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Peng Yulin (Qing) 커플 감사

Peng Yulin (Qing) 커플 감사

Peng Yulin (Qing) 커플 감사

펭 Yulin (18 16- 1890), 단어 셀러리, 스트레이트. 호남 형양. 항 장군. 1853 (함풍 3 년) 과 증국번 () 은 양군 수사사를 설립하여 양총을 사서 큰 배를 만들었다. 이듬해에는 샹탄, 월주 (현재 악양), 전가진 () 에서 태평군 () 과 싸웠다. 1855 호구 구강에서 태평군에게 패했다. 그 후, 양쯔강 (Jiujiang), 안칭 (Anqing), 천진 (이 난징) 의 포위 공격 에 육사 와 함께 물 부문 을 이끌었다. 피곤 공식 물 부문 제독, 교육부 오른쪽 시랑 을 수여하고, 플러스 왕자 보호 가 적고, 무고한 이름도 가지고 있다. 1883 년 (광서 9 년) 병부 상서 () 는 광동독방 () 에 가도록 명령을 받았다. 중법전쟁에서 그는 주와 화해를 반대했고, 후에 병으로 귀향했다. 펑옥린은 대련이 많지만, 관광지의 대련은 예술적 가치가 있다.

펭 Yulin 제목 커플

물은 유유하고, 산은 그림과 같다.

입구에 일반 손님이 없어서 건물 앞에서 책을 증정하다.

펑옥린이 주제에서 벗어났다.

이 대련은 바로 몇 글자로 문예도 감정도 있다. 책의 첫 번째 부분은 물의 민첩함, 한가함, 산이 그림과 같이 산수를 생동감 있고, 경지가 충만하게 만든다고 썼다. 결론은 품위가 고아하고 지위가 탁월하다는 것이다. 증여서' 는 제왕이 선물한 진귀한 책을 가리킨다. 매 문장마다 위아래가 딱 맞아서, 전체 대련이 원활하고 안정되고 운치가 풍부하다.

오천 기둥 복부 장축 두루마리는 매우 적다.

충직하고 애국적인 마음 한 켤레밖에 없다.

펑옥린이 주제에서 벗어났다.

펑옥린 문제는 대련을 썼다.

사회로 나아가고, 집이 있다.

나는 메이화정에 왔다.

Peng Yulin 의 제목은 장쑤 Yangzhou shikefa 무덤입니다.

선문 깊은 폐쇄 달;

가을물이 맑고 하늘이 흩날리다.

--Peng Yulin 제목 장시 호수 입 shizhongshan 보트 홀

창문을 열어 우주를 받아들이다.

술을 호광산색에 두다.

--Peng Yulin 제목 장시 hukou Shizhong 산 깨진 xianlou

심장 티베트어 게스트 스타;

몸과 구름은 한가하다.

--Peng Yulin 제목 장시 hukou shizhongshan guiquting

석압순은 비스듬히 나왔다.

바위가 늘어져 꽃이 피다.

--Peng Yulin 질문: 산둥 제남 qianfoshan 지락동

양안에는 시원한 나뭇잎과 빗물이 있다.

정자에서 연꽃 냄새가 난다.

--Peng Yulin 제목 절강 항주 서호 yingcui 법사

단풍잎과 성숙한 등심초가 가을에 부스럭거리다.

한가한 구름이 다음 날 길다.

--Peng Yulin 주수 절강 항주 서호 잉 cuixuan

상선 야항 강월;

천문태양이 조수를 쏘다.

--Peng Yulin 제목 장쑤 Zhenjiang jiaoshan Penglai 파빌리온

가을날 긴 울음소리;

나는 영원한 고봉을 소중히 여긴다.

Peng Yulin 제목: 장시 호수 입 shizhongshan guiquting (Li Bai 문장 세트)

작은 풀 웨이브 주름 삼면 바람;

바위 절벽이 달 주위를 휘었다.

--Peng Yulin 제목 shizhongshan 과 Jiangxi hukou 레저 파빌리온

콜드 스타 신사 무덤;

풍뢰릉은 성인기념비를 보호한다.

--장쑤 jiangyin shenxiang 제목 우 무덤 파빌리온

봄에는 작은 정원의 새들이 모두 부서졌다.

빗물이 회랑과 꽃밭을 흐른다.

-펭 Yulin 제목 구름 shaozhai, shizhongshan, 장시 호수 입

술과 꽃으로 과거에 대해 이야기하다.

곡란의 작은 정자에서 새로운 햇빛을 즐기다.

-펭 Yulin 제목 구름 shaozhai, shizhongshan, 장시 호수 입

랑붕의 도착은 랑붕에서 온 것이다.

뜨거운 태양이 지나간 후, 고추 산이었다.

--Peng Yulin 제목: 장쑤 Zhenjiang jiaoshan 퇴사채

군주와 공주는 불멸의 존재이다.

산죽 혼자서 눈물을 흘리다.

-펭 Yulin 제목 junshan 첩 무덤.

천지는 자체적으로 이루어지고, 호광산색은 아름답다.

국기는 수재이고, 복숭아는 말이 없다.

--Peng Yulin 제목 절강 성 교육청

백팔공이시계는 어리석은 꿈을 깨운다.

오천 자의 지혜, 선기를 깨뜨리다.

--Peng Yulin 제목 절강 항주 임봉 사원

사는 게 더 좋은데 왜 여기 앉아 있지 않니?

인생이 꿈이라면, 나는 너에게 너무 바쁘지 말라고 조언한다.

--Peng Yulin 제목 장시 Jiujiang Liyuan 및 레저 파빌리온

두 시, 산을 보는 것이 낫다.

사당 한 달 해월, 과거를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그들을 본 사람.

Peng Yulin 의 주제는 장쑤 Zhenjiang shengci building 입니다.

그것은 향기롭고 느끼하며, 꼭대기는 뚱뚱하고 빨갛다.

풀이 연하고 책이 얇아서 빨갛다.

--Peng Yulin 제목 장시 hukou shizhongshan huanxiang 빌라

강 평면, 낚시 보트 멀리 석양 으로 돌아갑니다;

산속의 눈은 술을 빌려 매실을 감상하기 쉽다.

--Peng Yulin 제목 잠금 장시 호수 입 shizhongshan jiangting

여기에 시를 쓰지 않는다, 누가 감히 학사와 적이 될 것인가;

가끔, 나는 달을 잡으러 간다. 나는 술요정을 숭배하러 왔다.

-Peng Yulin 안후이 마안 산 채석장 타이 바이 빌딩

태백루는 안후이성 마안산시 서남의 청로 산기슭에 있는 채석록에 위치해 있다. 당나라의 오하 시대 (806-820) 에는 시인 이백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송 원 명 청 여러 차례 불에 파괴되었다. 현존하는 건물은 청대 광서 연간 건물이다. 이 대련은 시기적절한 것으로 여겨진다. 첫 대련중' 학사' 는 이백이 42 세 때 도사 오윤에게 국자옥으로 추천돼 학사라고 불린다. 두 번째 대련인' 달 잡기' 는 이백이 술에 취해 채석록 노를 저어 강 중월그림자를 몸을 숙여 익사했다고 전해진다. 후세 사람들이 여기에 무대를 세워 그를 기념한다. 주선' 은 이태백을 가리킨다. 두보 "팔선의 노래": "이백시 백수, 장안술집 영면; 천자는 부름을 받고 배에 오르지 않고, 신하가 주선이라고 자칭한다. "이 대련은 시인과 작가의 이미지를 독자 앞에 드러냈으니, 귀중하기 어렵다. 하지만' 여기' 와' 우연',' 누구' 와' 나' 는 안정적이지 않아 작은 결함으로 여겨져야 한다.

플라잉 파빌리온 빈, 나는 사다리 상한선에 올랐다;

누가 썰물과 썰물, 자연의 중류 기둥을 말할 수 있겠는가.

--Peng Yulin 제목 안후이 susong 카운티 xiaogu 사원

바람 이슬은 만강추, 벽파는 별이 가득하다.

흰 구름과 붉은 구름이 바다에서 동이 트는 것은 9 중천이다.

-Peng Yulin 제목 장쑤 Zhenjiang Dongsheng 빌딩

별은 한산을 고르고, 고대와 현대에는 누가 마천루를 가지고 있는가;

간곤은 영웅적인 기개를 유지하고 있으며, 한웃음은 늘 태양의 마음에 걸려 있다.

--Peng Yulin 제목 호북 우한 황학루

독수리 섬이 공중에 떠 있고, 달빛이 용솟음치고, 강물이 졸졸 흐른다.

향산은 자리에 앉았고, 조수가 창밖으로 와서 용이 있었다.

--Peng Yulin 제목 장쑤 Zhenjiang donglai 파빌리온

나는 추 미친 사람, wuyue 모든 거룩한 산, 멀리 생각하지 않는다;

제 생각에는, 이 높은 지점에서, Zou 의 도시는 슬픔으로 가득 합니다.

--Peng Yulin 제목 산둥 태산 Wanxian 건물

만선루, 일명 왕헌루는 태산 홍문궁 북쪽에 위치해 있다. 처음으로 왕모모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은 신선이 동반한 것이다. 1620 에 지어졌습니다. 건물 동계에는 꽃이 만발해 녹색을 흔들며 녹색을 흔들고 있다. 맑은 밤, 달빛이 휘영청 밝고 경치가 유난히 아름답다. 일반적으로' 선부 월야' 라고 불린다. 첫 번째 대련은' 나는 본이다' 로, 저자가 고구를 빌려 자칭한 것으로, 여산 이백의' 나는 초나라 사람들의 미치광이로, 광가를 불러 공자를 변호하는 시구를 불렀다' 고 표현했다. 오악' 은 태산을 가리킨다. 풍속통: "의존자, 성장도. 만물의 시작, 음양이 해석하다. 구름은 어찌 돌을 만지고, 피부는 소개팅을 하고, 천하의 비는 왕조를 숭배하지 않는다. 세상에 태산밖에 없나요? 그래서 오악의 길이야. " 아래 \ "Zou 의 마을 \", 태산 고대 Zou 에 속한다. 만방', 두보의 시' 등층' 이 한 문장으로 바뀌었다. 원래 문장은 "꽃, 내 창문만큼 높이, 유랑자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 내가 이 높은 곳에서 보면 슬픔이 어디에나 있기 때문이다." 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얼마나 어려운가" 는 태평천국 혁명을 가리킨다. 작가는 청나라의 입장에 서 있다. 이 대련은 옛말로 사람과 일을 썼는데, 전혀 흔적이 없으니, 색다른 마음을 가지고 있다.

바람 이슬은 만강추, 벽파는 별이 가득하다.

흰 구름과 붉은 구름이 바다에서 새벽을 맞았고, 9 시에 그는 아이요에 가서 곤을 만들었다.

--Peng Yulin 제목 장쑤 Zhenjiang Dongsheng 파빌리온

박자를 맞추고 노래를 부르고, 잔을 들어 펑후월을 마음껏 마시다.

창문을 밀고 수다를 떨며 호정을 보내고, 창문을 사이에 두고 밥 짓는 연기를 부르다.

--Peng Yulin 제목 장시 호수 입 shizhongshan 보트 홀

돌 뼈는 봉우리보다 많고, 강산은 정을 증가시킨다.

종소리가 울리자 파도가 일격을 받았고, 백년 유명 인사에게는 문장 () 가 있었다.

--Peng Yulin 제목 장시 hukou Shizhong 산 깨진 xianlou

법원 에 돌아온 후, 당신은 모두 강남 승객 입니다;

매년 봄마다 내가 있는데, 누가 국정을 기억하지 못하는가?

--Peng Yulin 제목 장쑤 난징 "호남 회관"

오백 년, 호산 호마이;

양춘 이삼월, 꾀꼬리 꽃은 모두 아름다운 영혼이다.

Peng Yulin 의 제목은 장쑤 난징 mo Chou shengqi 빌딩입니다

이 대련은 저자가 성기루에 올랐을 때의 심정을 표현했다. 열왕 500 년' 이라는 책의 첫 번째 부분은 맹자 공손추에서 나온 것이다.' 500 년은 반드시 열왕을 흥할 것이다.' 1368 년 주원장 정도남경부터 1864 년까지 태평천국 천경 [금남경] 을 군거한 사이에 500 년의 간격이 있다. "호산호마이" 는 호산에 대한 표창이며, 자랑도 좀 한다. 2 부, 추지와 진보서는 "춘말 3 월, 강남초장, 땅콩나무 잡화, 꾀꼬리가 빙빙 돌고 있다" 며 "춘삼월오리올스 꽃, 아름다움의 혼화" 라고 말했다. "미녀" 는 모근심녀를 가리킨다. 대련은 현실과 역사와 아름다움을 결합하여 영웅을 돋보이게 하며 투철하고 감동적이며 예술적으로 매우 감동적이다.

열병 탄주, 천년 영명;

숭사 () 는 여전히 고택 () 이고, 한 칸은 매화 () 를 맑게 한다.

--Peng Yulin 제목 호남 헝양 Li fu 사원

구멍은 언제 열렸습니까? 나는 xiaoxiang 의 낯설음을 삼킬 수 없다.

바위 뱃속에 무엇이 숨겨져 있습니까? 지금과 과거는 모두 불평일 뿐이다.

--Peng Yulin 제목 호남 Zhuzhou Guanyin 바위

변화하는 강 옆에서, 그것은 그의 슬픔처럼 서 있고, 술을 탁자 위에 올려놓고, 영웅의 핑안 구르기를 탄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길이 험하고 마음이 평평하여 난간에 기대어, 나는 끝없는 풍월을 즐긴다.

--Peng Yulin 제목 장시 hukou shizhongshan jiangtiange

제사전은 춘추를 강조하고, 영기는 늘 왕위, 색, 항목, 유장을 바라본다.

안후이 강명은 밤낮으로 울렸고, 영풍은 여전히 남아 있었고, 나는 여전히 김고철마 소리를 들었다.

--Peng Yulin 제목 안후이 안칭 호남 회관

형양을 돌아보면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석고성과 서성, 야봉과 홍영이다.

수원에서 봄바람처럼 향수에 대한 반응이다.

-Peng Yulin 제목 호남 Huaihua 카운티 hongjiang Hengyang 클럽

인간의 한가한 사람이 적으면 격조 위의 좋은 손님이 될 수 있고, 호광산색의 현명한 주인이 될 수 있다.

이전 왕조에는 많은 고적이 있었다. 나는 이 연꽃 세계 갈매기의 고향을 좋아한다.

--Peng Yulin 의 제목은 절강 항주 순환시 공관입니다

이 리조트는 널리 알려져 있으며, 한 세대의 명성을 얻었습니다.

더 재미, 그리고 이 반 호수 연기 물 10 헥타르 연꽃 을 참조하십시오.

--Peng Yulin 제목 장쑤 난징 mo Chou 호수

인간사이에 한가한 사람이 적어서 격조 위의 좋은 손님, 호광산색의 좋은 친구가 될 수 있다.

육조 고적이 많아서 나는 연꽃 세계와 갈매기의 향에 영향을 받았다.

--Peng Yulin 제목 장쑤 난징 Xuanwu 호수

이 대련은 현무호의 풍경을 묘사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작가의 한가한 생활과 자연 풍경에 대한 동경을 표현하기 위한 것이다. 나는 평일에 호광산색을 감상할 시간이 없어서 매우 유감이다. 작가는 "인간세상에 한가한 사람이 적다" 고 말했는데, 사실 자신의 여가가 적다는 것을 한탄하며,' 풍월',' 호광산색' 을 볼 기회조차 없다. 행간에 그가 한가한 사람에 대한 부러움을 드러냈다. 두 번째 부분은 호수에서 수영하는 즐거움을 썼다. 남경은 육조의 고도이다. 삼국 시대의 동오부터 현무호를 건설하여 많은 명승고적을 남겨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게 하였다. 더욱 기쁜 것은 현무호의 수면이 광활하고, 푸른 파도가 출렁이고, 갈매기가 무리를 이루고, 연꽃이 향기롭다는 것이다. 이곳의 모든 것은 생기로 가득 차 있지만, 보기에 또 그렇게 신선하고 사랑스러워 보이고, 사람을 잊게 하고, 자연으로 돌아가는 생각이 저절로 생겨난다. 대련은 마치 아무렇게나 튀어나온 것처럼 분명하지만, 생동적이고 시적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림 열린 하늘, 깨진 고대 홍수, 잔디는 로프를 묶지 않습니다;

여섯 권의 책은 세상에 따라 후세 사람들이 베껴 쓸 수 있도록 변하여, 영웅은 쓰기가 어렵다.

Peng Yulin 의 제목은 절강 항주 Wushan Cang 사원입니다.

사방에 집, 멀리 추 꼬리 우 머리, 다른 장소 밝은 달 을 바라 보았다;

다른 해에는 누가 주인이 되고, 함께 항풍, 오죽, 천애와 이웃이 된다.

--Peng Yulin 제목 장시 wucheng 전체 추 홀

무성은 현재 장시 () 성 영수현 () 에 속한다. 춘추전국시대는 추 () 에 속하며, 우 () 와 연결되어 있어, "추 () 의 끝, 우 () 의 머리" 라고 불린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동우의 주유는 이곳에서 훈련을 받은 적이 있다. 진원은 식량과 청사가 모두 요새로 경계가 삼엄하다. 대련은 넓고 초연한 가슴을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시국에 대한 은우도 드러냈다. 이 책의 첫 부분에서 나는 유랑자의 마음을 썼다. 작가는 고향을 등지고 온 세상을 집으로 삼았지만, 또' 외지 밝은 달이 언제 밝을까' 라는 생각이 들며 소동포의' 수조' 와 비슷하다. "사람이 오래오래, 천양지길 바란다." " 두 번째 대련은 시대를 한탄했다. 우성은 형산과 오주,' 천애가 이웃과 같다',' 왕파의 시구' 를 연결하지만, 중국은 우리의 우정을 가지고 있고,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그러나, 시간의 변천에 따라 누가 미래의 침몰을 지배할 것인가? 나는 청나라의 아슬아슬함을 깊이 탄식했다. "오죽", 즉 오주. "초사 섭하": "오죽을 타고 뒤돌아본다." 후베이 우한 황고산 상류의 강 중앙에 전해진다. 수이 변경 Yingzhou [이 무창] 오주, 오주 는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대련은 감정이 충만하여 청나라가 위태로운 국면에 대해 깊은 한숨을 내쉬었다. 색조가 편안하고 역사의 변천이 가득하다.

양채지 자남 () 은 춘운 () 을 띠고 오음 () 에 남아 있다.

부족은 이 () 로 거슬러 올라가 동정추월 () 을 얻어 진회 () 를 돌보았다.

--Peng Yulin 제목 장쑤 Jinling "호남 회관"

상련설회관의' 기둥' 은 가져온 춘운에서 남동쪽의 오에게 가려졌다. "형월", 즉 남악형산은 호남을 가리킨다. 칠자단남' 은 모두 양질의 나무로, 네 글자로 연용하여 각종 인재가 많다는 것을 나타낸다. 2 부에서는 회관이 있는 금릉이 장강 하류에 있어' 원샹즈 리', 즉 호남 각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고 한다. 원이류 아래 동정을 지나 가을달의 여휘를 얻어 오그가 사는 곳으로 돌아가 진회에서 빛을 발했다. 나눔' 은 호남 사람들이 금릉에서 발휘한 빛과 열의 교묘한 비유이다. 중화전국연합회는' 금릉' 과' 호남' 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호남인들이 금릉에서 한 공헌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춘운" "추월" 의 비유는 함축적이다. 제 1 부의 처음 6 자' 동, 리앙, 치, 자, 쿤, 남' 은 모두 목부의 형태자이고, 제 2 부의 처음 6 자' 원, 행, 백, 원, 상, 리' 는 모두 수부의 형태자이다

천 강도 만 강도, 위험한 집은 여전히 ​​존재하며, 누가 작은 모, 비굴하지 않고 항진하지 않느냐고 물었다.

오백 년, 그래서 후안이 여기 있어? 나만 난간에 기대어 검을 보고 영웅을 위해 눈물을 흘렸다.

-Peng Yulin 제목: 광저우, yuexiushan, 진해루, 광동

월수산은 광저우 북부에 위치하여 월왕대 유적지로 붙여진 이름이다. 일명 관음산이다. 월수산에 있는 진해루는 5 층 높이입니다. 옛 단어는 * * * 자운황기의 차이를 가리킨다. 명홍무 13 년 [1380] 에서 창설되었습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그대로 재건하여 박물관으로 제공하였다. 상련' 위태로운 건물', 고층 건물. 위험, 높음. 이백의' 예포산사' 시운은 "위태로운 건물은 100 피트 높이, 손은 별을 따낼 수 있다" 고 말했다. "하늘을 고르는 것" 은 별을 따고 하늘을 문지르는 것이다. 제 2 련' 노후' 는 진해루가 지은 주량조를 가리킨다. 주량조 () 는 일찍이 영가후 () 라고 불렸고, 옛 이름이었다. 이 대련은 비장하다. 누구한테 물어봐' 와' 나 혼자만' 의 문장은 매우 다르고 생동감 있고 재미있다.

시국이 이렇게 나빠서, 나는 영웅에 대한 그의 무지가 부럽다, 산하가 하나 이긴다.

산호 전설 냄새, 연꽃은 가을물이고, 미인의 마음은 모두 밝다.

Peng Yulin 의 제목은 장쑤 난징 mo Chou shengqi 빌딩입니다

대담하게 돛을 달고, 나는 바다와 약속하고, 가을달이 가득하다.

불나라를 우러러보고 하객들이 산경을 보러 와서 선반 위의 종소리를 듣는다.

--Peng Yulin 질문: 광시 Hepu 파빌리온.

나는 붉은 양이 강탈당할 때까지 강에서 매화를 보러 왔다.

누가 구름이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건물에서 옥제 () 를 듣고 황학 () 을 불러 높이 날아간다.

--Peng Yulin 제목 호북 우한 황학루

황학루는 원래 후베이 () 성 우한 () 시 산황고모 기수에 위치해 있었다. 삼국 시대의 오씨는 건안 2 년 (223 년) 에 건립되어 여러 차례 파괴되고 복구되었다. 1868 [청동치 7 년] 다시 재건된 것은 적절한 시기일 것이다. 첫 번째 대련인' 강상매화' 에서 이백의' 석랑종금과 황학루 상소' 시를 인용했다.' 옥제극 황학루, 5 월 매화가 강성에 떨어졌다. " 매화가 떨어지면, 즉 피리 "매화가 떨어진다." "붉은 양 강도" 는 국난을 가리킨다. 옛사람들이 미신을 믿다. 병오년과 정위년은 전국 다재의 해다. 둘 다 불이고, 색깔은 모두 빨간색이고, 양이 아니기 때문에 양이라고 합니다. 태평천국과 청나라의 장기 봉기를 가리킨다. "구름은 누구인가", 최호 "황학루" 시: "황학은 세상에 돌아가지 않고, 백운은 영원히 그를 날지 않는다." 이 연합순은 입에서 나온 것처럼 전고는 자연히 흔적이 없어 가작이라고 할 수 있다.

난간의 구름과 물보라를 보면 가을에는 꽃 한 송이와 흰 사과 한 송이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조안루 옥우 위에 술을 놓아라, 외롭지 말고, 명월이 오고, 바람이 물에서 온다.

--Peng Yulin 제목 절강 항주 서호 Pinghu 가을 달

책의 첫 번째 부분은 평호 가을월의 낮 경치를 묘사하였다.' 구름, 파도, 매운, 백사과' 는 산뜻하고 다채로운' 서호 추광도' 를 구성한다. 두 번째 부분은 평호 가을월의 야경에 관한 것이다. 호수와 호수 주변의 파빌리온 누각이 선명하게 보인다. 사람이 정자에 앉아, 맑은 바람이 서래, 술 맞은편, 마치 선계 옥궁에 있는 것 같다. 천심이 달에 닿는다' 는 말은 송소영의' 엽청음' 에서 번역된다.' 달에서 천심까지, 바람은 면까지, 보통은 밝고, 거의 알려지지 않는다.' " 하루 밤, 풍경이 다르고, 제각기 재미가 있다. 최고다'' 외롭지 마라' 라는 두 글자는 아래에서 시작해 평호 추월 최고의 경치의 구체적인 내용과 시간을 지적하며 대련의 운율을 강화했다. 대련은 소재 선정이 구체적이고, 풍경이 신선하고 단아하며, 하늘하늘하며, 아름다운 느낌을 준다.

마음은 멀고 세상은 넓다. 술을 바에 놓고 옥제 매화를 듣다. 쓰러질 때가 됐나요?

나는 강한을 작별하고, 창문을 밀고 선물을 주고, 선인 황학이 언제 돌아오는지 물었다.

Peng Yulin 은 또한 호북 우한 황학루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곧은 길은 걷기가 어렵고, 훌쩍 산을 오르는 바보도 웃기 어렵고, 벼랑에 이르면 후회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항은 원래 퍼듀였으니, 중생들이 건너편으로 돌아가 급류를 만나 일찍 돛을 거두기를 바랍니다.

--Peng Yulin 제목 안후이 소주 qixiu 사원

대강남북에는 호광산색도 있는데, 형월동정에서 나온 것으로, 수도 고리보다 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망루에 가까워서 연우가 다 떨어졌다. 매화 밝은 달에 관해서는 동정이 봄을 많이 차지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Peng Yulin 제목 장쑤 Yangzhou Pingshan 교회

양쇼의 물은 이미 없어졌고, 지난 일은 여전히 신선하다. 누가 로터리와 초원의 불후의 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봐라.

창해삼전, 세상은 무엇입니까? 내 구석을 이용해 평생 본 적이 없는 책을 보충하다.

--Peng Yulin 제목 장쑤 Zhenjiang zhaoyin 사원 zhaoming 독서대

남조량 조명 왕소통은 조윤사에서 책을 읽었으며 증화각에서 첫 시문집을 편성했다고 전해진다. 작가는 이 곳을 참관하여 그의 감정을 표현했다. 상련은 역사에 경의를 표하고 후임자가 아무도 없다고 탄식했다. 처음 두 문장은 남조 소염이 세운 왕조가 이미 물처럼 사라졌지만, 그의 아들 소통이 여기서 책을 읽는 안건석은 여전히 존재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당시 덕이 없는 사람도 소명태자의 불후의 사업을 계승하고 발양할 수 있다는 것을 한탄했다. 정말 청나라 제후들에 대한 암시였다. "양쇼" 는 소염이 세운 양조를 가리킨다. "야" 는 덕망이 높고 재능이 넘치는 사람을 가리킨다. 반고 "서정": "야가 크고 무리를 이룬다." "회전", 회전 바퀴, 옆으로 밀어 의미 합니다. 초원' 은 자원 [천자와 제후의 장남] 저장군 [황위 후계자] 으로 소명태자 소통을 가리킨다. 현재 상황에 직면하여 두 번째 부분은 더 깊은 한숨을 내쉬었다. 당시 청나라의 정국이 혼란하고 사회 격동이 도처에 바닷물이 범람한 것 같았다. 작가는 단지 만년을 틈타' 나는 평생 책 한 권을 본 적이 없다' 는 책을 읽고 싶었을 뿐이다. 즉, 진정으로 구국 구민을 구할 수 있는 책이며, 작가가 과거에 배운 그 큰 도리에 대해 의심을 품고 새로운 지식을 찾고자 한다는 것을 어렴풋이 표현한 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저자가 나이가 많고 야심도 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얼음 촛불" 은 촛불 조명을 의미합니다. "원검본을 말하다": "늙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촛불처럼 밝다." 대련은' 독서' 라는 글자를 꽉 조여 조명, 유아를 찬양하고, 유학을 잘하며, 입업은 불후의 것이 아니라, 오늘 아무도 그 뜻을 이어갈 수 없다는 것을 탄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시세가 어렵고 험난하여 작가는 이미 나이가 들었지만, 여전히 깊은 감정과 두터운 필력으로 평생 보지 못한 책을 보충하고 옛 상처를 애도할 것이다.

대강남북에는 호광산색도 있는데, 형월동정에서 나온 것으로, 수도 고리보다 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망루에 가까워서 연우가 다 떨어졌다. 매화 밝은 달에 관해서는 동정이 봄을 많이 차지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Peng Yulin 제목 장쑤 Yangzhou Pingshan 교회

은퇴할 시간이 충분하다면, 술꾼을 보낼 때 파도와 주변 산을 저버리지 마라.

공동의 관심이 없는 현재. 채련선을 보러 갔는데, 어가 한 소리와 종소리 몇 소리만 들렸다.

--Peng Yulin 제목: 장쑤 난징 허난 공원, tan bihan fangxuan

Jianghuai 한, 급증 사나운 파도, 삼천리 를 휩쓸고, 당신은 세계 이벤트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화살창, 피가 얇고, 16 년 충절, 국상 웨이 추.

--Peng Yulin 제목 안후이 안칭 zhaozhong 사원

석종 보링 (Shizhong borring) 을 들으니, 바로 영산이다. 내가 서쪽에서 와서 무량한 선과를 맺기를 바랍니다.

겐카이의 몰락에 고생했으니 먼 곳으로 가서 길을 찾을 필요가 없다. 돌아오지 않는 강에서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나왔는지 보세요.

--Peng Yulin 제목 "장시 hukou shizhongshan baoci chanlin"

종 자오 쇼, 청계분원, 도시 근처, 한숨 금지 공원 금비, 여전히 이 사원을 두고 있다;

부쉬의 바둑공이와 경경의 제 1 거처는 환각 속에서 왔다갔다하며 외로운 부두가 죽었을 때 누구에게 속하는지 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Peng Yulin 의 제목은 장쑤 난징의 반산사입니다.

이 땅은 인민이 물려받은 것으로, 주랑의 전쟁 실천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들깨 비문, xianguan 재능, 영원한 기적이되었습니다;

나는 하늘에 산다. 그래서 밤붕돛, 황려폭포, 경치가 한때 장관이었다.

--Peng Yulin 제목 장시 wucheng 타운 왕 huting

초당 한 바가지 멀리, 왕 6 월 경모 선현, 문밖 악군, 기상이 심원한 것을 보고 싶다.

이삼도의 파도 속에서 따뜻하기 때문에 활발한 고양이 한 마리가 아니다.

--Peng Yulin 제목 호남 헝양 chuanshan 대학

육백여 장경, 성교의 발명, 대강의 갑작스러운 군봉의 마을, 천불의 금륜, 운과 같은 판매에 의지하게 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53 년 참오의서를 어찌 보리를 경모할 수 있겠는가? 나는 노군의 필법이 좋지 않다는 것을 부끄러워하며, 감히 파공 페옥대와 영원히 명산에 거주할 수 있다.

Peng Yulin 의 제목은 장쑤 Zhenjiang Jinshan 사원 Tibetan jinglou 입니다.

석벽빙단술, 정말! 가짜! 열두 금, 700 세 용감한 사람, 더 슬픈 것을 묻지 마라.

묘문은 청록색이다, 맞아! 안 돼! 이 두 쌍의 고집이 센 철이 무릎 위에 있는 것을 보세요. 수억 명의 매국노와 도둑은 많은 악행의 징벌을 받았다.

Peng Yulin 의 제목은 절강 항주 서호 Yuefei 무덤 (30+30=60 단어) 입니다

충신의 영혼, 열사의 가스, 영웅의 가스, 명가의 펜, 보살의 마음, 고금의 천지의 영이 이 산에서 멈춘다.

물담배, 민들레의 달, 석양, 마당의 석양, 광려폭포, 동서남북의 풍경점은 모두 두 눈으로 수집한 것이다.

펑옥린 제목 강서호구 석종산 조충사 (3 1+3 1=62 자)

고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싸웠습니까? 나는 그 당시 도시 김구 () 가 가득하고, 대륙이 철책에 잠겨 있었고, 변화무쌍한 강 옆에서 돌립이 그의 애통처럼 서 있어서, 정말 내 마음이 미안했지만, 지금은 온통 붉은 양, 슬픔과 분노가 우여곡절되고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나는 집을 바라보았고, 황혼은 점점 깊어졌고, 이곳의 종소리와 거센 파도를 듣고, Tonamiyama 는 더욱 은폐되어 절의 외관을 감상했다. 나는 특히 링툰에서 백마 한 마리를 찾고, 란지에서는 영원한 향기를 찾았으면 좋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Peng Yulin 의 제목은 "장쑤 난징 추 6 월 물 부문 zhaozhong 사원" (40+40=80 단어) 입니다

전함 대열은 천군만마로, 소년 조의 남편을 떠올렸는데, 그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큰 걸음으로 전진했다. 오늘 보트 를 치고, 고대 난간 을 매달아, 사업 흥망을 한탄하고, 잿더미 강도만 이겼다.

호수는 푸른 하늘로 가득 차 있고, 지구상의 산천처럼 보이고, 석양은 외롭고, 다만 시끌벅적한 생기일 뿐이다. 누구의 플룻이 몰래 날았습니까? 슬픈 노래가 건물을 치고, 그 우여곡절들은 모두 풀과 석양을 지불한다.

--펭 Yulin 제목 장시 yongxiu wucheng 왕 huting (47+47=94 단어)

Xunyang 는 현재 Jiujiang 이다. 왕호정은 포양호가에 위치해 있지만 지금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이 대련의 비문 시간은 1857 정도여야 한다. 연합군의' 군함' 은 오동 총사령관 주유를 가리킨다. 그는 해군을 포양호에서 훈련하도록 지휘했고, 작가는 그것을 과거와 연결시켰다. "샤오조" 는 주유의 아내를 가리킨다. 수시의 "염노교" 라는 단어: "공근, 조석이 처음 결혼했을 때 파란만장하다." "갈천" 은 일종의 고대 전함이다. 이 배는 창으로 지어졌고, 사방에는 깃발이 가득 걸려 있다. "재 강도", 불가설. 이것은 전후 잔적을 가리키며, 다음 편은' 호광천청색' 으로, 정자의 전경을 묘사한다. 물과 하늘은 마치 옥처럼 일색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석양',' 왕보' 왕텐정서':' 석양과 낙하의 일제히 날아가고, 가을물 * * * 하늘이 일색이다. " 오리, 오리. "피리", 피리. 그 목소리는 호쾌하고 격월하며,' 깨진 돌이 구름을 꿰뚫는 힘' 이 있다. "슬픈 노래 타격 건물", 고대 현악기. 전국 말기에 고견례, 아엄은 건물을 잘 치고 가시근과 절친한 친구가 되었다. 징 진 은 강력한 표시 하기 위해, 샤오 작별 을 갔다 암살 을 추구합니다. 진 menyan 후, 도망 하기 위해 숨겨진 이름을 묻었다. 나중에 시황제에 의해 발견되어 눈을 멀게 하고 여전히 건물을 들이받았다. 높은 건물에 납환을 몰래 넣어 시황제에게 달려들었지만 죽임을 당하지 않았다. 잔디는 석양에 있다' 는 두목에서 나온' 장안 친구를 호남으로 배웅한다': 시에서' 산밀해 지고, 사람은 희초가 멀다' 고 말했다. "석양, 석양. 이 대련은 격조가 낮고 사상이 소극적이어서 작가가 전후에 착실하지 않음을 설명한다.

5 천년의 안후이 공작은 어디에 있습니까? 접지 남동쪽, 재난 제거, 승속탑승 선택, 갈매기 연합 황보건미각, 정심송시인, 신추월을 저버리지 않는다.

36 년의 창녀가 돌아왔다! 그림으로 하늘을 열고, 긴 노래를 부르고, 감개무량하게 난간에 기대어 쉬고, 용등산이 쌓여 있는 것을 보고, 기러기 섬이 푸르러지는 것을 보고, 나의 시야를 넓히고, 호수 연습과 산천 잠입의 즐거움을 즐겼다. 역시 노산노수이다.

펑옥린 제목 안후이 안칭 대관정 (52+52= 104 자)

Peng Yulin 은 부부를 축하합니다.

두루마리를 펴는 것은 항상 눈에 있다.

눈을 감아도 비는 개의치 않는다.

펑옥린은 유월에게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