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시를 칠할 때
시를 칠할 때
왕조: 당나라
작가: 이백
원문:
밤에 고개를 들어 탑을 바라보니, 나무가 강청에 떨어졌다. 한산 라오지 추이, 수색 연주시성.
초운천을 보니, gok yansheng 은 마음이 괴로웠다. 그리움은 보이지 않고 옛 정을 돌이켜본다.
조암 소부 분토산수가를 바르다.
왕조: 당나라
작가: 이백
원문:
아미는 서극천보다 더 높고, 나포는 남러시아와 직접 연결되어 있다.
명공은 채색 펜을 휘두르며 산을 몰고 바다 정으로 가는 줄 알았다.
청청은 청소처럼 푸르고, 홍성은 연기로 가득 차 있다.
동정연노을이 향기를 풍기고, 삼강칠하정.
거칠고 사나운 곳에서 외로운 작은 배는 새해에 길을 잃을 것이다.
돛은 움직이지 않고 회전하지 않고 바람에 흩날리며 하늘로 떨어지는 것 같다.
내 마음이 떨리고, 내 눈도 부서졌다. 나는 언제 세 산의 산정상에 오를 수 있습니까?
서봉은 분수를 높이 솟아 있고, 횡석유수가 출렁이고 있다.
동쪽 절벽은 가벼운 안개, 깊은 숲 잡수나무는 텅 비었다.
이곳에서는 밤낮으로 모두 잃어버리고, 소리 없이 매미가 없다.
다음 우객은 남창현으로 정좌하고 있다.
남창 선인 조복자, 지난해 재자.
정원에는 아무것도 없다, 로, 마치 단청 속에 있는 것 같다.
오색 분채는 안전하고 귀중하여, 진선이가 나를 처벌할 수 있다.
옷이 솔질될 때까지 기다리자 무릉 복숭아꽃이 웃었습니다.
2. 이백은 청산을 칠한 시를 당도한 조소부 연국: 당나라 작가: 이백원작: 야등옥상, 낙화청수 등으로 묘사했다.
한산 라오지 추이, 수색 연주시성. 초운천을 보니, gok yansheng 은 마음이 괴로웠다.
그리움은 보이지 않고 옛 정을 돌이켜본다. 조암소부 분도산수송대: 당작가: 이백원문: 아미는 서보다 매우 높고, 나부는 남아와 연결되어 있다.
명공은 채색 펜을 휘두르며 산을 몰고 바다 정으로 가는 줄 알았다. 청청은 청소처럼 푸르고, 홍성은 연기로 가득 차 있다.
동정연노을이 향기를 풍기고, 삼강칠하정. 거칠고 사나운 곳에서 외로운 작은 배는 새해에 길을 잃을 것이다.
돛은 움직이지 않고 회전하지 않고 바람에 흩날리며 하늘로 떨어지는 것 같다. 내 마음이 떨리고, 내 눈도 부서졌다. 나는 언제 세 산의 산정상에 오를 수 있습니까?
서봉은 분수를 높이 솟아 있고, 횡석유수가 출렁이고 있다. 동쪽 절벽은 가벼운 안개, 깊은 숲 잡수나무는 텅 비었다.
이곳에서는 밤낮으로 모두 잃어버리고, 소리 없이 매미가 없다. 다음 우객은 남창현으로 정좌하고 있다.
남창 선인 조복자, 지난해 재자. 정원에는 아무것도 없다, 로, 마치 단청 속에 있는 것 같다.
오색 분채는 안전하고 귀중하여, 진선이가 나를 처벌할 수 있다. 옷이 솔질될 때까지 기다리자 무릉 복숭아꽃이 웃었습니다.
3. 아름다운 고향-시집을 바르고 출판하는 아침, 하늘은 여전히 연한 파란색이다. 나는 목야의 땅에 서서 예북 평야의 신선한 공기를 들이마셨다. 이렇게 아름답고 찬란한 이른 봄인데, 내가 어떻게 집에 있을 수 있어, 나들이를 가지 않고 버드나무를 감상할 수 있을까? 조화로운 공원은 시적인 경지로 가득 차 있다.
등불은 다채로운 시, 반짝이는 꿈이다. 나무는 청춘의 시편으로 희망을 가지고 자란다.
물은 흐르는 시, 물 속의 각양각색의 파도, 구름 속의 그림자! 천고에 전해 내려오는 시사는 조화롭게 주조된 조각품이고,' 선함, 존문, 성실, 선함' 은 우리의 가장 소중한 도시정신이다. 이것은 도시의 녹색 폐, 시민의 뒷뜰이다.
편안하고 쾌적하며 조화롭고 조화롭다. 첫 번째 도서관망을 밟은 최초의 아스팔트 길-평원길, 청춘의 숨결이 봄바람을 맞으며 다가왔다.
나는 공기 중에서 건강과 희망의 냄새를 맡을 수 있다! 신향시의 간선도로로서 평원로와 그 양측의 건물의 발전 변화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이 도시의 축소판을 대표한다. 신향시의 신향도서관과 목야광장은 평원길 양쪽을 가로지르며 길을 사이에 두고 서로 바라보고 있다.
신향도서관은 1928 중산도서관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어 역사가 유구하다. 관내 장서 80 여만 권 중 고서 20 여만 권.
신향도서관은 365 일 대외 개방과 무료 대출을 통해 우리 시의 인민 문화 독서에 대한 중시를 알 수 있습니다! 나뭇잎이라는 단어는 일찍이 이천여 년 전부터 이미 유명해졌다. 주무왕은 800 제후로 은씨를 물리치고 새로운 주조를 세울 것이다.
지금 목야광장은 이미 신향의 명함이 되었다. 이 봄버드나무 새싹의 계절에 잔디는 달콤한 꿈에서 깨어나 몰래 머리를 내밀어 봄의 세계를 조용히 관찰하고 있다.
황금빛 개나리는 서로 양보하지 않고 다투어 개방하고, 넓은 잔디밭에는 연두색 카펫이 깔려 있고, 행복한 사람들은 이곳에서 햇빛을 받고 있다. 정치적 조화와 사회 안정은 신향소도시의 모든 방면에 나타난다.
곧고 넓은 길, 우뚝 솟은 건물, 깨끗하고 우아한 환경, 인문적 자질의 전면적인 발전. 이 희망의 작은 도시에서 청시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 어찌 부강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4. 아름다운 고향-시집을 바르고 출판하는 아침, 하늘은 여전히 연한 파란색이다. 나는 목야의 땅에 서서 예북 평야의 신선한 공기를 들이마셨다. 이렇게 아름답고 찬란한 이른 봄인데, 내가 어떻게 집에 있을 수 있어, 나들이를 가지 않고 버드나무를 감상할 수 있을까?
조화로운 공원은 시적인 경지로 가득 차 있다. 등불은 다채로운 시, 반짝이는 꿈이다. 나무는 청춘의 시편으로 희망을 가지고 자란다. 물은 흐르는 시, 물 속의 각양각색의 파도, 구름 속의 그림자! 천고에 전해 내려오는 시사는 조화롭게 주조된 조각품이고,' 선함, 존문, 성실, 선함' 은 우리의 가장 소중한 도시정신이다. 이것은 도시의 녹색 폐, 시민의 뒷뜰이다. 편안하고 쾌적하며 조화롭고 조화롭다.
이 길로 들어서다
제 1 쿠망 최초의 아스팔트 길-평원길, 청춘의 숨결이 봄바람을 맞으며 왔다. 나는 공기 중에서 건강과 희망의 냄새를 맡을 수 있다! 신향시의 간선도로로서 평원로와 그 양측의 건물의 발전 변화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이 도시의 축소판을 대표한다. 신향시의 신향도서관과 목야광장은 평원길 양쪽을 가로지르며 길을 사이에 두고 서로 바라보고 있다. 신향도서관은 1928 중산도서관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어 역사가 유구하다. 관내 장서 80 여만 권 중 고서 20 여만 권. 신향도서관은 365 일 대외 개방과 무료 대출을 통해 우리 시의 인민 문화 독서에 대한 중시를 알 수 있습니다!
나뭇잎이라는 단어는 일찍이 이천여 년 전부터 이미 유명해졌다. 주무왕은 800 제후로 은씨를 물리치고 새로운 주조를 세울 것이다. 지금 목야광장은 이미 신향의 명함이 되었다. 이 봄버드나무 새싹의 계절에 잔디는 달콤한 꿈에서 깨어나 몰래 머리를 내밀어 봄의 세계를 조용히 관찰하고 있다. 황금빛 개나리는 서로 양보하지 않고 다투어 개방하고, 넓은 잔디밭에는 연두색 카펫이 깔려 있고, 행복한 사람들은 이곳에서 햇빛을 받고 있다.
정치적 조화와 사회 안정은 신향소도시의 모든 방면에 나타난다. 곧고 넓은 길, 우뚝 솟은 건물, 깨끗하고 우아한 환경, 인문적 자질의 전면적인 발전. 이 희망의 작은 도시에서 청시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 어찌 부강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5. 시' 유유당도화' 의 뜻을 찾다. 이것 좀 봐:
판로
팬 사이 (? -1009) 자호가 소요되어 일반적으로 판소요라고 불린다. 대명 (오늘 허베이) 사람. 전당에 살았을 때 당태종이 북으로 부름을 받았을 때 1 등을 받았다. 곽자 박사 4 명을 수여하다. 그는 진무 왕계은과 친구를 사귀어 구속되었다. 신슈 는 용서, Chuzhou 에서 군 복무, sizhou 에서 사망했다. 그는' 쾌락수집' 의 저자로 앞으로 10 권의' 구천자' 가 나올 것이다.
보우돼지
선상에서 더 이상 원홍 를 볼 수 없어 기지는 여전히 사상성과 연결되어 있다. 썰물과 썰물은 여명 황혼을 구별할 수 있고, 구름은 청우를 구별할 수 있다.
고래 요정은 천년을 미워하고 화석 미인은 영원한 사랑을 가지고 있다. 소 주옥 앞의 물보라는 집과 같고 명리에 불과하다.
주다주석을 달다
이 시는 민국 25 년' 당도현지 원고' 에서 뽑혔다.
동진남우주 사상진 우엉인 원홍, 월미복강을 맛보고, 전세선에서 자신의 시' 영서사시' 를 원홍 낭송하며 극찬을 받고 큰 수확을 거뒀다.
시에 Shangcheng, 즉 시에 Gongcheng. 사상진의 우렁은 당시 건설된 것이고, 남쪽은 채석강이고, 북쪽은 인두집의 하장강문, 서쪽은 산에 따라 지은 도시, 동쪽은 대나무 울타리 흙벽으로, 마치 초승달처럼 보인다. 이 도시는 줄곧 송나라까지 보존되었다.
화석 미인,' 태평우주': "예전에 어떤 사람이 추 () 에 갔었는데, 피곤하지 않았다. 그의 아내는 이 산에 올라 그녀의 남편을 보러 갔지만, 그녀는 석두 되었다. " 또 구름: "왕미산은 태평당투현 북쪽 47 리에 있다." 왕미는 인두닭, 서산, 소구화산의 총칭이다. 왕미석은 대추석과 거북산이라고도 한다. 총서' 이백시와 유물 해석? 왕미 산.
고래를 타는 것은 두 가지 의미가 있다. 하나는 큰 물고기 (고래) 를 타고 은둔하거나 성선 () 을 타고' 양웅문선':' 거대한 비늘을 타고 경어를 타다' 에서 나온 것이다. 둘째, 두보는 이백이 술에 취해 고래를 타고 익사했다는 전설의 전고를 사용했다. 여기는 2 층 의미입니다!
사실, 때로는 시를 읽을 때도 있고, 천천히 음미해야 한다. 남의 말을 너무 많이 들으면 다른 사람의 생각에 영향을 받는다! 내가 너를 이렇게 많이 찾았으니, 나에게 점수를 좀 줘!
우강에 관한 시는' 우강각 두목' 이라고 불린다.
뜻밖의 승패는 한 사람의 군사 계획이다.
강동에는 재능 있는 아이들이 많은데, 그들이 재기할 것인지는 미지수이다.
왕안석은 우강각에 있다
여러 차례 패배한 용감한 사람이 애도하며, 중원은 다시 패국을 회복하기 어렵다.
오늘 강동 자제는 있지만, 왕과 함께 재기하기를 원합니까?
이영상청조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영웅이다.
지금까지 항우를 그리워하며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았다.
옹씨 오석강탕 보호층
제왕의 전쟁은 이미 떨어졌고, 팔천병은 초가를 흩어뜨렸다.
우강은 배가 없는 나룻배가 아니라 오동과 다시 싸우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다.
양원왕 송오강
영웅의 세계는 이중 생활로 바뀌었고, 한기는 기꺼이 항복했다.
나는 이미 우희와 결판을 냈는데, 전쟁의 피를 우강에 흘리지 않을 것이다.
7. 시' 유유당도화' 의 뜻을 찾다. 이것 좀 봐: 판웨이 판탄 (? -1009) 자호가 소요되어 일반적으로 판소요라고 불린다.
대명 (오늘 허베이) 사람. 전당에 살았을 때 당태종이 북으로 부름을 받았을 때 1 등을 받았다.
곽자 박사 4 명을 수여하다. 그는 진무 왕계은과 친구를 사귀어 구속되었다.
신슈 는 용서, Chuzhou 에서 군 복무, sizhou 에서 사망했다. 그는' 쾌락수집' 의 저자로 앞으로 10 권의' 구천자' 가 나올 것이다.
보우주선은 이미 원홍 () 를 보지 못했기 때문에 기지는 여전히 사상성 () 과 연결되어 있다. 썰물과 썰물은 여명 황혼을 구별할 수 있고, 구름은 청우를 구별할 수 있다.
고래 요정은 천년을 미워하고 화석 미인은 영원한 사랑을 가지고 있다. 소 주옥 앞의 물보라는 집과 같고 명리에 불과하다.
이 주시는 민국 25 년' 당도현지 원고' 에서 뽑혔다. 동진남우주 사상진 우엉인 원홍, 월미복강을 맛보고, 전세선에서 자신의 시' 영서사시' 를 원홍 낭송하며 극찬을 받고 큰 수확을 거뒀다.
시에 Shangcheng, 즉 시에 Gongcheng. 사상진의 우렁은 당시 건설된 것이고, 남쪽은 채석강이고, 북쪽은 인두집의 하장강문, 서쪽은 산에 따라 지은 도시, 동쪽은 대나무 울타리 흙벽으로, 마치 초승달처럼 보인다.
이 도시는 줄곧 송나라까지 보존되었다. 화석 미인,' 태평우주': "예전에 어떤 사람이 추 () 에 갔었는데, 피곤하지 않았다.
그의 아내는 이 산에 올라 그녀의 남편을 보러 갔지만, 그녀는 석두 되었다. 또 구름: "왕미산은 태평부 당도현 북쪽 47 리에 있다."
왕미는 인두닭, 서산, 소구화산의 총칭이다. 왕미석은 대추석과 거북산이라고도 한다.
총서' 이백시와 유물 해석? 왕미 산. 고래를 타는 것은 두 가지 의미가 있다. 하나는 큰 물고기 (고래) 를 타고 은둔하거나 성선 () 을 타고' 양웅문선':' 거대한 비늘을 타고 경어를 타다' 에서 나온 것이다.
둘째, 두보는 이백이 술에 취해 고래를 타고 익사했다는 전설의 전고를 사용했다. 여기는 2 층 의미입니다! 사실, 때로는 시를 읽을 때도 있고, 천천히 음미해야 한다. 남의 말을 너무 많이 들으면 다른 사람의 생각에 영향을 받는다! 이렇게 많이 찾아주셨으니 점수를 좀 주세요.
8. 안후이에 관한 고시 4 곡 1 혼자 경정산에 앉는다
당나라: 이백
새는 온데간데없이 날아서 고독한 구름을 남기고 자유자재로 소요한다.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서로, 나와 경정산의 눈밖에 없다. (단 하나의 작품: 위/위)
산속의 새 한 마리가 날아가고, 하늘의 마지막 흰 구름이 유유히 떠간다.
나와 경정산은 서로 쳐다보며 아무도 충분히 보지 못했다. 경정산만 나를 아는 것 같아요.
경정산: 오늘 안후이 성 선성시 북부에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청명
당나라: 두목
청명절에 비가 분분히 내리니, 길에서 행인들이 넋을 잃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강남 청명절에 가랑비가 잇달아 흩날리며, 길의 여행객들은 모두 초라했다.
현지인들이 술을 사러 어디로 가서 술을 사서 근심을 풀까요? 목동은 그저 웃으면서 살구꽃 산촌을 가리켰다.
(살구꽃 마을: 살구꽃 깊은 마을. 오늘은 안후이 귀지 수산문 밖에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왕륜에게 주세요
당나라: 이백
이백은 배에 앉아 막 떠나려 하자 갑자기 해안에서 송별하는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백이 배를 타고 떠나려 할 때 그는 해안에서 노래하는 소리를 들었다.
도화담이 천 피트까지 깊어도 왕륜이 나에게 준 것보다 못하다.
(도화탄: 안후이징현 남서쪽 100 리. ) 을 참조하십시오
4. 처사를 황산백거위봉의 옛집으로 보내다.
당나라: 이백
황산은 우뚝 솟은 4 천 임으로 연꽃이 군봉 32 석을 쌓았다. 단절벽의 얼굴은 대치하고 있고, 어떤 것은 연뢰 같고, 어떤 것은 김부용 같다.
개울을 바라보니, 나는 이미 정상에 올라 천목산의 노송을 바라보았다. 불후의 연옥의 유적은 아직 남아 있는 곳의 출현이다.
나는 네가 오늘 혼자 황산에 가고 싶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아마도 너는 온박학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오악에서 에센스를 추출하기 위해 임시 동굴을 등반하며 온갖 어려움을 겪었다.
백구령의 집으로 돌아왔을 때, 그는 주사우물에서 물을 얻기를 갈망했다. 봉황이 오면 내가 올게, 너는 운예를 준비하여 천궁을 참관할 거야.
산둥 출신의 능양은 향기로운 계화나무 아래를 한가롭게 거닐고 있다. 제 16 회 개울, 청산은 맑은 하늘 같다. 앞으로 나는 자주 와서 무지개의 활다리를 걸을 것이다.
번역
황산은 해발 4000 미터, 연꽃집은 32 봉이다. 단절벽이 대치하는 돌기둥, 어떤 것은 연봉처럼, 어떤 것은 김부용 같다. 지난 일을 회상하며 한번은 산꼭대기에 올라가 천목산의 노송을 바라보았다. 신선연옥의 유적은 아직 있고, 신선이 떠오르는 곳에는 흔적이 있다. 나는 네가 오늘 혼자 황산에 가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아마도 온박학도 볼 수 있을 것이다.
정신을 집중하기 위해, 나는 오악에게 작별을 고하고, 동굴에 올라 어려움과 위험을 겪었다. 백구령으로 돌아가 살다 보니 목이 말라서 단사 우물 안의 물을 마시고 싶다. 봉황이 부를 때 나는 올 것이다. 너는 운예에게 차를 몰고 함께 천궁을 참관하도록 해야 한다. 능양선 산둥 왕복으로 향기로운 계꽃밭을 걷다. 개울을 되돌아보면 16 도, 청산은 맑은 하늘처럼 서 있다. 앞으로는 수시로 와서 활다리를 타고 무지개로 들어간다. (황산: 고대 이순신 산, 당나라는 황산으로 바뀌었다. 안후이 성 남부에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천문산을 바라보다
당나라: 이백
장강은 거대한 도끼처럼 천문봉을 쪼개고, 녹색 강물은 이 원형 교차로로 흐른다.
쌍방의 청산대치는 우열을 가리기 어렵고, 일엽편주 대금은 하늘가에서 만난다.
장강은 거대한 도끼처럼 천문의 웅봉을 쪼개는데, 그곳은 푸른 물이 동쪽으로 흐르고 세차게 출렁이고 있다.
양안의 청산의 아름다운 경치는 갈라놓을 수 없고, 한 잎 고독한 배는 하늘가에서 온다.
천문산: 안후이성과 현, 순후시 장강양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