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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고의 정보
우고는 프랑스 동부 스위스 근처의 두상베산송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나폴레옹 수하의 장군이다. 우고가 아직 아이였을 때, 그는 아버지와 함께 스페인에 주둔했다. 65,438+00 세는 파리로 돌아가 공부하고,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법대를 읽는다. 그러나 그의 취미는 글쓰기였다. 15 세, 17 세' 백화시 대회' 1 등상을 수상했다. 나중에 버번 왕조와 7 월 왕조에 실망하여 * * * 평화주의자가 되었다. 그는 또한 많은 시극과 연극, 그리고 선명한 특색을 지닌 소설 몇 편을 썼고, 그의 사상을 관철했다.
디지털 연대표
1802 는 2 월 26 일 프랑스 동부의 베산송에서 태어났다.
18 19 는 낭만주의 시인 레서푸니 등과 함께 보수 문예 쌍주간지를 설립했다. 정기 간행물에 첫 시를 발표하다.
1822 는 첫 시집, 푸, 잡시를 집필했다. 세인트 수페스 대성당에서 에드나와 결혼하다.
1825 는 찰리 10 세 대관식에 명예훈장을 수여받았다.
1827 년 크렌웰과 유명한 낭만주의 선언이 출판되어 낭만주의 운동의 지도자가 되었다.
183 1 년 낭만주의 문학 거작과 소설' 파리 성모원' (즉' 파리 성모원의 혹등') 을 완성했다.
184 1 년 프랑스 대학에 입단해 입헌군주제를 지지한다고 공개적으로 밝혔다.
1843 년, 대본' Les Burgraves' 가 실패하자 딸 레오폴딩이 뜻밖에 사망하자 그는 신작을 중단하고 정계로 향했다.
1845 년에 귀족이 되어 우고 백작으로 봉쇄되었다.
1848 중대 사건 잡지 설립.
그는 1850 에서 체포되어 투옥되었고, 우고는 온란의 필명으로 파리를 탈출했다.
185 1 년, 루이 보나바가 쿠데타를 일으켜 제제를 선포하고 우고는 망명을 강요당했다.
1853 은 풍자적 정치적 의미로 가득 찬 시집' 처벌집' 을 출판했다.
186 1 년, 영국 프랑스 연합군이 원명원을 파괴한 것을 비난하는 버틀러 선장에게 보내는 편지,' 버틀러 선장에게 영국 프랑스 연합군의 중국 원정에 관한 편지' 라는 편지.
1862 년에 그는 불후의 사회소설' 비참한 세계' 를 출판했다.
우고의 아내 에드나는 1868 년에 죽었다.
1870 년, 제 3 회 정부가 설립되어 19 년의 망명생활을 마치고 파리로 돌아왔다.
187 1 년 국민의회 대표로 당선되다.
우고 1876 이 상원의원으로 당선되다.
1883, 세기 전설의 제 3 권 완성.
1885 년 5 월 22 일 파리에서 사망했습니다. 1 년 6 월, 우고의 관은 개선문 아래에 배치되어 모든 사람들이 우의를 바라보며 파리의 위인 공동묘지에 안장되었다.
작품 연대표
1827: 크롬웰 (스크립트)
1829: 동양인 (시)
1830: 엘나니 (극본)
183 1: 파리 성모원 (소설).
1838: Ruybras (스크립트)
1853: 시
1856: 묵상 (시)
1862: 비극적 세계 (소설)
1869: 남자 속어 (소설)
1859-1883: siecles 의 전설 (시)
1874: 콰트-문거트-테레즈 (소설)
연극
크롬웰, 1827 년에 출판된 운문 극본. 극본의' 서문' 은 프랑스 낭만주의 연극 운동의 선언으로 여겨지며 우고의 매우 중요한 문학 작품이다.
엘나니 (아그니), 1830 의 초연은 프랑스 낭만주의가 고전주의를 완전히 이긴 상징이다.
소설
파리 성모원 (183 1) 은 우고의 유명한 소설이자 낭만주의 소설의 대표이다. 소설 속 두 인물인 카시모도와 푸가 뚜렷한 대비를 이루었다. 전자는 외모는 추하지만 마음은 순수하고 착하다. 후자는 위선적이다. 여주인공인 에스몬은 미의 화신이다.
소설' 웃는 사람' 은 1869 에 출간되어' 파리 성모원' 과 같은 미추를 가지고 있다. 주인공 그웬플란드 출신은 명문 출신인데, 어렸을 때 궁중의 고심 때문에 용모가 망가졌다. 나중에 민간 연예인' 곰' 이 채택했다. 그래서 그웬플란드는 국민의 아들이다. 나중에 소설의 봉우리가 돌아가자 그웬플란드의 운명이 크게 떨어졌다. 그러나 애인' 여신' 의 죽음으로 그녀는 완전히 절망하여 강에 뛰어들어 자결했다. 웃는 사람' 의 창작은 작가가 현실주의를 향해 큰 걸음을 내디뎠다는 것을 상징한다.
"비참한 세계" 는 30 여 년 동안 1828 부터 1845 까지, 우고는 186 1 까지 마침내 완전한 책을 다 썼다 휴고 문학 수법과 사상을 가장 잘 반영하는 문학 걸작이다. 소설에서 우고는 하층 사회의 깊은 고난을 묘사했다. 주인공 상상의 경험을 통해 우고의 연민 사상을 표현했다.
93 은 우고의 마지막 소설이다. 소설 속의 두 대립적인 인물, 혁명가 곽문과 보황파 랜트나크 후작은 우고의 글과 선악의 또 다른 대비이다. 곽문은 롱트나크 후작을 생포한 뒤 롱트나크 후작을 그리워하며 세 아이를 구했지만 망설이지 않고 자신을 단두대로 보내 적의 우두머리를 풀어주었다. 이러한 안배는 우고의 자비와 순결한 양심에 대한 신앙을 가장 잘 반영한다.
편지
내 짱 는 프랑스 유명 작가 우고 가 186 1 년 에 불탄 베이징 원명원 에 참여한 프랑스 군 대위 바레트 에게 쓴 편지 이다. 우고는 편지에서 원명원의 역사, 문화, 예술적 가치를 높이 평가하고 영법 침략자의 범죄를 통렬하게 비난했다. 사실 우리는 이 자료들을 통해 프랑스와 중국의 역사를 알 수 있다. 독서는 사람을 흥분시키고 오래도록 평온하지 못하게 한다.
편지의 시작 부분에서 그는 이렇게 썼습니다. "선생님, 이번 중국 여행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보세요. 이번 탐험은 칭찬할 만하고, 잘하고, 예의 바르며, 내 감정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당신의 최근 견해에 따르면, 빅토리아 여왕과 나폴레옹 황제의 이중 깃발 아래 이번에 중국을 원정하는 것은 영국과 프랑스의 영광입니다. 너는 내가 이 영법의 승리를 얼마나 높이 평가하는지 알고 싶다. 당신이 당신의 의견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의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계 어느 한 구석에 인류의 위대한 기적, 즉 원명원이 있다. 예술에는 두 가지 기원이 있다. 하나는 유럽 예술의 원천이라는 관념이다. 슈퍼맨 민족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도시가 원명원에 모였다. 원명원은 거대한 환상의 원형이다. 환상에 원형이 있을 수 있다면 형용할 수 없는 건물, 월궁 같은 선경, 이것이 원명원이라고 상상해 보세요. 휘황찬란한 보물 동굴이 인간의 상상력의 집합이며 궁전과 사찰로 나타난다고 가정해 봅시다. 바로 원명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원명원을 짓기 위해 사람들은 두 세대의 장기 노동을 경험했다. 그럼 이 정원은 한 도시만큼 커서 몇 세기 동안 지었는데 누가 지었나요? (*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국민을 위하여. 시간이 흐르면 모든 것이 전 인류에게 속하기 때문이다. 예술의 대가, 시인, 철학자, 도시에서 그는 원명원만 알고 있다. 볼테르는 일찍이 이야기한 적이 있다. 그들은 줄곧 그리스의 파르테논 신전, 이집트의 피라미드, 로마의 기술장, 파리 성모원, 동쪽의 원명원을 비교해왔다. 만약 네가 원명원을 직접 목격할 수 없다면, 사람들은 꿈속에서 그것을 볼 것이다. 머나먼 황혼 속에서 전대미문의 놀라운 걸작인 것 같다. 아시아 문명의 윤곽이 유럽의 지평선에서 천천히 떠오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자랑스러운 세상은 이미 영원히 사라졌다.
한번은 두 강도가 원명원, 한 강도, 한 명이 불을 질렀습니다. 원래 승리는 일종의 변태적인 약탈이었다. 승자는 원명원의 모든 부를 훔쳐 전리품을 서로 나누었다. 이 모든 것은 엘킨이라는 이름으로 만들어졌다. 이것은 파르테논 신전을 생각나게 한다. 그들은 파르테논 신전을 대하는 방식을 원명원으로 옮겼지만, 더 아예 아무것도 남기지 않았다. 우리나라의 모든 성모원 보물을 합치더라도 이 웅장하고 웅장한 동방박물관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 이 동양 박물관에는 감동적인 예술품뿐만 아니라 눈부시게 아름다운 금과은 제품도 있다. 이것은 정말 큰 공헌이고, 매우 자랑스러운 부수입이다! 한 우승자는 그의 주머니를 가득 채웠고, 다른 우승자도 같은 일을 해서 상자를 가득 채웠다. 이후 두 사람은 손을 잡고 유럽으로 돌아왔다. 이것은 이 두 강도의 경험이다.
우리 유럽인들은 항상 자신을 문명인이라고 생각한다. 우리의 눈에는 중국인이 야만인이다. 그러나 문명은 사실 이렇게 야만적인 것을 대한다. 앞으로 역사 재판이 인도될 때, 프랑스라는 강도가 있을 것이다. 다른 하나는 영어입니다. 저는 그들에게 항의하고 싶습니다. 항의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통치자가 범한 범죄는 그들이 통치하는 인민의 잘못과 혼동해서는 안 된다. 토비 활동에 종사하는 사람은 영원히 정부이지, 여태껏 각국 국민이 아니다.
우고는 역사의 높이에 서서 인류 문명을 짓밟는 침략자들을 통렬하게 비난하면서 프랑스 제국이 보물의 절반을 횡령했다고 예언했다. 이제 그녀는 이 아름다운 원명원 고대 문물을 꺼내어 그녀의 모든 신분으로 전시할 정도로 파렴치하다. 나는 언젠가 해방되어 더럽혀진 프랑스를 씻어 약탈당한 장물을 중국에 돌려줄 것이라고 믿는다.
이 점을 잠시 증명해 보겠습니다. 이 두 약탈자는 이번 강도짓을 했습니다. 선생님, 이제 마침내 이것이 원정 중국에 대한 나의 감사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시집
불쌍한 아이들이 이 지구의 막내 아들을 보고 있다. 그는 이렇게 위대하고 하느님의 가장 고귀한 미덕을 가지고 있다. 아이가 태어나기 전에 푸른 하늘에 눈부신 빛이 반짝였다.
이 작은 지구의 아들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그는 위대하다; 그의 마음속에는 가장 높은 신이 있다. 아이들은 그들의 육신이 태어나기 전에 푸른 하늘의 빛이었다.
우리의 경박하고 고통스러운 세상에서, 그들은 자연스럽게 왔다. 이것은 하나님의 은사이다. 그들은 하느님의 가르침을 중얼거리며, 그들의 순수한 웃음은 하느님의 관용을 드러낸다.
우리의 밝고 고통스러운 잘못된 세상에서 그들이 왔다. 신은 우리에게 한동안 주었다. 그의 말은 그들의 더듬거리는 혀에 있고, 그의 용서는 그들의 미소에 있다.
우리의 눈은 그들의 달콤한 빛 속에 서식한다! 그들이 행복을 얻을 수 있는 권리는 이렇게 간단하다! 그들이 배고프면 에덴동산은 그들과 함께 울 것이다. 그들이 얼면 천국은 고통 속에서 떨릴 것이다.
그들의 달콤한 빛은 우리의 눈에 머물러 있다. 아아! 그들이 즐거움을 누릴 권리는 분명하다. 그들이 배고프면 천국은 울 것이다. 그들이 추우면 천국은 고통으로 떨릴 것이다.
그러나 세상의 탐욕은 이 무고한 꽃들을 침식하고 있다. 죄악이 깊은 사람들은 옳고 그름을 판단하고 있지만, 인간은 천사를 손에 들고 있다! 천국의 깊숙한 곳에서 어떻게 노뢰가 격동할 수 있단 말인가!
수요가 그들의 무죄한 꽃을 침식하는 것은 죄악의 신하에 대한 심판이다. 인간은 손에 천사 한 명을 쥐고 있다. 아! 천국의 깊숙한 곳에서, 경뢰가 격동하고,
우리가 편히 쉴 수 없는 신을 비호하고, 이런 부드러운 물건들을 골랐습니다. 그는 우리에게 비단을 입은 천사를 주었는데, 아이들이 결국 옷을 남루하게 우는 것을 발견했다.
하느님께서 우리가 자는 그늘에서 이 연약한 것들을 찾으실 때, 그분은 우리에게 날개를 달아 주셨고, 그들이 우는 옷이 남루한 아기라는 것을 발견하셨습니다!
명인의 명언
[이 단락 편집]
가장 행복한 생활은 누군가가 너를 사랑한다는 것을 확정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이 너를 사랑하는 것은 너의 현재 상황 때문이거나, 더 정확하게 말하면, 어떤 사람이 너를 사랑하는 것은 네가 어떻게 사랑하는지 묻지 않는 것이다. -'비참한 세계'
세계에서 가장 넓은 것은 바다이고, 바다보다 넓은 것은 하늘이고, 하늘보다 넓은 것은 인간의 마음이다.
미래는 두 부류의 사람, 즉 사고하는 사람과 일하는 사람에게 속할 것이다. 사실 이 두 사람은 일종의 사람이다. 사고도 노동이기 때문이다.
절대적으로 정확한 혁명 위에는 절대적으로 정확한 인도주의가 있다.
사람의 지혜는 열쇠 세 개, 숫자 한 개, 글자 한 개, 노트 한 개를 쥐고 있다. 지식, 사상, 환상이 모두 그 안에 있다.
이 세상에 부족한 것은 끈기이지 힘이 아니다.
대담함은 진보의 대가이다.
너는 자신이 생활의 강자라고 믿어야 한다.
예술의 길은 가시덤불로 가득 차 있는데, 이것도 좋은 일이다. 보통 사람은 겁이 많고 의지가 강한 사람은 제외한다.
일생을 헛되이 보내는 사람은 누구의 청춘이 퇴색되고, 생활은 그들을 버릴 것이다.
웃음소리가 햇빛처럼 사람들의 얼굴에서 겨울을 몰아냈다.
마지못해 동의하는 대신 솔직하게 거절하는 것이 낫다.
인심이 무한한 빛을 방출하고 인심이 무한한 어둠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책은 마음을 가꾸는 도구이다.
사람은 물질적으로만 살 수 있다. 사람은 이상을 가져야 인생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계단이 닿지 않는 곳, 눈은 도착할 수 있다. 눈이 닿지 않는 곳, 정신은 날 수 있다.
한 개 이상의 학교가 감옥을 구할 수 있다.
인생은 미소다.
사람은 귀가 두 개 있는데, 하나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하나는 마귀의 목소리를 듣는다.
나는 자신의 힘에 의지하여 미래를 개척할지언정, 권세 있는 사람들의 호의를 구하려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인류의 첫 번째 굶주림은 무지이다.
만약 네가 고통을 모른다면, 너는 영웅이 아니다.
휴고 작품의 명언
인간은 어떤 무기를 사용합니까? 이것은 무슨 병기입니까? 이것은 요람이다.
-'93'
조금만 노력하면 쐐기풀이 유용한 것이 될 수 있다. 어쨌든, 그것은 해롭기 때문에 근절되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쐐기풀과 같습니까!
도둑과 살인범을 절대 두려워하지 마라. 그것은 외적인 위험, 작은 위험이다. 우리 자신을 두려워하자. 편견은 도둑이다. 악습은 살인자다. 가장 큰 위험은 우리 자신에게 있다. 우리 머리나 지갑을 위협하는 위험은 언급할 가치가 없다! 우리 영혼을 위협하는 위험을 생각해 보세요!
인류의 가장 신성한 관대함은 다른 사람을 위해 속죄하는 것이다.
긍정은 빵보다 더 중요하다.
마음은 그 어느 곳보다 더 눈부시고 어둡다. 마음의 눈이 응시하는 사물 가운데 인심보다 더 무섭고, 더 복잡하고, 더 신비롭고, 더 끝없는 것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바다보다 더 웅장한 광경이 있습니다. 바로 하늘입니다. 하늘보다 더 웅장한 광경이 있다. 그것이 바로 인간의 내면 세계다.
쾌락, 얼마나 슬픈 목적, 얼마나 보잘것없는 야망인가! 어리석은 사람은 스스로 기뻐한다. 생각해 보세요, 이것이 영혼의 진정한 승리입니다.
수도원은 큰 모순이다. 목적은 영복이다. 방법은 희생이다. 수녀원은 극도로 이기적이고 극단적인 자기 부정이다.
명상과 묵상은 노동이다. 암암리에 생각하는 것은 행동이다.
기도하지 않는 사람은 정말로 자주 기도하는 사람이 필요하다.
우리 밖에는 무한이 있는데, 우리 몸에도 동시에 무한함이 있지 않나요? 이 두 무한함은 서로 겹치지 않나요? 두 번째 무한이 첫 번째 무한이 아닌가? 또 다른 무한한 거울, 반사와 호응, * * * 중심점이 있나요? 두 번째 무한대에도 지능이 있나요? 사고인가? 사랑할까요? 그것은 소원이 있습니까? 만약 이 두 가지가 무한히 지능이 있다면, 각각 의지를 낳는 본질을 가지고 있다. 상무한에는 자아가 있고, 동리, 하무한에는 자아가 있다. 나는 밑바닥의 영혼이고, 나는 꼭대기 층의 신이다.
사고, 환상, 기도는 모두 거대하고 신비로운 방사선이다. 우리는 그것을 존중해야 한다. 이 장려한 영혼의 광채는 어디로 향합니까? 어둠을 향해 쏘는 것은 빛을 향해 쏘는 것이다.
열광을 파괴하고 무한을 숭배하는 것이 바른 길이다.
도망가고 싶은 사람은 기침을 할 수 없고 재채기를 할 수 없다.
어떤 여자든 생년월일부터 알고 있어! 그녀의 입은 한 사람과 교제하지만, 그녀의 눈은 다른 사람에게 대답한다.
-'비참한 세계'
웃음과 쾌감은 동일시할 수 있습니까? 동상이 웃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묵상하고 있다.
중생의 마음은 너무 많지만, 결과는 생각이 없다. 너무 많은 눈, 하지만 난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그들 자체가 표면이기 때문에 그들은 항상 표면에 머물러 있다.
부자의 천국은 가난한 사람들이 지옥으로 지은 것이다.
바람은 많은 말을 하는 외로운 사람 같다.
문자의 문제는 그것들이 대표하는 윤곽이 사상보다 더 선명하다는 것이다. 각종 관념, 그들의 경계는 서로 교차할 수 있지만, 문자는 할 수 없다. 마음에는 언제나 일정한 확산 각도가 있어 문자의 범위를 벗어날 수 있다. 제한된 표현, 무한한 사고.
감성적인 목소리가 말했다: "가! 클릭합니다 영혼이 소리 쳤다: "아니! 클릭합니다
나는 무서운 웃는 얼굴이다. 웃는 얼굴이 뭐 웃어? 너를 비웃고, 자신을 비웃고, 모든 것을 비웃다. 그의 미소는 무슨 뜻입니까? 너의 죄와 그의 고통을 의미한다. 그는 죄를 너희 머리에 던지고, 고통을 너희 얼굴에 토했다. 나는 웃는다: 나는 울고 있다.
-'웃는 사람'
폭로당하는 것은 실패이지만, 자신을 폭로하는 것은 승리이다.
일단 고통의 심연에 빠지면, 때로는 출세한 세상에서 쫓겨날 때가 있다.
하고 하는 것은 별개이다. 예를 들어, 꿈을 쉽게 꾸고 꿈을 이루기 어렵다.
심연의 끝에서 줄거리는 사악한 대표와 겨루었다. 한쪽은 야수이고 다른 쪽은 사람이다. 사악한 야수가 악인을 처형했다. 그것은 끔찍한 정의이다.
-"해양 노동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