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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학교 시의 이미지
이미지는 고대 중국 문학 이론에서 중요한 개념이다. 고대인들은 의미는 내면의 추상적인 정신이라고 생각하는데, 마치 외부의 구체적인 물체와 같다. 의미는 내면에서 비롯되며, 이미지로 표현하면, 이미지는 사실 의미의 기탁이다. 중국 전통 시 이론은 사실 풍경에 정이 있고, 경치를 빌려 경경에 있고, 정경이 어우러지는 예술 처리 기교를 가리킨다. 시가 창작의 과정은 관찰, 느낌, 양조, 표현의 과정이며, 삶을 재현하는 과정이다.
이미지의 사용은 자연히 사람, 일, 시간, 사정에 따라 다르다. 일반적으로, 뜻을 세우는 방법은 푸 () 비 () 흥 () 의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푸, 즉 직접 글을 쓰는 것은 작가가 평소에 말하는 것이다.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 한 물체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 이미지를 직접 사용하여 자신의 감정을 촬영할 수 있다.
비교, 즉 우리가 흔히 말하는 비유는 작가의 감정을 다른 사물, 직유, 은유 또는 상징과 다른 방식으로 비교하고, 자신의 감정을 사람이나 사물과 직접 비교함으로써 사람이나 사물의 특징을 갖게 한다.
흥은 "먼저 다른 말을 해서 부를 단어를 일으키는 것" 을 의미한다. 흥은 반드시 무언가에 의지해야 한다. 흥을 일으킬 수 있는 구체적인 이미지가 있다. 그런 다음 이 구체적인 이미지를 작가의 감정에 스며들게 하여 예술적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시 감상의 세 가지 수준?
일반적으로 문학 작품에는 언어층, 이미지층, 의미층의 세 가지 수준이 있다. 시 감상도 이 세 가지 수준에서 시작해야 한다.
언어: 시가 매우 직관적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시의 언어는 고도로 요약되고 간결하며 의미가 있다. 흔히 일반적인 문법규범을 어기고, 일반 문학 언어보다 더 낯설다. 시의 행간에는 종종 많은 틈이 있어 강한 점프성을 나타낸다. 바로 이런 비약이 시의 더 많은 이미지를 수용하여, 매우 제한된 공간에서 사람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시를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미지 수준: 이미지와 미육은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이미지가 아름다운 시는 독자에게 미감을 줄 수 있다. 참신하고 독특한 미의 이미지를 창조할 수 있을지는 한 편의 시의 성공을 측정하는 표지 중 하나이다. 이미지는 주로 푸, 비, 흥의 세 가지 방법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겉으로는 매우 무관하지만 실제로 관련이 있는 것들의 이미지나 비유를 사용해야만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다. 이 원칙에 따라 생성된 이미지는 놀라울 정도로 기이하고 신선하며 놀라울 수 있다.
암시 수준: 머릿속에서 이미지가 형성되고 음운 리듬이 자극됨에 따라 독자들은 이미 초보적인 미감을 갖게 되었다. 그러나, 어떻게 이미지 표면을 돌파하여 시의 이미지 내포를 이해하는 것은 시 감상의 성패의 관건이다. 시의 의미는 일반적으로 심미적 의미와 지성적 의의를 포함한다.
이미지주의는 20 세기 초 최초의 현대시 유파이다. 1908- 1909 는 영국에서 형성되어 나중에 미국과 소련으로 전해졌다. 대표 인물은 흄, 파운드, 에이미, 예세닌이다.
이미지주의의 출현은 원래 당시 시풍에 대한 일종의 역전이었다. 첫째, 19 세기 후반에 상징주의, 미학주의, 낭만주의가 하나가 되어 새로운 낭만주의가 형성되었다. 이미지주의는 그 기초 위에서 발전하여 왔다. 20 세기 초에는 전통시, 특히 낭만주의와 빅토리아 시가 스타일이 신음, 감상, 윤리 설교로 퇴화했다. 키츠와 워즈워스를 모방하는 것입니다. 폰드와 그의 상상파는' 신립' 과' 혁신' 의 시 창작 사상을 제시했다. 둘째, 퍼거슨 열풍은 20 세기 초에 유행했고, 숙본화 이후 비이성 철학이 문단에 미치는 영향의 연장이다. 상상파의 선구자 휴무는 직접 그것의 영향을 받았다.
Q: 시 이미지란 무엇입니까? 시 이미지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퍼거슨 교수의 직관주의와 인생철학은 상상파에 의해 받아들여져 주요 이론과 철학의 기초가 되었다. 상상파 시는 이미지와 직관의 역할을 특별히 강조한다. 동시에, 상징주의 시 유파는 상상파를 위해 새로운 시를 창조하는 새로운 방법, 특히 시의 통감, 색채, 음악성을 크게 계발하였다.
대부분의 상상파 시인들이 상징주의 시 창작을 경험했기 때문에 이론계 사람들은 상상파를 상징주의의 한 가지로 여긴다. 사실, 상상파와 상징주의 시는 큰 본질적 차이가 있다. 상징주의는 상징주의가 추측을 통해 이미지 뒤의 은유적 의미와 상징적 의미를 찾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표상과 사상의 신비한 관계를 찾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표상 묘사에서 시를 짓는다. 순식간에 나타났다. 생생한 이미지로 감정을 억제하고, 설교하지 않고, 추상적으로 서정을 하지 않고, 도리를 따지지 않는다고 주장하다. 따라서, 이미지시는 짧고 용맹하며, 이미지는 생동감 있다. 시 한 편은 종종 하나의 이미지나 몇 개의 이미지만 가지고 있다. 상징주의도 이미지를 사용하지만, 둘 다 이미지를' 객관적인 대응물' 로 여기고, 상징주의는 이미지를 기호로 간주하고, 연상, 암시, 은유를 중시한다. 이미지가 번역이 필요한 코드가 되었습니다. 이미지주의는' 상징적인 기호에서 현실 세계로' 이며, 이미지 자체, 즉 구체성, 감정과 사상을 이미지에 융합시켜 순간적으로 자연스럽게 반영해 생각할 필요가 없다.
또한, 시 이미지의 내부 형태로 볼 때, 이미지주의는 일본 하이쿠와 중국고시의 영향을 받았다. 상상파의 시 혁신은 일본 하이쿠를 모방하고 배우는 것으로 시작된다. 중국의 고시는 완전히 이미지에 잠기고, 유종원의 강설과 같은 순수한 이미지 조합이다.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로에는 발자국이 없고, 일엽편주, 대나무 망토, 한 노인이 한강-눈을 낚는다." 왕위의' 관동을 뚫다'. 장하가 엔화를 주조하다. "말의 치원의 추사": "덩굴이 은은하게 울고, 작은 다리가 흐르고, 길은 날씬하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창자가 하늘 끝에 있다. 클릭합니다 중국의 시는 완전히 이미지 위주로 시 전체를 관통하며, 한 폭의 그림이 그 앞에 걸려 있는 것처럼, 정경이 융합되어 물상이 배회하고 있다. 중국 위진 당 시인의 시풍은 평가하지 않고 이미지를 표현하여 상상파의 주장에 부합한다. 나는 한 가지 언어와 이미지의 신기함을 보고 중국시와 한자에 대한 신기한 숭배로 이어졌다. 장시' 시장' 에는 한자가 여러 군데 포함되어 있어 어떤 신비로운 의미를 나타내고, 중국어 속의 이미지를 찾아내자고 주장하며, 영어시도 시 전체를 이미지에 스며들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상상파 시가의 창작에는 세 가지 뚜렷한 예술적 특징이 있다.
첫째, 이미지주의는 시가 감정을 전달하는 이미지를 직접 표현하고, 조각, 그림 방식으로 이미지를 표현하고, 음악성, 신비성의 서정시를 반대하며' 말하지 마라' 와' 말하지 마라' 를 제기해야 한다. 쇼 만 논평하지 않습니다. 파운드 (Pound) 는 이미지시의 정의를 다음과 같이 요약했다. "이미지는 순식간에 나타나는 이성과 감정의 복합체이다." 예를 들어 중국의 유명한 현대시' 인생':' 인터넷' 은 독자들이 한순간에 인생의 모든 내포를 체득할 수 있게 해준다. 또 에이미의 대표작' 중년' 은' 검은 얼음 같다',' 무지에 미끄러져 넘어진다',' 풀 수 없는 소용돌이로 가득 차 있다' 고 말했다. ○이것은 내 마음이 둔한 표면이다. " 흑빙',' 소용돌이 무늬',' 암침면' 등의 이미지 전시에서 시는 시인의 중년 때의 망연자실한 내면의 느낌을 순간적으로 전달한다.
둘째, 상상파 시가언어는 간결하고 무의미한 형용사와 수식어, 장식적인 레이스가 없어 쇼를 반대한다. 선이 짧아서 이미지가 점프한다. 예를 들어 폰드가 이백고체의' 놀라움, 사막의 혼란, 바다의 손손' 이라는 말을 번역하는 것은 오역이 불가피하지만 언어의 간결성과 경쾌함도 눈에 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