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사랑, 슬픔, 시, 눈물.

사랑, 슬픔, 시, 눈물.

1, 증오가 없는 눈을 가르치면 세상에 백두가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신 기아의' 하늘' 2. 기러기는 구름 위에 있고, 물고기는 물 속에 있는데, 이런 느낌은 내기 어렵다. 연 슈 \ "청평 음악 두 곡 \"

3, 봄초처럼 미워 아직 살아 있다. 이어의 《청평악》

5. 만나지 않으면 어찌 무정할 수 있겠는가. 사마광의 《서강월》

6, 밤 달 커튼 조용한 꿈, 봄 바람 열 리 부드러움. 진관 팔육자

7. 나는 이 사랑이 아무런 결과도 얻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오히려 나의 마음을 위로해 줄 수 있다! 。 이상은은 무제 6 곡 3 곡

8, 아카시아 매화 머리 밤새, 갑자기 창 의심 신사 입니다. 길이 통하는 사고.

9. 그리움에는 글자가 없으니, 꽃에 눈물을 낭비하지 마라. 연의' 자천삼곡 2 곡'

10, 다정다감한 봄달, 역시 눈앞에 밝은 일이다. 장미의 "보낸 사람"

1 1, 저녁은 어때요? 이 애인을 보세요. 당체의 무명 시경.

12, 명월이 덜 익어 주호를 비스듬히 입는다. 연 슈의 "까치 밟기"

13, 그는 천성적으로 치정으로 태어났고, 세상에는 그가 그리울 곳이 없다. 쿠앙 저우 이순신 \ "간단한 단어 huanxi 모래 \"

14, 아카시아 나무가 아카시아, 사랑이 맨디를 미워한다. Liang Qichao 의 대만 지방 대나무 단어

15, 귀군명주에 눈물이 흐르고, 만날 수 없고, 결혼할 수 없는 것이 한스럽다. 장계의 여성 송가

16, 짐승난로가 물담배를 가라앉히고, 푸른 늪 파편이 줄줄이 아카시아 전기를 쓴다. 장 kejiu 의 "사이 치우 홍"

17, 내 눈에는 서산처럼, 나는 돌부처처럼 부주의하다. 주일존' 원앙 호수 일품'

18, 반 살 악서 오지 마, 창자에서 1 인치 떨어져 있어. 웨이주앙 《응천창》

19, 날씬한 자기 연민, 가을물, 너는 반드시 나를 불쌍히 여겨야 해, 너를 불쌍히 여겨야 해. 펭 Xiaoqing 의 "불평"

20. 이별 후, 서로 만나는 것을 기억하고, 여러 차례 너와 함께 있는 꿈을 꾸었다. 엄한' 자천천: 삼곡의 첫 번째'

2 1, 슬픈 이별 후 두 사람은 같아야 한다. 가장 많은 것은 월명에 뚜렷한 원한이 없다는 것이다. 나란성드 젊은 미모

22, 눈물은 마지막까지 할 수 있고, 할 말이 없으면 헤어나기 어렵다. 첸 duansheng 의 \ "전송 \"

23. 채색지자를 보내려고 하는데, 어느 산이 길고, 어느 곳이 물이 넓습니까? 연 슈의 "까치 밟기"

24.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백거이 《장한가》

(25), 사람들은 바람과 같이 강운에 들어가고, 정은 비와 끈적끈적하다. 주방연의 《옥루춘》

26. 명월루는 혼자 쉬고, 술은 근심에 잠기고, 그리운 눈물에 들어간다. 범중연의 수 커튼

27, 오직 너의 마음이 내 마음과 같기를 바라며, 집을 그리워하지 마라. 이지이의 "부산자"

28. 당신은 당신의 삶을 그리워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그리워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을 해칠 것입니다. 서재스의' 접힌 모래'

(29), 무정함은 다정다감한 고생과 같지 않고, 1 인치는 여전히 천 가닥이다. 연 슈의 "옥루춘"

30. 그녀는 그의 사자를 통해 그에게 한 마디를 보내며, 그들 두 사람의 마음만이 알고 있는 맹세를 일깨워 주었다. 백거이 《장한가》

3 1, 얼마나 많은 그리움이 하룻밤을 지내는지, 천애각이 길지 않다. 장의 《제비집》

32, 아카시아 인치, 세상에는 준비가 없습니다. 이관의' 최근 사랑' 은

33. 혼이 끊어지는 줄도 모르고 꿈이 있다. 내 사랑, 하늘의 달 말고 누가 알아? 웨이 주앙 \ "두 여자 크라운 첫 번째 \"

(34), 눈물을 머금고 꽃에게 소리 없이 그네를 날았다. 구양수 《양축이수》

35. 그리움은 바다와 같고 옛일은 하늘과 같다. 만락의 "부적절"

36. 지음이 있으면 망설이지 말고 양춘을 부르세요. 안수 《산정 류작가》

37. 나의 상사문에 들어가면 너는 내가 그리운 것을 알게 되고, 그리운 지 오래되고, 그리움이 짧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백의 "삼오칠언"

38. 나도 무정한 눈물을 흘렸어요. 만나지 않으면 면도하는 게 싫어요. 수의 기교시

39. 도도는 좋은 인연이고, 나는 목석 전 동맹만 보았다. 하늘을 마주보고, 산속의 귀주 영롱한 눈; 나는 세상의 외로운 숲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조설근의 일생의 실수

40. 내가 별처럼, 달처럼, 밤마다 반짝반짝 빛나기를 바랍니다. 범성대의 《차요요》

4 1, 세계 구석에 가난이 생기면 끝없는 그리움밖에 없다. 연 슈의 "옥루춘"

42. 너의 마음이 서강과 같다는 것을 기억하라. 밤낮으로 끊임없이 동쪽으로 흐른다. 에서 \ "강릉 걱정 희망 이 보냈습니다. \"

43, 떨어지는 꽃 독립, 마이크로 스위프트 제나라 비행. 얀 \ "임강선시 두 곡 \"

44,000 원에 상대방이 좋아하는 부를 사는 것은 바로 이런 상황에 대해 불평하는 것이다. 신 기아의 《물고기를 더듬다》

45. 하천에 가두다. 숙녀가 군자를 만들다. 이름없는 《시경 주남관로》

46, 내 마음을 위해, 너의 마음을 위해, 나는 서로 알고, 서로 기억한다. 구 젠 (gu Zhen) 의 "고백"

47, 집에서 동거, 슬픈 죽음. 익명 "shejiang 따기 히비스커스"

48. 내가 연애한 지 오래되었다는 것을 알고, 망강두의 강물 소리가 나를 난처하게 했다. 이상은은 늦가을에 홀로 곡강을 유람한다

49. 너를 촛불처럼 생각하고, 너의 마음을 튀기고, 너의 눈물을 머금고 있다. 첸 수-다 "자신의 나라에서"

50, 결혼, 사랑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소무 《성부부》

5 1, 군출, 거울 속 어둡다. 군자를 물처럼 생각하는데, 왜 줄곧 가난한가? 허건한 방 사상

52, 한 번 바다 어려운 물, 영원히 호박. 원직의 "시 사칙"

53. 변할 수 있다고 해서 그 아름다운 맹세를 거절하지 말고, 분리될 수 있다고 해서 마음을 놓을 수 있는 만남을 요구하지 마라. 석모용의 도장.

54, 외로운 사람 호소 .. 머리말은 항상 은은하다. 류영의 주야 음악

더 이상 꽃으로 머리를 바꾸지 마라, 이 밝은 사랑의 불꽃도 재밖에 없을까? 。 이상은은' 무제 6 곡' (6 곡)

56, 사랑은 생각을 두려워한다. 멀리 제방을 바라보니 방초가 가득하다. 슬퍼서 노래를 부를 때 두 곳을 찾기가 어렵다. 주일존의 높은 발코니

57. 내 허리띠가 넓어진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이라크를 초췌하게 만들 것이다. 류영의 오풍기

58. 손을 잡고 눈물을 보고, 나는 말문이 막혔다. 류영의 임옥령

59. 사람들은 다정다감하고 날씬해, 지금은 정말 감상적이지 않다. 나란성드 "행복한 모래 포장"

60. 어떻게 당신이 나를 만나게 합니까?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나는 부처님 앞에서 500 년 동안 이것을 빌었고, 그에게 우리에게 먼지투성이의 감정을 달라고 부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시모용의' 꽃이 피는 나무'

6 1, 나는 밤새 눈을 뜨고, 너의 미간 그 일생의 고민을 할 것이다. 원직의 "애도시 세 수"

62. 슬픔은 점점 멀어진다. 예를 들면 봄물과 같다. 구양수의 "모래사장을 걷다"

63. 당신이 태어날 때, 당신은 돌아올 것이고, 그리운 그리움처럼 죽을 것입니다. 소무 《성부부》

64. 영원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이상은의 《금서》

65.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이상은은 문제가 없다

66. 심연, 물고기 한 마리가 세계를 두루 돌아다녔고, 그는 세상이 고난에서 벗어났다고 믿기 시작했다. 다이 수렌의 "아카시아"

67. 이번에 나는 너를 떠났다. 바람, 비, 밤입니다. 네가 웃자, 나는 손을 흔들었고, 외로운 길이 양끝으로 퍼졌다. 정근심이 준 《복별》

68, 끝없는 아카시아 피와 눈물이 팥을 던지고, 봄꽃은 다 볼 수 없다. 조설근의 팥시

69. 강변의 불쌍한 뼈는 역시 춘몽의 사람이다. 진도의 《용계서》

70. 반종이를 제외하고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이별의 무거운 짐을 감당할 수 있다. 첸 pengjie 여동생 "밖으로 두 곡을 보내"

7 1, 보아하니 이 스타는 어젯밤 바람이 누가 한밤중에 서 있는지를 드러내지 않은 것 같다. 황경인의 두 편의 사랑시 (제 1 부)

72. 나는 너의 남편의 사랑을 느꼈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루통의' 위층 딸 노래'

73. 좋은 꿈을 찾는 것은 달성하기 어렵다. 지금 내 심정을 누가 알아? 베개 앞의 눈물, 커튼 앞의 비, 창문을 통해 뚝뚝 떨어지다. 니 shengqiong 의 "자나무 하늘"

74, 두 아카시아 하루 종일, 피로 왕, 꽃 필 때. 글의' 남가코 4 곡' (2 부)

75, 이 지난 한 해, 좋은 시간, 좋은 장면이어야 한다. 풍속이 천기백괴하니, 누구와 이야기할까. 류영의 임옥령

76. 내 몸에는 화려한 봉황 같은 날개가 없지만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다. 이상은은 문제가 없다

77, 10 년 생사 2, 불가사의, 뼈에 사무치는 마음, 천리 밖, 슬퍼할 곳이 없다. 스시의 《강성자》

78. 한 가지 아름다움이 있어서 보면 잊지 않는다. 하루는 보지 않고 미친 것 같다. 익명 "가을봉진황창"

79, 겹치는 눈물 단어, 인생은 죽기 어렵다. 문 《최근의 사랑》

80, 삶과 죽음 과 아들 쳉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이름없는 《시경 타구 전화》

8 1 .. 예로부터 사랑의 이별. 더구나 추운 가을 명절이다. 류영의 임옥령

(82), 화홍은 쉽게 쇠퇴하고, 물줄기는 한없이 근심과 같다. 유우석의 대나무 시 네 수 (2 부)

83. 썰물에 대한 신념을 가지기보다는 서로를 미워하는 것이 낫다. 그리움은 바다가 깊지 않다고 느끼기 시작했다. 바이 주이의 "파도 모래"

84, 하늘은 높고 땅은 넓다. 내 슬픔이 그들 사이를 고통스럽게 날고 있는데, 내가 산문을 건너는 꿈을 꿀 수 있을까? , 긴 아카시아, 가슴 아픈. 이백의' 두 개의 긴 그리움의 첫 번째'

85. 우리는 천국에서 날고, 두 마리의 새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며, 한 나무의 두 가지 .. 백거이' 장한가' 를 원한다

86, 이것은 모든 인류가 알아야 할 슬픔, 불쌍한 부부입니다. 원직의 "애도시 세 수"

87. 나는 너를 존중하기 전에 귀환 날짜를 말하려고 하는데, 나는 봄에 대해 말하지 않았다. Ouyang xiu 의 "봄의 옥 집"

88. 인생은 자연치정이다. 이 원망은 풍월과 무관하다. Ouyang xiu 의 "봄의 옥 집"

89, 세상, 사랑이 무엇인지, 생사를 가르친다. 위안 Haowen "물고기를 만지기: 두 곡의 첫 번째 노래"

90, 날이 늙지 않아, 정이 끊기기 어렵다. 심장은 마치 이층 병풍과 같고, 안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장희안의' 천년기'

9 1, 두 감정이 오래 지속되면 아침저녁의 일이다. 진관의 까치 교선

92, 낙홍은 무심한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공 지젠 (gong zizhen) 의 "지 하이 잡사"

슬픈 시구, 오래된 풍속, 울면 울면 슬퍼지는 짧은 구절을 묘사한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무제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오래 전이었지만, 우리가 이상은에 의해 헤어진 후로 더 길었다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이상은락유원지

여러 번 눈물을 흘리며 글자를 봉하니, 목숨은 죽기 어렵다. --웬 "가장 가까운 꽃"

하나는 원랑선파이고, 다른 하나는 틈이 없는 옥이다. 이상한 인연이 없다면, 평생 나는 그를 만날 것이다. 만약 네가 이상한 운명이 있다고 말한다면, 너는 어떻게 걱정할 수 있니? --카오 Xueqin \ "하얀 눈썹 \"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숙녀가 군자를 만들다. -이름없는 "노래 책 zhounan guanluo"

아, 인생에는 사랑이 있고, 사랑은 미친 깊숙한 곳에 있다. 이것은 미움과 관련이 없는 것이 아니다. 머리 위의 바람, 중천의 달. -Ouyang xiu "루 Yuchun"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이청조의 무릉 춘완

마른 덩굴 늙은 나무 까마귀 작은 다리 물 고대 도로 서풍 마른 말 석양 창자가 천애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화원은 달을 녹이고, 버들개지는 그윽한 바람이다.

만약 두 사람의 감정이 오래 지속된다면, 아침저녁의 일입니까?

세계 구석에 가난이 생기면 끝없는 그리움밖에 없다.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습니까?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세상에 무슨 일이 있는지 묻고, 생사를 함께 가르친다.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낙화는 의도적으로 흐르는 물을 따르고, 흐르는 물은 낙화에 대한 사랑이 없다.

다정다감하고 날씬한 느낌을 주는데, 지금은 정말 후회합니다. 다시 돌아보면 창자가 끊어지고, 눈물은 제로를 훔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희비는 항상 무정하여 날이 밝을 때까지 떨어진다.

일심으로 집을 떠나 근심하다.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베어도 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 준다.

쌍계천도 괜찮고 카누도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나는 배가 움직일 수 없을까 봐 걱정이다.

술 세 잔 두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바람이 늦었어?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백발 삼천 피트, 긴 수염처럼 근심하다.

인생이 처음 보는 것만 같다면 가을바람에 부채질을 할 필요가 없다.

데뷔할 때 본명은 말할 수 있지만 천 년을 다투면 안 된다.

두 사람이 우리를 끝까지 사랑한다면, 왜 내 헬렌을 노리는 거야?

나무는 조용히하고 싶지만 바람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아들은 부모가 늙었을 때 그들을 위해 봉사하고 싶었지만, 그들은 이미 사라졌다.

그러나 내가 뜨는 눈은 밤새도록 너의 미간 평생의 고민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떻게 하면 내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나를 만날 수 있을까. 이를 위해, 나는 부처님께 500 년 동안 애원하며, 우리에게 먼지투성이의 감정을 달라고 간청했다. --시모룽 "꽃 피는 나무"

삶과 죽음 관대, Zicheng 는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이름없는 《시경》입니다.

두 사람이 우리를 끝까지 사랑한다면, 왜 내 헬렌을 노리는 거야? --진 Guan "까치 다리 요정"

바람 속의 나뭇잎이 모이면 모이고, 까마귀는 이미 서식하고, 달은 솟아오른다. 이 시점에서, 이 밤은 어색합니다. 이백 《삼오칠언》

한 가지 아름다움이 있어서 보면 잊지 않는다. 하루 못 봤는데 미치겠다. --익명 "펭 qiuhuang 진 송"

어떻게 함께 살 수 있을까? --첸 헝각 \ "봄 제나라 초상화 \"

나는 사랑이 맨디를 싫어하는지 모르겠다. --Liang Qichao "대만 대나무 단어"

옷이 남루하고, 숯이 걱정되고, 날씨가 춥기를 간절히 바라는가?

가장 중요한 것은 황급히 절을 떠나는 것이고, 교학 작업장은 아직도 송별곡을 틀고 있다.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이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원직의 "장한가" 와 "사유시 4 수"

그리운 매화가 하룻밤을 보냈는데, 갑자기 창문으로 가서 너라고 의심했다. 길이 통하는 사고.

얼마나 많은 아카시아 하룻밤 정이 있습니까? 천애곶이 길지 않다. 장의 《제비집》

종이 한 장에 무게가 없어 천 명이 근심을 감당할 수 있다. 첸 pengjie 여동생 "밖으로 두 곡을 보내"

그 해의 달 아래, 우리는 함께 한 장면 같은 꿈에 취해, 부드러운 미풍이 너와 나를 스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진관 팔육자

누가 외로움에 대해 불평 할 수 있습니까? 머리말은 항상 은은하다. 류영의 주야 음악

빈 침대에 누워 남창의 빗소리를 듣고, 밤에 누가 옷을 수선할 것인가.

청추는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라, 서풍은 깃발 주렴을 휘감고, 커튼 속의 사람은 그 노란 국화보다 더 날씬하다.

사랑은 사랑이고, 사랑은 사랑이고, 꿈은 길다. ...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그 후로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두보의 서향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두보 "봄의 희망"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베어도 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 준다. 이백 () 은 "선주 사제루 () 가 교서 서운 () 을 송별했다" 고 말했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가오 시 \ "동대 두 곡 하지 마라. \"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과 같았지만, 이것은 무정한 일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변해 다음 세대를 양육하는 역할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공 지젠 (gong zizhen) 의 "지 하이 잡시 5 곡"

기분이 좋지 않은 시 _ 슬픈 시

첫째, 너는 내 마음속에 가득 찬 꿈과 같다. 지금의 너는 너무 멀어서 내 기억 속에 남아 있을 수밖에 없다. 안개가 자욱한 꿈속에서 너는 점점 강남의 빗골목으로 사라졌다. 네가 가볍게 밟은 이후로, 내 마음 호수는 마치 석두 한 조각을 던지는 것 같아 출렁이고 있다.

2. 제 고향은 어디예요? 내가 술에 취하지 않으면 잊어라. 이청조, 보살협.

셋째, 얼음 결정 의 마음에 물방울이 떨어지고, 길은 밤달 잔해를 잃는다.

넷째, 손을 잡고 눈물을 보면 나는 말이 없다.

다섯째, 예로부터 본연의 정은 상처와 이별이었다.

6. 간단하고 조용한 생활은 사실 행복하지 않다. 그래서 나는 순간만 껴안고, 오래가는 느낌은 전혀 행복하지 않다. 그래서 나는 현재만 믿는다.

일곱째, 안개가 짙고 구름이 짙어 영원히 슬프고, 신이 맑고 상쾌하여 금수를 소멸한다. 중양절, 이불 속에 누워, 한밤중에 몸의 한기가 막 스며들었다.

여덟,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가버렸다.

9. 나는 진지하게 좋아하기만 하면 한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알고 보니 나는 단지 내 자신을 감동시켰을 뿐이다.

열, 너는 나의 상상을 초월하고, 나도 너의 상상을 초월한다. 너 때문에, 나는 진지해, 변해, 너를 위한 나의 어리석음과 어리석음에 가슴이 아프다. 고통, 너를 위해 고통; 심야, 너는 나의 습관적인 기억이고, 너의 무정함은 나에게 잔인함을 가르쳐 주었다. 더 이상 과거에 얽히고설키고 싶지 않고, 더 이상 놓치고 싶지 않고, 더 이상 겸손하고 싶지 않다. 네가 망설이지 않으면 나는 너를 사랑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너에게 나의 흔적을 남기는 것을 좋아하지만, 나는 네가 결코 내 것이 아니라는 것을 결코 기억하지 못한다.

12. 인생은 몇 십 년밖에 안 남았으니, 자신에게 어떤 아쉬움도 남기지 말고, 즐겁게 웃고, 울고 싶으면 울어라. 이 사랑은 사랑하니, 자신을 억누를 필요가 없다.

13. 썩어야 할 잎사귀들을 기억하고 있는데, 그 연한 푸른 잎들은 이미 시표 앞에 묻혔고, 천지를 뒤덮은 썩은 냄새만 시표 끝에 남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고집스럽게 배낭을 메고 혼자 새로운 여정을 시작했을 때, 나는 몇 명의 친구가 내 뒤에 서서 응시하는 한 알고 있었다.

열네, 지음이 매우 적었는데, 누가 현을 끊었는가.

15. 나 같은 여자는 항상 어려운 형태로 감정에 나타난다.

열여섯, 백파이프 몇 개가 늦게 정자를 떠났으니, 네가 가서 샤오샹에 가서 내가 진 () 에 가겠다.

17. 어떤 사람들은 유성처럼 만나는데, 한순간 부러운 불꽃이 생기지만, 그저 황급히 지나갈 운명이다.

열여덟, 오늘 밤 월명, 누가 추사에 떨어질지 모르겠다.

19. 밤은 이미 한 달 가까이 몽롱하여 한숨을 쉬며 밤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징그럽고, 어떤 사람들은 저속하다. 그리고 내가 그의 상상 속에 자신을 넣었을 때, 나는 그가 나보다 더 불쌍하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당신이 만난 모든 사람, 좋은 나쁜 것을 용서해 주세요.

2 1 .. 눈 속에서 당신을 묘사합니까? 이름, 순식간에 내 몸에 녹아? 내 마음속에 있다. 이렇게 두꺼운가요? 보고 싶어요.

22. 서랍 속에 이미 누렇게 변한 사진들은 아름답든 슬프든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어 웃을 수밖에 없다. 추억만 적막한 공간에 남겨두고, 상상이 자유롭게 헤엄쳐가고, 광기에 침식되고, 정서적 충동, 바람이 대지를 불게 하고, 이끼가 근심으로 가득하고, 산봉우리가 돌고, 길이 멀고, 행복이 유유히 날아가게 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스물셋, 가을은 아름다웠지만 마음은 어지러워 낙엽을 바라보며 가볍게 한숨을 쉬었다.

24, 음악 방해 귀 마음 물 정지, 눈물 마음 필드.

25. 회색 세계에 살면서 단조롭지 만 실망하거나 슬퍼하지 않는다.

스물 여섯, 커튼 가을 비, 단풍이 온 도시에 가득하고, 외로운 베개는 잠을 잘 수 없다!

27.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린다.

28, 끝없는 아카시아 피와 눈물이 팥을 던지고, 봄꽃은 다 볼 수 없다.

29. 한 곳을 자주 가고, 한 곳을 좋아하고, 한 곳을 그리워하는 것은, 당신이 신경쓰는 사람이 있기 때문이지 그곳의 풍경이 아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도시는 자신과 연관이 있다. 자신과 비슷한 느낌을 가진 사람, 고향과 비슷한 분위기, 놓을 수 없는 사람이 있기 때문이다.

서른, 밤이 깊어 사람이 고요하고, 나만 외로운 길을 걷고, 담배 한 대를 피워 적막에 불을 붙였다.

서른한, 천신만고가 마침내 지나갔고, 서늘한 가운데 앉아 있었다.

서른두, 마음속의 씁쓸함을 설명할 수 없고, 술에 취해 욕하는 사이에 강가에 앉아 있다.

서른셋, 문장 보행자 귀 가득, 나도 너를 놓친 적이 있다.

서른넷, 상실이라는 감정이 있고, 포기라는 아름다움이 있다. 묵묵히 포기하고, 나눌 기회가 없는 좋아하는 친구를 포기하고, 기다리지만 수확이 없는 감정을 포기하고, 마음의 기대를 포기하고, 한 가지 생각을 포기할 때마다 괴로워한다. 하지만 이런 슬픔은 내가 다시 시작하고, 음악을 다시 듣고, 새로운 시공간에서 이야기를 다시 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서른다섯, 상처는 다른 사람이 주는 치욕이며, 자신이 견지하는 허상이다.

서른여섯, 바람은 이미 분진 향화에 살고, 밤에는 머리를 빗는 것이 지겹다.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슬픈 문장, 가슴 아프다

1, 혼자 차가운 가을바람에 배회하며, 내 눈물이 폭포처럼 튀고, 나 자신을 위해 생각할 수 없다. 온 사람이 내 머릿속에서 쫓겨나 큰 변화를 묘사한다. 나는 하나님 께 울었고, 나는 흐르는 물에 물었다. 나는 꽃에게 속삭였다. 그리고 나는 꽃처럼 아름다운 사랑이 시들었다. 내 사랑은 바다의 사랑만큼 깊어, 이미 잃어버렸나? 내 일생의 사랑, 헤어졌어?

2. 내 인생에는 미소가 있었지만, 결국 안개처럼 사라졌다. 그 미소는 내 마음 속에 깊이 묻혀있는 급한 강이 되어 나는 수영할 수 없었다. 그 강의 목소리는 밤낮으로 절망적인 나의 노래가 되었다.

3. 그리운 느낌이 또 떠올랐다. 나는 손으로 그것을 흔들었다. 그것은 고집이 세고 굳어서 줄곧 내 마음속에 있다. 나는 떠나기 아쉬워한다.

4. 나는 어느 해 어느 달 어느 벽에 얼굴을 새겼는지 잊었다. 장웨이는 미소를 지으며 슬프게 내 얼굴을 응시했다. 우리는 웃으며 우리가 시간의 제자리에 머물렀다고 말했지만, 사실 우리는 이미 홍수에 소리 없이 휩쓸려 갔다.

5. 아마도 인생에는 너무 많은 불완전함이 있고, 사랑도 서두르고, 황급히 정중함과 안녕을 말하고, 그래서 너는 나를 떠났다.

나는 장난감이 아니다. 나는 너의 부름에 흔들릴 수 없다.

7. 그 기쁨들은 아무것도 아닌 것 같다. 우리의 마음이 상할 때, 눈물이 없는 경우가 많다. 겉으로 보이는 즐거움을 배우는 것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8. 약속은 거짓말에 지나지 않는다. 이것은 아름다운 사기이지만, 어떤 사람들은 이를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하기를 원한다.

9. 나는 네가 나 때문에 외롭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내가 너를 그리워하기 때문이다! 너는 반드시 네가 가지고 있는 것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일단 잃어버리면, 너는 네가 후회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세상에 너무 많다면, 그때는 너무 많았고, 나도 너무 많았을 것이다. 내가 그들을 가질 때 왜 그것들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가?

10, 거울 속의 자신은 여전히 창백하고, 침묵하며, 여전히 차갑다. 입꼬리가 올라가고 층층이 시큼하다. 웃음은 우는 것보다 더 못생긴다. 그것뿐이다. 고개를 숙이고, 눈물이 눈시울을 가득 채우고, 슬픔이 끝없이 확대되기 시작하고, 추락하고, 부서지고, 한 곳에 추워진다.

1 1, 혼자 고요한 긴 거리를 걸으며 한 장면을 다시 회상했다. 나는 가슴이 찢어져도 용감하게 맞서라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너와 손을 잡은 그림을 생각하면 눈물은 이미 하늘의 비로 변했다. 우리가 만난 곳으로 돌아가서, 나는 너를 잘 알지 못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내가 깊이 사랑한다면 슬픔은 두렵지 않지만, 사랑은 내 마음을 눈으로 변하게 하고, 너를 더 깊고 차갑게 느끼게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2, 항상, 이 세상을 의심하고, 그 눈빛을 의심하고, 그 웃음, 그 말, 그 표정, 춥지도 덥지도 않고, 떠나면. 치정스러운 필묵이 기절했지만 외로움이 뒤따랐다.

13, 나이는 항상 무정한 숫자다. 너무 많이 침전되고 너무 많이 잃는다. 원래 자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추억, 추억, 그렇게 많은 사람들, 한쪽의 물과 흙이 한쪽을 키우고, 속박이 깊어질수록, 자기도 모르게 흙만이 체득할 수 있는 냄새가 나지 않을까?

14, 눈은 점점 회색으로 변하고, 점점 광택을 잃고, 몰래 눌려 내려가고 있다. 그것은 정말 끝없는 외로움과 은거, 끝없는 추위와 외로움이다. 이것은 내가 찾던 경지였다. 내가 줄곧 쫓아온 경지였고, 고지식한 요외는 오늘 공포와 외로움의 잔물결로 가득 차 갑자기 기분이 좋지 않았다.

15, 내가 별들로 너의 그리움을 세어야 할까, 아니면 너와 함께 하늘의 별을 세어야 할까?

16, 만약 잃으면 고통이라면, 당신은 지불하는 것을 두려워합니까? 혼란이 고통이라면 끝내기로 선택하겠습니까? 추구가 고통이라면, 당신은 고집을 택할 것이다. 만약 이별이 고통이라면, 나는 누구에게 하소연해야 하는가!

17, 외로운 사람, 당신은 그가 얼마나 외로운지 결코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그는 단지 당신의 삶에 간단하게 나타나 간단하게 사라졌습니다.

18, 계절의 깊은 곳에서 오동나무가 땅에 떨어져 아카시아를 쌓는다. 조심하지 않아 밟아, 부스럭거리는 소리, 내면의 폭발과 붕괴, 순식간에 텅 비고, 차갑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고민 끝에 나는 뒤로 몇 걸음 물러서서 몸을 숙여 자세히 살펴보았다. 깨진 어두운 붉은 색은 내 눈에 무한히 확대되어 따뜻함, 가슴 아픈 것, 한 세대 또 한 세대 동안 지울 수 없는 죽음처럼 한데 모이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19, 일기에 너에 대한 나의 그리움이 가득하다. 내 공간은 내가 너를 그리워하는 꿈의 정원이 되었다. 나는 너의 모습만 기억한다. 너의 사진을 보면, 나는 네가 너에게 미소 짓는 것을 본 것 같고, 나에게 다가왔지만, 모든 것이 꿈처럼 연기처럼 사라져 자취를 감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0. 지는 것은 자신에게 지는 것이다. 아마도, 실패에서, 당신은 어떻게 삶을 해석할 수 있는지 알게 될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실패명언)

2 1, 다만 갑자기 이 익숙한 것을 떠나고 싶고, 또 다른 낯선 것으로 가고, 걱정도 없고, 어디로 갈지 결정하지 않았다. 그곳에서 기억은 가로채질 수 있다. 거기서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22. 마음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줄 수 없지만, 너는 원하지 않는다.

23, 시간의 궤적을 따라, 우리는 더 이상 원래의 우리가 아니다.

24, 항상 행복이라는 단어를 읽고, 그 마음을 느끼고, 그 눈을 적시다. 그러나 이 눈물을 머금은 행복은 내 것이 아니다. 누가 내 인생의 행복이 될 것인가? 나는 누구의 행복일까? 생활에는 너무 많은 불확실성이 있고, 마음속에는 너무 많은 불안정이 있다. 이런 점점 더 큰 불안감이 나를 단단히 묶고 있다.

25. 추운 가을바람을 헤매며 나는 말문이 막혔다. 과거의 모든 것이 여전히 또렷하고, 머릿속에 깊이 새겨져, 꿈속에 깊이 새겨져 있다. 나는 이 사랑의 악몽을 벗어날 수 없다. 큰 고통으로 나를 잡을 수밖에 없다. 이런 고통은 나를 울게 할 정도로 아파서 순식간에 대피하게 했다.

내가 두려워하는 것은 내가 평생 뛰고 뛰어도 네가 있는 곳에 갈 수 없다는 것이다.

27. 모든 사람은 죽음의 길이 있다. 만약 그들이 나갈 수 없다면, 다른 사람도 들어갈 수 없다. 나는 나의 가장 깊은 비밀을 거기에 두었다. 너는 나를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너를 탓하지 않는다.

28. 내 마음속에 작은 비밀이 하나 있다. 알고 싶어? 바람이 살금살금 너에게 말하게 해, 나는 너를 좋아해, 정말 좋아해.

29. 젊었을 때 우리는 포기하고 단지 감정일 뿐이라고 생각했다. 나중에야 우리는 그것이 평생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30. 내가 너를 조금씩 생각할 때, 내 마음은 아파서 숨을 쉴 수 없고, 눈물은 멈추지 않고 흘러내린다.

3 1. 이제 이 모든 게 다 지나갔어요. 마치 꿈인 것 같아요. 나는 꿈속에서 노래하고, 웃고, 기뻐했다. 보이지 않는 손이 우리 사이의 모든 것을 말살하고 사랑에 빠진 조각만 남기고 그리움, 환상, 가슴 아프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어떤 기념품도 필요하지 않다. 왜냐하면 너는 나의 가장 아름다운 추억이기 때문이다.

33. 나에 대한 너의 사랑은 이미 끝났다. 그러나, 내가 너의 미소를 떠올릴 때, 너는 내 눈을 응시하고, 너는 나에게 잘해, 나는 너의 그림자와 너의 모든 것이 이미 내 마음속에 깊이 새겨져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꿈에서 깨어났을 때, 너의 흔적을 볼 수 없었고, 내 눈은 눈물로 흐려졌다. 이 때, 나는 아직도 너를 깊이 그리워하고, 너를 깊이 사랑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34. 전화도 없고, 인사도 없고, 소식도 없습니다. 우리는 익숙한 낯선 사람과 같다.

35. 뒤돌아보니 자신이 아무것도 잊었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주변에는 여전히 아무도 없었다.

나를 속이지 마라, 너는 내가 너의 거짓말까지 믿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네가 나에게 침묵을 지킨다면, 미안해, 나는 어쩔 수 없이 너에게 무관심할 수밖에 없어.

(38), 분명히 사랑하는 보물이 있는데, 나는 말할 수 없다. 분명히 포기하고 싶지만 할 수없는 사랑이 있습니다. 한 가지 사랑이 있는데, 너는 괴로워하는 것을 알면서도 아쉬워한다. 결과가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마음을 되찾을 수 없는 사랑이 있다!

39. 한때 견지했던 것은 헛수고였다. 지금의 손을 놓는 것은 단지 미래를 구속하기 위한 것이다. 먼 곳의 시선은 더 이상 누구를 위한 것이 아니라, 인생의 침울한 꿈을 위해 긴 인생을 기다리고 있다.

40. 많은 줄거리는 이해에서 끝난다. 왼쪽이나 오른쪽, 앞이나 뒤, 항상 이런 흔들림이 있을 수 있지만, 너는 여전히 거기에 숨어서 떠나려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