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사하라 사막의 이야기와 문장에 대한 감사

사하라 사막의 이야기와 문장에 대한 감사

1. 사하라 사막의 이야기

1.' 사하라의 이야기' 의 좋은 문장이 많을수록 좋은 문장일수록 더 많은 점수를 준다.

1 .. 황혼 무렵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광활한 사막이 핏빛으로 물들었다. 이때 북소리가 울려 퍼졌고, 그 소리는 매우 음침하고 단조로워 아주 멀리 전해졌다. 결혼식이라는 것을 미리 알지 못했다면 이런 신비로운 리듬은 정말 무섭다. 나는 스웨터를 입고 고향을 향해 걸어가면서, 동시에 내가 터무니없는 아름다운 이야기로 뛰어드는 것을 상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스웨터, 스웨터, 스웨터, 스웨터, 스웨터, 스웨터, 스웨터) 사막의 색과 북으로 저자의 심정을 표현하다. 2. "나는 먼저 가족들에게 주고 싶지 않다. 나는 사막에서 옷이 필요하지 않다. " 그는 여전히 신발 밑창에 구멍이 난 구두를 신고 출근한다. 그는 호세가 단순히 가정을 돌보는 성격을 한 마디로 썼고, 당시 생활의 어려움도 썼다. 3. 태양이 용융철장처럼 쏟아져서 나는 햇볕에 쬐어 세상이 천천히 회전하는 것을 보았다. 호세와 당시 날씨의 어려움을 쓰다.

2. 사하라의 이야기는 좋은 어휘와 문장을 가지고 있다

① 사하라 사막 P 12 1 천사다리가 매일 사막에서 자라지 않은' 방탕아' 가 어떻게 그 길고 억눌린 세월을 눈에 선하게 보낼 수 있을까.

시원한 가을입니다. 인물 묘사입니다.

개인적으로 그런대로 괜찮은 것 같아요. P 123 그는 맨손으로 가정을 꾸렸다. 그날 그는 흙빛 셔츠와 더러운 청바지를 입고 있었다. 그의 팔은 매우 강하지만, 그의 손은 매우 거칠다. 그의 머리카락과 수염에 노란 먼지가 가득 묻었다. 바람이 그의 얼굴을 까맣게 불고, 그의 입술이 갈라졌지만, 그의 눈은 다친 것 같다. (3) (그리고 이것) P239 우는 낙타는 천천히 팔을 벌리고 진한 파란색 원피스를 감싸고 낮은 꽃쪽을 빗고 자애롭게 인사했다. 그녀의 눈은 그녀의 진실한 감정을 보여준다. 그녀 뒤의 하늘은 언제 아침 회색 구름이 없어졌는지 물처럼 파랗다.

④P24 1 세상에 두 번째 사하라가 없다. 사랑하는 사람만이 그 아름다움과 부드러움을 보여 주고, 영원한 대지와 하늘로 묵묵히 당신의 사랑을 갚고, 묵묵히 당신의 보증에 응할 것이다. 당신의 자녀와 손자가 그 품에서 태어나기를 바랍니다. 책에는 많은 좋은 단락이 있고, 책 전체도 보기 힘들다. 네가 다 볼 수 있기를 바란다! O (∩ _ ∩) O. 。

사하라 사막의 이야기와 좋은 문장에 대한 감사

1. 이미 황혼, 석양, 광활한 사막이 핏빛으로 물들었다. 그리고 북소리가 울렸다.

일어나, 그 목소리는 매우 우울하고, 단조롭고, 아주 멀리 전해졌다. 만약 사전에 결혼식이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면, 이런 것이다.

신비한 리듬은 정말 무섭다. 나는 스웨터를 입고 한디의 집으로 걸어가면서 내가 달리고 있다고 상상했다.

터무니없는 아름다운 이야기.

동정이 결합해 사막의 색채와 북소리로 작가의 당시 심정을 표현했다.

저녁 식사 후 우리는 지붕에 앉았다. 그날 밤에는 바람이 없었다. 호세는 나에게 불을 켜라고 하자 불이 켜졌다. 무리를 이룬 날벌레들이 즉시 달려왔다. 그들은 마치 그들이 아는 유일한 살아있는 것인 것처럼 끊임없이 빛 주위를 맴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우리 둘은 이 작은 날벌레들을 보고 있다.

\ "당신은 무엇을 생각하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호세는 말했다.

"나방이 불을 질렀을 때 정말 행복해야 할 것 같아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나방, 나방, 나방, 나방, 나방, 나방)

"왜 우리가 가구를 만들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왜 우리는 사하라 사람들처럼 평생 돗자리에 앉을 수 없을까? "

"우리는 그들이 아니기 때문이다."

"왜 내가 고칠 수 없어, 내가 너에게 물어볼까? 클릭합니다 나는 나무 세 조각을 들고 나서야 이 문제를 생각했다.

"그들은 왜 돼지고기를 먹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호세는 웃었다.

"그것은 종교적인 문제이지 생활방식의 문제가 아니다."

\ "당신은 왜 낙타 고기를 좋아하지 않습니까? 기독교는 낙타를 먹을 수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내 종교에서 낙타는 다른 목적이 아니라 바늘을 꿰는 데 쓰인다."

"그래서 우리는 여전히 가구가 필요해서 슬프지 않은 생활을 해야 한다."

그날 오후, 나는 해운에서 온 책 몇 상자를 정리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내 사진 몇 장을 발견했다.

긴 치마, 가죽 코트, 머리를 빗고 긴 귀걸이를 쓰고 베를린 오페라하우스의' 어릿광대' 를 듣고 있다.

또 다른 하나는 마드리드의 어느 겨울밤, 한 무리의 탕자 (여자) 와 구시가지의 한 작은 여관에서 노래하고 춤을 추며 와인을 마시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사진 속 나는 예쁘고 긴 머리에 어깨를 드리우고 얼굴에 미소를 띠고 있다.

나는 한 장씩 훑어보고, 사진 한 묶음을 남기고, 헛되이 땅에 떨어졌다. 그런 심정은 마치 시체 한 구와 같아서, 내 영혼을 향수플랫폼으로 끌어들여 그의 친척을 만나러 갔다.

모래는 같은 모래이고, 하늘은 같은 하늘이고, 토네이도는 같은 토네이도이다. 세상과 단절된 이 세상의 끝에서, 하늘과 땅과 같은 원시적인 곳에서 유엔, 헤이그 국제재판소, 민족 자결이라는 낯선 명사들은 실제로 여기에 사는 많은 사람들에게 연기처럼 미약하고 진실하지 않다.

"이것은 나의 땅이고, 나의 부모님은 여기에 묻히신다." 샤이다의 눈빛이 갑자기 흐려졌다. 마음속에 말할 수 없는 비밀과 숨겨진 고통이 있는 것 같아 그녀는 꼼짝도 하지 않고 앉아서 다시 말하는 것을 잊었다.

\ "그럼 당신은? 삼모? "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그녀는 나에게 물었다.

\ "나는 가고 싶지 않다. 나는 여기가 좋다. "

"여기에 무엇이 당신을 끌어들입니까? 클릭합니다 그녀는 이상하게 나에게 물었다.

"여기서 나를 끌어들이는 것은 무엇인가? 하늘은 광활하고, 뜨거운 태양과 폭풍, 외로운 생활에는 슬픔과 이별이 있다. 이 무지한 사람들조차도, 나는 그들을 똑같이 사랑하고 미워한다, 매우 혼란스럽다, 아아! 나 자신도 납득할 수 없다. "

"만약 이 땅이 너의 것이라면, 너는 어떻게 될까? 클릭합니다

"아마 너처럼, 나는 간호를 배웠지만, 사실, 나와 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나는 한숨을 쉬었다.

세상에 두 번째 사하라가 없다. 그것을 사랑하는 사람만이 그 아름다움과 부드러움을 너에게 보여 주고, 그 영원한 대지와 하늘로 묵묵히 너의 사랑을 갚고, 묵묵히 너의 보증을 약속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당신의 자녀와 손자가 그 품에서 태어나기를 바랍니다.

구차하게 살지 말고 망명하러 가자!

친구, 우리는 이전에 몰랐고, 지금도 만난 적이 없는데, 왜 생활 속에서 만나면 만나야 하는가?

타이페이에서, 나는 너와 아주 가깝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아프리카에서도 나는 너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가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 감상하는 한, 세상의 종말은 정말 그렇게 가깝다!

나는 생명의 배의 키를 자주 쥐고 어둠 속에서 조용히 반짝이는 길목을 달았지만, 그것은 나의 신이었다. 그가 나더러 어디로 가라고 하면 나는 어디로 간다. 내 마음속 깊은 곳에는 두려움도 슬픔도 없고 이별의 실망만 있을 뿐이다.

하나님의 영원한 사랑 때문에, 나는 세상의 모든 사람, 식물, 나무, 모래 한 조각을 사랑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2. "나는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 먼저 가족들에게 주고 인테리어를 해 주세요. 나는 사막에서 옷이 필요하지 않다. "

그는 여전히 신발 밑창에 구멍이 난 구두를 신고 출근한다.

요컨대, 그는 호세의 순박하고 가정적인 성격을 썼고, 당시 생활의 어려움도 썼다.

3. 태양이 용융철장처럼 쏟아져서 나는 햇볕에 쬐여 세상이 천천히 회전하는 것을 보았다.

호세 당시와 날씨의 고생을 썼다.

4. 사하라의 이야기는 좋은 어휘와 문장을 가지고 있다

① 사하라 사막 P 12 1 천사다리가 매일 사막에서 자라지 않은' 방탕아' 가 어떻게 그 길고 억눌린 세월을 눈에 선하게 보낼 수 있을까.

시원한 가을입니다. 인물 묘사입니다.

개인적으로 그런대로 괜찮은 것 같아요. P 123 그는 맨손으로 가정을 꾸렸다. 그날 그는 흙빛 셔츠와 더러운 청바지를 입고 있었다. 그의 팔은 매우 강하지만, 그의 손은 매우 거칠다. 그의 머리카락과 수염에 노란 먼지가 가득 묻었다. 바람이 그의 얼굴을 까맣게 불고, 그의 입술이 갈라졌지만, 그의 눈은 다친 것 같다. (3) (그리고 이것) P239 우는 낙타는 천천히 팔을 벌리고 진한 파란색 원피스를 감싸고 낮은 꽃쪽을 빗고 자애롭게 인사했다. 그녀의 눈은 그녀의 진실한 감정을 보여준다. 그녀 뒤의 하늘은 언제 아침 회색 구름이 없어졌는지 물처럼 파랗다.

④P24 1 세상에 두 번째 사하라가 없다. 사랑하는 사람만이 그 아름다움과 부드러움을 보여 주고, 영원한 대지와 하늘로 묵묵히 너의 사랑을 갚고, 묵묵히 너의 보증을 약속한다. 당신의 자녀와 손자가 그 품에서 태어나기를 바랍니다. 책에는 많은 좋은 단락이 있고, 책 전체도 보기 힘들다. 네가 다 볼 수 있기를 바란다! O (∩ _ ∩) O. 。

사하라 사막 이야기에는 어떤 좋은 문장이 있습니까?

1. 그때 나는 상처 입은 야수 같았다. 사소한 일이라도 나를 불쾌하게 하고 울게 했다. -삼모 "사하라 이야기"

2. 내가 너를 생각할 때마다 모래 한 알이 하늘에서 내려와 사하라를 형성했다. 내가 너를 생각할 때마다 물 한 방울이 하늘에서 내려와 태평양을 형성했다. -삼모 "사하라 이야기"

그는 내가 완고한 여자라는 것을 알고, 나는 나의 계획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내가 사랑을 위해 사막에 가서 고생하고 있을 때, 나는 그와 함께 평생 유랑하기로 결정했다. 삼모의 사하라 이야기

4, 의도적으로 뭔가를 찾고, 종종 찾을 수 없습니다. 세상 만물은 모두 그의 시간에 왔다갔다한다. -삼모 "사하라 이야기"

5. 내가 웃을 때 얼굴은 봄꽃처럼, 그가 누구든 사람을 감동시킬 것이다! -삼모 "사하라 이야기"

저녁 식사 후, 우리는 지붕에 앉았다. 그날 밤에는 바람이 없었다. 호세는 나에게 불을 켜라고 하자 불이 켜졌다. 무리를 이룬 날벌레들이 즉시 달려왔다. 그들은 마치 그들이 아는 유일한 살아있는 것인 것처럼 끊임없이 빛 주위를 맴돌고 있다. 우리 둘은 이 작은 날벌레들을 보고 있다. 무슨 생각을 하는 거야? 호세는 말했다. 나는 나방이 불을 질렀을 때 틀림없이 매우 기쁠 것이라고 생각했다. 사하라의 이야기-삼모의 사하라 이야기

7. 모래 속의 모든 조약돌, 나는 아껴줄 줄 줄 안다. 일출과 일몰마다 차마 잊을 수가 없다. 하물며, 내가 어떻게 살아 있는 얼굴로 그것들을 기억에서 지울 수 있을까? -"사하라 이야기" 삼모

8, 사람, 정말 이상하다. 외부인이 너를 증명하지 않으면, 너는 왕왕 자신의 가치를 볼 수 없다. -삼모 "사하라 이야기"

9. 만약 내가 백만장자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나는 결혼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내가 천만장자를 좋아한다면, 나는 결혼할 것이다. 삼모의 사하라 이야기

10, 집, 모두에게 기쁨의 원천이다! 아무리 고생해도 따뜻하다. 노예가 집이 있어도 너무 불쌍하지 않다. 사하라 사막의 이야기-벙어리 노예 (삼모)

1 1, 호세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삼모가 하는 일은 다른 사람에게는 미친 것 같지만, 그의 눈에는 당연하다. -"사하라 이야기"

12, 인생 과정, 봄눈, 야채, 두부, 나는 무엇인가 먹어봐야 헛되지 않는다! 삼모의 사하라 이야기

13, 이것들은 모두 그다지 정확하지 않다. 다행히 다른 사람이 나를 어떻게 분석하는지는 나와 무관하다. -사하라 이야기/삼모

14, 간파자, 빈문으로 도피하고, 집착하고, 헛되이 목숨을 잃는다. 이런 식으로 그는 모든 새를 먹고 숲에 던져 버렸고 땅은 너무 깨끗했습니다. 홍루몽은 삼모' 사하라의 이야기' 에서 발췌한 것이다.

15, 자유로운 삶, 나의 설명에서는 정신문명이다. -삼모 "사하라 이야기"

1. 저자 소개: 삼모 (1943 3 3 월 26 일-199165438+/kloc-

2. 1943 은 충칭에서 태어났고, 1948 은 부모와 함께 대만성으로 이주했고, 중국 당대 유명 작가였다.

3, 1967 스페인으로 유학을 갔다가 독일, 미국 등으로 갑니다. 1973 서사하라 사막에 정착하여 호세와 결혼하다.

4. 198 1 대만으로 돌아온 후 문화대학에서 교직을 맡았고 1984 교직을 그만두고 글쓰기와 연설에 집중했다.

5. 199 1 1 병원에서 48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6. 삼모의 작품도 전 세계 중국인 사회에서 널리 퍼지고 있다. 그의 생애 저서와 번역작은 매우 풍부해서 24 종 * * * 이 있다.

6. 사하라 이야기의 고전 문장

말, 우기의 황무지나 소년, 꿈의 낙화, 어머니의 뒷모습, 천산의 긴 길이 모두 좋다. 부자연스러울 수 없고 받아들일 수 없는 것도 없다. 허구와 사실과 주나비는 대범하게 천하에 말 한 마리를 주고 싶어한다. 물론 항상 그들의 마음, 꿈, 환상 속에 남아 있는 말이다. 다만 석양의 문 밖에 조용히 서서 친숙하고 먼 권태가 다시 나를 물에 잠기게 했다. 짧은 길, 모든 것이 고요하고, 끝이 없는 것 같아, 나는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소년시절로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 화실에서는 말을 하기 싫고, 걷지 못하고, 펜을 잡지 못하고, 자신의 예쁘든 말든 개의치 않는 소년이 자양되어 여름의 첫 장미가 되었다. From > 나는 내 하늘이 영원히 파랗기를 바란다, 단지 하나일 뿐이다! 때로는 자신에 대해 좀 독하게 해야지, 자신의 슬픔과 실망을 방종하지 마라. 때때로 우리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좀 더 독하게 대하고 그들에 대한 사랑과 기억을 한쪽으로 치우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내가 자랄 때, 나는 쓰레기 수거자가 되고 싶다 ... 어렸을 때, 네가 말하기를 좋아했던 것을 기억하고, 나는 웃는 것을 좋아한다. 사랑은 무엇이고, 왜 이렇게 고통스러울까? 버티기만 하면 죽을 때까지 포기하지 않고 죽어도 여한이 없다.

묻힌 것은 너와 나, 떠난 것은 우리다. 나중에 나는 한때 사랑을 믿지 않는 여자가 되었다. 그래서 나는 떠나 사막으로 들어갔다. 사랑을 찾기 위해서가 아니라 전생에 대한 미련을 찾기 위해서였다.

만약 내가 내 인생을 끝내기로 선택한다면 너도 이해해야 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나에게 일종의 행복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하느님의 영원한 사랑 때문에, 나는 이 세상의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를 사랑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내가 웃을 때 얼굴이 봄꽃처럼, 그가 누구든 사람을 감동시킬 것이다. 길은 발과 발로 이루어져 있다. 발은 길이 발로 나오는 것을 의미하고, 각각은 사람마다 다른 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 상처를 보지 마라, 언젠가는 흉터가 생길 것이고, 흉터는 퇴색하지 않을 것이지만, 더 이상 아프지 않을 것이다. 생활의 맛은 봄눈이든 채소두부든 스스로 맛보아야 한다.

~ 내가 좋아하지 않는다면, 나는 백만장자와 결혼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좋아하면 천만장자가 결혼할 것이다.

슬픈 사람, 위로해 주고, 배고픈 사람, 음식을 주고,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언제나 후자다. 그녀는 긴 밤, 뜨거운 차 한 잔, 좋은 책 한 권의 생활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결국, 사람들은 각자 날아가야 하고, 수천 년 동안 보지 않아도 눈 깜짝할 사이에 일을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공기처럼 자유로운 사람이다. 그것이 내 마음의 자유를 방해할 때 나는 결코 타협하지 않을 것이다.

장렬한 사랑, 독서를 위해 목숨을 바치다. 나는 나방이 불을 질렀을 때 틀림없이 매우 기쁠 것이라고 생각했다.

사랑은 불교의 선 () 과 같다. 너는 말할 수 없다. 말하는 것은 잘못이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결국 먼저 가는 사람은 더 행복하고, 남은 사람은 강하지 않다. 그러나, 이 안타까운 고통 속에서, 나는 여전히 말하고 싶다. "사랑의 몫을 봐, 내가 이 작별잔을 마시게 해줘!" 한 사람의 영혼을 태우는 것은 생명에 대한 사랑, 즉 죽음이다! 나는 내 꿈을 이루기 위해 내 인생을 사용한다. 내 인생이 지나갈 때, 나는 영원히 그 속에서 잠을 잔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너는 지금 모른다, 앞으로 알게 될 때는 이미 늦었다. 자신과 친구가 되는 것이 가장 믿음직하고, 구타에 매달리는 것은 영원히 아군이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나는 운이 좋다, 내 생활이 아니다! 이생은 나의 첫사랑이고, 이생은 나의 애인이다! 너를 한 번 생각할 때마다 하늘이 모래 한 알을 떨어뜨려 사하라를 형성한다! 학교는 굴러갈 수 있고, 책은 읽을 수 없다! 사람들은 우리가 세월을 유지할 수 없기 때문에 슬프다. 더 이상 참을 수 없는 것은, 어느 날, 청춘, 이렇게 지나간다는 것이다. 인생은 장단에 있는 것이 아니라 즐겁게 사는지에 달려 있다.

어느 날, 실수로 큰돈을 벌었을 때, 너는 수천만 달러를 들고 휘발유를 붓고 불을 붙이고 돌아서서 가버리고, 그것이 어떻게 잿더미로 변했는지 보지 않을 것이다. 이 것은 사랑 하 고 미 워 한다 ... 좋은 소년,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은 수시로 찾아낼 수 없다. 세상 만물은 모두 그의 시간에 왔다갔다한다.

다행히 지금 다친 것은 나다. 호세라면, 나는 그를 위해 하나님과 싸울 것이다. 결국, 사람, 우리가 왔다가 빈손으로 가고, 우리가 이 세상에서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은 한순간의 허공에 불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랑 외에 우리는 무엇을 가져가고 남길 수 있습니까? 먼지는 먼지로 돌아가고, 흙은 흙으로 돌아가고, 나와 우리! 하늘에 흔적이 없어, 나는 이미 날아갔다! 인생은 길든 짧든, 좋든 슬프든 상관없다. 모든 것이 지나갈 것이다. 꽃 때문에, 물 때문에, 나의 개인적인 경험 때문에, 나의 불행한 운명 때문에, 나는 어쩔 수 없이 성숙했다. 이 모든 대가는 앞으로 살아갈 수 있는 힘이겠죠.

하늘의 뜻을 비교해 보십시오. 세상에서 일어난 일 중 어느 것도 우연이 아닙니다. 언젠가는 이 모든 것에 대한 설명이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창밖의 비는 내 마음속의 눈물 한 방울인데, 그날은 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이다 ... 결국 사람은 각자 날아가야 하고, 눈 깜짝할 사이에 천년이 지났다! 피가 너와 함께 흐르게 하면, 그것은 완전히 마지막 방울로 흐를 것이다.

줄을 서라, 나는 상관하지 않는다! 너는 나를 거절하고 나의 자존심을 상하게 했다! 길은 발과 발로 이루어져 있다. 발은 길이 발로 나오는 것을 의미하고, 각각은 사람마다 다른 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내가 웃을 때 얼굴이 봄꽃처럼, 그가 누구든 사람을 감동시킬 것이다. 생활은 여름의 물처럼 느린 과정이다. 우리는 우리의 30 대에 대해 걱정해서는 안 되며, 우리도 우리의 50 대에 대해 걱정해서는 안 된다. 우리가 태어날 때, 우리는 죽음을 기대할 필요가 없다. 이 모든 것이 올 것이다.

이상은 모두 실현되었으니 당장 죽어야 한다. 바람은 가볍고 구름은 옅고, 긴 물은 군자의 친구가 많다. 사랑은 물이 떨어지는 것이 아닌가? 하느님의 영원한 사랑 때문에, 나는 이 세상의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를 사랑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해가 빗속에서 늘 축축하다. 비가 오기 때문인지, 아니면 내가 항상 이 리본을 적시는지 모르겠다.

세상에는 단지 몇 가지 기쁨과 슬픔과 기쁨이 있지만, 수천 개의 눈물은 수천 가지의 다른 고통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열 수 없는 눈물은 시간으로 해결할 수밖에 없다! 붉은 먼지는 10 피트 높이이고, 망망한 인파는 역시 내 꿈이다. 손님인지, 점심에 즐거움을 탐내는지 모르겠다! 흘러가는 모든 것이 한 무리의 나비로 변했다. 세상의 대부분의 생명이 순식간에 나타나고 나비도 순식간에 나타난다는 것을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그들의 색채에 현혹되어 생명의 모든 신비와 아름다움이 탈바꿈에서 모든 답을 밝혀냈다는 것을 깨달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7. 사하라 이야기가 있습니까?

1 .. 황혼 무렵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광활한 사막이 핏빛으로 물들었다. 이때 북소리가 울려 퍼졌고, 그 소리는 매우 음침하고 단조로워 아주 멀리 전해졌다. 결혼식이라는 것을 미리 알지 못했다면 이런 신비로운 리듬은 정말 무섭다. 내가 스웨터를 입고 있을 때, 나는 외로운 집으로 걸어가고 있었고, 동시에 내가 아름다운' 천야담' 이야기로 들어가는 꿈을 꾸었다. 즐기세요. 사막의 색과 북으로 저자의 심정을 표현하다. 2. "나는 먼저 가족들에게 주고 싶지 않다. 나는 사막에서 옷이 필요하지 않다. " 그는 여전히 신발 밑창에 구멍이 난 구두를 신고 출근한다. 감상: 그는 호세가 단순히 가정을 돌보는 성격을 한 마디로 썼고, 당시 생활의 어려움도 썼다. 3. 햇빛이 녹은 철장처럼 쏟아졌고, 나는 햇빛에 노출되어 세상이 천천히 회전하는 것을 보았다. 감사:

8.' 사하라 이야기' 에서 멋진 단락의 발췌, 평가, 이해

1. 이미 황혼, 석양, 광활한 사막이 핏빛으로 물들었다.

이때 북소리가 울리고, 그 소리는 매우 우울하고 단조롭고, 아주 멀리 전해졌다. 결혼식이라는 것을 미리 알지 못했다면 이런 신비로운 리듬은 정말 무섭다. 나는 스웨터를 입고 한지의 고향을 향해 걸어가면서, 동시에 내가 우연히 터무니없는 아름다운 이야기를 만나고 있다는 환상을 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웨터, 스웨터, 스웨터, 스웨터, 스웨터, 스웨터, 스웨터)

동정이 결합해 사막의 색채와 북소리로 작가의 당시 심정을 표현했다. 2. "나는 먼저 가족들에게 주고 싶지 않다. 나는 사막에서 옷이 필요하지 않다. " 그는 여전히 신발 밑창에 구멍이 난 구두를 신고 출근한다.

요컨대, 그는 호세의 순박하고 가정적인 성격을 썼고, 당시 생활의 어려움도 썼다. 3. 태양이 용융철장처럼 쏟아져서 나는 햇볕에 쬐여 세상이 천천히 회전하는 것을 보았다.

호세 당시와 날씨의 고생을 썼다. 나방이 불을 질렀을 때, 그것은 틀림없이 매우 행복했을 것이다. 한 여자가 몸의 검은 과육을 깨끗이 긁어냈지만 아직 씻지 않았다. 밖에서 그녀의 아이는 울었다. 그녀는 맨몸으로 뛰어나가 몇 달 된 아기를 안고 바닥에 앉아 젖을 먹였다.

그녀의 턱, 목, 얼굴, 머리카락의 오수가 가슴으로 흘러들어오자 아이들은 이 오수로 젖을 빨았다. 나는 이 공포와 더러운 장면을 노려보았고, 위가 또 뒤척였다.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어서 몸을 돌려 방에서 뛰쳐나왔다.

나는 가장 바깥 방으로 달려가 신선한 공기를 몇 모금 들이마신 다음 철조망으로 돌아가 옷을 입고 입었다. "그들은 네가 목욕하지 않고 그냥 서서 보고 있다고 말한다. 뭐가 예뻐요? " 사장님은 큰 흥미를 가지고 나에게 물었다.

"네가 어떻게 목욕을 하는지 봐라." 나는 웃으며 그녀에게 대답했다.

\ "당신은 한 번 보기 위해 40 달러를 썼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녀는 눈을 크게 떴다. \ "비싸지 않다, 올 가치가있다.

""여기는 몸을 씻는 밖이고, 안쪽도 씻어야 한다. " 그녀는 또 말했다.

"안을 씻어요?" 나는 그녀가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겠다. 그녀는 나를 배를 터뜨리는 손짓을 해서 나를 깜짝 놀라게 했다.

\ "어디로 가서 씻어? 제게 말씀해 주세요. " 나는 놀라고 기뻐서 옷을 잘못 채웠다.

\ "해변에서, 가 서 볼 수 있습니다. 보하도만에는 대량의 대마초가 건설되었다. 봄에는 7 일 동안 그곳에 가서 7 일 동안 씻는다. " 저녁에 요리를 할 때, 나는 호세에게 말했다. "그녀도 안에서 씻고 보하도의 해변에서 씻어야 한다고 했어요.

"잘못 들은 거 아니지? 호세도 깜짝 놀랐어요. " 네, 그녀는 손짓도 했다. 보고 싶어요.

"나는 호세에게 간청했다. 그것은 대서양 해안의 작은 마을인 아용에서 멀지 않다. 왕복이 400 리도 안 돼서 하루에 왕복할 수 있어요.

우리는 보하도가 만을 가지고 있고, 또 다른 서사하라 해안은 거의 천리 떨어진 곳에 거의 모든 바위가 있고 해변이 없다고 들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차는 모래밭을 따라 바다로 계속 운전해서 잃어버리지 않았고, 또 한 시간이 걸려서야 바위 기슭에 있는 보하도만을 천천히 찾았다.

"보세요, 아래에 있어요." 호세는 말했다.

우리 차는 부서진 바위 가장자리에 멈춰 섰고, 아래 수십 미터, 푸른 바닷물이 반원형 만으로 조용히 흘러들어갔다. 걸프만의 모래사장에는 셀 수 없이 많은 하얀 텐트가 있었고, 남녀노소가 왔다갔다하며 매우 편안하고 평화로워 보였다. "이 난세와 이런 생활.

"나는 부러워하며 한숨을 쉬었다. 이것은 그야말로 도화원의 경지이다. "나는 내려갈 수 없다. 나는 도처에서 다 찾았다. 아래 사람들은 반드시 그들의 비밀 경로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호세는 절벽을 거닐며 말했다. 호세는 새 대마줄을 차에서 끌어내어 자동차 범퍼에 묶었다. 그리고 그는 바퀴의 가장자리에 큰 돌을 쌓아 그것을 막았다. 밧줄이 꽉 묶여있을 때, 그는 그것을 절벽에서 던졌다.

"내가 가르쳐 줄게, 온몸의 무게를 밧줄에 걸지 말고. 너는 발밑의 석두 위를 밟아야 한다. 밧줄은 단지 너의 물건을 안정시키기 위해서이다. 무서워요? " 나는 벼랑 끝에 서서 그의 설명을 들었다. 바람이 불어 사람을 떨게 한다. \ "당신은 무서워? 클릭합니다 다시 한 번 물어보세요.

"무서워요. 상당히 무서워요." 나는 사실대로 말하겠다.

"응, 내가 먼저 내려갈까 봐, 네가 와. 클릭합니다 호세는 사진기재를 메고 내려갔다.

나는 신발을 벗고 맨발로 절벽에 걸었다. 이상한 새 한 마리가 도중에 나를 에워싸고 돈다. 나는 그것이 내 눈을 쪼을까 봐 서둘러 땅으로 내려갈 수밖에 없었다. 결국 나는 정신이 팔려 땅에 쓰러졌고, 큰 공포는 없었다. \ "쉿! 이쪽으로 가세요.

"호세는 큰 돌 뒤에 있다. 내가 착륙했을 때 호세는 나에게 어떤 소음도 내지 말라고 말했다. 나는 35 명의 나체 사라웨이 여성이 바닷물을 나르는 것을 보았다.

그 여자들은 바닷물을 통에서 모래사장으로 옮겨 큰 항아리에 쏟았는데, 그 항아리 밑에는 물을 담을 수 있는 벨트 튜브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 여자가 모래사장에 누워 있고, 다른 한 명은 튜브가 달린 물건을 몸에 꽂고, 관장처럼 손에 항아리를 들고, 물을 파이프를 통해 창자로 흘러들어간다.

나는 호세를 밀어서 장초점 렌즈를 가리키며 그에게 그것을 착용하라고 말했다. 그는 사진 찍는 것을 잊어버려서 경악했다. 물은 큰 항아리에서 흘러나왔고, 옆에 있는 여자는 또 한 병의 바닷물을 부어 누워 있는 여자에게 계속 물을 주입했다. 세 번 후, 여자는 신음하는 것을 참지 못하고 또 큰 통의 물을 부었다. 그녀는 마치 큰 고통을 참는 것처럼 비명을 지르기 시작했다.

우리는 바위 뒤를 보는 것을 두려워한다. 이 끈은 결국 뽑혀 다른 여자의 배에 꽂아 씻겼는데, 여기에 물을 주입한 이 여자는 또 입에 주입되었다.

"봄" 의 마담에 따르면 하루에 세 번 내부를 씻어야 7 일이 지나야 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명실상부한 봄 대청소다. 한 사람의 몸에 이렇게 많은 물을 담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불가사의하다. 잠시 후, 온몸에 물이 가득한 그 여자가 비틀거리며 일어나 천천히 우리 방향으로 걸어왔다.

그녀는 모래사장에 쪼그리고 앉아 배설을 시작했다. 그녀의 뱃속에는 셀 수 없이 많은 더러운 것들이 튀어나왔다. 그녀는 즉시 뒤로 물러서서 다시 엎질렀다. 동시에, 그녀는 손으로 모래를 잡고, 자신이 뿌린 배설물을 앞에 덮고, 이렇게 뿌리고 묻어서 쉬지 않고 십여 무더기를 뿌렸다. 이 여자가 그곳에 쪼그리고 앉아 갑자기 노래를 불렀을 때 나는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그녀의 장면은 너무 익살스러워서 나는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호세는 뛰어올라 내 입을 막았지만 이미 늦었다. 그 나체 여자가 몸을 돌려 석두 뒤의 우리를 보았을 때, 그녀의 얼굴은 두려움으로 왜곡되어 입을 벌렸다. 그녀는 비명을 지르며 수십 보를 달렸다.

우리가 그녀에게 불릴 때, 우리는 반드시 똑바로 서야 한다. 우리가 다시 보았을 때, 많은 사람들이 저쪽 텐트에서 뛰쳐나왔다. 그 여자가 우리를 가리키자 그들은 분노하여 우리에게 달려들었다. "뛰어, 호세.

"나는 웃고 싶고, 또 긴장하고 싶다. 나는 큰 소리로 뛰기 시작했다. 달리기를 마친 후, 나는 다시 전화했다: "사진 카메라를 잘 찍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는 크레인으로 도망 쳤다.

9.' 사하라의 이야기' 에 좋은 문장이 많을수록 좋다. 더 많은 점수를 준다.

1. 이미 황혼, 석양, 광활한 사막이 핏빛으로 물들었다. 그리고 북소리가 울렸다.

일어나, 그 목소리는 매우 우울하고, 단조롭고, 아주 멀리 전해졌다. 만약 사전에 결혼식이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면, 이런 것이다.

신비한 리듬은 정말 무섭다. 나는 스웨터를 입고 한디의 집으로 걸어가면서 내가 달리고 있다고 상상했다.

터무니없는 아름다운 이야기.

동정이 결합해 사막의 색채와 북소리로 작가의 당시 심정을 표현했다.

2. "나는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 먼저 가족들에게 주고 인테리어를 해 주세요. 나는 사막에서 옷이 필요하지 않다. "

그는 여전히 신발 밑창에 구멍이 난 구두를 신고 출근한다.

요컨대, 그는 호세의 순박하고 가정적인 성격을 썼고, 당시 생활의 어려움도 썼다.

3. 태양이 용융철장처럼 쏟아져서 나는 햇볕에 쬐여 세상이 천천히 회전하는 것을 보았다.

호세 당시와 날씨의 고생을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