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자연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자연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자연을 묘사한 시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시는 어디에나 있고, 물건은 언제든지 있다-송대 장도기' 능미'.

2. 춘성꽃이 만발하다-당대의 한홍의' 냉식'.

3. 만약 당신이 손에 향을 접는다면, 세상에는 없어야합니다-송안석의' 어느 선율' 입니다

4. 청양은 빛보다 가볍고, 살구는 가지춘으로 가득 차 있다-송, 송치' 루우춘'

5. 봄빛은 정원을 닫을 수 없고, 살구 하나가 벽에서 나온다-예송소옹' 정원은 가치가 있다'

6. 동풍을 보기를 기다리는 것은 언제나 봄-송주희의 봄날이다.

7. 일출, 춘강 청람-당 백거이의 강남 기억

8. 조금씩 푸르고 약간 붉고, 봄빛이 별로 없다-왕송안석' 석류꽃 부르기'

9. 작은 건물은 봄비를 밤새 듣고, 깊은 골목은 살구꽃 명나라를 판다-송 육유' 임안 봄비 첫날밤'.

10. 그림자가 얕고 그윽한 향기가 월모에 떠오른다-송림브' 산원 소매'

1 1. 복숭아와 이만성은 비바람을 걱정하고, 냉이 꽃봄은 개울에 있다

12. 봄바람은 금할 수 없고, 흐릿하고 흐릿한 혼돈-엄송 슈의' 모래사장을 걷다'

13. 양춘 이삼월, 풀색은 물처럼-김악부 고시' 주몽'.

14. 강남 2 월초가 많고 봄비가 부슬부슬-송절구.

15.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햇빛 아래 다른 색깔을 비춘다-송 양만리' 정자사 소림 참조'

16. 할 일이 없고 염원의 귀환인 슈의' 라쿤시샤' 에 익숙해졌다고 느꼈다.

17. 꽃 중에 국화를 편애하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당대의 원직의 국화

18. 숲 속에는 많은 녹색이 있고, 작은 새싹에는 약간의 붉은 빛이 숨어 있다. 김원호는 "동대 베고니아가 열리지 않았다" 고 물었다.

19. 봄바람과 녹색 강남 해안,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왕 송안사의 "덴과주"

20. 연꽃은 강남에서 따낼 수 있고 연잎은 그의 것이다! 강남, 한악부 민가.

2 1. 소호 는 방금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머리 위에는 오래 전 잠자리 한 마리가 서 있었다-송 양만리' 작은 풀'

22. 잎 추 양 마름과 비, 물 맑은 원, 바람 불고 부하 11-송 저우 bangyan \ "스와 커튼 커버 \"

23.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2 월의 봄바람은 가위처럼-당하장의' 버드나무 노래' 였다

24. 메이플 린 저녁, 서리 잎 레드 2 월-돈 두목' 산행' 에 발을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다

25. 바다 속 방초-송 수시' 사화련'

26. 들불은 그들을 완전히 불태운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높이 솟아올랐다. 돈 백거이' 포드고 조원 송별'.

27. 하늘의 가랑비는 맑고, 먼 풀색은 비슷하지만, 당한이 쓴 이른 봄비는 없다.

28. 봄날 아침, 나는 쉽게 깨어났고, 주위에는 온통 새들의 노래였다. 하지만 지금 나는 그날 밤, 그 폭풍우, 나는 얼마나 많은 꽃이 깨졌는지 알고 싶다! -당나라 멩 하오 연 \ "봄 새벽 \"

29. 매미는 숲을 조용하게 하고 Tonamiyama 는 더 은밀하다. --ruoyi 서쪽 에 남부 리앙 왕 성과

30. 강중새는 하얗지 않고, 산청백-당 두보의 절구

3 1. 대나무 밖에는 삼냥의 복숭아꽃이 있는데, 강변 따뜻한 오리의 선지자인 송수시' 혜충강변 야경' 이다

32. 꽃은 점차 매력적인 눈을 원한다. 얕은 풀에는 말발굽이 없다-돈 백거이 전당호 봄나들이

33. 나는 나비, 잠자리가 천천히 날아가는 것을 깊이 볼 수 있다-당대의 두보의 곡강시 두 곡

34. 맑은 하늘 크레인 행 구름 은 벽야로 시를 인용한다-유당 옥계추시.

2. 자연의 시편은 무엇입니까? 1 .. 봄날 아침, 나는 쉽게 깨어났고, 주위는 온통 새들의 노래였다. "맹호연" 춘효 "

2. 그러나 인치 허초는 삼춘휘를 얻는 데 또 얼마나 많은 사랑이 있는가. "맹교" 방랑하는 아들들 "

3. 그 붉은 장과들이 봄이 왔을 때, 당신의 남국 가지에 홍조가 일었다. (왕위의 그리움)

4.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두보" "봄밤 희비" "

5. 들불은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컸다. "백거이" "고초에 작별인사"

6. 봄에 곡식 한 알을 심고 가을에 씨앗 만 알을 수확한다. 심리의' 농민'

7. 한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하다. 나무와 풀의 봄이 돌아왔다. "두보" 춘망 "

8. 낙홍은 무심한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기해 잡시"

자연을 묘사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폭포 일조 향로에서 보라색 연기를 만들어 천천 현폭포를 보다.

천척은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을 의심한다.

2. 산등성이의 측면에서 산봉우리를 보면 거리가 다르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3. 황학루 불꽃놀이는 3 월에 양주에 내린다.

고독한 돛, 먼 그림자, 푸른 하늘, 창장만이 하늘에서 흐른다.

4. 산나무가 가을 (당나라) 왕위를 걷다

한산 경사 백운 깊은 곳에 사람이 있다.

멈춰서 사랑 단풍숲에 앉아. 이월꽃 만서리엽홍.

5. 유양완리의' 유씨' 를 쓰다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1 만 폭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달고 있다.

나는 누가 가위처럼 2 월의 봄바람을 잘랐는지 알고 싶다.

6. 봄에 송주희가' 봄날' 이라고 썼어요

바람과 화창한 봄나들이 수라바야에서 끝없이 펼쳐진 경치가 새롭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고, 봄바람이 불고 꽃이 피고, 수천수만의 보라색이 도처에 봄의 광경이 펼쳐져 있다.

7. 봄비를 쓰다. ""봄밤 희비 ""당 두보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8. 가을을 쓰다. "가을 단어" 돈 유우석

산은 맑고, 밤에는 서리가 내리고, 나무 몇 그루는 진홍색, 연한 노란색이다.

온갖 방법을 강구해서 골수에 깊이 들어가려고 하니 봄빛처럼 미쳤다.

9. 여름의 풍경 고편인' 산정자의 여름' 을 쓰다

푸른 나무, 깊은 그림자, 긴 여름, 연못에 탑의 그림자가 비친다.

크리스탈 커튼이 움직이고, 미풍이 불고, 전체 프레임이 향기롭다.

10 입니다. 오악명산, 태산의 웅장함! 끝없이 펼쳐진 녹색이 지루 두 곳을 가로지르고 있다.

그리고는요. 하루는 곧 여명 황혼에 들어간다. , 창조주께서는 여기에 모든 신비한 자연의 우아함을 주셨습니다.

。 。 。 。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일련의 산맥을 볼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풍경을 쓴다.

# 해협 양안의 원숭이는 끊임없이 울고 있다. 녹색 배는 만중산을 통과했다 #

# Weicheng 더 많은 비와 먼지, 게스트 하우스 그린 버드 나무 색상 #

자연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1 .. 곳곳에 시가 있어서 언제든지 일이 있어요.

2. 청양담배 밖, 새벽추위가 은은하고, 살구 가지가 봄기운이 가득하다.

봄정원은 닫을 수 없고, 살구 한 송이가 담장 밖으로 나왔다.

4. 동풍을 보기를 기다리는 것은 언제나 봄이다.

5. 해돋이에는 강물의 꽃이 불보다 더 좋고, 봄에는 강물이 파랗게 푸르다.

6. 조금씩 녹색이 조금씩 붉어지고, 감동적인 봄빛은 별로 없다.

7. 작은 건물은 봄비를 듣고 밤새워 깊은 골목에서 명살구꽃을 판다.

8. 그림자가 얕고 황혼에 향기가 난다.

9. 봄바람은 버드나무를 금지하지 않고 안개가 자욱하여 엉망진창이다.

10. 2 월과 3 월에는 풀과 물이 같은 색이다.

1. 시는 어디에나 있고 일은 언제나 있다. 송대 장도기의' 능미' 에서 나왔다.

해설: 세상 곳곳에 시적인 경지가 있고, 언제나 아름다운 것이 있다.

2. 청양담배 밖, 새벽추위가 은은하고, 살구 가지가 봄기운이 가득하다. 송치 "옥루춘" 송대에서 발췌하다.

해설: 청양나무는 담배 밖이 춥다는 것을 알고 자각하지 않고 가벼운 발, 붉은 살구꽃 높은 가지, 봄을 한다. 봄의 광경.

3. 춘원은 닫을 수 없고, 살구 한 송이가 벽에서 나온다. 송대 예소옹' 유람할 가치가 없다' 에서 발췌한 것이다.

해설: 정원의 봄빛은 닫을 수 없고, 벽 밖에는 살구 장난꾸러기 장미 한 그루가 있다.

4. 동풍을 보기를 기다리는 것은 언제나 봄이다. 송주의' 봄날' 에서 발췌하다.

설명: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다. 봄바람이 만발하고, 오색찬란하며, 곳곳에 봄의 경치가 가득하다.

5. 해돋이에는 강물의 꽃이 불보다 더 좋고, 봄에는 강물이 파랗게 푸르다. 당대의 백거이 《강남 기억》에서 발췌한 것이다.

봄이 오자 해가 강가에서 솟아올라 강 위의 꽃이 붉은보다 더 밝고 푸른 강이 푸른 풀보다 더 푸르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6. 조금씩 녹색이 조금씩 붉어지고, 감동적인 봄빛은 별로 없다. 송대 왕안석' 석류화송' 에서 발췌한 것이다.

설명: 짙은 녹색의 배경에 붉은 꽃 한 송이를 장식하면 화면이 갑자기 활발하고 요염하게 변한다.

7. 작은 건물은 봄비를 듣고 밤새워 깊은 골목에서 명살구꽃을 판다. 송대 육유에서 발췌한' 임안 봄비 초창기' 입니다.

해설: 하룻밤 봄비를 듣고 다음날 아침 깊은 골목에서 살구꽃이 팔리는 소리를 듣고 청아한 봄이 가슴에 솟아올랐다.

8. 그림자가 얕고 황혼에 향기가 난다. 송대 림추' 산원 쇼메이' 에서 발췌한 것이다.

해설: 희소한 그림자, 얕은 물 속의 옆몸, 황혼 달빛 속에서 흩날리는 그윽한 향기.

9. 봄바람은 버드나무를 금지하지 않고 안개가 자욱하여 엉망진창이다. 송대 안수' 모래위를 걷다' 에서 발췌한 것이다.

설명: 봄바람은 양수화를 어떻게 단속해야 할지 몰라 양수꽃이 하늘을 날고 행인에게 달려든다. 한편으로는 봄에 머무를 계획이 없다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나는 화양의 춤을 듣고 그것을 봄으로 돌려보내기만 하면 된다. 한편 양수화는 분방하고 활발한 생명력을 부각시켰다.

10. 2 월과 3 월에는 풀과 물이 같은 색이다. 김대악부 고시' 주몽'.

해설: 늦봄, 풀이 푸르고, 기슭에 푸른 풀이 물에 반사되고, 수중의 푸른 풀이 비치고, 혼연일체가 된다.

단순한 자연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1, 황사 친정에 꽃이 만발하고 천송이가 낮다. --두보 \ "혼자 강변 꽃 찾기 \"

2. 모두들 씁쓸하고 더운데, 나는 긴 여름을 좋아한다. --리앙 "여름 커플"

3, 산 중수 복잡한 의심의 여지가 없다. --육지 산서 마을 투어

4. 천리 밖에 있는 황운은 지금은 낮이고 북풍이 연이어 함박눈을 불고 있다. -가오 시 \ "큰 하지 마십시오 \"

5.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인 것을 발견하고 다시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이백 《정야사고》

6. 남산에 콩을 심고, 풀은 콩묘목으로 가득 차 있다. 도연명' 귀원'

7. 봄빛은 정원을 닫을 수 없고, 살구 한 송이가 벽에서 나온다. -예 shaoweng \ "정원 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

8. 천가의 비는 바삭바삭하지만 풀색은 멀다. -한유 \ "초춘수부 장 18 원 \" 시 두 곡.

9, 하늘은 창성하고, 들판은 망망하고, 바람은 풀을 불고 소와 양을 낮게 본다. -"칠레의 노래"

10, 가을의 명절이 올까 봐, 노란 꽃의 잎이 시들었다. -"한악부 장가행"

1 1, 우리는 그들을 따라잡았고, 말의 부담은 가벼웠고, 우리의 활과 우리의 검에는 눈의 부담이 있었다. -루론' 샤세곡'

12,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두보' 망악'

13, 좋은 비가 계절을 알고, 봄이 되면 일어난다. --두보 《봄밤 희우》

14, 창밖에는 서릉에 눈이 있고, 오동만리선은 대문 앞에 정박한다. -두보 절구

15. 죄송합니다. 식당은 어디에 있습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켰다. --두목 "청명절"

6. 당이 자연에 관한 시 1, 청계의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나는 이미 노란 꽃의 강을 항해하여 녹색 시냇물에 실려 있다. 30 마일도 안 되는 여정에서 산을 만 바퀴 돌았다. 급류가 쌓인 바위에서 윙윙 소리를 내지만, 무성한 소나무에서는 빛이 어두워진다. 입구의 표면에 견과류 뿔이 흔들리고 강둑을 따라 잡초가 무성하다. 내 마음속 깊은 곳에서, 나는 줄곧 이 맑은 물처럼 순결했다. 오, 넓고 평평한 바위 위에 남아서 영원히 낚싯줄을 던져라! 。

돈 이백 "조제 백제성"

이른 아침, 나는 하늘 높이 솟은 강릉성에 작별을 고했다. 멀리 천리 떨어진 곳에서 배는 겨우 하루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양안의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어느새 끊임없이 울고 있는데, 카누는 이미 무거운 청산을 통과했다.

당 이백은 여산 폭포를 본다.

보라색 안개가 햇빛에 비춰지고 폭포가 산 앞에 걸려 있다. 3 천 피트 날아가고, 은 은하수가 9 일 추락한 것이다.

돈 바이 주이 "전당 봄 투어"

북산사 북쪽에서 가정 서쪽까지 호수는 방금 제방과 평평했고, 구름층은 낮았고, 호수의 파도는 하나로 연결되어 있었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5, 당나라 바이 주이 \ "목강 음 \"

석양은 점차 강으로 가라앉고, 반강은 푸르고 반녹색이다. 불쌍한 9 월 초 3 박, 이슬은 구슬 달처럼 활과 같다.

6, 장 탕 지 \ "단풍 다리 밤 공원 \"

달이 까마귀를 떨어뜨렸고, 차갑게 울고, 단풍나무에서 자고, 강변의 어골목에서 잠을 잤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7. 자연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붉게 변하는 것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꽃을 감싸는 것이다.

호탕한 이별의 슬픔이 석양을 향해 비스듬히 뻗어 베이징에서 멀리 떨어져 말채찍을 타고 동쪽으로 가는 것은 사람이 세상에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공 zizhen) 말 그대로, 꽃은 무정 한 것이 아니다. 그들은 흙에 떨어져 녹색비료로 변하고 꽃을 먹일 수 있다.

작가는 꽃을 비유하는데, 어려운 처지에도 불구하고 국가에 봉사하는 충성심이 변하지 않고 자신감 있고 고상한 정서가 젊은 세대를 더 끌어들일 수 있다는 뜻이다. 침묵을 만들지만 다정하여, 매번 추울 때마다 봄을 느낀다.

다채로운 안배는 신뢰의 첫 소리만 기다린다. (장위평)' 노발대발' 창작자는 창작자이며 하늘을 가리킨다.

시 전체는 하늘이 말없이 정이 있어서 한기가 지나갈 때마다 봄이 온 것 같다는 뜻이다. 달빛이 더 깊고 반가구, 북두가 시들어 남쪽으로 기울다.

오늘 밤, 녹색 사창을 통해 나는 봄이 따뜻하고 곤충의 소리가 신선하다는 것을 안다. (유) 오늘 밤 달밤, 나는 봄의 따뜻한 기운을 느꼈고, 봄벌레가 녹색 사창을 통해 들려오는 소리를 들었다.

여디의 어두운 비행 소리가 로스앤젤레스의 봄바람에 흩어졌다. 이 야행성 속에서 버드나무가 부러져서 누구도 향수병을 견디지 못했다.

이백 (이백)' 가을밤 로스앤젤레스 피리' 이 이때 이 곡을 들었는데, 누가 내 고향을 그리워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게 할 수 있을까? 양안은 꽃을 날고, 배는 빨갛고, 백리 어둑바람은 한나절이나 컸다. 배에 누워 하늘의 구름을 바라보니, 그들은 움직이지 않은 것 같지만 구름과 내가 동쪽으로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진) 배에 누워 하늘의 구름을 보고 꼼짝도 하지 않고, 나는 구름과 함께 동쪽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가을의 관목은 도사처럼 점점 담 주위를 향해 기울어지고 있다.

국화가 꽃에서 총애를 받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원직)' 국화' 는 국화를 편애하는 것이 아니라, 국화가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에, 바람 속에서 눈을 자랑하고, 국화는 이미 피었다. 자연계에는 다른 꽃이 없다.

과외: 샤오하가 방금 뾰족한 뿔을 드러냈는데 잠자리가 벌써 그의 머리 위에 서 있었다. (송) 양만리' 작은 연못' 은 매미를 잡으려는 뜻으로 갑자기 고요하다.

(청) 위안 메이는 "내가 본 것" 벼 꽃향기에서 좋은 해경이 있다고 말했다. 개구리 소리를 들었다. (송) 신 qiji \ "황사도 밤 서호 \", 해가 뜨면 강홍빛, 강면 녹색은 봄물처럼 푸르다.

백거이' 강남 기억' 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하는 것이 더욱 보호적이다. 호탕한 이별의 슬픔이 석양을 향해 비스듬히 뻗어 베이징에서 멀리 떨어져 말채찍을 타고 동쪽으로 가는 것은 사람이 세상에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공 zizhen) 말 그대로, 꽃은 무정 한 것이 아니다. 그들은 흙에 빠져 녹색 비료가 되고, 먹일 수도 있다. 작가는 꽃을 비유하는데, 어려운 처지에도 불구하고 국가에 봉사하는 충성심이 변하지 않고 자신감 있고 고상한 정서가 젊은 세대를 더 끌어들일 수 있다는 뜻이다.

침묵을 만들지만 다정하여, 매번 추울 때마다 봄을 느낀다. 다채로운 안배는 신뢰의 첫 소리만 기다린다.

(장위평)' 노발대발' 창작자는 창작자이며 하늘을 가리킨다. 시 전체는 하늘이 말없이 정이 있어서 한기가 지나갈 때마다 봄이 온 것 같다는 뜻이다.

달빛이 더 깊고 반가구, 북두가 시들어 남쪽으로 기울다. 오늘 밤, 녹색 사창을 통해 나는 봄이 따뜻하고 곤충의 소리가 신선하다는 것을 안다.

(유) 오늘 밤 달밤, 나는 봄의 따뜻한 기운을 느꼈고, 봄벌레가 녹색 사창을 통해 들려오는 소리를 들었다. 여디의 어두운 비행 소리가 로스앤젤레스의 봄바람에 흩어졌다.

이 야행성 속에서 버드나무가 부러져서 누구도 향수병을 견디지 못했다. 이백 (이백)' 가을밤 로스앤젤레스 피리' 이 이때 이 곡을 들었는데, 누가 내 고향을 그리워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게 할 수 있을까? 양안은 꽃을 날고, 배는 빨갛고, 백리 어둑바람은 한나절이나 컸다.

배에 누워 하늘의 구름을 바라보니, 그들은 움직이지 않은 것 같지만 구름과 내가 동쪽으로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진) 배에 누워 하늘의 구름을 보고 꼼짝도 하지 않고, 나는 구름과 함께 동쪽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가을의 관목은 도사처럼 점점 담 주위를 향해 기울어지고 있다. 국화가 꽃에서 총애를 받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원직)' 국화' 는 국화를 편애하는 것이 아니라, 국화가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에, 바람 속에서 눈을 자랑하고, 국화는 이미 피었다. 자연계에는 다른 꽃이 없다. 과외: 샤오하가 방금 뾰족한 뿔을 드러냈는데 잠자리가 벌써 그의 머리 위에 서 있었다.

(송) 양만리' 작은 연못' 은 매미를 잡으려는 뜻으로 갑자기 고요하다. (청) 위안 메이는 "내가 본 것" 벼 꽃향기에서 좋은 해경이 있다고 말했다. 개구리 소리를 들었다.

(송) 신 qiji \ "황사도 밤 서호 \", 해가 뜨면 강홍빛, 강면 녹색은 봄물처럼 푸르다. 백거이' 강남 기억' 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하는 것이 더욱 보호적이다.

호탕한 이별의 슬픔이 석양을 향해 비스듬히 뻗어 베이징에서 멀리 떨어져 말채찍을 타고 동쪽으로 가는 것은 사람이 세상에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공 zizhen) 말 그대로, 꽃은 무정 한 것이 아니다. 그들은 흙에 떨어져 녹색비료로 변하고 꽃을 먹일 수 있다.

작가는 꽃을 비유하는데, 어려운 처지에도 불구하고 국가에 봉사하는 충성심이 변하지 않고 자신감 있고 고상한 정서가 젊은 세대를 더 끌어들일 수 있다는 뜻이다. 침묵을 만들지만 다정하여, 매번 추울 때마다 봄을 느낀다.

다채로운 안배는 신뢰의 첫 소리만 기다린다. (장위평)' 노발대발' 창작자는 창작자이며 하늘을 가리킨다.

시 전체는 하늘이 말없이 정이 있어서 한기가 지나갈 때마다 봄이 온 것 같다는 뜻이다. 달빛이 더 깊고 반가구, 북두가 시들어 남쪽으로 기울다.

오늘 밤, 녹색 사창을 통해 나는 봄이 따뜻하고 곤충의 소리가 신선하다는 것을 안다. (유) 오늘 밤 달밤, 나는 봄의 따뜻한 기운을 느꼈고, 봄벌레가 녹색 사창을 통해 들려오는 소리를 들었다.

여디의 어두운 비행 소리가 로스앤젤레스의 봄바람에 흩어졌다. 이 야행성 속에서 버드나무가 부러져서 누구도 향수병을 견디지 못했다.

이백 (이백)' 가을밤 로스앤젤레스 피리' 이 이때 이 곡을 들었는데, 누가 내 고향을 그리워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게 할 수 있을까? 양안은 꽃을 날고, 배는 빨갛고, 백리 어둑바람은 한나절이나 컸다. 배에 누워 하늘의 구름을 바라보니, 그들은 움직이지 않은 것 같지만 구름과 내가 동쪽으로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진) 배에 누워 하늘의 구름을 보고 꼼짝도 하지 않고, 나는 구름과 함께 동쪽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가을의 관목은 도사처럼 점점 담 주위를 향해 기울어지고 있다.

국화가 꽃에서 총애를 받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원직)' 국화' 는 국화를 편애하는 것이 아니라, 국화가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에, 바람 속에서 눈을 자랑하고, 국화는 이미 피었다. 자연계에는 다른 꽃이 없다.

과외: 샤오하가 방금 뾰족한 뿔을 드러냈는데 잠자리가 벌써 그의 머리 위에 서 있었다. (송) 양만리' 작은 연못' 은 매미를 잡으려는 뜻으로 갑자기 고요하다.

(청) 위안 메이는 "내가 본 것" 벼 꽃향기에서 좋은 해경이 있다고 말했다. 개구리 소리를 들었다. (송) 신 qiji \ "황사도 밤 서호 \", 해가 뜨면 강홍빛, 강면 녹색은 봄물처럼 푸르다.

백거이' 강남 기억'.

8. 자연에 관한 시' 산행' 당 두목

먼 곳에 한산이 있고, 돌길이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고, 흰 구름 깊숙한 곳에 사람이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 "백설 노래 \" 송별 (중심점 상원) 티안 비서 우 홈

북풍이 대지를 휩쓸어 늑대풀을 어지럽히고, 8 월의 날씨는 폭설로 덮일 것이다.

갑자기 밤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아 배나무에 꽃이 피는 것 같았다.

눈송이가 커튼에 떨어져 커튼을 적시고, 모피를 따뜻하게 입지 않고, 금잔도 너무 얇다.

활이 뻣뻣해져서 거의 뽑을 수가 없었고, 갑옷의 금속이 사람들에게 응결되었다.

사막이 얼어서 1000 피트가 넘었고, 균열이 하나 있었고, 하늘은 어둠과 우울으로 가득 찼다.

사장의 서술에서 이런 술은 작별 연회이고, 후금 비파 플룻 합주가 이런 오락에 광채를 더했다.

저녁 무렵, 지휘부 대문 앞에 큰 눈이 흩날리고 붉은 깃발이 얼어서 바람도 끌 수 없었다.

사령운의 산수시를 추천하는데, 청수하고 수려한 경치를 묘사하며 감정이 특별하다.

강의 외딴 섬;

강남 역력여행, 강북 광야 천하. 새로운 길을 품고 돌아서서, 다른 풍경을 찾아 조금도 주저하지 않는다. 격동은 점점 더 불가피하고, 외딴 섬은 중천을 매혹적으로 한다.

구름과 날이 서로 어울려 빈 물이 맑다. 영성을 표현하는 것은 보수가 없고, 누가 진짜인지 전파이다. 쿤산의 자세, 미얀마의 중간 가장자리를 상상해 보세요.

안전기간을 믿기 시작할 때, 너는 어쩔 수 없이 여러 해 동안 건강을 유지해야 할 것이다.

석두 산:

청단소는 그윽하고 배를 놓아 교외를 건넜다. 나는 주란에서 서둘러, 나는 높은 이끼 산등성이를 가지고 있다. 석실 관림, 비천에서 산고추를 보내다.

천 년이 지났지만 한 번은 아니다. 시골에서는 들어 본 적이 없고, 장작은 바람을 제한한다. 나는 멀리서 보지 못해서 줄곧 조를 존경한다.

정신의 경지는 오랫동안 숨겨져 있었다. 예를 들면 마음속에 경의를 표하는 것과 같다. 그리움은 말할 수 없고, 향한만 따낼 수 있다.

호수를 통해 남산에서 북산을 바라보다.

해가 벼랑 위로 올라가고, 풍경이 떨어지고, 음봉이 멎는다. 배를 버리고 주주를 멀리 바라보니, 무송에 기대지 마라. 옆길은 부드럽고 완곡하며, 대륙을 둘러싸고 깜찍하다.

정자를 내려다보고 그랜드 캐년을 듣다. 돌이 횡류하여 숲이 다 잃다. 해결하면 기분이 어때요? 모든 성장과 성장은 풍부하다.

첫 봉오리는 푸르고, 새 민들레에는 자모가 함유되어 있다. 갈매기는 봄해안에서 장난치고, 닭은 바람을 만든다. 마음을 위로하고 지치지 않으면 일이 빠를수록 중요하다.

나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멀리 갔지만, 나는 그것을 싫어한다. 외로운 여행은 한숨이 아니다. 누가 낭비에 신경을 쓰느냐?

\ "fagui 세 폭포에서 두 흐름 을 볼 수 있습니다. \":

우리는 태양을 타고 보름달을 위해 돛을 올리고 출항했다. 모하 () 는 바람도 파도도 없고, 청정에 휘말려 잔물결도 없다. 개울 두 개가 석두 더미로 쌓여 있고, 세 개의 큰 산이 비천에 쏟아졌다.

가난과 절망입니다. 바위를 통해 풍경을 볼 수 없고 숲을 통해 하늘을 볼 수 없다. 오양은 여전히 정직한 경향이 있지만, 그는 결코 조용하지 않다.

네가 평범함을 찾고 있을 때, 너는 이 소굴을 알기가 매우 어렵다. 비바람이 불면 어색하지 않은데, 누가 버텨요? 같은 나뭇가지가 있다면, 이 날은 천 년이다.

"윤대 동문아, 수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시오, 눈이 온 하늘에 산길을 덮고 있습니다."

산길은 우여곡절로 너를 만나지 못하고 말굽 자국만 남았다.

9. 자연에 관한 고시 1,' 신경뢰'

청나라: 장위평

침묵을 만들지만 다정하여, 매번 추울 때마다 봄을 느낀다.

다채로운 안배는 신뢰의 첫 소리만 기다린다.

번역:

자연은 침묵했지만 다정하고 차갑게 봄을 가져왔다. 그것은 살금살금 봉오리를 머금은 가지각색의 꽃을 배치했다. 자연은 이미 가지각색의 꽃을 안배해 두었는데, 봄천둥이 울리기만 하면 꽃이 서로 다투어 피었다.

2. "옥루춘극 푸운산"

송나라: 신 qiji

누가 한밤중에 산추를 떠났습니까? 사방을 우러러보는 것은 구름이고, 추측은 구름이다. 평소에 비교적 적은 산봉우리로, 그들은 강변 곳곳에서 찾을 수 없다.

서풍이 갑자기 불어오자, 뜬구름이 흩날리더니, 갑자기 동남쪽에 높은 산이 있는 것을 보았다. 늙은 스님은 손뼉을 치며 쾌재를 불렀지만, 여전히 청산이 있어서 기뻐하고 있다.

번역:

누가 한밤중에 산을 밀어냈습니까? 고개를 들어 보니 곳곳에 구름이 가득한데, 나는 그들이 한 짓이라고 추측한다. 평소에 아득히 바라보던 몇 개의 산봉우리들이 지금은 수로를 다 찾아봤지만 그것들이 어디에 있는지 찾을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서풍이 갑자기 불자 구름이 흩날리더니 동남쪽의 우뚝 솟은 산이 보였다. 늙은 스님은 손뼉을 치며 웃으며 칭찬했다. 그는 여전히 청산이 아직 있어서 기쁘다.

청계/청계상수도를 건너다

당나라: 왕위

나는 노란 꽃 강, 모든 맑은 시냇물을 항해했다. 30 마일도 안 되는 여정에서 산을 만 바퀴 돌았다. 급류가 쌓인 바위에서 윙윙 소리를 내지만, 무성한 소나무에서는 빛이 어두워진다.

입구의 표면에 견과류 뿔이 흔들리고 강둑을 따라 잡초가 무성하다. 내 마음속 깊은 곳에서, 나는 줄곧 이 맑은 물처럼 순결했다. 바위에 남아서 영원히 낚싯줄을 던져주세요! 。

번역:

황화천을 돌아다니면 늘 청계를 쫓아가야 한다. 산이 있으면 시냇물이 천 바퀴 돌았지만, 그것은 100 리도 채 지나지 않았다. 산중산석 사이의 물소리가 시끄럽고 수색이 아늑하여 소나무 숲 깊은 곳보다 깊다.

잡초가 시냇물 속에서 살랑살랑 흔들리고 갈대가 맑은 물 속에 선명하게 비친다. 내 마음은 줄곧 근심 걱정 없이 맑은 물처럼 느껴졌다. 나는 개울가의 바위에 머물면서 내 일생으로 낚시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

Liangzhou 단어 두 곡 (on)

당나라: 왕지환

황하가 점점 멀어지고 있는데, 그것이 황하 사이를 흐르기 때문에 옥문이 외로운 산에 자리잡고 있다.

하필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의 지연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는가, 노옥문, 봄바람이 불지 않는구나!

번역:

눈을 들어 바라보니 황하가 점점 멀어져 가는 것이 마치 구불구불한 흰 구름 사이로 흘러가는 것 같다. 황하 상류의 만 보 높은 산, 세상과 단절된 도시 옥문이 우뚝 솟아 있는 듯 고립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왜 창피리로 슬픈 버드나무 노래를 불어서 봄이 오지 않았다고 불평해야 하는가? 원래 옥문 주위의 봄바람은 불지 않는다!

5, "초기 백제성/백제향강릉"

당나라: 이백

이른 아침, 나는 하늘 높이 솟은 강릉성에 작별을 고했다. 멀리 천리 떨어진 곳에서 배는 겨우 하루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양안의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어느새 끊임없이 울고 있는데, 카누는 이미 무거운 청산을 통과했다.

번역:

이른 아침, 아침노을이 온 하늘에 가득하니, 나는 곧 귀로에 오를 것이다. 강가를 올려다보면 백제성의 채운은 구름 사이로, 경치가 현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리 밖의 강릉은 하루가 곧 도착한다. 양안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끊임없이 메아리쳤다.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귓가에 메아리쳤을 때, 경쾌한 작은 배는 이미 끝없이 펼쳐진 산들을 통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