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혁신과 발전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혁신과 발전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사군을 혁신으로 삼고, 현덕을 존중하다. --첸 zhengshan \ "존당현 \"
제방에서 누가 혁신적인 이야기를 할 것인가, 밖에는 봄이 없다. --동 Siwei "수선화 사원"
공직장 혁신정, 들구름이 낮게 쌓였다. --웨이 징리 인 팅 (Wei Zheng Li yin ting) 의 두 푸차시
멀리서 보면, 나는 압수가 새로운 금식을 만들고, 백리의 차가운 소리가 내려올 것이라는 것을 안다. --리우 Zikai "관란 파빌리온 두 곡"
높은 걸 걸고 고향으로 돌아가 진정한 부부의 혁신의 전당을 살며시 확장하다. --왕 윤 \ "제목 두리 관도당 \"
토양과 혁신의 파빌리온 누각에 싫증이 나서 낡은 관념으로 돌아가려고 한다. -우 미 \ "벽운정 \"
혁신 현관은 내 돈을 쓰지 않고, 총각의 집 벽은 동쪽으로 열렸다. --청 의 \ "녹색 \"
2. 어떤' 혁신' 시가 있습니까? 1 .. 승일 물밑을 찾아 무한한 광경이 일시에 새로워졌다.
출발지: 봄
저자: 주
바람과 화창한 봄나들이 수라바야에서 끝없이 펼쳐진 경치가 새롭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고, 봄바람이 불고 꽃이 피고, 수천수만의 보라색이 도처에 봄의 광경이 펼쳐져 있다.
번역:
봄나들이는 햇빛이 맑고 끝없이 펼쳐진 경치가 수라바야에서 새롭게 바뀌었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다. 봄바람이 만발하고, 오색찬란하며, 곳곳에 봄의 경치가 가득하다.
2. 배 한쪽에서는 천돛이 지나가고 병든 나무가 만목봄을 이끌고 있다.
에서: "양주 제 1 회 롯데 보상"
저자: 유우석
산들이 서늘하고, 산들이 23 년 동안 잠잠해졌다.
돌아오는 것은 사람이다. 나는 가람 사람들처럼 피리만 불고 공허함은 서글프다.
배의 한쪽에는 천돛 경주가 있습니다. 병목의 으뜸은 만년에 봄을 맞는다.
오늘 노래 한 곡 부르고 술 한 잔 마시고 정신 차리세요.
유우석은 자신이 누차 비하를 당하고 낡은 병에 습격당해서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고 탄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하지만 그는 또한' 천돛의 방문' 과' 만목춘' 으로 세상에 여전히 뜻이 맞는 친구들이 많다는 것에 대해 깊은 만족을 표했다.
물론, "침몰선" 과 "병나무" 는 흔히 볼 수 있습니다. 해난 후에도 천돛은 여전히 광활하다. 이곳의 나무는 시들고, 그곳의 숲은 여전히 무성하다. 어떤 어려움이나 좌절을 겪더라도 항상 활력이 넘치는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우리 영원히 이 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마음속에 새기고, 아름다움과 생명에 대해 정념을 유지합시다.
3. 수천수만의 가정이 항상 새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출발지: 원일
저자: 왕안석
폭죽의 굉음, 오래된 해가 지나갔다. 따뜻한 봄바람이 새해를 맞아 사람들은 새로 빚은 도살포도주를 즐겁게 마시고 있다.
수많은 집들이 밝게 빛나는 새해 날에는 새 도부로 낡은 도부를 바꾼다.
번역:
폭죽 에서, 오래된 년 통과; 따뜻한 봄바람이 새해를 맞아 사람들은 새로 빚은 도살포도주를 즐겁게 마시고 있다. 떠오르는 태양이 수많은 가구를 비추고 있는데, 그들은 낡은 복숭아를 벗고 새것으로 갈아입느라 바쁘다.
4. 나는 하나님이 다시 일어서시고,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재능을 내려놓으실 것을 건의합니다.
출처: 기해 잡시 220
저자: 공 지젠
천둥과 번개의 엄청난 폭발력만이 중화대지에서 생기발랄함을 발산할 수 있지만, 사회정치 국면은 생기가 없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슬픔이다.
나는 하느님께 정신을 차리고, 어떤 규범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사람을 폄하하라고 권했다.
벼락 같은 거대한 힘만이 신주 대지를 활기차게 할 수 있지만, 사회정치 국면은 결국 고지식한 것이다. 이것은 일종의 슬픔이다. 나는 신에게 기운을 차리라고 권했고, 어떤 규격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재능을 없애라고 권했다.
3.' 혁신' 에 관한 시사는' 수조 노래 헤드 김쇄기 설연' 이다
시대: 송 작가: 황계
금인쇄동, 남편의 산을 깎다. 분수대가 무수히 많아 6 월에 가을이 온다. 하늘은 교만하고 창송천 년, 창공은 차가운 소리가 나서 거두기 어렵다. 관사 혁신 이념, 손님은 여전히 머물러 있다.
명리를 떠밀고, 부와를 지불하고, 빈 배를 보내다. 찐 양고기가 발효되어 항아리에 개미가 떠 있다. 노래와 춤을 호소하고, 기회를 틈타 높은 자리에 앉아 술을 마시며 곤구를 추천하다. 오솔길이 술에 취해 눈을 희번히 뜨고 무관심하다.
당현을 존중하다
시대: 송 작가: 진정산
고래 타는 것은 파란 눈의 선녀라고 들었는데, 손식귤은 아직 남아 있다.
세계의 음높이가 더 오래되고, 세계의 이름이 천고에 널리 알려지다.
누가 고치 종이에서 기묘한 잉크를 수집할 수 있으며, 왜 닭림은 계속 편성해야 하는가?
사군을 혁신으로 삼고, 현덕을 존중하다.
제목 벽운정
시대: 송 작가: 오복
토양과 혁신의 파빌리온 누각에 싫증이 나서 낡은 관념으로 돌아가려고 한다.
아니면 오래된 관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이것도 반밖에 안 됩니다.
우리는 단순히 우둔한데, 어떻게 감히 남달랐을까?
몽체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하루 종일 몇 가지 사건에 갇혔다.
자유를 허락하지 않고 속박에서 벗어나다.
나도 웃으면서 강산을 보고 싶다.
나는 새로운 정자를 갖게 된 이후로 많은 걱정을 느꼈다.
정자 앞의 버드나무는 색이 새롭고, 정자 아래의 연꽃은 어지럽다.
명월은 초대할 수 있고, 눈은 놀 수 있다.
난간에서 홍비를 보내니, 천리가 오기를 바라고 있다.
시는 신과 같고 술풍속은 같다.
두 번째도 기쁨으로 가득 찼고, 후웨이는 여전히 한숨을 쉬고 있다.
나는 나이 하락이 싫다. 나의 야망은 여행이 아니다.
언제 돌아오느냐, 결국 호광산색이 된다.
수선사
시대: 송 작가: 동
구름 앨리스 비 커버 불멸, 향 세대 이동.
사초 대동세, 이마가 건비를 수여하다.
봉황은 노야요초를 한가하게 드러내고, 용은 가을의옥련을 적신다.
제방에서 누가 혁신적인 이야기를 할 것인가, 밖에는 봄이 없다.
관란각 2 곡
시대: 송 작가:
멀리서 보면, 나는 압수가 새로운 금식을 만들고, 백리의 차가운 소리가 내려올 것이라는 것을 안다.
가을밤에는 퀴노밀을 꼭 붙이고, 달마다 썩은 은더미를 흐른다.
"개혁과 혁신" 에 관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1, 천돛이 침몰선 옆을 지나 만목춘에 수천 그루의 병나무를 심었다. --유당 유희 "롯데 양주 초회 지불"
해석: 난파선 가장자리, 천 돛 비교; 병목 앞에서 봄을 만나다.
2. 장강의 뒷물결은 앞물결을 밀고, 인간 신인은 옛사람을 쫓는다. --이름없는 "과거의 영광과 현문"
해석: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고, 한 발짝 한 발짝 한 발짝 한 발짝 한 발짝 한 발짝 파도보다 낫다. 세계의 새로운 사람들이 선인의 발걸음을 밟고 대대로 변화하고 있다!
3, 활기찬 성군, 일공의 교묘한 혁신. --청대 조익의 시를 논하다.
해석: 자연과 인류 사회는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으며, 자연의 자연귀도끼와 인류의 교묘한 천공을 빼앗는 제품이 매일 쏟아져 나오고 있다.
4, 500 년 새로운 아이디어를 홍보하고 밀레니엄 첸을 느껴보십시오. --청대 조익의 시를 논하다.
해석: 새로운 사상은 500 년 전에 그려져도 천년만큼 오래되지는 않을 것이다.
5, Jiangshan 재능 밖으로, 각각 수백 년 동안 cocoettish 을 이끌고 있습니다. --청대 조익의 시를 논하다.
해석: 국가 대대로 인재가 배출되어 그들의 시문과 지명도가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혁신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저는 예악을 가세 배경으로 계승하여 추모사가 있는 빠른 글을 보내고 싶습니다.
-'수호전' 2. 초목은 백 년 동안 새비가 내리고, 차서는 낡은 만리이다. -'수호전' 3. 침몰선의 한쪽에는 천돛이 지나가고 만목춘에는 수천 그루의 병나무가 있다.
유우석' 양주 초회 롯데' 해석: 침몰선 옆, 천범경쟁; 병목 앞에서 봄을 만나다. 4. 복잡함을 제거하여 삼추나무를 단순화하고, 다른 기준으로 새로운 2 월꽃을 가져온다.
정판교 해석: 삼추의 나무들이 모두 나뭇잎을 떨어뜨려 어느 것이 줄기인지, 어느 것이 나뭇가지인지 한눈에 알 수 있다. 2 월의 꽃은 산뜻하고 아름다우며, 입동 후 처음으로 밝은 색을 발라 눈길을 끈다. 5. 단신은 혁신의 욕망을 잃지 않았고, 그의 백발은 여전히 영광을 찾고 있다.
수 해석: 야심은 여전히 존재하고 새로운 기대가 있다. 백발인은 여전히 진리와 눈부신 경험을 찾아야 한다. 6. 장강의 뒷물결은 앞물결을 밀고, 인간 신인은 옛사람을 쫓는다.
"증광선현" 을 해석하다: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며 일파가 일파보다 높다. 세계의 새로운 사람들이 선인의 발걸음을 밟고 대대로 변화하고 있다! 7, 활기찬 성군, 일공의 총명한 혁신.
조익' 시론' 해석: 자연과 인류 사회는 끊임없이 성장하고, 자연의 자연유령과 인류의 교묘한 천공의 산물이 매일 쏟아져 나오고 있다. 8, 500 년의 새로운 사상을 추진하여 천년을 느끼다.
조익의' 시론' 에 대한 해석: 새로운 사상은 500 년 전에 그려져도 천년만큼 늙지는 않을 것이다. 9. 강산 대에는 재능이 있어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조익의' 시론' 해석: 국가 대대로 인재가 배출되어 그들의 시문과 지명도가 수백 년 (만고청청) 동안 전해질 것이다. 10, 청곡 한 곡, 리앙 아침 상승, 허리 드럼 춘뢰.
--육유 "청두 단양 고인".
혁신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나는 예악을 계승하여 가문 배경으로, 노래로 된 속문 한 편을 보내고 싶다. -《수호전》
2, 초목 백년 새 이슬, 차서 만리구강산. -《수호전》
3, 침몰 한 보트 수천 돛, 아픈 나무 수천 나무 봄.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보상"
해석: 난파선 가장자리, 천 돛 비교; 병목 앞에서 봄을 만나다.
4. 복잡함을 제거하여 삼추나무를 단순화하고, 다른 기준으로 새로운 2 월꽃을 가져온다. 정판교
해석: 삼추의 나무들이 모두 잎을 떨어뜨려 어느 것이 나무줄기이고 어느 것이 나뭇가지인지 한눈에 알 수 있다. 2 월의 꽃은 산뜻하고 아름다우며, 입동 후 처음으로 밝은 색을 발라 눈길을 끈다.
5. 단신은 혁신의 욕망을 잃지 않았고, 그의 백발은 여전히 영광을 찾고 있다. -수
해석: 야심은 여전히 존재하고 새로운 기대가 있다. 백발인은 진리와 눈부신 경험을 찾아야 한다.
6. 장강의 뒷물결은 앞물결을 밀고, 인간 신인은 옛사람을 쫓는다. -'증광선현'
해석: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고, 한 발짝 한 발짝 한 발짝 한 발짝 한 발짝 한 발짝 파도보다 낫다. 세계의 새로운 사람들이 선인의 발걸음을 밟고 대대로 변화하고 있다!
7, 활기찬 성군, 일공의 총명한 혁신. --조익 "시"
해석: 자연과 인류 사회는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으며, 자연의 자연귀도끼와 인류의 교묘한 천공을 빼앗는 제품이 매일 쏟아져 나오고 있다.
8, 500 년의 새로운 사상을 추진하여 천년을 느끼다. --조익 "시"
해석: 새로운 사상은 500 년 전에 그려져도 천년만큼 오래되지는 않을 것이다.
9. 강산 대에는 재능이 있어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조익 "시"
해석: 국가 대대로 인재가 배출되어 그들의 시문과 지명도가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10, 청곡 한 곡, 리앙 아침 상승, 허리 드럼 춘뢰. --Lu you "청두 단양 고인"
7. 어떤 혁신적인 시가 있습니까? 1 .. 시를 논하다.
청나라: 조익
활력이 넘치고 노동자들은 매일 새로운 것을 쟁취하고 있다.
500 년의 새로운 구상을 추진하여, 천년감이 진부하다.
오직 한 눈만이 독립적이어야 하고, 많은 예술원이 있어야 한다.
난쟁이가 극장에 갈 때, 그들은 항상 다른 사람과 잡담을 한다.
자연과 인류 사회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새로운 사물과 새로운 관념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다. 500 년의 신작을 앞당길 수 있다 해도, 1000 년에는 시대에 뒤떨어질 것이다.
만약 너의 지식 수준이 매우 낮다면, 난쟁이가 연극을 보는 것과 같다. 너는 아무것도 볼 수 없고, 극의 좋고 나쁨에 대한 명확한 생각도 없고, 단지 부화할 뿐이다.
2. 상롯데는 양주에서 처음 만났습니다
당나라: 유우석
산들이 서늘하고, 산들이 23 년 동안 잠잠해졌다.
돌아오는 것은 사람이다. 나는 가람 사람들처럼 피리만 불고 공허함은 서글프다.
배의 한쪽에는 천돛 경주가 있습니다. 병목의 으뜸은 만년에 봄을 맞는다.
오늘 노래 한 곡 부르고 술 한 잔 마시고 정신 차리세요.
바산 초수라는 황량한 지역으로 강등되어 빈곤 속에서 23 년을 보냈다. 고인을 그리워하고, 쓸데없이 퉁소를 외우던 옛날은 이미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여전히 수천 척의 범선이 전복된 배 옆을 지나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범선, 범선, 범선, 범선) 죽은 나무 앞에는 천 그루의 나무가 번창하고 있다. 오늘 네가 나에게 낭송해 준 시를 듣고 잠시 이 술로 기운을 북돋아 줄 수 있다.
3. 기해잡시
청나라: 공 지젠
천둥과 번개의 엄청난 폭발력만이 중화대지에서 생기발랄함을 발산할 수 있지만, 사회정치 국면은 생기가 없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슬픔이다.
나는 하느님께 정신을 차리고, 어떤 규범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사람을 폄하하라고 권했다.
폭풍우 같은 거대한 힘에 의지해야만 신주 대지가 생기발랄할 수 있다. 그러나, 슬프게도, 사회와 정치 상황은 결국 전혀 생기가 없다. 나는 신에게 기운을 차리라고 권했고, 어떤 규격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재능을 없애라고 권했다.
4. 시를 논하다
청나라: 조익
이백과 두보의 시는 천백 명에게 낭송되었는데, 지금은 읽어보니 더 이상 새로운 일이 아니다.
전국 인재가 배출되어 그들의 시와 인기가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이백과 두보의 시는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았지만, 읽어 보면 전혀 새로운 것이 없다.
국가 대대로 인재가 배출되어 그들의 시문과 지명도가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예술원림에는 의견이 분분하고, 양지가 고르지 않고, 옳고 그름, 깊이가 다르며, 때로는 같은 문제에 대한 견해도 다양하다. 이때 필요한 것은 독특한 안목이며, 자신의 시각과 관점이 있다.
5. 북보산 아래의 정박지
당나라: 왕완
푸른 산 아래에서 나와 나의 배는 푸른 물을 따라 구불구불 전진했다.
썰물이 될 때까지 강둑이 넓어졌고, 바람이 내 외로운 돛을 날리지 않았다.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마침내 나는 나의 메신저 야생 거위를 둥지 낙양으로 보낼 수 있었다.
울창한 산 밖은 여행객의 길이고,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강은 단지 항행일 뿐이다. 만조가 되어 양안 사이에 수면이 넓어서 순풍항이 마침 돛을 높이 걸었다.
적설은 이미 서서히 녹았고, 장강의 물량도 금전산 융수의 수렴으로 점차 커지고, 강면은 점점 넓어지고 있다. 또한 돛이 강 중앙에 높이 걸려 창장 양안의 거리가 더 커졌다.
상승하는 강물과 적당한 정풍을 결합하면' 바람이 없는 외로운 돛' 을 만들어 장려한 대강 항해도를 그려낼 수 있다.
밤이 채 바래지 않았는데, 떠오르는 태양은 이미 천천히 떠오르는 강 위에서 솟아오르고, 구년의 강남에는 봄의 기운이 깃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가서가 언제 도착하는지 모르겠다. 북방에서 돌아온 기러기가 그것을 낙양으로 가져가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