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여행에 관한 문장 한 편을 급히 구하다.
여행에 관한 문장 한 편을 급히 구하다.
글의 진정한 힘은 내가 나머지 산문에서 느낀 것이다. 나는 모든 글자를 마음속으로 느끼고 생각해 보았다. 많은 사람들의 영향을 받아, 나는 여선생의 첫 번째 책인' 내 인생 빌려줘' 를 읽고' 문화여행',' 천년탄식',' 여행자국경없는' 을 다시 읽었다.
남은 말이 나오자마자 읽혀졌다. 독서는 산중턱에 있는 중정도서관입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많이 읽었을 것이다. 대부분의 대학에서 문과를 공부하는 사람들은 모두 선생님에게 강요당했지만, 누가 그와 같이 계속 여행을 할 것인가? 고대인들은 "만리길로 가서 만권서를 읽다" 고 말했고, 유 선생은 "만리길로 가서 만권서를 쓰다" 고 말했다. 문자가 시간을 가라앉혔다. 어떤 문인들이 쓴 것과는 달리, 단지 신음하고 패를 뒤적거렸을 뿐, 심지어 어떤 문인들이 쓴 것은 단지 다른 사람을 비방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아직도 이 글자들을 쓸 수 있는 사람이 도덕적으로 낮을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나는 비방하는 책을 본 적이 없는 것이 아니다. 나는 그들을 보고 가슴이 아프고 그를 욕하는 사람들에게 미안함을 느꼈다. 그들은 진정으로 전해지는 것은 그들의 비방이 아니라 단지 사상의 축적일 뿐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예로부터 문인에 대한 박해가 끊이지 않았다고 말할 수 없다. 진 () 왕은 책을 불태워 유유 () 를 움푹 패여 역사가 모호하게 되고, 청나라 문서옥 (), 문혁 () 으로 이어졌다. 국경의 제한에도 불구하고, 유명한 철학자 소크라테스는 의연하게 독약을 마셨다. 책장에 피가 가득 묻었다. 나는 내가 전쟁이 흩날리는 시대에 살지 않았기 때문에 다행이고, 내가 60 ~ 70 년대에 살지 않았기 때문에 더욱 다행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저는 한 서점에서 두 사람의 대화를 들었습니다.
"어떤 책을 사야 하나요?"
\ "너무 많이? 고르다. "
"나머지?"
\ "음? 그럼 ... 그럼 ... 조금 ... 화이팅 ... "
조금 무엇입니까? 나는 옆에 서서 물어보고 싶다. 그의 말의 무게를 참을 수 없습니까? 만약 네가 본 적이 없다면, 너는 누구의 말을 들었니? 남은 문장 () 는 전선이 드러나고, 게다가 전선이 드러나고 있다. 그는 한 사람, 한 사회 현상을 비판할 것이다. 누가 못 참겠어?
다른 사람이 뭐라고 말하든, 나는 여선생님이 쓴 책을 읽고, 꾸준히 읽고, 문학의 무게를 느낄 것이다.
이 만 자가 많지 않은 것도 나의 소감이다. 고등학교 1 학년 아이들은 너무 깊은 느낌을 받지 못할 수도 있고, 이는 그들의 생각이나 성격 불완전과 관련이 있을 수도 있다. 이 말들의 절반은 숙제에 쓴 것이고, 나머지 절반도 마음속의 답답함을 짜내기 위해서이다. 보든 안 보든 똑같다. 이 글은' 산의 고향을 보는 것' 의 서문이자 독서 노트의 일부이다. 이 책을 읽지 않으면 나는 쓸 줄 모른다.
컴퓨터에 글씨를 쓰는 것도 글자 수를 쉽게 계산하기 위해서이다. 만약 유사점이 있다면, 그것은 불가능하다 ...
1 타워
도관탑은 문화 여행의 첫 편인데, 나는 이것이 매우 고전적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막고굴 가 본 적이 없다. 나는 예전에 그곳에 가고 싶었다. 황사가 굴러다니고, 사막은 적막하지만, 돈황벽화가 있으니, 역시 환상적이다. 하지만 지금은 정말 그곳에 갈 자격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어울리지 않는다. 나는 고대인들의 종교에 대한 열정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없었고, 현대 연구자들의 노력과 헌신을 진정으로 느낄 수 없었고, 당시 한 민족의 심각한 위기는 외환과 청정부의 연약함만이 아니었다. 가는 것과 안 가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다만 이 색깔들이 다시 떨어지는 속도를 가속화했을 뿐인데, 내가 어떻게 일찍 이사간 장경동을 볼 수 있을까? 그러니 가지 마세요.
돈황은 중국에서 가장 자랑스러운 것을 잃어야 한다. 그것은 만리장성보다 더 휘황찬란하고 궁전보다 더 내포되어 있다. 하지만 결국 중국의 상처다.
2 절에서는 처음에는 자신의 감정을 쓰지 않고 두 단락의 서술을 썼다. 그는 왕도사가 어떻게 동굴 벽에 있는' 당나라 미소' 와' 송조 옷' 을 미화시켰는지 썼다. 그는 도사 왕이 어떻게 플라스틱 조각상을 조각조각, 부드러운 미소를 흙으로 변하게 했는지 썼다. " 남은 필법은 매우 싱겁지만, 단지 약간 수식했을 뿐이지만, 읽으면 매우 사람을 다치게 한다. 나는 내가 감정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남들은 울며 우는 이야기를 볼 수 있는데, 나는 기껏해야 눈살을 찌푸리거나 무표정할 뿐이다. 아마도 이번에, 나는 작가의 글에 대한 답답한 심정을 정말로 느끼고 그에게 이끌렸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나는 그가 쓸 때 반드시 쓴웃음을 짓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고통은 고통이고, 웃음은 참웃음이다.
잠시 후 진실과 허황된 느낌이 들었다.
나는 거의 말을 할 수 없었고, 그 붓과 망치들만이 내 앞에서 흔들렸다. "그만해!" 나는 마음속으로는 아파서 소리를 질렀지만, 도사 왕이 얼굴을 뒤집는 것을 보고 의심으로 가득 찼다. 예, 그는 그의 집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왜 한가한 사람이 소란을 피우느냐? 나는 심지어 그에게 무릎을 꿇고 낮은 소리로 그에게 부탁하고 싶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깐만요." 그런데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내 마음은 창백하다.
보충에 답하다
이상은 일부 원문이다. 여기는 태반이 있다.
강남에 대한 묘사, 강남 마을의 문장 여기; Cid= 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