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아름다운 단락, 글자 약 120 자

아름다운 단락, 글자 약 120 자

오랫동안 걸었던 것 같고, 생각도 없고, 이해도 거의 없고, 옆 풍경을 자주 볼 생각도 없는 것 같아요. 너는 계속 전진하기만 하면 된다. 갑자기 어느 날, 한 장면이 당신 앞에서 열리자 나무, 집, 투명한 가랑비, 파란 날개의 민들레, 흔들리는 달 그네, 바다에서 오는 붉은 범선. 모든 것이 너무 기묘해서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합리적이다. 그래서 그 이후로, 당신은 다른 사람을 찾았고, 자신을 찾았습니다.

어느 날 하늘은 여전히 파랗고, 들백합은 여전히 향기롭고, 가로등 아래 소녀는 여전히 풍선껌을 불고 있고, 별과 붉은 범선의 이야기는 여전히 내 눈앞에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어느 날, 나는 하고 싶은 모든 일을 하고, 배워야 할 모든 것을 배우고, 가본 적이 없는 모든 곳으로 갔다. 모든 생각과 원하지 않는 것, 마땅히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은 모두 과거형이 되었다.

어느 날 따뜻한 별비는 더 이상 낯설지 않고, 창밖의 동화는 더 이상 슬그머니 빠져나가지 않고, 빈 엽서는 더 이상 황혼에 잠기지 않고, 외로운 우산은 더 이상 너의 눈과 너의 마음을 가리지 않는다.

어느 날, 우리는 단풍나무 사이를 거닐고, 속마음을 나누고, 보고, 듣고, 열일곱 살 된 그네에 대해 이야기하고, 아침 안개가 얼음 위에서 물놀이를 하는 것을 보고, 자운영이 잠든 것을 듣고, 우리의 소원을 아름답게 한다.

어느 날, 나는 분홍색 우산을 들고 석판길을 걷다가 너와 예기치 않게 만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핑크, 핑크, 핑크, 핑크, 핑크, 핑크, 핑크, 핑크) "오, 우리는 아직 그 비가 오는 오후를 잊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세월이 번갈아 가는 것은 한 곡이다. 한 곳의 화음 멜로디는 항상 다른 곳을 따라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들은 보조를 맞추기 때문에 영원한 거리를 가지고 끊임없이 서로를 쫓는다.

먼 곳의 음표, 당신은 누군가가 당신을 쫓아가서 죽도록 쫓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당신이 뿌린 제기는 밤을 장식하고, 그녀는 여휘를 주워 허황된 광점으로 응결시키고, 당신은 운명의 세로선을 잡고, 당신은 무심코 열매를 심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그녀는 멀리서 네가 남긴 별빛으로 활짝 핀 나무에 물을 주고 있다. 시간은 수직선 위의 연속적인 점과 같다. 전방이 무심코 걸려 넘어지면 뒤에서 알 수 없는 운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네가 나중에 잃어버린 장미는 미래일 수도 있고, 그녀의 책 사이에 묻혀있는 영원일 수도 있다.

그런 생활, 밤에는 하늘의 별을 쳐다본다. 가장 밝은 것, 사랑하는 어린 왕자가 나를 향해 미소를 지어 내 마음을 홀가분하고 부드럽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런 생활, 한 가지 나만 알고, 말할 수 없는 시적, 나로 하여금 잘 살아야 한다고 느끼게 하고, 마음으로 모든 아름다움을 만져야 한다고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적어도 우리는 보리밭의 색깔도 있다! 지나간 것들을 추억의 형태로 우리 삶에 새기고, 우리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 미소를 더 따뜻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하면 잃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이 가지지 못한 것에 대해 오랫동안 슬퍼할 필요가 없다.

나는 시와 유명인의 명언을 인용한다

A. 할아버지는 할머니가 생전에 오동나무를 가장 좋아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청조의' 오동이가 더 멋있다' 는 것은 일종의 걱정거리이다. 이어의' 적막한 오통 심원 쇄청추' 는' 끊임없이 자르고 어지럽다' 는 이별의 근심이다. 주방언의' 반무 동화, 한 방의 그윽한 근심비' 도 우울함으로 가득 차 있다. 오동나무 아래에서 나는 시를 많이 배웠고 시인의 심정도 점점 이해하게 되었다.

B. 저는 여산폭포를 사랑합니다. "3 천 피트 직진합니다.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됩니다." 나는' 채운호' 를 좋아하니? 내 가슴은 소탈하고, 새는 나의 긴장된 눈 앞에서 왔다갔다한다. \ "태산; 나는 황하 구곡을 좋아해서 바다로 흘러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나는 장강 삼협을 좋아하고, 양안의 원숭이는 끊임없이 울고 있다. 나는 "진시명월, 한시풍토" 의 소박함을 좋아한다. 나는 아름다운 강남을 좋아한다. 그곳은' 햇빛 아래 붉은 꽃이 불을 이긴다' 는 곳이다.

C. 언어는' 낙홍 비 무정물, 봄진흙 보호화' 에 대한 집착이다. 국어는 문천상이 "예로부터 누가 인생에서 죽지 않고, 내면이 공명정대하다" 는 고상한 정신이다. 국어는 소동파 "누가 인생에 적지 않다고 하면 문 앞의 물이 서쪽으로 갈 수 있다" 는 초탈과 전신이다. 중국어는 두소릉의 "중국어는 눈물과 외로운 새가 슬픈 시대를 부르는 것 같다" 는 무력감과 감상이다.

D 구혼자의 목적은 다릅니다. 탐욕스러운 사람들은 부를 추구합니다. 헌신자는 "다른 사람을 비추고 자신을 태운다" 고 추구한다. 비열한 소인은 "네가 나보다 잘 지내는 한 나는 참을 수 없다" 며 "소인은 늘 슬프다" 고 할 수 있다. 정직한 군자가 추구하는 것은' 나는 꿈을 가지고 외롭고 아침 햇살이 부용지를 비추고 있다' 는 것이다. 진정한' 정직한 사람은 당당하고 태연자약하다' 는 것이다.

E.' 흐르는 물 낙화춘' 에서 이어인생의 침몰을 느낄 수 밖에 없다. 나는 스시의 "인생은 꿈과 같고, 한 사람은 아직 달에 있다" 는 야망이 침울하다는 것을 감상한다. 나는 이청조 () 의' 나는 이미 최선을 다했고, 천근심을 부치기 어렵다' 는 중 나라가 망한 것에 대한 사상을 들었다. ...

둘째, 시 언어

A, 어머니는 어두컴컴한 등불을 켰고, 따뜻함은 곧 초라한 방으로 가득 찼다. 등불 아래에서 어머니는 또 바늘귀를 겨누었다. 몇 번이고, 몇 번이고 또 몇 번이고. 이런 식으로, 우리 엄마는 그 가는 선으로 또 하나의 어려운 날을 꿰어 놓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각 바늘은 신중하게 연구되었습니다. 매 라인마다 다정한 정이 가득하다. 어머니의 은발과 세월의 비바람에 의해 도랑으로 갈라진 얼굴을 바라보다. 눈물이 참지 못하고 나의 젊은 뺨을 타고 흘러내렸다.

B. 친구의 방문/부주의로 향수병 한 잔을 엎질렀다.

C 바람이 말했다: 그녀를 잊어라/나는 이미 먼지로 나의 죄악을 묻었다/비가 말했다: 그녀를 잊어라! 나는 이미 눈물로 나의 치욕을 씻었다! 풀만 잊을 수 없다/검붉은 피가 이미 꽃밭에서 향기를 내뿜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D. 달빛은 물과 같고 물은 하늘과 같다. 고요한 밤, 부드러운 달빛, 나는 꽃 앞에 서서 응시하고, 꽃은 말이 없고, 나는 말이 없다. 나는 천천히 듣고, 안심해주고, 힘을 준다. 이것이 바로 사랑이다. 아무 말도 하지 말고, 아무 생각도 하지 마라. 이렇게 아름답고 조용하다.

셋째, 유명인과 생활 사례를 융통성 있게 활용한다

A. 운명은 서초패왕 영웅이 우강에서 자살할 때의 감탄이다. 운명은 굴원이 여러 차례 일심보국에서 제외된 후 굴로 강가에 남겨진 고통스러운 문의였다. 운명은 베토벤의 귀가 먹었을 때 손끝에서 두드리는 비장한 교향곡이다. 운명은 바울이 시력을 잃은 후에 쓴 등골이 휘황찬란한 시편이라는 것이다.

B. 기개는 맹자의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권세 있는 사람은 굴복할 수 없다" 는 항상이다. 성격은 이백의 "안능이 눈썹을 밀고 허리를 굽혀 권세에게 복종할 수 있고, 충후는 손해를 보지 않는다" 는 기절이다. 주심골은 진연하고 섬세하다.' 사람의 몸은 어떻게 개 구멍에서 기어 나올 수 있을까?' " 。

C. 아! 원래 아름다움은 붉게 떨어지는 소리였다. 어두운 지하에서 몇 년을 살았지만 햇빛 아래에서만 노래할 수 있는 매미입니다. 황급히 오가며 연로한 부모를 위해 음식을 찾는 까마귀입니다. 나그네가 산을 넘고 능선을 넘어 다정하게 고향을 돌아보는 것이다. 촛불이 꺼지기 전 그 순간 비길 데 없는 휘황찬란함 ... D. 바람이 많이 불어서 새가 두렵지 않다. 왜냐하면 집이 있기 때문이다. 바다가 아무리 깊어도 파도가 아무리 커도 물고기는 두렵지 않다. 왜냐하면 그것은 집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다명언) 날씨가 아무리 추워도 눈이 얼마나 크든 사슴은 두렵지 않다. 왜냐하면 집이 있기 때문이다. 희망이 아무리 막연하더라도, 앞날이 아무리 험난해도 우리는 두렵지 않을 것이다. 우리도 집이 있기 때문이다. 우리 반 집단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E. 친구는 이렇다. 교집합은 평평하다. 하지만 당신이 우울할 때, 그녀는 당신에게 말을 걸어 당신의 우울증을 없앨 것입니다. 네가 고통스러울 때, 그녀는 정말 네가 고통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줄 것이다. 함께 놀 때, 모두가 매우 행복합니다. 만날 때 끝없는 화제가 있을 것이다. 이별할 때 내가 포기할 수 없는 것은 깊은 축복,,,

F. 산속에도 서하객의 발자국이 찍혀 있다. 개울에도 이백의 시구가 새겨져 있다. 폭포, 여전히 팡 xiaoru 한숨 이있다; 연기 속에는 여전히 안서이의 슬픔이 있다.

G. 어렸을 때 부모에게 사랑받기를 갈망하고, 어머니의 친절한 부름을 듣고, 아버지의 자상한 미소를 보고 싶어 했습니다. 학교에 다닐 때, 나는 선생님의 칭찬을 받기를 갈망하고, 매주 수업에서 선생님이 수여하는 작은 붉은 꽃을 얻기를 갈망하며, 선생님의 웃는 얼굴을 얻기를 갈망한다. 나는 96| 다른 대답에 동의한다 ***4 보도: 2011-9-1816: 43 인생은 눈 깜짝할 사이에 소유와 상실 사이에 무심코 흘러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태양을 잃으면 별빛도 있고, 돈도 잃고, 우정도 있고, 삶이 그대를 떠나면 대지의 키스도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네가 가질 때, 그것을 소중히 여기라. 잃어버린 것은 인생에 대한 참된 지식의 시험으로 여겨질 때, 험난한 인생의 분투 약속으로 여겨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만약 당신이 정직하다면, 당신은 위선을 포기합니다. 충실함으로 지루함을 버릴 것이다. 착실하게 되면 경솔함을 포기할 수 있다. 고의로 버리든 의외로 잃어버리든, 사실이라면.

자기, 어떤 경우에는 대범하게 포기하는 것도 경지가 아닌가? 무심코 잃어버린 것은 이길 수 있다. 실연은 봄에 찾을 수 있고, 의지가 없어지면 겨울에 다시 갈아야 한다. 하지만 게으름은 없습니다.

그러나 너는 주워서는 안 된다. 너무 많은 욕망이 부담으로 변했다. 담담한 마음을 갖는 것보다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만족시킬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선택은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산길 [질문자 승인] | 승인 0| 리뷰 2009-9-26 08:49 수정의 연애 0

이것이야말로 4 급 심장의 본모습이다. 성공, 예를 들면 달빛꽃, 심담미청색, 좋고 나쁨, 성패의 초연, 채찍을 휘두르는 역참이다. 패배하고, 여전히 물방울이 돌을 뚫고 바다로 모여들고, 가난하고 강하며,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 오만한 기슭,' 사람은 스승이 없고, 사람은 자강불식' 이라는 고집이 있다. 영, 강산은 여전하고, 화풍은 여전하며, 창해산천처럼 세월에 익숙하고, 화려하고, 거만하다.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한신, 설저송은 깃털이 달린 선녀처럼 한 걸음 물러서서 시야를 넓히고 목이 메어 음식을 폐지하려 하지 않는다.

역사의 해안에 서서, 나는 역사의 도랑을 거닐었다: 추 박사는 택강을 묵상하고, 죽어도 여한이 없다. 위무제는 큰 용기로 채찍을 동방을 가리켰다. 도연명은 유유유히 남산을 마시고 술을 마시며 국화를 캐는데. 그들은 영원을 선택했다. 비방을 받쳐도 따라가지 않는 것은 집착의 선택이다. 말이 죽어도 영웅의 선택일 뿐이다. 설령 네가 가난해서 하루 종일 먹을 수 없다 해도, 너는 그것을 낙으로 삼아 농사에 몸을 바칠 의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것은 우아한 선택이다. 어떤 선택들은 제왕이 그들의 위대한 공적이 될 것이고, 성현이 손님을 감동시켜 그들의 영원한 문장 이 될 것이다.

미소를 지으며 삶의 노래를 부르고, 삶이 너무 많은 어려움을 주었다고 불평하지 말고, 삶이 너무 많은 우여곡절을 가지고 있다고 불평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바다는 거센 파도의 뒹굴기를 잃고, 장대를 잃었다. 사막은 모래날리는 광무를 잃고 장미도 잃었다. 만약 인생이 두 가지 일선 순풍만 추구한다면, 인생은 존재의 의미를 잃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봄 누에는 죽었지 만 고급스러운 실크를 남겼습니다. 나비는 죽었지 만 아름다운 옷을 남겼습니다. 아구창은 날아 갔지만 멋진 노래를 남겼습니다. 꽃은 시들었지만 한 가닥의 맑은 향기를 남겼다. 촛불은 타 버렸지 만 밝은 빛을 남겼습니다. 뇌우가 지나갔지만 가지각색의 네온무지개를 남겼다.

관용은 일종의 대범하고, 사심이 없고, 두려움이 없고, 먼지가 없고, 오염되지 않을 수 있다. 포용은 활달하고, 바다와 하늘보다 더 넓은 가슴이며, 넓고 관대한 중첩, 지속, 승화이다. 관용은 분수가 있고, 값진 것이며, 인생의 기본 법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