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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정자의 여름
푸른 나무, 깊은 그림자, 긴 여름, 연못에 탑의 그림자가 비친다.
수정커튼이 미풍을 일으키며 불고 있고, 장미꽃은 향기가 넘친다.
번역 및 주석
푸른 잎이 울창하고, 그늘이 특히 시원하며, 하루는 다른 계절보다 길며, 베란다의 그림자는 맑은 연못에 비친다. 미풍이 밝은 진주 커튼을 살살 불었고, 선반 위의 장미꽃은 맑은 향기를 풍기고, 마당 전체가 가슴 벅찬 향기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 두께: 나무의 그림자가 깊음을 나타냅니다.
2. 크리스탈 커튼: 커튼의 질감이 섬세하고 색깔이 산뜻하다고 묘사한다.
3, 장미: 꽃 이름. 여름에 꽃이 피고, 빨강, 흰색, 노랑 삼색, 아름답고 향기롭다. 덩굴처럼 줄기가 덩굴처럼 자라는 관상식물입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것은 여름 경치를 묘사한 칠언절이다.
첫 번째 말은 밋밋해 보이지만,' 그늘' 이라는 글자를 곰곰이 생각해 보면 나무가 무성할 뿐만 아니라 여름 정오 전후에 뜨거운 태양염, 뜨거운 태양염, 그늘이 짙다는 것을 암시한다. 짙은 그늘의 우연 외에도 깊은 깊은 뜻이 있는데, 바로 짙은 그늘이 그윽하고 깊다는 것이다. 홍루몽' 은 한여름 정오 대관원의 광경을 묘사하는데, 이는 뜨거운 태양이 하늘을 날고 나무가 도처에 있다는 뜻이다. 여름 정오 전후에 여름이 길다는 느낌을 줄 수 있다. 양완리의' 초여름 낮잠' 은 그가 오랫동안 잠을 자면서 쓴 것이 바로 이런 정취라고 말했다. 따라서 여름의 길이는 푸른 나무의 그늘과 은밀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결코 평범한 펜이 아니다.
두 번째 문장은 베란다 그림자가 연못에 비친 것이고 시인은 연못 속의 베란다 그림자를 보았다. 한자의 운용은 매우 뛰어나다. 여름의 정오, 화창한 하늘은 고요하고, 연못은 맑고, 베란다는 연못에 비친 그림자가 매우 또렷하다. 이 단어는 마침 이때 발코니 반사의 실제 장면을 썼다.
세 번째 문장은 시 중에서 가장 미묘하고 정교한 문장이다. 이 말은 두 가지 의미로 나눌 수 있다. 첫째, 뜨거운 태양 아래 연못의 물이 맑아 바닥이 보인다. 미풍이 솔솔 불고, 바닷물이 푸르다. 시인은 수정막의 운동으로 이 장면을 묘사하는데, 기묘하고 실감난다. 수면 전체가 수정으로 만든 막처럼 바람에 날리고, 출렁이는 물결 아래 흔들리는 베란다의 반사가 기묘하다. 둘째, 풍경을 보는 시인은 먼저 연못의 파동을 보고 바람을 느낀다. 여름의 미풍은 단번에 느껴지지 않는다. 물결을 볼 때만 있다. 그래서 수정커튼이 움직이고 미풍이 불기 시작했다. 맑은 바람을 먼저 쓰고 크리스탈 커튼을 쓰면 무미건조하다.
시인이 아름다운 여름 경치에 도취되어 있을 때, 갑자기 꽃향기가 한바탕 나고, 향기가 사람의 마음을 파고들고, 시인의 정신이 일진했다. 시의 마지막 문장은 정원에 장미가 가득 피어 있어 조용한 경치에 밝은 색을 더해 술취한 향기로 가득 차 있어 시 전체가 여름 특유의 생기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마당의 맑은 향기가 이전 문장의 맑은 바람과 잘 어울린다.
시는 여름의 경치를 묘사하며, 짙은 녹색의 나무, 베란다의 그림자, 연못의 물결, 선반이 가득한 장미 등 비슷한 회화 기법을 사용하였다. 한 폭의 색채가 밝고, 의경이 명랑한 그림을 이루었다. 이 모든 것은 언덕 위에 서 있는 시인들이 묘사한 것이다. 시에는 산정과 시인이 나오지 않지만, 사람들은 이 시를 감상할 때 마치 산정과 한가한 시인을 본 것 같다.
이 문장 들은 여름 연못의 여유로운 느낌을 묘사한다. 여름 하숙정
채새 하등차, 가정.
종이 화면 돌 베개 대나무 침대, 피곤한 손 던지기 책, 오후 긴 꿈.
잠을 잘 때, 나 혼자 웃고, 피콜로 몇 자루가 벽보에 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채 1059 (가우 4 년) 진사, 1082 (원풍 5 년) 제상 우종, 동생 채디 연루 (1086) "요산당 외기" 재재: 오추후 주문, 간운: 비꼬는 것에 관한 다섯 편. 무릇 기계가 백마를 놀라게 하는데, 누가 노검이 청비를 쫓아다니며 비웃는가? 나뭇잎이 보금자리에서 나왔고, 작은 물고기는 새 부장을 놀리느라 바쁘다. 잠을 잘 때 나는 외로운 웃음이 되어 무엇을 웃고 있는지 모르겠다.
이 시는 작가가 비하된 후의 한가함과 은거 생활에 대한 동경을 의도적으로 묘사했다. 시인의 또 다른 시는 장사가 너무 어려워서 손님이 많지 않아 주의소관은 따를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서단은 가상정으로 직통해, 장작산 처사의 시를 진열하여, 그 벼슬과 한가한 생활의 묘사이다. 그러나 이 시는 완곡하고 심오하지 않다.
종이 화면 돌 베개 대나무 침대, 피곤한 손 던지기 책, 오후 긴 꿈. 종이 스크린, 즉 종이 스크린은 등나무 고치 종이로 만들어졌으며, 우아하고 통풍이 잘 되며, 화면은 매화 나비로 장식되어 있다. 정자를 참관한 후, 나는 석두 베개와 종이 병풍으로 덮인 대나무 침대에 누워 있었다. 잠시 도연명의 시 (장작과 처사의 시) 를 보고 좀 피곤해서 책을 쉽게 던져서 예쁘게 잠을 잤다. 시인 여름날 승차건정 때문에 종이화면, 석베개, 네모난 대나무 침대를 읽는 것은 사람을 상쾌하게 한다. 피곤한 손으로 책을 던지는 것을 보고, 오후에 긴 꿈을 꾸었는데, 시인이 한가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리고 오후의 긴 꿈에서 볼 때, 아직 약간의 은밀한 소식이 있으니, 아래는 아마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잠을 잘 때 너는 혼자 웃는다. 네가 깨어났을 때 시인은 미소를 짓고 싶어한다. 시인이 읽은 책은 chai sang 은시의 시입니다. 시인의 꿈도 Geng 의 꿈이다. 꿈에서 깨어난 것은 타락한 관리였다. 그는 옷감의 옷감을 생각했다. (20 여개, 가난하고 더러운 옷을 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은' 게으른 진실' 을 본다. 행운이 오자, to beNo. 1 관직이 치솟았고, 뒤이어 갑작스러운 재난이 이 상태에 살고 있다. 이것은 마치 큰 꿈과 같다. 시인은 완연히 혼자 웃었다. 그는 오후의 긴 꿈에서 무언가를 깨닫고 인생은 꿈과 같고 부귀는 구름과 같다는 것을 깨달았다. 따라서, 그는 은둔 생활 을 생각했다; 은둔을 생각하자 은둔자는 거센 파도 속에서 어적 몇 자루를 불렀다. 몇 번의 피리를 들은 후, 그의 은둔감은 더욱 절실했다.
당대의 시인 왕위는 시 한 수를 썼다. "답장 부도독": 만년이 고요하고 만사가 방해하지 않는다. 고책이 없어 국가에 보답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산림을 은퇴할 수밖에 없었다. 넓은 바람, 바람이 나무 그늘 아래, 달이 오른쪽에서 피아노를 치고 있다. 가난한 사람의 진실을 알고 싶으면 깊은 물속의 어가를 들어 보세요. 이 시는 작가가 만반의 고민에서 벗어나는 심정을 표현하고, 한편으로는 그가 듣고 있는 것을 묘사하고 있다. 호수에 한 어부가 노래를 부르고 있다. , 그래서 은둔의 주제는 분명합니다. 채실의 시는 한 사람의 미소와 피리 몇 개만으로 취지를 밝혀냈는데, 왕미의 시보다 훨씬 완곡하다. 그것은 운율과 취향을 뛰어넘는 더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추 유 부 (Chu Yu Fu): 어부는 드럼을 웃으며 노래에서 말했다: 창랑의 물은 맑고, 창랑의 물은 내 위에 설 수 있고, 창랑의 물은 탁하고, 내 발에 설 수 있고, 말없이 갈 수 있다. 왕 이순신 \ "추 문장 \" 참고: 맑은 물, 명나라, 목욕, 법원에 상승; 물 탁한 자는 천하의 어둠이라, 숨겨야 한다. 한가한 생활을 묘사하고 은둔의 포부와 사회 현실에 대한 불만을 표현하는 것이 이 시의 주된 목적이다. 여름 노병 임정
장연 여름 화제 베테랑 임정.
백전을 거쳐 평화를 사랑하는 후문은 점점 선가처럼 되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벽의 비는 가는 풀을 드리우고, 물 위의 바람은 정착 꽃으로 돌아간다.
권양기를 우물에 넣고 술을 담그고 새장 속의 앵무새를 열어 차를 우려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링연각에 있는데, 한번도 사이사와 정면으로 맞붙지 않았습니까?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 시는 두 줄의 대련으로 시단에 명성을 얻었다. 소개에 따르면 만당 중기의 한 학자로, 여양에서 교위를 한 후 촉중에서 혼란을 피한 것으로 전해졌다. 나는 촉나라에 있을 때 금당령을 내렸다. 어느 날 선제왕언과 황후가 청두 동문에서 대자사를 참관할 것을 약속했다 ("시선" 권 1 참조). 그들이 벽의 비문을 보았을 때, 벽에는 가느다란 풀이 걸려 있었고, 수면의 바람이 다시 정착화로 돌아갔을 때, 그들은 오랫동안 감상했다. 그들은 스님에게 물어서야 장염이 한 일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여름빛 편지 한 통을 주고 특허를 신청했다. 권세가 있는 신하 송광사가 교만으로 그쳤다.
신구' 오대사' 에 따르면, 전촉 주장은 왕건만년에 응석받이로 키웠고, 위독한 환관, 조신이 낡은 장군을 세우려고 음모를 꾸몄다. \ "청두 카운티 \" 도 포함: 왕 지안 만년, 질투 살인, 명성 사람, 더 많은 비난. 선왕 왕언 () 이 즉위한 후, 모든 오래된 영예와 직책을 버렸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시에서 베테랑의 퇴역에는 정치적 이유가 있다.
첫 번째 커플, 많은 전쟁 후, 조용한 사랑 을 설정, 허우 점차 요정 집 처럼 욕망, 노병 기분 의 외로움 과 가족 의 추위 를 요약했다. 한 글자씩 돌면서 매우 훌륭하다. 노병과 은둔자는 다르다. 그들은 조용함을 좋아해서는 안 되고, 조용함을 사랑해야 한다. 후문은 신선의 동부와 달리 뇌동이 아니라 욕망에 치우쳐 노장의 다른 성격을 드러냈다.
산문과 목련이라는 네 마디에 대해 상세히 묘사했다. 벽의 비가 가느다란 풀이 드리워져 뒷문의 울타리가 이미 비바람에 침식되어 아무도 묻지 않았다.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아, 이미 잡초가 무성하고, 별이 총총하다. 풀밭에 처진 글자가 하나 있는데, 보기에 고지식해 보이고, 차갑고 차갑고, 말할 필요도 없다. 수면의 바람은 정착화로 돌아가 정원의 호수 위에 글씨를 쓰고, 빙글빙글 돌면서 물 위에 떠 있는 꽃잎을 모았다. 여기는 일곱 글자밖에 쓰지 않았지만 바람 불고, 꽃이 떨어지고, 호수가 쓸쓸하고 쓸쓸한 그림을 그렸다. 정원은 주인의 심정을 알 수 있을 정도로 춥다. 이것은 시인이 감정을 가지고 일을 하는 펜이다.
권양기를 우물에 두는 것은 술을 담그기 위한 것이고, 권양기는 우물물을 추출하는 장치이다. 노병은 우물물을 마시고 술을 마시며 한가한 생활을 썼다. 새장을 열어 앵무새에게 차를 우려내고, 새장을 열어 앵무새를 자유롭게 드나들게 하면 손님이 올 때 주인에게 보고할 수 있고, 주관은 앵무새를 초청하여 손님에게 차를 우려낼 수 있다. 이 두 문장은 측면에서 사물을 빌려 인정을 반영하고, 화면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전하며, 노병의 생활 정취와 정신 상태를 깊고 섬세하게 드러낸다.
대련을 끝낸 몇 사람이 모두 잉연각에 있다. 그들은 세사와 맞서는 것이 아니라 수사적인 문장으로 이 노장을 설득하고 위로하여 이 시의 취지를 밝히려 했다. 링연각은 당태종이 공로를 표창하기 위해 자신의 초상화를 링연각에 그리는 것을 말한다. 신오대사' 에 따르면 5 년 동안 촉나라의 왕건은 융흥궁 수창궁 벽에 조각상을 짓기 시작했고, 전고관에서 영웅초상화를 그리는 데도 도움을 주었다. 누가 링연각 영상에 자신의 이름을 남겼고, 누가 전쟁터에 공을 세우지 않았습니까? 공로는 부인할 수 없다. 외로움과 좌절을 느낄 필요가 없다.
이 시도 매우 의경이 있다. 처음 여섯 문장은 신선 가정에서 노병이 외롭고 한가한 생활을 묘사하고, 마지막 두 문장은 펜으로 유언장을 한 번 돌려서 상황이 우여곡절되었다. 원래 백전을 거쳐 허우 칭호를 획득한 이 노장은 시인의 눈에는 최선을 다해 국가에 보답해야 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의외로 성공하면 연애를 하게 된다. 조용히 말하지 마라, 나는 점점 내가 신선 가족처럼 되고 싶어, 이 세상에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내가 사는 정원조차도 관리와 수리를 게을리하지 않는다. 노병의 우울증은 갈수록 깊어지고, 오히려 노병을 설득하는 이유가 점점 더 충분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전자가 화룡이라면, 후자는 화룡점정이다. 양자가 서로 보완하고 대립하고 통일되어 시의 이치가 정경이 어우러진 화면에 드러나고, 설득의 목적이 시화에 반영되었다.
조제연 회정
북방에서 살구꽃을 보다
조제
얼음 거즈를 자르고, 가볍게 몇 번 겹치고,
지방을 가볍게 삼키고 골고루 주사하다.
새로운 아름다운 메이크업, 화려한 향기,
수치스러운 것은 주예 궁녀를 죽인 것이다.
시들기 쉽고, 점점 더 무정해지고 있다.
걱정, 안뜰 황량한, 얼마나 많은 춘완 을 물어?
원한을 품고, 누가 쌍연을 가졌는지,
말 할 줄 아세요?
하늘은 멀고, 천산은 만수이다. 자금성이 어디에 있는지 아세요?
왜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까?
때때로 나는 꿈속에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갈 때가 있다.
증거가 없으면 꿈은 새로운 것이다.
감사:
이 단어는 북송 황제 혜종이 1 127 년 북방 5 성을 유배할 때 북상 도중에 살구꽃을 보고 만든 것이다. 첫 번째 그림은 살구꽃을 나의 감사의 상징으로 묘사했다. 살구꽃 세 마디를 잘라 흰 실크처럼 깨끗하고, 꽃잎은 가볍게 접히고, 빛깔은 연지처럼 우아하다. 새로운 모습' 의 세 마디는 살구꽃을 화장이 참신하고 향기가 습격하는 미녀에 비유해 하늘 주예 궁의 선녀를 부끄럽게 한다. 쉽게 시들고, 필법이 급전하여, 비바람이 살구꽃을 일으키는 쓸쓸한 슬픔을 썼다. 다음 영화는 살구꽃이 시들어 버린 것을 탄식하는 것에서 자기 추방과 증오로 변했다. 쌍연이는 인간의 언어를 이해하지 못하고, 고궁은 멀고, 향수병은 향수병이다. 그는 꿈만 꾸었는데, 지금은 꿈이 실현되지 않아 슬프다. 살구 꽃 가을 을 빌려, 상처 Jiangshan 첸 마오; 꿈은 이루기 어렵고 흥국의 절망을 담고 있다. 시 전체는 고국 멸망의 슬픔을 표현하며 슬픔과 무력감을 느끼게 하고 고국 멸망에 대한 안타까움과 반성을 통해 감정은 사실이지만 속은 연약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