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건축 라인의 아름다운 시구

건축 라인의 아름다운 시구

1. 선에 관한 시구 < P > 선에 관한 시구 1. 도중선 고시 전체시 < P >' 자정 오가 추가' < P > 는 당대의 이백 < P

가을바람이 끝없이 불고, 늘 옥관정.

호일평 훌루, 사랑하는 사람이 원정을 그만두다. < P >' 산거추시계' < P > 는 당대의 왕위 < P > 빈 산신 비 이후 날씨가 늦가을에 왔다.

명월송간사진, 청천석 상류.

대나무 떠들썩한 너구리 여자, 연꽃이 어선을 움직였다.

마음대로 봄방휴를 하면 왕손자가 남길 수 있다.

루홍을 찾는 것은 점차

작가를 만나지 않는다: 밝은

가 집을 옮기는 것은 곽을 띠고 있지만 들길은 삼마에 들어간다.

근종울타리 국화는 가을에 꽃을 피우지 않았다. < P > 문을 잠그고 개가 짖지 않고, 히스기야에게 물어보고 싶다.

는 산속으로 가고, 귀착할 때 매일 기울어진다고 보도했다. < P > 이소부 비하협에서 왕소부 비하사 < P > 작가: 고적합 < P < P > 무협 울음 원숭이 몇 줄의 눈물, 형양귀기러기 몇 통의 책. < P > 청단풍강은 가을 돛이 멀고, 백제성변은 고목이 듬성하다. < P > 선데이는 오늘 비가 많이 와서 잠시 헤어져도 망설이지 않는다. < P > 다음은 문장 시 중' 가을' 중 또 다른 두 시입니다. < P > 경사 < P > 작가: 진삼 < P > 고향 동망길이 길고 쌍소매 용종이 눈물을 흘리지 않습니다.

곧 만난 종이없는 펜, 군전어로 핑안. < P > 추사 < P > 장적 < P > 낙양시에서 가을바람을 만나 작가의 서의가 만만치 않다. < P > 복공포는 황급히 끝없이 말하고, 행인은 임박하고 개봉한다.

2. 백묘사 수법을 활용한 시구는 어떤

1, 원대마치원' 천정사 추사': < P > 마른 덩굴나무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사람, 고도서풍마른 말. < P >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창자가 하늘 끝에 있다. < P > 해석: 날이 저물어 까마귀 한 무리가 마른 덩굴이 휘감긴 늙은 나무에 떨어져 처량하고 애절한 울음소리를 냈다. 작은 다리 밑의 물이 주르륵 소리를 내고, 작은 다리 옆 장가의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올랐다. 옛 길에 마른 말 한 마리가 서풍을 무릅쓰고 힘겹게 전진했다. 석양은 점점 광택을 잃고 서쪽에서 떨어진다. 처량하고 추운 밤에 외로운 나그네만이 먼 곳을 떠돌아다닌다.

2, 당대의 온정윤' 상산 조행': < P > 아침에 징탁을 시작하고, 손님은 고향을 슬프게 한다. < P > 닭소리 초가점 달, 인적인 판교 서리.

떡갈나무 잎이 산길에 떨어지고, 화명역벽.

스두릉몽으로 기러기가 연못으로 가득 찼다. < P > 해석: 여명 일어나, 차마의 벨소리가 진동했다. 아득히 먼 길에 올라, 나그네는 고향을 슬프게 생각한다. 닭 소리가 우렁차고 초가점은 효월의 여휘를 목욕하고 있다. 판교가 서리로 가득 차서, 먼저 손님의 발자취를 따라 행선한다. 마른 겨우살이 잎은 황량한 산의 들길로 가득 차 있다. 담백한 꽃망울이 역참의 흙담에 산뜻하게 개방되어 있다. 지난 밤에 두릉을 꿈꾸던 아름다운 광경을 회상하며, 한 무리의 오리거위들이 해안가의 호당에서 장난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당대 백거이' 전당호 춘행': < P > 고산사 북자정서, 수면 초평운발이 낮다.

몇 군데 꾀꼬리가 따뜻한 나무를 다투고 있는데, 누구의 새 제비가 봄진흙을 쪼아 먹는가. < P > 난화는 점점 매혹적인 눈을 원하고, 얕은 풀은 말굽이 없어질 수 있다. < P > 가장 좋아하는 호수 동행은 부족하고, 푸른 양음리 백사제방. < P > 해석: 고산사 북쪽에서 가정 서쪽까지 호수의 봄물이 제방과 평평하고 흰 구름이 낮게 늘어져 호수와 연결되어 있다. 몇 마리의 일찍 나온 꾀꼬리가 다투어 양으로 날아가는 나무들, 누가 새로 날아온 제비가 둥지를 짓느라 바삐 둥지를 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어지러운 꽃이 점점 피면서 눈부시게 피어나고, 얕은 풀은 말굽을 가리기에 충분하다. 가장 좋아하는 호수 동쪽의 아름다운 경치는 결코 지치지 않고, 버드나무가 줄지어 늘어선 그늘 속에서 백사제방을 통과한다.

4, 당대의 백거이' 숯 파는 웽': < P > 숯 파는 웽, 벌봉으로 숯 남산 중. < P > 얼굴에 먼지가 가득한 불꽃놀이, 두 귀밑머리가 창성한 열 손가락이 검다.

숯을 팔아 돈을 얻는 캠프는 무엇입니까? 몸에 옷을 입고 입에 음식을 담다. < P > 불쌍한 몸옷은 단정하고, 마음은 숯이 천한을 원한다. < P > 밤에 도시 밖 눈 한 자, 숯차를 몰고 빙판을 굴리는 것을 알고 있다.

소 곤궁한 사람 배고픈 날이 이미 높아서 시 남문 밖 진흙에서 쉬고 있다.

나풀나풀 타고 온 사람은 누구입니까? 노란 옷 사자 흰 셔츠 아이. < P > 손으로 서류구를 칙령이라고 부르고, 차로 돌아가 소를 꾸짖으며 북쪽으로 끌고 갔다. < P > 숯 한 대, 천여 근, 궁사가 아쉬워할 것이다.

반 필의 붉은 능이 한 장 한 장, 소머리에 숯을 가득 채운다. < P > 해석: 숯을 파는 노인이 일 년 내내 남산에서 장작을 베어 숯을 태웠다. 그는 얼굴에 먼지가 가득 묻어 연기에 그을려 그을린 색깔을 드러내고, 귀밑머리는 흰 열 손가락이 캄캄했다. 숯을 팔아 얻은 돈은 무엇을 하는 데 쓰입니까? 몸에 있는 옷과 배를 채운 음식을 바꾸다. 가엾은 그는 몸에 얇은 옷만 입고 있었지만, 마음속으로는 숯이 값어치가 없어 날씨가 더 추워지기를 바랐다. < P > 밤 외곽에 한 자 두께의 큰 눈이 내리자 새벽녘에 그는 급히 숯차를 몰고 빙로를 굴리며 장터로 달려갔다. 소는 피곤하고 배가 고팠지만 태양은 이미 높이 올라갔고, 그는 장터 남문 밖의 진흙 속에서 휴식을 취했다. 득의양양한 두 명의 말을 탄 사람은 누구입니까? 황궁 안의 내시와 내시의 부하입니다. < P > 그들은 손에 서류를 들고 황제의 명령이라고 부르며 소를 외치며 황궁으로 끌고 갔다. 차 한 대의 숯, 천여 근, 내시 관리들이 억지로 쫓아가려고 하는데, 노인은 온갖 아쉬워하지만 어쩔 수 없다. 그 사람들은 반필의 붉은 원사와 한 장의 능을 소머리에 매달아 숯을 살 돈으로 삼았다.

5, 당대 두보' 절구 2 곡': < P > 늦은 날 강산리, 봄바람 화초 향. < P > 진흙은 제비를 녹이고, 모래는 따뜻하게 원앙을 잔다. < P > 해석: 봄빛 아래 목욕하는 강산이 유난히 수려하고 봄바람이 화초의 향기를 보내온다. 흙은 봄이 오면서 녹아내려 부드러워지고 제비가 진흙을 물고 둥지를 짓고 따뜻한 모래에 쌍쌍의 원앙이 잠들어 있다.

3. 선을 묘사하는 단어에는 어떤 < P > 가 선을 묘사하는 단어가 있다. 유창함, 유동, 영동, 굵게, 우여곡절 등이다.

1, 유창함: liú chàng 해석: 유창함; 부드럽게: 텍스트 ~ 선 ~ 동작 조정 ~. 예문:  1 여름, 우리 집 창문과 문이 모두 열려 공기가 신선하고 매끄럽다.

2 이 문장 조리가 명확하고, 언어가 유창하며, 매우 우수하다. 3 당신이 이 말을 삭제한 후에, 문장 부여가 훨씬 원활해졌습니다.

4 너의 이 문장 은 그런대로 유창한 편이지만, 생각이 충분히 깊지 않아 전반적으로 만족스럽지 못하다. 5 그는 가능한 한 빨리 컴퓨터를 유창하게 사용하기 위해 밤낮으로 입력기 연습을 열심히 했다.

2, 흐름: Li YAD d yng 해석: ① (액체 또는 가스) 이동: 시냇물이 천천히 ~ 다른 공기 ~ 바람을 형성한다. ② 자주 자리를 바꾼다 ('고정' 과 반대): ~ 호루라기 ~ 홍기호 ~ 판매화물차 1 년 내내 농촌에 있다. < P > 예문: 1 이번 유동홍기의 등급을 언급하자 학생들은 모두 투지가 왕성했다. 2 직포 작업장은 2 분기 유동 붉은 깃발을 받았다.

3 목축민들은 목축업, 물과 풀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간다. 4 우리는 더 이상 "건강 흐름 붉은 깃발" 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5 공기의 흐름이 바람을 형성한다. 3, 영감: l 峡 ng d 珔 해석: 1. 여전히 유연합니다. < P > 예문: 하나, 그 은행나무는 더욱 생기발랄한 아름다움, 가느다란 가지, 무성한 잎으로 이 은행나무의 매력을 드러내지 않는다. 은행나무의 아름다움은 상쾌하고 공허하다. 그 아름다움은 마치 씨앗처럼 내 마음속에 뿌리를 박아 내 머리 속에 새겨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둘째, 가을비, 부슬부슬 쏟아지고, 흩날리며, 약간의 영감과 만가지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끝없는 얽히고설키고, 낭자한 마음을 뿜어내는 카타르시스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셋째, 그녀는 갈색 교복을 입고 호박색 눈동자는 맑고 민첩하며 긴 속눈썹은 인형처럼 빽빽하게 올라간다. 그녀의 옅은 분홍색 입술이 살짝 휘어지는 것을 보았을 때, 하얀 볼에 곧 깊은 배 소용돌이가 나타나 매우 귀엽다. < P > 곧은 머리도 그녀의 보행에 따라 공기 중에 춤을 추며 따스한 햇살에 부드러운 광택을 냈다. 넷째, 그녀는 영리하고 예쁜 작은 눈 한 켤레, 작고 깜찍한 코, 말솜씨가 좋은 작은 입 한 켤레, 웃으면 얕은 보조개 두 개가 있다. < P > 그녀의 긴 머리, 길을 걷다가 차버리는 게 너무 예쁘다! 5. 아리화는 그 섬세한 팔로 인간성의 고결함을 묘사하고, 베토벤은 그 영리한 손가락으로 운명의 교향을 연주하고, 아병은 그 마음의 현으로 꿈의 마음을 연주한다. 4. 거칠고 거칠다: C () gu _ ng 해석: 굵고 호방함: 성격이 거칠다 | 작품 스타일이 거칠다.

예문: (1) 키가 크고 얼굴이 거칠다. 피부가 굵고 검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고, 두 눈이 가늘고 병적인 노란색을 자주 띠어 오래가지 못하게 한다. < P > 외모가 거칠고 호웅하지만 머리카락과 손바닥은 일반인보다 섬세하다. (2) 봄비는 부드럽고, 여름비는 거칠고, 가을비는 서늘하며, 겨울비는 숙살한다. 계절의 변화로 정서가 제각각이다. < P > 하지만 빗빛은 아름답고 빗소리는 똑같이 듣기 좋다. (3) 눈앞에 있는 산은 거칠고 냉혹하여 강직하고 상류를 위해 노력하는 소박한 아름다움을 느끼게 한다. 마치 깊은 시와 같이, 싱그러운 이야기라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저는 비를 좋아해요. 거칠고 잘 놓인 여름비를 좋아해요. 창밖에서 천지가 뒤엉킨 비를 보고 있어요. 상상을 떠올리게 해요. 생활의 잔잔한 정취를 떠올리고 전쟁터 위의 기개를 떠올린다.

비가 오는 날 비를 보는 것은 정말 색다른 정취가 있다. (5) 여름비가 갑자기 하고, 뚝 그치고, 거칠고, 호탕하고, 가을비의 얽힘, 측은함, 어수선하고, 마음을 어지럽히는 것 같지 않다.

5, 우여곡절: q ࿁sh é 해석: ① 굽힘: 이 산길은 우여곡절이다. ② 복잡한; 복잡하게 얽힌 줄거리: 줄거리가 우여곡절이다 | 그중에서도 우여곡절이 한동안 분명하지 않다. < P > 예문: 1, 이 팜플렛에는 그의 우여곡절이 기록되어 있다. 2, 자동차는 구불구불한 산길을 달리고 있다.

3,' 서유기' 의 줄거리는 생동감 있고 구불구불하여 사람을 매료시킨다. 4. 앞으로 나아가는 길은 때때로 우여곡절이며, 항상 순조로운 것은 아니다.

5, 우여곡절한 수로에 맑은 강물이 흐르고 있다.