에서 공부하여 초창기에 견습생으로 일한 적이 있다. 아버지와 민간 구두문학의 영향을 받아 그는 어려서부터 문학을 좋아했다.
1 1 세 때 아버지는 병으로 돌아가셨고 어머니는 재혼하셨다. 예술을 추구하기 위해 그는 14 살 때 혼자 코펜하겐에 왔다.
8 년 동안 분투하다가 마침내 시극' 알버솔' 에서 재능을 발휘하였다. 그래서 그는 로얄 아트 극장에 의해 무료로 Srager Segrammar 학교와 Helsingo 학교로 보내졌다.
5 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1828 년 고어하겐 대학에 진학했습니다.
졸업 후 줄곧 직업이 없어 주로 원고료로 생활을 유지한다. 1838 년에 그는 작가 보너스를 받았다. 국가는 매년 그에게 200 위안의 비공식 수당을 지급한다.
안데슨은 결혼하지 않고 1875 년 8 월 4 일 그의 친구, 상인 멜키오의 집에서 사망했다. 안데슨의 문학 경력은 1822 로 시작되었다.
초기에는 주로 시와 극본을 썼다. 대학에 입학한 후 창작이 날로 성숙해졌다.
그는 여행기, 뮤지컬 코미디, 시집, 시극을 출판했다. 1833 이 출간한 소설' 즉흥시인' 은 그에게 국제적인 명성을 얻었으며, 그의 대표작이다.
다음 세대를 쟁취하기 위해 안데슨은 어린이를 위한 동화를 쓰기로 결정하고' 어린이를 위한 이야기' 를 출판하기로 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매년 크리스마스에 이런 동화집을 출판할 것이다.
나중에 신작을 계속 발표하다가 1872 까지 암 때문에 점차 붓을 멈추었다. 지난 40 년 동안 * * * 는 168 개의 동화를 썼다.
안데르센의 동화는 독특한 예술 풍격을 가지고 있다: 시적인 아름다움과 희극의 유머. 전자는 주도적 문체로, 노래성 동화에 많이 반영되고, 후자는 풍자성 동화에 많이 나타난다.
안데슨의 창작은 아침, 중, 저녁의 세 기간으로 나눌 수 있다. 초기의 동화는 아름다운 판타지와 낙관적인 정신으로 가득 차 현실주의와 낭만주의의 결합을 구현했다.
대표 작품으로는' 등상자',' 의미가 크지 않은 꽃',' 엄지소녀',' 바다의 딸',' 야생 백조',' 미운 오리' 등이 있다. 가운데 동화, 판타지 성분이 약화되고 현실 성분이 상대적으로 증강된다.
추악함을 채찍질하고 아름다움을 찬양하는 가운데,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집념을 보여주며 자신감이 부족한 우울한 감정도 드러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대표작으로는' 성냥을 파는 소녀',' 빙설황후',' 그림자',' 물 한 방울',' 어머니의 이야기',' 인형극인' 등이 있다.
후기의 동화는 중기보다 더 현실적이며, 하층 인민의 비참한 운명을 묘사하고, 사회생활의 냉혹함과 어둠, 그리고 세계의 불공정을 폭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작품의 기조가 낮다.
대표작으로는' 버드나무 밑의 꿈',' 그녀는 쓰레기다',' 독신자의 잠모',' 행운의 미녀' 등이 있다. 안데르센연대표 1805 년 4 월 2 일 덴마크 펜도 오덴세이에서 태어났습니다.
181611우리 아버지는 0 살 때 돌아가셨다. 18 19 14 살 때 그는 혼자 집을 떠나 코펜하겐으로 가서 창작 기회를 찾았다.
1822 년 8 월 시, 연극, 이야기 3 부를 포함한 작품' 시집' 을 출판했다. 이 문집은 출신이 비천해서 출판할 기회가 없었지만 문화권 일부 사람들의 주의를 끌었다.
10 년 6 월 중학교 교회학교에 입학해 문화를 보충하고, 6 년 동안 공부했고, 자신의 교육방식에 고통을 느꼈다. 하지만 지난 6 년 동안 나는 많은 명작을 읽고, 시를 쓰고, 연극을 연습했다. 1827, 학교를 떠나 코펜하겐으로 돌아왔다.
출판된 시는 수준 높은 평론가의 칭찬을 받아 안데르센의 글쓰기에 대한 자신감을 불러일으켰다. 1829 년 그는 장편 판타지 여행기' 아마그 섬 로밍기' 를 쓰고 출판했다. 초판은 이미 품절되었습니다.
출판사는 즉시 후한 조건으로 제 2 판을 구입했기 때문에 안데슨은 굶주림의 압박에서 벗어났다. 코미디' 니콜라예프타의 사랑' 이 왕실 오페라하우스에서 상연됐다.
같은 해 첫 시집도 출판되었다. 1830, 첫사랑 실패.
여행을 시작하다 두 번째 시집이 출판되었다. 183 1- 1834 년, 사랑이 다시 실패하고 어머니가 돌아가셨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는 장편 자서전소설' 즉흥시인' 을 발표했다.
30 세, 1835 는 동화집을 쓰기 시작했고, 첫 동화집을 출간했는데, 6 1 페이지짜리 팜플렛으로는' 등롱상자',' 클라우스와 클라우스',' 완두콩의 공주',' 완두콩의 공주' 등이 있다. 그의 작품은 일치된 칭찬을 받지 못했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그가 동화를 쓸 재능이 없다고 생각하여 포기하라고 제안했지만, 안데슨은 "이것은 나의 불후의 작품이다!" 라고 말했다. " "1844 년, 그는 자서전 작품' 미운 오리' 를 썼다.
1846 년에 그는 성냥을 파는 어린 소녀를 썼다. 1970 후기에 발표된 가장 긴 작품인' 행운의 미녀' 는 7 만여자, 자신의 생활경험을 바탕으로 쓴 것이지만, 완전히 자서전은 아니다.
1867 년 고향 오덴세에 의해 명예 시민으로 뽑혔다. 1875 년 8 월 4 일 새벽 1 1, 간암으로 친구의 시골 별장에서 사망했다.
장례식은 70 세를 일기로 매우 비장했다. 안데르센의 작품 목록: 소설 (6): 즉흥시인 (1835), 오르트 (1836), 단지 바이올린 연주자 (1; 죽다 (1857), 행운 (1870).
극본 (25): 시극 아부솔 (1822? ), 세인트 니콜라스 교회 종탑의 사랑 (1829), 오페라' 라머모어의 신부' (1832), 오페라' 까마귀' (1 무라토인 (1840), 무어인의 딸 (1840), 행복의 꽃 (1844), 단막극' 왕의 꿈' 850), 새 집 (65433 코미디' 천부적인 귀족' (1863), 코미디' 장교' (1863), 삼막극' 스페인객 여행기 (6): 1828 및 1829 (1829) 홀몬 운하에서 아마르 섬 동쪽 모퉁이까지, 스웨덴 여행 (/Kloc-;
자서전.
안데르센의 문학 상식
안데르센 (1805-1875) 덴마크 작가, 동화대사입니다.
1805 2005 년 4 월 2 일 덴마크 피영도 오덴세 빈민가에서 태어나 대학 교육을 받았다. 나의 아버지는 나폴레옹 보나바의 침략에 저항하고 18 16 년에 사망한 가난한 구두장이다.
나의 어머니는 세탁공이어서 곧 재혼했다. 안데슨은 어려서부터 빈곤에 시달렸다. 그는 몇 개 상점에서 견습생으로 일하면서 정규 교육을 받지 못했다.
내가 십 대였을 때, 나는 무대에 흥미를 느꼈고 가수, 배우, 극작가가 되는 꿈을 꾸었다. 18 19 는 코펜하겐 왕립극장의 작은 캐릭터가 되었다.
나중에 목소리가 축축해서 제명되었다. 그때부터 글쓰기를 배우기 시작했지만, 내가 쓴 극본은 공연에 전혀 적합하지 않았고 극장에 의해 채택되지도 않았다.
1822 연극 감독 조나스 콜린이 후원하여 레헬의 한 문법학교에 다닌다. 올해 그는 책 한 권을 썼다. 어떤 이야기는 선함과 아름다움이 우세할 것이라는 낙관적인 신념을 나타내고, 다른 이야기는 매우 비관적이며, 결말은 매우 불행하다. 그의 이야기가 이렇게 사람을 매료시킨 것은 부분적으로 불행한 사람과 유랑자들을 동정했기 때문이다.
그는 또한 극본, 소설, 시, 여행기, 몇 편의 자서전을 썼다. 1875 년 8 월 4 일 새벽 1 1, 간암으로 친구의 시골 별장에서 사망했다.
장례식은 70 세를 일기로 매우 비장했다. 안데슨은 가난한 구두장이의 아들이고, 어머니는 구걸할 위기에 처한 과부로, 다른 사람에게 빨래를 해 생계를 유지한다.
안데슨은 어렸을 때 배고픔과 자주 교제했을 뿐만 아니라 각지의 사람들에게 경멸을 받았다. 그러나 그는 당시의 배경과 어울리지 않는 기상천외한 야망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예술가, 발레리나, 가수, 무대에서 삶을 연기하고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예술가가 되고 싶었다.
이를 위해 그는 보통 저속한 사람들의 눈에 큰 웃음거리가 되었다. 그러나 그는 조금도 낙담하지 않았다.
안데르센 14 살에 고향 오덴세를 떠났다. 당시 그 참담한 사회에서 그를 기다리는 운명은 어떤 것이었습니까? 기아와 정신적 충격은 그와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그러나 그는 완강한 의지로 여러 가지 어려움을 극복했다. 가난과 그로 인한 질병이 그의 몸을 괴롭히고, 그의 몸매와 목소리를 파괴하고, 무대 예술가가 되는 것을 막았지만, 그는 결국 강한 의지로 자신의 목표를 달성했다. 그는 전 세계 수억 명의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동화작가가 되었다.
그가 동화에서 창조한 아름다움과 시는 인류가 무궁무진한 정신적 부와 예술적 보물이 되었다. 안데슨은 19 세기 덴마크의 유명한 동화작가이자 세계문학 동화의 창시자이다.
그는 오덴세이시의 가난한 제화공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자선학교에서 공부하여 초창기에 견습생으로 일한 적이 있다. 아버지와 민간 구두문학의 영향을 받아 그는 어려서부터 문학을 좋아했다.
안데슨은 결혼하지 않고 1875 년 8 월 4 일 그의 친구, 상인 멜키오의 집에서 사망했다. 안데슨의 문학 경력은 1822 로 시작되었다.
초기에는 주로 시와 극본을 썼다. 대학에 입학한 후 창작이 날로 성숙해졌다.
그는 여행기, 뮤지컬 코미디, 시집, 시극을 출판했다. 다음 세대를 쟁취하기 위해 안데슨은 어린이를 위한 동화를 쓰기로 결정하고' 어린이를 위한 이야기' 를 출판하기로 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매년 크리스마스에 이런 동화집을 출판할 것이다. 나중에 신작을 계속 발표하다가 1872 까지 암 때문에 점차 붓을 멈추었다.
지난 40 년 동안 * * * 는 168 개의 동화를 썼다. 안데르센의 동화는 독특한 예술 풍격을 가지고 있다: 시적인 아름다움과 희극의 유머.
전자는 주도적 문체로, 노래성 동화에 많이 반영되고, 후자는 풍자성 동화에 많이 나타난다. 안데슨의 창작은 아침, 중, 저녁의 세 기간으로 나눌 수 있다.
초기의 동화는 아름다운 판타지와 낙관적인 정신으로 가득 차 현실주의와 낭만주의의 결합을 구현했다. 가운데 동화, 판타지 성분이 약화되고 현실 성분이 상대적으로 증강된다.
추악함을 채찍질하고 아름다움을 찬양하는 가운데,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집념을 보여주며 자신감이 부족한 우울한 감정도 드러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후기의 동화는 중기보다 더 현실적이며, 하층 인민의 비참한 운명을 묘사하고, 사회생활의 냉혹함과 어둠, 그리고 세계의 불공정을 폭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작품의 기조가 낮다. 안데슨은 세 편의 자서전을 써서 자신의 불행한 인생 경험과 경력을 반영하면서 덴마크의 사회적 갈등을 드러내며 깊은 현실성과 통속성을 가지고 있다.
이 동화 대가는 평생 지칠 줄 모르고 자신의 천재와 생명을' 미래 세대' 에 바쳤다. 죽기 3 년 전까지 * * * 는 168 개의 동화와 이야기를 썼다. 그의 작품은 80 여 개 언어로 번역되었다.
[이 단락 편집] 소개 1805 는 4 월 2 일 덴마크 펜도 오덴세이에서 태어났다. 181611우리 아버지는 0 살 때 돌아가셨다.
18 19 14 살 때 그는 혼자 집을 떠나 코펜하겐으로 가서 창작 기회를 찾았다. 1822 년 8 월 시, 연극, 이야기 3 부를 포함한 작품' 시집' 을 출판했다.
이 문집은 출신이 비천해서 출판할 기회가 없었지만 문화권 일부 사람들의 주의를 끌었다. 10 년 6 월 중학교 교회학교에 입학해 문화를 보충하고, 6 년 동안 공부했고, 자신의 교육방식에 고통을 느꼈다. 하지만 지난 6 년 동안 나는 많은 명작을 읽고, 시를 쓰고, 연극을 연습했다.
1827, 학교를 떠나 코펜하겐으로 돌아왔다. 출판된 시는 수준 높은 평론가의 칭찬을 받아 안데르센의 글쓰기에 대한 자신감을 불러일으켰다.
1829 년 그는 장편 판타지 여행기' 아마그 섬 로밍기' 를 쓰고 출판했다. 초판은 이미 품절되었습니다. 출판사는 즉시 후한 조건으로 제 2 판을 구입했기 때문에 안데슨은 굶주림의 압박에서 벗어났다.
코미디' 니콜라예프타의 사랑' 이 왕실 오페라하우스에서 상연됐다. 같은 해 첫 시집도 출판되었다.
1830, 첫사랑 실패. 여행을 시작하다 두 번째 시집이 출판되었다.
183 1- 1834 년, 사랑이 다시 실패하고 어머니가 돌아가셨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는 장편 자서전소설' 즉흥시인' 을 발표했다. 30 세, 1835 는 동화집을 쓰기 시작했고, 첫 동화집을 출간했는데, 6 1 페이지짜리 팜플렛으로는' 등롱상자',' 클라우스와 클라우스',' 완두콩의 공주',' 완두콩의 공주' 등이 있다.
그의 작품은 일치된 칭찬을 받지 못했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그가 동화를 쓸 재능이 없다고 생각하여 포기하라고 제안했지만, 안데슨은 "이것은 나의 불후의 작품이다!" 라고 말했다. " "1844 년, 그는 자서전 작품' 미운 오리' 를 썼다. 1846 년에 그는 성냥을 파는 어린 소녀를 썼다.
1867 년 고향 오덴세에 의해 명예 시민으로 뽑혔다. 1870 이 발표한 가장 긴 작품' 행운의 미녀' 는 7 만여자, 자신의 생활경험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안데르센의 동화에 관한 문학 지식으로 공백을 채 웁니다.
안데르센 동화는 덴마크 작가 안데슨의 동화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동화집 중 하나이다.
그의 가장 유명한 동화는' 바다의 딸',' 소석병사',' 백설황후',' 엄지소녀',' 성냥을 파는 소녀',' 미운 오리',' 빨간 신발' 이다. 창작의 장르는 동화에 속하지만 풍부한 인생 철학을 담고 있다.
선행: 아름다운 판타지와 낙관적인 정신으로 현실주의와 낭만주의의 결합을 구현했다. 대표작으로는' 등상자',' 의미가 크지 않은 꽃',' 엄지소녀',' 바다의 딸',' 야생 백조',' 미운 오리',' 완두콩의 공주' 등이 있다.
중기: 판타지 성분이 약화되고 현실 성분이 상대적으로 강화된다. 추악함을 채찍질하고 아름다움을 찬양하는 가운데,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집념을 보여주며 자신감이 부족한 우울한 감정도 드러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대표작으로는' 성냥을 파는 소녀',' 그림자',' 물 한 방울',' 어머니의 이야기',' 인형극인' 등이 있다.
후기: 중기보다 현실을 더 직시하고, 하층 인민의 비참한 운명을 중점적으로 묘사하며, 사회생활의 냉혹한 어둠과 세계의 불공정을 폭로한다. 작품의 기조가 낮다. 대표작으로는' 버드나무 밑의 꿈',' 그녀는 쓰레기다',' 독신자의 잠모',' 행운의 미녀',' 전연' 이 있다.
안데슨은 서구 문학사에서 동화를 엄숙한 문학으로 창작한 최초의 작가이다. 그는 서양 전통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작품에서 많은 성서 원형과 은유를 교묘하게 운용하여 전통적인 동화보다 작품을 더욱 두껍게 만들었다. 반면에 안데슨은 창의력이 풍부하다. 그는 고지식한 설교도, 성경의 줄거리와 논리 관계를 그대로 옮기지도 않았다. 그래서 그는 교리의 도해가 아니라 독립적 가치를 지닌 예술품이다. 이로 인해 안데르센의 동화는 문학에 존재할 수 있는' 심미' 와' 도덕' 의' 비, 즉 그' 의 모순을 조화시켰다. 안데르센은 연약하고 착하다. 그는 완전한' 에로스' 를 믿는다. 안데슨의 동화는' 구약' 보다는' 신약' 의 원형에서 더 많이 나온다. 그의 작품에서, 생활에서처럼, 세상의 고난과 불행에 직면하여, 안데슨은 증오와 폭력과 반항을 선택하지 않고, 단지 본연의 애정에서 수용과 희망을 얻는다. 그의 시가 말했듯이, "세상에서 가장 격렬한 투쟁을 이해하지 못하고 사랑만 할 줄 안다" 고 말했다. 안데르센의 동화에는 절망이 없었습니다. 늘 다정다감하지만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이런 희망은 그의 작품이 시공을 초월하는 편안함을 주었다. 안데슨은 자서전에서 이렇게 말했다. "나는 하나님과 모든 사람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 찼다!" 그리고 그는 자신의 일생이' 모든 것을 완벽으로 인도하는 사랑스럽고 사랑스러운 신이 있다' 는 것을 증명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점은 그의 동화 속에서 충분히 구현되었다.
안데르센의 문학 상식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
국적: 덴마크
출생지: 피영도 오덴세.
생년월일: 1805 년 4 월 2 일
사망 날짜: 1875, 8 월 4 일 1 1: 00.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슨 (1805 년 4 월 2 일-1875 년 8 월 4 일), 덴마크 작가, 시인, 동화로 유명하다. 그의 가장 유명한 동화는' 소석병사',' 백설공주',' 엄지소녀',' 성냥을 파는 소녀',' 미운 오리',' 빨간 신발' 이다. 안데슨은 생전에 왕실의 예우를 받아 유럽 전역의 어린이 세대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준 것에 대해 극찬을 받았다. 그의 작품은 150 여개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에 수천 권의 동화책을 출판했다. 그의 동화 이야기도 많은 영화, 연극, 발레 소설에 영감을 주었다.
즉흥 시인, 오르트, 그냥 바이올린 연주자, 남작 두 명, 생활? 죽음 ","행운 "
시극
세인트 니콜라스 교회 종탑의 사랑'' 겔나트의 인어공주'.
오페라
북유럽의 여신, 새 집, 잠마, 스프루아의 신, 혼혈아, 무어인의 딸, 행복의 꽃, 안데르센의 동화, 라머모어의 신부.
","까마귀 "
경음악
이별과 만남
독막시극
왕의 꿈, 배나무의 새, 콜스턴, 코모 강변의 결혼식.
사막 코미디
보석보다 더 소중하다
코미디
나이든 어머니인 게일데트 무어는 귀족 가족, 긴 다리에서 태어났습니다.
삼막극
스페인의 손님
단막극
새로 온 사람, 로스킬리다 밤.
여행기
1828, 1829 홀먼 운하에서 아마르 섬 동쪽 모퉁이, 스웨덴 여행, 스페인 풍경, 포르투갈 유람까지 걸어갑니다.
자서전
전기, 내 삶의 실화, 내 동화 같은 생활
시집
시, 환상, 현실, 1 년 12 개월, 안데르센은 평생 여행하면서 작품의 원천이 끊이지 않았다. 그는 6 편의 소설, 6 편의 여행기, 5 편의 시, 25 편의 연극, 3 권의 자서전 ... 그리고 동화를 썼는데, 흩어져서 후세에 동화로 편성되었다. 안데슨의 창작은 아침, 중, 저녁의 세 기간으로 나눌 수 있다. 초기의 동화는 아름다운 판타지와 낙관적인 정신으로 가득 차 현실주의와 낭만주의의 결합을 구현했다. 대표 작품으로는' 등상자',' 의미가 크지 않은 꽃',' 엄지소녀',' 바다의 딸',' 야생 백조',' 미운 오리' 등이 있다. 가운데 동화, 판타지 성분이 약화되고 현실 성분이 상대적으로 증강된다. 추악함을 채찍질하고 아름다움을 찬양하는 가운데,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집념을 보여주며 자신감이 부족한 우울한 감정도 드러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대표작으로는' 성냥을 파는 소녀',' 그림자',' 물 한 방울',' 어머니의 이야기',' 인형극인' 등이 있다. 후기의 동화는 중기보다 더 현실적이며, 하층 인민의 비참한 운명을 묘사하고, 사회생활의 냉혹함과 어둠, 그리고 세계의 불공정을 폭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작품의 기조가 낮다. 대표작으로는' 버드나무 밑의 꿈',' 그녀는 쓰레기다',' 독신자의 잠모',' 행운의 미녀',' 늪의 왕의 딸',' 클라우스와 클라우스' 등이 있다. 영화 애니메이션 제작도 가능합니다.
6. 미운 오리의 이야기는 짧을 거예요.
옛날에 오리 엄마 한 마리가 하얀 알을 많이 낳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두의 알은 새끼 오리를 낳았다. 그중 못생긴 오리 한 마리가 특히 못생겼다. 이 칼은 회색이다. 오리 엄마와 그녀의 형제 자매들은 그것을 매우 싫어한다.
새끼 오리는 의기소침하게 그들을 떠났다. 밖에서 그는 어린아이에게 괴롭힘을 당했다. 모두들 그가 못생겼다고 말한다. 어느 겨울, 그는 많은 백조들이 남쪽으로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미운 오리는 그들이 얼마나 예쁜지 생각했지만, 나는 정말 못생겼다.
날씨가 추워서 미운 오리는 얼어붙은 강에 얼었다. 이듬해 봄에 백조가 돌아왔다. 미운 오리는 자신이 너무 못생겼다고 느껴서 바로 숨었다. 옆에서 노는 아이들이 환호했다. 미운 오리는 고개를 숙이고 강물을 바라보았는데, 그의 반사는 사실 아름다운 백조였다!
확장 데이터
창작 배경
이 동화는 안데르센의 동화에 수록되었다.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슨이 기분이 좋지 않을 때 쓴 것이다. 당시 그는' 배나무의 새' 라는 극본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 극본은 당시 그가 쓴 다른 많은 작품들과 마찬가지로 불공정한 비판을 받았다.
그는 일기에서 "이 이야기를 쓰면 기분이 좋아진다" 고 말했다. 또 다른 주장은: 1835 30 세에 동화집을 쓰기 시작했고, 첫 동화집을 출간했고, 6 1 페이지 팜플렛만' 등롱상자',' 클라우스와 클라우스',' 완두콩의 공주' 를 포함했다. 그의 작품은 일치된 칭찬을 받지 못했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그가 동화를 쓸 재능이 없다고 생각하여 포기하라고 제안했지만, 안데슨은 "이것은 나의 불후의 작품이다!" 라고 말했다. " ) 를 참조하십시오
이 동화에 대해 안데슨은 7 월 2 1, 1, 869 에서 덴마크 문학평론가 조지 브랜데스에게 보낸 편지에서 "미운 오리" 에 내 생활의 묘사가 있다 "고 썼다. 미운 오리는 1843, 165438+ 10 월, 1 1 에서 선발되었습니다. 그가 생전에 쓴' 동화전집' 에 따르면 제 26 편이다.
이야기의 마지막 문장에서 말했듯이, "내가 미운 오리였을 때, 나는 이렇게 많은 행복이 있으리라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 또한' 미운 오리' 는 안데슨의 일생의 묘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동화는 일반적으로 안데슨의 자서전으로 여겨지며, 그의 어린 시절과 청년이 겪은 고난을 묘사하고, 귀족으로서의 자신의 견해와 이런 견해를 실현하는 추구와 동경, 그리고 고난 이후의 그의 예술적 성취와 정신적 위안을 묘사한다.
7. 문학 상식과 명작 독서
(1) 이 제목은 문학 명작에서 작가의 작품과 인물을 고찰하며 평소에 축적하는 것이 중요하다. 양심이 있는 사람이 되다. (2) 본 제목은 명작 속 인물에 대한 평가를 고찰하여 인물의 전형적인 언어로 인물을 분석한다. 언어에서 한 사람의 성격을 보다. 네가 잘 아는 사람을 골라서 써라. 언어는 간결해야 한다. 답: (1) 조문헌 선비 랄프 (2) 루: 김씨 부녀를 괴롭혔다는 것을 알게 되자 화가 나서 정관시를 세 주먹으로 죽였다. 정화 () 를 격노하고 왕따 () 를 미워하는 말에서 볼 수 있듯이, 그는 냉소적이고, 용감하고, 의협심이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걸리버: 소인국에서 그는 황제가 상대를 정복하려는 야망을 거부하고 황제의 도구가 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가 자신의 관점을 기탄없이 진술한 것을 보면, 그는 독립된 인격과 강한 정의감을 가지고 있으며, 성실하고 상대를 존중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제인? 사랑: 빈한한 출신이고, 생김새가 평범하고, 차별을 받지만, 그녀는 결코 열등하지 않고, 감히 항쟁한다. 로체스터와의 논쟁에서 우리는 그녀가 완강한 개성과 아름다운 추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운명에 고개를 숙이지 않는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