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사람의 독창성을 묘사하는 시적 단어.
사람의 독창성을 묘사하는 시적 단어.
한 사람에 대한 독특한 시 1 입니다. 한 사람의 특별한 시를 표현하는 말 한 마디를 찾다.
청춘은 의지의 핏방울과 노력의 땀으로 빚은 단로-미카; 젊음은 영원한 희망과 영원한 동경으로 엮은 무지개이다. 현란하고 찬란하다. 젊음은 영원한 끈기와 완강한 끈기로 만든 철벽인 금처럼 견고하다.
신념은 우뚝 솟은 건축물의 기둥이다. 그것 없이는 단지 흩어진 벽돌 더미일 뿐이다. 신념은 급증하는 강의 강바닥이다. 그것 없이는 조수 같은 파도밖에 없다. 신념은 활활 타오르는 불의 지시등이다. 그것 없이는 차가운 장작 한 자루밖에 없다. 신앙은 원양항선의 주요 엔진이다. 그것 없이는 마비된 거대한 선반만 남았다. ● 역사의 해안에 서서 역사의 도랑을 거슬러 올라간다. 추 박사는 택강 양안을 깊이 생각하며 죽어도 여한이 없다. 위무제는 큰 용기로 채찍을 동방을 가리켰다. 도연명은 유유히 남산에 살고, 술을 마시며 국화를 캐는데. 그들은 영원을 선택했고, 아첨하고 비방해도 따라가지 않는 것은 집착의 선택이다. 말이 죽어도 영웅의 선택일 뿐이다. 설령 네가 가난해서 하루 종일 먹을 수 없다 해도, 너는 그것을 낙으로 삼아 농사에 몸을 바칠 의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것은 우아한 선택이다.
어떤 선택들은 제왕이 그들의 위대한 공적이 될 것이고, 성현이 손님을 감동시켜 그들의 영원한 문장 이 될 것이다. ● 출발해야만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다. 노력해야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다. 파종해야 수확이 있다.
추구해야 정직한 사람을 맛볼 수 있다. ● 우정이 상록수라면 마음에서 우러나온 맑은 샘이 있어야 한다. 우정이 불패의 꽃이라면, 그것은 틀림없이 마음속에 떠오르는 태양일 것이다.
우정은 얼마나 많은 웃음을 불러일으켰는지, 우정은 얼마나 많은 눈물을 닦았다. 우정의 항구는 따뜻하고 다정하며, 우정의 미풍이 돛을 올렸다.
우정은 감정적 투자가 아니며 배당금과 배당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정은 다른 말로 바꿀 수 있다) ● 달빛, 나는 가장 맑은 유리를 가지고 있다. 일몰 후, 나는 가장 따뜻한 것 중 하나를 안고 있다. 불타는 단풍, 나는 가장 더운 것을 주웠다. 나는 가장 밝은 약초 한 다발을 땄다. 긴 인생,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즉 끈기를 골라야 한다.
만약 생명이 엄숙한 성이라면, 생명이 무성한 나무라면, 생명이 날으는 바닷새라면. 그런 다음 믿음은 돔의 버팀목이고, 깊이 뿌리를 내리고, 펄럭이는 날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믿음이 없다면 삶의 원동력은 사라질 것입니다. 믿음이 없다면, 생명의 아름다움은 사라질 것이다. ● 끈기는 천리 제방에 있는 모래와 돌의 응결이다. 한 방울의 축적만이 전무후무한 사람들의 웅장함을 가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집념은 봄누에의 한 가닥이 실을 토하는 것이고, 한 가닥만 견지해야 고치를 뚫고 나와서 찬란한 영광을 다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인내는 원항선의 돛이다. 돛이 있으면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있다.
사랑은 겨울에 비친 햇빛으로, 빈병이 섞인 사람들에게 인간의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사랑은 사막에 나타난 봄이다. 절망에 빠진 사람들에게 삶의 희망을 다시 보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밤하늘에 떠도는 가요로, 외롭고 무력한 사람에게 정신적인 위안을 준다. 마음의 본모습이 이렇다.
성공, 예를 들면 달빛꽃, 심담미청색, 좋고 나쁨, 성패의 초연, 채찍을 휘두르는 역참이다. 패하고, 물방울이 돌을 뚫고, 회성해, 한 해안이 가난하고 강하며,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 오골이 있고,' 남자가 자강할 때' 하는 고집이 있다. 영, 강산은 여전하고, 화풍은 여전하며, 창해산천처럼 세월에 익숙하고, 화려하고, 거만하다.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한신, 설저송은 깃털이 달린 선녀처럼 한 걸음 물러나는 것을 알고, 목이 메어 음식을 폐지하려 하지 않는다.
● 행복 = 물질/욕망. 이것은 미국 경제학자 사무엘슨이 제시한 행복 방정식이다.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물질적 소비가 클수록 욕망이 작아지고 행복감이 커질수록 중국인의 옛말' 만족상악' 에 부합한다. 반면에, 한 사람의 물질적 소비가 제한되어 있고 욕망이 무한하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Loizai 부인은 그렇게 많은' 꿈', 그렇게 많은' 도취' 를 가지고 있다. 그녀는 어떻게 아프지 않고 슬퍼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러시아 작가 체호프는 "큰 개와 강아지가 있다. 강아지는 큰 개의 존재로 인해 방해를 받아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모든 개는 신이 주신 목소리로 불러야 한다. ● 성숙은 밝고 눈부시지 않은 광채,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는 목소리, 다른 사람을 볼 필요가 없는 평온함, 결국 주변 분위기를 끌어들이지 않는 분위기, 번잡함을 무시하는 미소, 극단적인 냉막 제거, 하소연할 필요가 없는 두꺼운 현실, 가파르지 않은 높이.
● 사랑, 때로는 맹세를 할 필요는 없지만, 그녀는 세심한 관심과 인사가 필요하다. 사랑, 때로는 주양이 나비의 비장으로 변할 필요는 없지만, 그녀는 반드시 묵계와 인연이 필요하다. 사랑은 때때로 남자 주인과 여자 주인의 추종을 필요로 하지 않지만, 그녀는 반드시 상호 관심의 지지와 이해가 필요하다. ● 미소를 지으며 생명의 노래를 부른다. 생활이 너무 많은 어려움을 주었다고 불평하지 말고, 생활에 너무 많은 우여곡절이 있다고 불평하지 마라.
바다는 거센 파도의 뒹굴기를 잃고, 장대를 잃었다. 사막은 모래날리는 광무를 잃고 장미도 잃었다. 만약 인생이 두 가지 일선 순풍만 추구한다면, 인생은 존재의 의미를 잃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젊음이 아름다운 꽃이라 해도, 외로운 꽃 한 송이가 결코 봄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봄은 오색찬란한 세상이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청춘은 한 그루의 나무이고, 거대한 땅이 있다 해도, 나는 유일무이한 나무가 결코 우뚝 솟아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일렬로 늘어선 나무가 모래바람을 막는 녹색 만리장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즉, 젊음은 바다에서 외로운 돛이지만, 나는 외로운 돛이 돛을 올리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고, 천돛의 경기는 바다의 장관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생활은 다이제스트가 아니라 밋밋하고 소장품만 훌륭하다.
그녀는 완전한 과정이며 연재이다. 그녀가 성공하든 실패하든, 너의 뒤에 공백을 남기지 않을 것이다. 생활은 리허설이 아니다. 잘 못 가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어요. 그녀는 영원히 너에게 두 번째 기회를 주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그것을 지나가면, 너는 뒤돌아 볼 수 없다. 한번 해 보세요. 펭귄처럼 조용히 해변에 서서 기회를 기대하는 것이 아니라 독수리처럼 빙빙 돌며 집착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한번 해 보세요. 우여곡절과 잡초가 무성한 미래에 직면하여 헛되이 탄식하지 말고 가시덤불을 헤치고 용감하게 탐구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한번 해 보세요. 운명에 얽매여 좌지우지하는 대신, 신비한 대문을 두드리고 새로운 세계를 열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미소 지으며 생명의 노래를 부르다.
2. 한 사람이 특히 징그러운 시를 묘사한다
한 사람이 특히 징그러운 시를 다음과 같이 묘사하다.
1, 천하에 친구를 사귀는 데는 금이 필요하고, 금은 많지 않다.
에서: 장탕, 안필 스님을 가리킨다.
세계 사람들은 교류할 금이 필요하고, 교류할 금은 많지 않다.
2, 엉덩이 에서 긴 눈, 오직 옷을 인식 사람들 을 인식하지 않습니다.
출처: 청나라 wenyingjiang 의 "yongzhen"
눈은 엉덩이에 자라서 옷이 사람을 알아보지 못한다는 것만 인정한다.
3, xiaoguan 즉 대관, 노래 는 매우 행복하다.
에서: 명나라 동응이 잡문을 들어야 한다.
번역: 샤오관은 대관이고, 기꺼이 그를 기쁘게 한다.
4, 쥐는 가죽이 있고, 사람은 무기가 없다.
에서: 봄과 가을의 노래 책.
그 가죽이 달린 쥐를 보세요. 왜 좀 예의가 없나요?
5, 사람 안에는 일종의 야수성이 있는데, 또 몇 사람이 진정으로 알 수 있다.
에서: 당나라 멩 교외 "친구 선택".
사람 안에는 동물이 있고, 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들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는가. (존 F. 케네디, 동물명언)
3. 한 사람의 우수한 시나 성어를 묘사한다
한 사람의 우수한 성어를 묘사하는 것은 탁월하고 긍정적인 포의이다.
어휘: 탁월함
루비: CHS
라이
바
쿠이
해석: 당기기: 초월 클래스: 유사; 추출: 원래 풀과 같이 채집으로 확장됩니다. 동류를 초월하다. 더 많은 것은 사람의 도덕적 능력을 가리킨다.
출처: "맹자 공손추": "성인은 국민이다; 그래서; 그 부류에서 벗어나다. 걸출하다. "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문장 만들기:
1, 학업 성적이 반에서 뛰어나다.
그의 성격과 지식은 모두 두드러진다.
3. 쇼빙의 체육 성적은 전 학년에서 두드러진다.
그는 걸출한 인물로 회사의 높은 중시를 받았다.
5. 왕명의 경필 서예는 학우들 중에서 뛰어나다.
그는 천재여서 공부와 일이 모두 뛰어나다.
우리 그룹에서 그는 군계군으로 군림하고, 군계군으로 군림했다.
8. 미국 달러로 표시된 금 가격은 줄곧 잘 수행했지만 눈에 띄지는 않았다.
9. 모두가 훌륭하지만, 당신은 걸출합니다.
10, 그는 반의 뛰어난 학생이다.
4. 고시에는 한 사람의 외로움을 묘사한 고전시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외국 나무 한 그루의 부드러운 잎사귀, 등롱의 차가운 빛, 밤에 외롭다. -"댐 가을 국화" 당나라 시인 마다이
다른 곳의 나무 낙엽을 마주하고, 나는 추운 밤에 혼자 있다.
2. 꽃밭 속의 술 한 주전자에서 나는 혼자 마신다. 아무도 나와 함께 있지 않다. -"달네 시 중 하나" 당나라 시인 이백
꽃밭에 술 한 주전자를 넣고 스스로 따르다. 친구나 친척이 없다.
3, 호텔 차가운 빛 불면, 게스트 마음 슬픈 차례. --"야간 여행" 당나라 시인 gaoshi
나 혼자 호텔에 누워 차가운 빛이 몸에 비쳐서 오래도록 잠을 이루지 못했다. 관광객으로서 나를 슬프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
4, 누가 노래하고, 나머지, 빈 밸리 명나라. 귀신도 신선도 아니고 복숭아꽃 물이다. --송: 신 qiji "우암 여행"
나는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는데, 누가 대답할까? 빈곡의 고요를 경청하다. 그 소리는 귀신이 아니라 복숭아꽃 옆에 흐르는 물소리였다.
5, 천천히 고독한 대나무, 뿌리 태산. 결혼할 때 너는 출국했다. 도드가 들러붙은 것처럼, 나는 여전히 혼자여서 눈을 들어 친척이 없다. 비단에 성쇠가 있을 때 부부도 시대와 함께 전진해야 한다. 나는 집에서 천리를 떠나 너와 결혼했는데, 신혼이니, 네가 나를 떠나가라. --한 왕조: 잃어버린 이름 "천천히 고독한 대나무"
나는 산골에서 믿을 만한 배우자를 찾을 수 있기를 희망하는 황야의 고독한 들죽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그해 너와 내가 결혼했을 때, 너는 멀리 타향으로 갔는데, 마치 토끼가 딸로 리본을 달고 있는 것 같았지만, 나는 여전히 외롭고 무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토끼실이 번성하고 시들면 부부도 함께 할 시간이 있어야 한다. 나는 집에서 천리를 떠나 너와 결혼했지만, 너는 오히려 내가 신혼열애할 때 나를 떠났다.
5.' 사람마다 독특한 향기가 있다' 는 시를 누가 압니까?
구름은 장려한 청산 옆에서만 우아하고 완곡할 수 있다. 밝은 달이 광활한 푸른 하늘에 매달려야만 그것의 순수함과 다변을 드러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은 천지 사이에 서서 자신의 하늘을 찾아야만 자신의 낭만적인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영원히 순조로운 길도 없고, 순조로운 인생도 없다. 생활은 종종 당신이 적응할 수 없을 정도로 압박을 받으며, 때로는 낙타보다 더 큰 무거운 짐을 지고 현실의 바늘귀를 통과하기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안개가 자욱한 바다 위를 항해하는 잃어버린 배처럼 느껴질지 모르지만, 언제 다른 해안에 도착할 수 있을지는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짙은 푸른 하늘은 없지만, 하늘하늘하늘한 흰 구름이 있을 수 있다. 바다의 장미는 없고, 시냇물의 하늘거리는 것도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들꽃의 향기가 없으면 풀의 청록색이 있을 수 있다. 생활에는 방관자의 자리가 없다. 우리는 항상 자신의 위치와 목소리를 찾을 수 있다. 다른 사람을 배우지 마라. 세상의 모든 사람은 자기만의 독특한 가치를 가지고 있다. 유성 하나라도 밤하늘의 적막을 찢을 수 있고, 물 한 방울이라도 태양의 광채를 반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독수리라면,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날아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배라면, 당신은 바다에 연연해야 하고, 먼 항해를 갈망해야 합니다. 당신이 소년이라면 침묵을 거부하고 소년의 기풍을 보여야 한다. 모든 16 세 소년이 꽃향기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청춘과 활력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열여섯 살은 연약한 수선화가 아니라 동백꽃 한 송이가 불처럼 타오른다. 모든 개울이 강으로 흘러들어가는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생명의 끝에서 말라도 완강한 분투 궤적이 있다. 모든 삶이 세상을 놀라게 하는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모든 사람은 가장 눈부신 페이지를 가지고 있다.
구름이 청산에 가려지고 달이 먹구름에 가려지면 사람은 예측할 수 없는 세상에 처해 있다. 어쩌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우리가 삶에서 이 신성한 영토를 잘 지키고 포기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결국 우리 자신의 자리를 찾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잔디는 매우 연약하지만 발 밑에는 1 인치의 땅이 있다. 생명은 연약하지만, 우리는 우리 자신의 자리가 필요하다.
인생은 험난하고 수많은 울퉁불퉁한 가시덤불을 피할 수 없지만, 그것은 우리의 의지를 단련시킬 수 있다. 만약 우리가 그것을 깨뜨린다면, 그것은 광활한 하늘이 될 것이다!
그것이 풀이라면, 비옥 한 토양이 있어야합니다;
만약 등불이라면, 그것은 어느 날 밤을 비출 것이다.
만약 당신이 스타라면, 자신의 하늘을 가져야 한다.
6. 멋지고 특별한 시를 원해요.
나는 절대적으로 멋지다.
텅 빈 광명은 12 월 봄, 고생집 데뷔 등 먼지 (주) 이다. 몇 차례 눈은 모두 파랗고, 얼마나 많은 울음 자국 * * * 술자국.
차,
향기로운 잎, 새싹.
시인은 스님을 사랑한다.
새하얀 옥을 갈고 나지홍사를 조각하다.
노란 심색을 볶고 그릇이 먼지로 변하다.
밤을 초청한 후 밝은 달을 동반하고, 아침 전에 아침노을 () 를 가리킨다.
고금의 지칠 줄 모르는 사람을 씻어도 술에 취해도 자랑할 수 없다.
온유함은 물과 같고, 분노는 천둥과 같고, 격앙은 불 같고, 깊이는 밤과 같고, 탄탕함은 바다와 같고, 장대하고, 진실함은 부처와 같고, 개명은 선처럼, 호마이는 송과 같고, 활달함은 계곡과 같다. 바로 이 사람입니다.
꽃을 용모로 하고, 새를 소리로 하고, 달을 신으로 하고, 차원을 본태로 하고, 옥을 뼈로 하고, 눈을 가죽으로 하고, 물을 자세로 하고, 시를 중심으로 하는 것은 일종의 아름다움이다.
세퍼트-나는 술과 시로 생계를 꾸려 나갔고, 어떤 나쁜 놈도 힘들이지 않고 나를 속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스티븐스-시 언어는 지혜의 정교함이다.
프로스트-기억하세요, 세상의 미래는 상대방의 우스갯소리와 감언이설에 익숙해지는 것에 달려 있을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세베루스-나는 시간의 깊은 바다에서 단어의 의미를 바꾸는 파도를 묵상하고 있다.
Eglitis-초현실주의는 죽어가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남아 있는 산소이다.
브로츠키-소리는 시 속의 시간의 소재지이며, 시의 내용은 이 배경을 이용하여 입체성을 얻었다.
알레크 산드레-시는 일종의 고급 대화이다. 시인이 질문을 하자 독자들은 묵묵히 대답했다.
시인 네루다는 자신의 의무를 이행하고 성인과 스승의 천직을 짊어지고 있다.
Mistral-임신 후, 내 배는 내 마음만큼 키가 크다.
미월시-시간과 죽음이라는 돌이킬 수 없는 요소들만이 나를 진정으로 이길 수 있다.
아트우드-여성의 몸은 투명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다. 전원을 꽂으면 불이 켜집니다.
파스-나는 시가 도대체 어떻게 대지를 교화시켰는지 모르지만, 확실히 대지를 교화시켰다.
뒤에 있는 살인자를 묘사해 보세요 ...: 뒤를 보니 천군만마가 뒤돌아 술을 마시며 제후들을 다 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뒤를 보고 기뻐서 몸을 돌려 백만 명의 영웅을 놀라 달아나게 했다.
베오울프: 저는 개복수입니다. 최루기. 광마. 고그. 나는 어둠 속의 이빨, 밤의 발톱이다. 나의 것은 힘이다. 그리고 욕망. 그리고 권력! 난 베오울프야!
나는 간을 찢는 갈고리, 폐를 찢는 낫, 깨진 마음의 날, 가슴을 도려내는 치즐이다. 나는 어둡다.
밤의 날카로운 발톱, 나는 힘, 욕망, 힘, 나는 무부입니다!
단테' 신곡' 제 3 장 지옥.
원문은: 만약 제가 도시에 없다면,
나에게는 결코 슬퍼하지 않을 것이다.
나에게는 이것이 가장 좋다.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중국어로 번역: 나에게서 고통의 도시로 들어간다.
내 곁에서 영원한 슬픔의 심연으로 들어가다
내 곁에서 운명적인 군중 속으로 들어가다.
이 문에 들어가는 사람은 모든 희망을 포기한다
밤에 깨어나다
그때 우리는 모두 아이들이었다
새틴 풀밭에서 노래하다
너는 내 머리를 두드려라
내 얼굴을 안고.
내가 한번도 웃어본 적이 없는 얼굴에 입맞추다.
세상에 그렇게 많은 증오와 슬픔이 없다고 말해줘.
하늘에서
사실, 햇빛은
......
10 년
이 순간, 나는 더 이상 네가 사랑하는 그 사람이 아니다.
더 이상 구석에서 외롭게 괴롭힘을 당할 수밖에 없는 아이가 아니다.
그래서 나는 너의 눈을 파냈다.
너의 몸으로 맹세하다
죽음에 따라
이 추한 세상을 씻어내다.
여보, 보여요?
내 앞에서
이것은 결코 변하지 않은 색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