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조로가 가는 것처럼 날이 더 아프다' 는 조조 어느 문장 출신인가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조로가 가는 것처럼 날이 더 아프다' 는 조조 어느 문장 출신인가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조조의 짧은 노래

송을 한 잔씩 부르고 있는데, 우리는 아직 며칠이 남았나요? 예를 들어 아침 이슬은 일본에 가는 것이 훨씬 어렵다.

너는 관대해야 하고, 잊지 말아야 한다. 어떻게 자신의 걱정거리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두강밖에 없어요.

청청은 너의 옷깃이고, YY 는 나의 그리움이다. 그러나 당신 때문에 신은은 이미 멀리 갔어요.

사슴 한 무리, 요, 그 잎원에서 쑥을 먹었어요. 나는 좋은 손님들이 있고,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친다.

명월처럼 맑으면 언제 잊을 수 있을까? 고민이 이로부터 와서 끊을 수 없다.

이상할수록 쓸모가 없다. 삼키고 옛 은혜를 그리워하다.

달은 별이 적고, 우엉은 남쪽으로 날아간다. 나무 주위를 세 바퀴 돌면 어떤 나뭇가지에 의지할 수 있습니까?

산은 높지 않고, 바다는 깊지 않고, 주공은 음식을 토하고, 천하는 마음이 돌아간다.

\ "때 와인 노래, 인생 기하학? 어떻게 불안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까? 두강밖에 없어요. " 이것은 사람들에게 먹고 마시라고 권하는 것입니까? 물론, 이것은 조조가 생명에 대한 잠깐의 감탄이지만, 그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시간이 좀 지나기 때문이다. 문장 전체를 살펴보면, 그는 전란이 빈번하고 대업이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한탄하여 시간의 긴박감을 불러일으켰다. 그가 "미래에 관심이 없으면 천하를 걱정하며 죽는다" (조조' 추호성') 라고 말한 것처럼,' 인생 기하학' 에 대한 그의 개탄은 결코 연약하거나 의기소침하지 않다. 웨이 위안 (Wei yuan) 은 잘 말했다: "와인에 노래 할 때 바람이 불었다. 클릭합니다

기업가들은 항상 성공의 길을 알고 있다. 나라를 다스리고 천하를 평정하려면 먼저 인재가 있어야 한다. 천하를 앞둔 한고조는' 바람의 노래' 를 부르며 "안드레 용감한 자, 사방에서 뜻이 있다!" 라고 말했다. 이것은 그의 마음이다. 이때 조조 () 는 "기방 () 이 경주를 깨고 강릉 () 에 내려와 하류 () 로 내려가고 동진 ()" 하여, 인재가 급히 천하를 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 그래서 이번 달 별이 드물었을 때,' 근강 음주시' 에서 재능에 대한 갈증을 토로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청청록빛, 유유히 내 마음 속에 있다." 그는 "시경" 의 명구를 마음대로 읊고 있는 것 같다. 나는 이어서 두 마디 말했다. "하지만 너를 위해서, 나는 이렇게 오랫동안 궁리했다." 나는 원래 여자였던 애인에 대한 깊은 사랑을 인재에 대한 갈망으로 바꾸었다. 앗사슴명' 은' 시경' 에서 정성을 다해 손님을 대접하는 시구로, 조조는 성현에 대한 열정에 대한 기대를 표현하려고 한다. "분명히, 언제 끝날 수 있니? 클릭합니다 성인을 하늘의 명월에 비유하여 우주에 비춘다. 우리가 할 수 없는 일이라, 이로 인해' 근심이 그 속에서 끊어지지 않을 수 없다' 는 것을 금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먼 길을 찾아온 현자에게 감사드리며, 존귀하게 따르며, 오늘 연회에서 마음을 열고 마음을 털어놓으니, 정말 큰 위로가 됩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많은 현자들이 잘못된 길을 헤매고 있다는 것을 안다. 그들은 남쪽으로 날아가는 검은 새처럼, 나무를 골라 살고, 나무를 세 바퀴 돌며, 아직 최종 귀착지를 결정하지 못했다! 그래서 조조는 천하영재에게 진심 어린 호소를 했다. "산은 결코 높지 않을 것이고, 바다는 결코 너무 깊지 않을 것이다. 주공은 음식을 토하고, 천하는 마음이 돌아온다. 클릭합니다 그는 넓은 정치적 가슴을 가지고 있고, 지혜를 구하는 마음이 끝이 없다고 말하는데, 마치 창해가 졸졸 흐르는 것 같고, 산은 돌을 버리지 않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그는 주공 상병을 독려하며 천하영재를 모두 불러' 귀심천하' 의 좋은 국면을 열었다. 이 네 편의 시는 기세가 웅장하고 감정이 풍부하여 천하를 통일하려는 야망과 진취정신을 나타냈다. 예나 지금이나 온 시인 중에서 조조 같은 재능 있는 자만이 쓸 수 있고, 오직 그 사람만이 비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지금까지도 호매를 느꼈다.

독자는 다음과 같이 질문할 수 있습니다.' 천하의 매국노조조, 이렇게 자애로운 마음과 예우를 가질 수 있을까?' 차분하게 말하자면, 역사상 조조는 사상 해방의 개혁가이다. 한무제는 백가를 파면했고, 유술을 독존하여 한대 문화사상의 경직화를 초래했다. 동중서는 유학과 신학을 결합한 점술 이론까지 제창했다. 조조는 대담하게 신학 미신, 봉건예교 등 전통관념을 의심하고 공개적으로 부정했다. 고용인의 경우, 한나라는 고전과 인효로 선인을 선발했고, 조조는 "인위현이 상극이다" 고 제안하며, "불효하지만 치국용술" 을 중시하는 사람들을 중시한다. 그는 "남편이 사업이 있는 사람이 반드시 진보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사업심이 있는 사람이 반드시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고 힘차게 주장했다. 진평과 수진 충성? 그리고 첸 pingwing 한 산업, 스와 진 약한 얼굴. 이런 점에서 선비는 짧고 용재는 폐지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삼국지' 와' 무제기' 는 모두 슈웨이의 말을 인용해 "사람을 잘 살피지만 모방하기 어렵다" 고 말했다. 그는 금행에서 몸을 빼서, 장요와 황욱을 데리고 망국에 들어가 모두 공을 세우고 명명으로 등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그는 "외집 무공, 내흥 문학", "낮에는 장사로 하여금 고진을 깨뜨리고, 밤에는 사인에게 좋은 집을 주었다" 고 말했다. 초서를 잘하는 진림이 있다. 초창기에는 조조를' 추태감' 이라고 부르는 문장 한 편을 쓴 적이 있다. 나중에 조조에 패하자 조조는 말했다. "경은 첫 번째 책을 옮긴 적이 있지만, 고죄에 지나지 않는다. 악은 그를 막을 수 있다. 왜 그의 아버지와 조상보다 우월한가? " 죽이라고 권하고, 그 재능을 불쌍히 여기고, 지난날의 잘못을 묻지 않고, 중용하다. 위에서 언급한 조조의 시는 인재에 대한 그의 사랑을 표현했고, 감정은 진실이며, 그의 성격에 부합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천자전 교수는' 담조조' 라는 글에서 조조의 시를' 관대하고 애절하며 영원히 조화를 이루지 않는다' 고 평가했다. 그의 시 스타일은 그의 개성에 딱 알맞다. 언사가 간절하고, 후세의 외톨이가 아니며, 나라의 주제넘은 권력을 훔치는 도둑, 망언으로 남을 업신여기고, 결국 역사 판관들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것은 또한 그의 문학적 성취의 비밀 중 하나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