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왕안석 랑랑 상구의 시 명문 개요.
왕안석 랑랑 상구의 시 명문 개요.
왕안석의 저작은 각종 국어 교과서에 편입되어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되고 연구되었다. 유명한 작품을 열거해 봅시다.
왕안석의 매화 서예
하나: 매화
이것은 문학 장르가 오언절문의 작품이다. 시인은 물언지를 빌렸고, 시는 매화의 강인함과 고귀한 기질을 높이 찬양했고, 문풍의 변화와 고상한 정서를 가진 사람들은 매화를 통해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혹독한 상황에서도 이들은 자신의 원칙과 윤리를 고수하고, 정의와 진리를 위해 꾸준하게 노력하며, 진리를 위해 분투하며, 그 사람들을 높이 찬양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의명언)
명문: 멀리서 보면 눈이 아니라 향기가 없다.
둘째: 원일
1 월 일' 은 신년 분위기를 묘사한 칠언절문이다. 온 나라가 새해를 축하하며 곳곳에 기쁨과 흥분으로 가득 차 있다. 집집마다 등불을 켜서, 곳곳에 새로운 기상이 가득하다.
원월일' 은 왕안석이 새해를 통해 자신의 변법과 연결된 정치시입니다. 그 해, 왕안석은 새로운 법을 시행했다. 신법이 비준된 첫해에 왕안석은 설날의 광경을 보고 기뻐하지 않았다. 개혁 후의 새로운 기상을 생각하면, 그는 매우 기쁘고 흥분되어, 모든 일이 적극적이고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명문: 폭죽 소리가 한 살, 봄바람이 따스함을 도살수에 보냈다.
셋째: 포과주에 의지하다
\ "강남 해안 봄바람 녹색, 달이 언제 나를 비추는가? 클릭합니다 왕안석이 예측할 수 없는 봄을 물화 장면으로 바꾸니, 정말 그의 필법과 글에 감탄하게 한다.
왕안석의 시에는 여전히 많은 좋은 작품들이 있는데, 우리는 오늘 위의 몇 글자만 열거했다.
왕안석 명구 왕안석은 정치적으로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문단에서도 풍운의 인물이다. 그는 일생의 작품이 풍부해서 많은 명문이 후세 사람들에게 낭송되었다. 왕안석의 작품에는 시와 산문이 포함되어 있으며, 각 작품마다 독특한 개성과 사상이 있다. 오늘 여러분께 왕안석의 명구를 열거해 드리겠습니다.
왕안석 명구
1. 봄바람과 녹색 강남 해안,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이 말은' 과주 래프팅' 에서 나왔고 시인은' 봄바람' 으로 그의 2 층 뜻을 표현했다. 당시 왕안석은 송신종에 의해 재상의 직위를 회복했고, 왕안석은 베이징에 부임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또 다른 앞날이 밝은 마을이었기 때문에, 그는 봄바람이 불고 대지가 되살아나는 느낌처럼 새로운 희망을 다시 불태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녹색 글자는 강둑 양쪽의 봄빛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표현력이 있다.
찌끼는 아름다움의 정수가 아니라 그림이 정신이다.
왕안석의' 독서사' 를 보면, 이것은 시인이 후세에 대해 자신을 평가하는 우려를 표현한 서사시이다. 한 가지 일은 당시 모두 분명하게 표현하기가 어려웠는데, 후세는 말할 것도 없었다. 옛사람이 남긴 것은 찌꺼기일 뿐, 정말 좋은 것은 전해지지 않는다. 초상화처럼 아무리 좋은 화가라도 그 정신을 그릴 수 없다. 이 작품에서 시인은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여 후세 역사서의 기록이 정확하지 않다는 것을 경고하는 역할을 한다. 모두 역사의 진상을 믿어야 한다.
3. 눈이 아닌 것을 멀리 알고 있습니다. 향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왕안석의' 매화' 에서 나온 것으로, 왕안석은 매화의 강인함과 우아함을 찬양하고, 매화는 추운 겨울에도 혼자 피어난다. 그래서 감정은 매화를 찬양하는 것에서부터 역경 속에서 힘겹게 발버둥치는 사람들을 찬양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승화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이 무리는 강권을 두려워하지 않고, 이상을 견지하고, 포기하지 않고, 최전선에서 분투한다. 시인은 가장 적극적인 평가를 내렸다.
왕안석의 명문이 많아서 일일이 열거하지 않는다.
사왕안석의' 독서사' 를 읽는 것은 7 언시로 북송의 유명한 시인 왕안석이 쓴 서사시이다. 역사작품을 읽고' 전송시' 에 수록하다. 독서사' 는 왕리커 안사의 영사시로 현실 문제를 깨닫고 창작한 즉흥작품이다. 전문은 ***65 자로 내용이 높은 사상 경지에 이르렀다.
왕안석 초상화
참조:
예로부터 명리를 겸수하고, 누가 돈을 내고, 누가 돈을 내고, 누가 소장하고 있는가.
당시 L 은 실수를 했고, 결말의 세관은 더욱 혼란스러웠다.
찌꺼기는 미의 본질이 아니라 정신은 쓰기가 어렵다.
어떻게 종이에 묻은 먼지만 천 년 동안 보존할 수 있을 만큼 고상할 수 있습니까?
예로부터 성공한 사람들은 모두 고생을 했지만, 누가 그들의 위대한 공적을 기록할 것인가?
현장에 있는 사람은 정확하고 객관적으로 일을 묘사할 수 없고, 정확하게 기억할 수 없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더욱 불분명하고 진상을 알지 못한다.
사기에도 찌꺼기가 있다. 글로 서술한 내용에 기록된 사실은 사실 표현하기 어렵다. 마치 사람들이 영원히 그림을 통해 인물상을 묘사할 수 없는 것처럼 자신의 정신적 본질을 그려낼 수 없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글명언)
어떻게 사기로 성현의 사상을 완전히 기록할 수 있습니까? 그러나 아직도 수많은 사람들이 고전을 안고 깨어나지 못하고 있다.
첫 대련은 시인의 마음을 털어놓았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유명해지기 위해 고향을 떠나 노력하여 성과를 거두었습니까? 이런 분투정신이 이러한 노력을 거쳐 후세 사람들에게 기록되고 전해지지 않은 것은 아깝지 않습니까?
전욱의 시인들은 감탄했는데, 지금은 분명하지 않다. 천 년 후에 누가 진상을 분명히 말할 수 있겠는가?
목걸이는 시인의 내면의 느낌을 표현했다. 그는 이런 유능한 사람들에게 미안하다고 느꼈고, 역사의 진상은 완벽하게 기록할 수 없었다.
미련도 자신의 관점과 견해를 표현하는 것이다.
작품 전체가 시인의 신념을 표현했다. 즉 우리가' 사기' 의 찌꺼기를 제거하고 그 정수를 흡수해야 높은 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의 작품에서 시인은 분명히 계몽적이고 계몽적이다. 그는 현실 사회에 대한 생생한 인식과 역사와 미래에 대한 이성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어 독립적이고 통찰력이 있다고 할 수 있다.
왕안석의 서예 왕안석은 위대한 문학가이다. 그는 정치적으로도 높은 성과를 거두었을 뿐만 아니라 문학적으로도 조예가 높다. 그는 시사가부에 정통할 뿐만 아니라 서예에 대해서도 일정한 연구가 있다. 왕안석의 서예는 우아함으로 유명하다. 이것이 바로 문제벽의 요구이다. 그러나 왕안석의 서예는 어느 시기에 어느 정도 흑화되었다.
왕 안시의 서예 작품에 대한 감사
왕안석 변법은 역사상 유명한 변법 실패의 전형적인 사례로, 유신파는 왕안석을 비롯한 이 부분의 신법 시행자이다. 변법 과정에서 왕안석은 사람을 부적절하게 채용하여 제 고집대로 고집을 부리다가 결국 변법 실패로 이어졌다. 변법기에는 국가의 재정위기가 해결되었지만 민중의 손실도 컸다. 변법 과정에서 왕안석은 너무 성급하게 성공을 추구했다. 왕안석 서예를 본 사람들은 종종 그의 서예 작품을 정치 행동 (왕안석의 정적을 가리킴) 과 비교해서 왕안석의 서예가 너무 조급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왕안석 서예 작품의 좋은 면을 가릴 수는 없다. 왕안석에 대한 세상의 편견이 너무 깊어서 왕안석에 관한 모든 저작을 배척하는 것은 누구에게나 불공평하기 때문이다.
왕안석 서예에 대한 세계의 평가는' 바쁘다' 이다. 왕안석의 서예는 양응식을 배우는 것이다. 그의 작품은 대부분 주제벽이고 기교에 대한 요구가 높기 때문에 그는 기교뿐만 아니라 용기도 필요하다. 왕안석은 이렇게 사업심이 있는 사람인데, 그는 자신의 작품을 세계에 전시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왕안석의 서예는 현재 멸종되어 많은 사람들이 볼 기회가 없었다. 그러나 각종 문헌에서 알 수 있듯이, 왕안석의 서예는 그 본질과 비판성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이 바로 서예가 후세 사람들에게 장단점을 가져다 주는 의미다.
왕안석 기념관 왕안석 기념관은 복주시 간동대로 남단에 위치하고 있다. 첫 번째는 1985 에 건설되어 1986 에 개통되었다. 왕안석 기념관에는 강남원림의 기질과 송대의 건축 정취가 있다. 이것은 송대의 화원식 건물이다. 왕안석 기념관은 후세 사람들이 왕안석을 기념하는 방식이다.
왕안석 기념관 코너
왕안석 기념관은 20 무, 건축 면적 1560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왕안석 기념관은 강서 10 대 역사 유명인 기념관 중 하나로 등재돼 매년 세계 각지에서 온 관광객을 접대하며 강서의 인기 관광지가 되고 있다.
왕안석 기념관의 문루에서 들어와 안에 있는 건물이 복도를 통해 여러 곳을 잇는 것을 발견했다. 예를 들면 물관, 면회실, 기념관 주체 등 구불구불한 아름다움이 있었다.
왕안석 기념관의 정수는 그 주체 건물에서 주체가 두 층으로 나뉘어 있으며, 두 층 모두 왕안석의 생애를 보여주는 전시장이다. 1 층에는 왕안' 시희녕 변법' 과 경경' 신학' 의 내용이 진열되어 있다. 2 층 전시는 인문적 품격, 금릉 등 방면의 내용이다. 전시장 전체의 내용은 지루하지 않고 사진, 조각, 국화, 문자, 실물의 결합을 통해 왕안석의 생애를 설명한다. 기념관에는 당대 화가가 선물한 서화 작품 30 여 점이 있어 금상첨화다.
왕안석이 사람들에게 보여준 것 외에도, 그것은 건물의 매력으로 가득 차 있다. 파빌리온 누각, 비석, 물관, 연못곡교, 전체 기념관에는 짙은 서권기가 있다. 왕안석 기념관을 보는 것은 이미 그의 문화적 내포에 도취되었다고 한다. 그것의 내부를 조사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이것은 역사와 시대의 맛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