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찬송가" 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찬송가" 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관동 침범' 당나라: 왕위

자전거를 타고 변관을 구경하고, 거연현을 지나다.

퐁퐁퐁도 한밖으로 나왔고, 북쪽으로 가는 기러기도 하늘로 날아올랐다.

망망한 사막의 고독한 연기, 황하가 일원으로 떨어졌다.

작은 관문의 위치에 이르러 우연히 간첩을 만나 기사를 기다리며 떠우호가 이미 제비에 있다고 말했다. -응?

시 해석: 저는 자전거를 타고 국경항으로 가고 싶습니다. 지나가는 나라가 숙소를 지나갔습니다.

천리 처마도 사이한을 띄우고, 북으로 돌아가는 기러기가 하늘을 날고 있다.

고독한 연기가 끝없이 망망한 사막으로 이어지고, 끝없이 펼쳐진 황하의 석양은 둥글다.

네가 소관에서 탐정기사를 만났을 때, 독호가 이미 양희연에 있다고 말해줘. -응?

시문감상: 시인은 필묵을 그가 가장 잘 이기는 것에 집중했다. 풍경을 썼다. 작가의 사명은 봄에 일어났다. 도중에 몇 줄의 북귀기러기를 보았는데, 시인은 즉석에서 비유를 하고, 귀기러기로 자신을 비유하며, 서사와 경치를 모두 서술하여 자연스럽게 적절하다. 특히' 사막의 고독한 연기, 장하낙엔' 이라는 부분은 변두리에 들어간 후 만리장성 밖의 기이하고 웅장한 경치를 묘사한다. 화면이 넓고, 의경이 웅장하여, 왕국위가' 천고의 경이로움' 이라고 부른다. 변방의 사막은 끝이 없기 때문에' 대막' 이라는' 대' 라는 글자를 사용한다. 변두리가 황량하여, 모든 것이 다 있다. 봉화대에 불을 붙인 짙은 연기가 특히 눈에 띄어서' 독연' 이라고 불린다. "고아" 라는 단어는 풍경의 단조로움을 묘사하고, 뒤에 "직선" 이라는 글자가 있지만, 그것의 강인함과 끈기도 보여준다. 사막에는 산이 없고 나무도 없고, 흐르는 황하도 시인의 심정을 표현할 수 없다. 단 하나의' 긴' 글자를 쓰지 않는 한. 석양은 원래 감상적인 인상을 주기 쉬웠는데, 여기에' 원' 이라는 글자를 사용했지만 따뜻하고 끝없는 느낌을 주었다. "원" 과 "직선" 은 사막의 광경을 정확하게 묘사할 뿐만 아니라 작가의 깊은 정을 표현했다. 시인은 교묘하게 자신의 외로움을 광활한 자연 경관에 대한 묘사에 녹였다. 홍루몽' 제 48 회 시 중의 한 단락은 이 두 시의 뛰어난 예술 경지로 볼 수 있다.

2, "고객 은행" 당나라: Li Bai

란릉주 튤립, 옥그릇에 호박빛이 가득 담겨 있다.

그런데 사회자를 억지로 취하게 해서 어딘지 모르겠어요. -응?

시 해석: lanling 와인은 튤립처럼 달콤합니다. 흥이 가득한 옥그릇, 호박빛이 영롱하고 매혹적이다.

주인이 이렇게 좋은 술을 제공한다면, 그는 분명히 다른 곳의 손님을 빼앗을 것이다. 도대체 어디가 집인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시문감상: 이 시는 순주와 주인의 열정을 칭송하고 시인의 호쾌하고 소탈한 정신경지를 표현하며 성당 시대 사회의 번영을 반영한다. 시 전체의 언어는 특이하고, 이미지가 우아하며, 이백의 호방하고 얽매이지 않는 개성을 충분히 보여 주며, 한 면에서 성당 시대의 시대적 분위기를 반영하였다.

3. "보트 횡단 안인" 송나라: 양완리

어선 한 척에 두 아이가 있었는데, 그들은 대나무 장대를 거두고 노를 멈추고 배에 앉았다.

비가 오지 않은 것도 당연하다. 그들은 우산을 펴는데, 그들은 비를 보호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산을 돛으로 삼아 배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려고 하는 것이다.

시 해석: 어선에는 두 자녀가 있습니다. 그들은 대나무 장대를 거두고 노를 멈추고 배에 앉았다.

비가 오지 않을 때 그들이 우산을 쓰는 것도 당연하다. 원래 그들은 비를 피하려는 것이 아니라 우산으로 돛을 만들고 배를 앞으로 가게 하려고 했다.

시문감상: 양완리는 전원시를 쓰며 아이의 동심을 잘 이용하여 시경을 만진다. 그의' 신도시 서공점' (줄곧 나무 울타리가 서툴러서 나무 머리가 그늘지지 않았다.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 \ "초여름 낮잠 두 문장 절구 \" (① 매실 이빨 부드러운, 바나나 분할 청사창. 봄에는 여름이 오고, 낮에는 길고 피곤하고, 낮잠을 자고 나면 마음이 답답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이들이 공중의 버들개지를 잡고 노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2) 소나무 그늘 아래 반활 이끼 한 그루가 가끔 책을 읽고 게으르다. 지루함은 분수대에 기대어 파초를 붓고, 찰칵 하는 소리가 놀고 있는 아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들은 갑자기 비가 오는 줄 알았다. ) 참고할 수 있습니다. 이와는 달리' 배도안인' 은 어린이들에게 직접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시 전체는 모두 아이들의 유치한 행동이다. 양완리의 아이들에 대한 사랑은 말로 넘쳐나고, 두 Warawako 선수의 총명함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물론 시인의 동심도 볼 수 있다. 천진하고 귀여운 아이들에 대한 저자의 사랑을 표현했다.

4, "청평조 1" 당나라: 이백

구름의 밝은 구름을 보고, 그들의 옷을 생각하고, 꽃의 아름다운 사람을 보고 보자. -응?

만약 옥산이 그녀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요지는 월하로 상봉했을 것이다. -응?

시 해석: 구름의 휘황찬란함을 보고, 화려한 옷을 생각하고, 현란한 꽃을 보고, 사람의 생김새를 떠올린다.

만약 내가 군옥산 정상에서 그녀를 만나지 않았다면, 나는 요지의 달빛 아래에서 그녀를 만날 것이다.

시와 산문 감상: 이 시는 상상력이 교묘하고 수월하며 가식적인 흔적이 전혀 없다. 시 속의 언어는 다채롭고, 글자는 주옥이다. 만약 네가 이 시를 읽는다면, 너는 봄바람이 종이로 가득하고, 꽃이 눈으로 가득하고, 얼굴이 흐릿하다고 느낄 것이다.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연은 이것이 모란이라고 생각하게 하고, 옥색은 아름답고, 다른 것은 없다. 첫 번째 문장은 모란꽃이 귀비보다 더 아름답다. 첫 번째 문장은 옷을 구름에 비유하고, 용모를 꽃에 비유한다. 왕후가 왕에 의해 총애를 받는 것처럼 꽃 이슬 봄바람을 두 마디 쓴다. 세 마디 말로 선녀를 귀비와 비교하다. 네 마디 말로 창아를 귀부인과 비교하다. 이런 반복적인 비교는 모란처럼 현란한 아름다운 이미지를 만들었다. 그러나 시인은 구름, 꽃, 루, 옥산, 요대, 달빛 등의 단어를 사용하여 귀비의 풍만함을 흔적도 없이 칭찬했다.

5.' 하장 하인사하곡' 제 3 곡' 돈: 루론

그날 밤의 검은 기러기는 높이 날아서, 밤을 틈타 슬그머니 달아났다.

경기병을 이끌고 따라잡으려던 참이었는데, 눈이 활칼로 가득 찼다.

시 해석: 기러기는 정야에서 높이 날고, 칸은 어둠 속에서 살금살금 도망쳤다.

조용한 밤에 기러기가 높이 날아서 칸이 어둠 속에서 살금살금 도망쳤다.

시문감상: 이 시는 20 자밖에 없지만 당시의 실정을 밝혔다. 칸은' 달빛이 높고 기러기가 하늘로 치솟는다' 는 장면 아래 군대를 이끌고 도망쳤고, 장군은' 그리고 우리 활, 칼의 눈' 의 극심한 추운 날씨에 군대를 이끌고 공격을 준비하고 있다. 모든 긴장을 피하고 쫓다. 시에서는 격렬한 전투 장면을 직접 묘사하지는 않았지만 독자들에게 넓은 상상의 공간을 남겨 유장한 시적 분위기를 조성했다.

6. "봉하궁 벨 녹야당 꽃 심기" 당나라: 백거이

녹야당은 물화를 차지하고, 행인은 너의 집을 가리킨다.

네 아버지는 복숭아와 매화가 천하에 가득하니, 왜 당 앞에서 여러 가지 꽃을 심으랴?

시가 해독: 녹야당이 완공된 후 만물의 정수를 차지하였다. 행인은 그 집을 가리키며 그것이 배의 집이라고 말했다.

배씨의 복숭아와 이학은 천하에 널리 퍼져 있다. 집 앞집 뒤에 꽃을 심을 필요가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시 산문에 대한 감사: 녹야당은 만물의 정으로 가득 차 있다. 행인은 그것이 너의 아버지의 집이라고 말했다. 너의 아버지의 학생은 세계 곳곳에 널려 있다. 왜 집 앞에 꽃을 심어야 합니까? 이 시는 전유 수사로 학생을 복숭아리로 대신하고, 녹야당은 당대의 배도의 집명을 가리킨다. 이 시는 배도를 쓴 집을 통해 꽃을 심지 않아 만물의 정수를 차지한다. 그것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선생님에 대한 칭찬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