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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를 묘사한 단어
그래서 형용사는 시의 내용과 스타일에 달려 있다.
스타일' 은 작가의 다른 생활경험, 정서적 기질, 예술수양 등을 가리킨다. , 그의 창작상의 독특한 풍격, 격조, 의취를 표현하여 그의 작품의 다른 풍격을 형성하였다. 이백의 싱그러운 단아함과 소탈함, 두보의 시는 침울하고 실의에 빠졌고, 도연명의 시는 평화를 희석하고, 왕위의 시는 그림을 그렸다. 예를 들면 수시 (), 신기 () 의 단어는 분방하고, 류영 (), 이청조 () 의 단어는 분방하다.
1, 장렬함: 장렬함은 최대한의 힘과 왕성한 정신을 의미합니다. 골격이 강하고, 산하가 웅장하며, 우주가 창건하고, 활달하고, 관대하고, 웅장하고, 장려한 것이 특징이다. 그것은 울부짖는 바다처럼 푸른 물결처럼 출렁이지 않는다. 원래 곤륜산이었다면, 작고 쾌적한 쑤저우 원림이 아니었다면, 그 구체적인 작품들 중 일부는 유방의' 바람의 노래' 와 같이 웅장하고 단호해 보였다. 항우의' 개하가' 와 같은 관대함과 애절함이 있다. 어떤 사람은 마음이 넓고 호정이 가득 차 있는데, 예를 들면 조조의' 창해 보기' 와 같다. 호방함은 성당시의 시대풍으로, 성당의 번화한 광경과 왕성한 생기를 구현했다. 왕창령의 \ "출세 \" (진 시 명월, 한시 풍속) 기세가 웅장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왕의' 제방' (황하가 흰 구름 위에 있음) 상상력이 풍부하고 경지가 넓다. 멩 Haoran \ "또 구름 연기 멩 밸리, 포위 악양성 \" (\ "임동정 \") 기세가 웅장하다; 왕위의' 사막 고독 연기, 장하 낙엔' ('차가 막히게 하라') 은 얼마나 숭고하고 웅장한가! 진정으로' 장렬하다' 고 할 수 있는 것은 고적합, 삼삼으로 대표되는 변두리 시인이다. 그들의 작품에는 늑대산, 사막, 격리 구역, 격리 도시, 기이한 추위, 극열, 군중지성의 비분, 변방을 지키겠다는 다짐이 있다.
2. 분방함: 분방함, 분방함. 그것의 특징은 시인이 주체로서의 특징과 객체로서의 특징을 모두 표현했다. 제재에 있어서, 감정이 격동하고 격조가 높다. 상상력은 특이하고 과장되어 있습니다. 야심차고 마음이 넓다. 우주로 빨려 들어가 산하를 뽑다. 대상의 경우, 왕왕 부피가 크고, 힘이 크며, 특유의 웅장함과 숭고함을 나타내거나, 광활하고 끝없는 광경을 보여 주기 때문에 기세가 웅장하고, 기세가 웅장하며, 공령은 끝이 없다. 이백은 풍격이 호방한 대가로서 감정이 충만하고 격조가 드높고 끝이 없다. "풀청서리가 하얗고 해가 서쪽으로, 달이 동쪽이다." ("고풍") 시간의 빠른 흐름과 인원의 빠른 교체, 단숨에 이뤄지고 혼연일체를 묘사한다. 연산눈송이가 석처럼 크다' ('북방 유행')' 백발 3 천 피트, 근심이 길다' ('가을민들레의 노래') 과장은 불합리하지만 도리에 맞는다. 스와 신은 송사 호방파의 가장 걸출한 대표이다. 소어는 관대하고 격앙되고 비장한 감정을 시가에 녹여 호방하고 호방한 필법으로 사람과 영물을 쓰는 데 능하다. "염노교 적벽회고" 는 가작이라고 할 수 있다.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강' 이라는 말은 넓고 긴 시공간에서 활동했던 모든 사람들을 사로잡아 기세가 웅장하다. 옛 근거지의 서쪽' 에서' 재' 에 이르는 것은 과거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것으로, 감정이 높고 깊으며, 그 한 마디의' 공중 흔들림' 은 기세가 웅장하고 색채가 선명하며 목소리가 크다.
3. 저습지: 대담함이 화산 폭발이라면 저습지 바로 해저 저류다. 시인이 우아하고 분방하게 날 때, 그는 분방해졌다. 시인이 침묵 속에서 묵상할 때, 그는 의기소침해졌다. 이백은 호방하고 몸이 가벼워서 몸을 웅크리고 하늘로 날아올라 두루미처럼 여기저기 떠다닌다. 두보는 고민이다. 그의 무거움 때문에 그는 무겁게 쓰러져 자신의 마음 속으로 잠입하여 감정이 초조하고, 일파삼할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울증이란 무엇입니까? 우울증은 감정의 심각성, 풍부성, 걱정성, 원한성을 가리킨다. "가라앉아도 뜨지 않고, 움푹 패인 곳도 얇지 않다." 두보의 시는 매우 풍부하다. 슬픔은 두보 시의 주요 내용이다. 그의 슬픔은 개인뿐만 아니라 국가, 민족, 국민의 것이다. 그래서 이런 슬픔은 풍부한 감정 수준을 가지고 있어, 그를 우울하게 하는 동시에 깊은 감정과 숭고한 가치를 얻었다.
4. 슬픔: 경생정을 만지고, 사물이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보고, 비장하고 대범하게 하는 것을 슬픔이라고 한다. 일반 시인들은 풍운의 변화를 한탄하고, 시간이 흘러가는 속도를 한탄하며, 인민의 깊은 재난을 목격하고, 운명의 침상을 견디며, 무보수 장지의 분노를 억누르며, 국가 걱정민의 관대함을 애도하는 사람들은 모두 비통하다. 분명히 슬픔은 시대의 목소리, 시인이다. 유주성 위층은 가장 감동적인 슬픈 노래이다. 거대한 슬픔과 분노를 품고 시인은 탑에 올라가 통곡하기 시작했다. 무한대의 하늘과 광활한 대지를 마주하고, 그는 서까래 같은 펜으로 과거, 현재, 미래의 끊임없는 시간 두루마리를 그려내고, 끝없는 공간 두루마리를 그렸다.
5. 멋있다: 멋있고 호방하고 유창하다. 대표 시인은 두목입니다. 그의 시는 고대와 현대로 역대를 내려다보았다. 그는 역사에 대해 이야기하고, 시대의 부족을 한탄하며, 교훈을 총결하고, 국우민을 걱정하며, 보국에는 문이 없다고 느꼈다. 한편, 그는 맵고 호방하며, 소탈하고 낭만적이며, 구름이 흐르는 물줄기를 걸으며, 사람의 마음을 후련하게 한다. 리치라는 것을 아무도 모른다. "은근한 풍자의 필조로 당현종의 생애를 깊이 폭로했다. 이를테면' 적벽' (철심불매),' 산행' (석경로 원한산),' 강남춘절문' (천리새가 청영홍을 부른다.
6. 희석: 희석, 즉 그와는 달리 한가함, 조용함, 담담함, 심원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왕위의 산수시는 한가하고, 조용하고, 밋밋하고, 먼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는 희석파의 대가이다. 예를 들면, "사람은 한가한 계화향이 있고, 봄은 밤낮으로 고요하다. 새가 산속에서 일어나고 깊은 개울에서 우는 것은 모두 놀랍다. 클릭합니다 ("새가 개울에서 노래하다") 외부의 간섭 없이 자연의 고요함, 산수 속의 꽃과 새의 생기만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시인은 자연에 깊이 빠져 자연을 감상하고 자연에 도취되어 자연의 유기체가 되었다. 시인의 글 속의 자연은 모두 시인의 맥박을 뛰고, 시인의 목소리를 빙빙 돌며 시인의 영혼을 뒤흔들기 때문에 자연히 개인화되었다. 시인이 쓴 자연은 시인 자신이다. 그것은 시인이 희석한 감정을 반영한다. 시인 본인은 이미 대자연에 녹아들었다. 이런 녹는 것은 주관적인 감정을 객관적인 풍경으로 바꾸고 나 없는 공허한 경지를 추구하는 것이다. 이것은 희석의 극치이다.
7. 무단결달: 즉 활달, 분방함, 우아함, 고귀함, 독특함, 대표작가는 수시입니다. 수시의 단어는 호방할 뿐만 아니라, 활달한 풍격도 있다. 재능이 있고 재능이 없는 수시는 전형적인' 무단결달' 성격을 가지고 있다. 인생은 꿈과 같고, 달에는 여전히 조각상이 있다' (') 는 인생의 여러 가지 고민을 초현실적이고 순수한 자연에서 벗어나게 하고, 사회와의 각종 갈등에서 자신을 정화하고, 자연이 정한 법칙과 융합하게 한다. 예를 들어, "달은 언제 있습니까? "생명현상을 자연현상과 동일시하고, 인생철학을 자연법칙과 동일시하며, 시간과 공간의 경계를 지워버렸다. 상간은' 바람을 타고 집에 갈 수 없다' 는 후회만 할 뿐, 즉각 이를 유감으로 여긴다. 샤간은' 사람은 희로애락이 있다' 는 것을 후회하며' 달은 맑고 둥글고, 옛일은 완전하지 않다' 고 해명해 자연으로부터 위로와 계시를 받아 인생의 고민에서 벗어났다. 스시는 때때로 자신을 풍성하게 하고, 자신의 정신세계를 최대한 강화하여, 모든 외부의 교란을 막고 초탈에 도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8. 궁리. 궁리 스타일의 시는 화려한 미사여구뿐만 아니라 정돈된 대결에도 치중하고 있다. 두보의 산수도에서' 붉은 침산호는 짧고, 녹색은 긴 것' 은 현란하고 깔끔하며, 말마다 색사로 색채가 알록달록한 그림을 구성한다.
9, 직설적. 풍격이 직설적인 시는 모호하지 않고 수식하지 않고 감정의 본모습에 따라 직접 써낸다. 예를 들어, "석숙, 석숙, 나 밥 없어! 세 살 관우, 내가 걱정하는 시구는 통치자의 불노와 무자비한 억압을 통탄한다.
10, 완곡 어법 (함축). 풍격이 완곡한 시, 서정적이거나 서사적인 시는 모두 직접 쓴 것이 아니라 원의와 무관한 것을 쓰거나 비유를 통해 내면의 감정을 완곡하게 표현한 것이다. 예를 들어 이상은의' 우야가 북방 친구에게 주는 노트' 는 작가의 아내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려는 의도지만 직접 쓴 것은 아니다.' * * * 서창촉을 자를 때 늦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다. "
1 1, 자연, 자연, 즉 조각한 흔적을 남기지 않는 시를 가리키며 인위적인 느낌을 주지 않는다. 이백은 일찍이' 맑은 물이 부용에서 나와 조각하는 자연' 으로 자연 풍격을 해석한 적이 있다. 예를 들어 이백의' 고랑월행' 에서' 어렸을 때 달을 몰랐기 때문에 백옥반이라고 불렀는데, 요태경이 의심되어 청운산의 끝을 날고 있다' 는 글에는 자신의 어린 시절이 적혀 있다.
12, 조용하고 조용하며 깊고 표면이 밋밋해 보이지만 사실 깊은 감상을 받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왕위의' 차이루': "공산에는 사람이 없는 것 같지만, 나는 한 소리를 듣고 햇빛이 숲속으로 들어와 녹색 이끼에서 나를 비춘다." 처음 두 문장은 무인의 시선으로 산의 공허함과 추위를 돋보이게 하고, 마지막 두 문장은 석양의 잔광으로 숲 속의 이끼를 비춰 더욱 산을 렌더링합니다.
13, 세련미. 이런 스타일의 작품 언어 표현은 간단하고 깨끗하며 매끄럽고 둥글고 자유롭고 의미가 무한하다. 왕창령은 "부용여관에서 신건과 이별한다" 며 "밤에 오한우 () 에 들어갔고, 초산 () 은 객명 () 을 보냈다. 낙양 친척과 친구들이 서로 묻듯이, 한 조각의 빙심은 옥주전자에 있다. " 이 절문의 교묘한 구상과 그윽한 재미가 텅 비어 있다. 어리둥절한 슬픔의 그물을 짜고' 외로움' 을 동력으로 삼아 사람을 얽힌 분리로 더 밀어 넣는다. 게다가 빙심 옥주전자의 절묘한 비유까지 더해져 저자가 외롭고 아름답고 깨끗한 이미지가 나왔다. 언어는 거의 저속하지만, 글은 연결되어 있어서 분리할 수 없고, 장인의 뜻은 도끼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